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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빙 프로필...100점! 온라인 대기 중

인생

이전에 Hua Yanjun으로 알려진 Abing은 민속 음악가입니다. 청나라 광서 19년(1893)에 강소성 무석(無錫)에서 태어났다. 나중에 그는 장님이 되었습니다. 그의 아버지 Hua Qinghe는 Wuxi City의 Sanqing Hall Taoist Temple Lei Zun Hall의 도사였으며 도교 음악에 능숙했습니다. 화옌쥔은 어렸을 때 어머니를 여의고 같은 가문의 숙모 밑에서 자랐다. 8세 때 그는 아버지를 따라 레이준홀(Lei Zun Hall)에서 젊은 도사로 활동했습니다. 그는 사립학교에서 3년 동안 공부한 후 아버지로부터 북, 피리, 이호, 비파 및 기타 악기를 배웠습니다. 12살이 되면 이미 다양한 악기를 연주할 수 있게 되었고, 예배, 독경, 음악 연주 등의 활동에 자주 참여합니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계속해서 발전했으며, 도가 음악의 제약을 깨기 위해 민속 음악을 광범위하게 흡수했습니다. 18세에 그는 무석 도교 음악계로부터 전문 연주자로 칭송받았습니다.

22세에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아버지를 이어 레이준사 주지가 됐다. 이후 부주의한 우정으로 인해 매춘과 마약 등의 나쁜 습관에 빠져 34세에 두 눈의 시력을 잃었다. 그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비파와 호친을 등에 업고 거리로 나갔고, 자신의 노래를 작곡하고 노래했으며, 뉴스에 대해 랩을 하고, 거리 공연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40세에 미망인 동지디와 함께 살았다. 매일 오후 청안사 산완창 다원 앞 방목장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그는 현안을 과감하게 짚어내고, 사회의 암울함을 비판하며, 사람들이 듣기 좋아하는 랩 형식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1.28사변 이후 그는 《19로군이 상하이에서 적과 영웅적으로 싸우다》라는 소식을 작곡하고 노래했으며 얼호에서 《의용군 행진곡》을 연주했다. 그는 일본상품 불매운동 당시 열정적인 언사를 사용해 사람들의 애국심을 고취시켰다. 그의 뉴스 기사 중 다수는 대중의 목소리를 노래했으며 일반 시민들의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매일 밤 그는 거리와 골목을 걸으며 얼후를 연주하며 걸으며 그의 음색이 감동적이었습니다. 국제음악계에서 유명한 'Two Springs Reflect the Moon'도 이 시기에 탄생했다. 일본군이 우시를 침공한 후 아빙과 동취는 고향으로 피신했습니다. 곧 그는 상하이로 가서 Kunqu Opera Troupe의 Xianni Club에서 피아니스트로 일하고 3 현 악기를 연주했으며 영화 "Seven Heavens"에서 맹인 역할을 추가로 맡았습니다. 이때 그는 영웅적이고 감성적인 얼후 독창인 '소나무를 들으며'를 작곡하여 나라의 예속의 노예가 되지 않으려는 애국적인 열정을 표현했다. 민국 28년에 서성으로 돌아와 옛 사업을 재개하였다. 그는 매일 아침 찻집에 가서 각종 소식을 듣고, 돌아와서 구상하고 창작하고, 오후에는 청안사 찻집 앞에서 노래를 불렀고, 밤에는 거리에서 얼후를 연주하고 'Cold Spring'을 연주했다. 바람". 그는 비파를 머리 위에서 연주할 수 있고, 얼후를 사용하여 남자, 여자, 노소의 이야기, 한숨, 웃는 소리, 우는 소리를 흉내낼 수도 있습니다. 수탉의 소리와 개 짖는 소리. 항일전쟁 승리 후 청안사 고정장소에서 랩 뉴스를 하는 것이 금지되었다. 민국 36년에 폐병을 앓아 자리에 누워 피를 토하게 되었고, 그때부터 길거리 공연을 그만두고 집에서 호금을 수리하며 생계를 꾸려 나갔다.

1949년 7월 23일 우시가 해방된 후 아빙과 'Two Springs Reflect the Moon' 등 그의 음악이 다시 태어났다. 1950년 여름, 민속음악을 발견, 연구, 보존하기 위해 중앙음악원의 교사와 학생들은 양인류 교수 등에게 우시로 특별 여행을 떠나 그를 위해 "달"을 포함한 3개의 얼후 작품을 녹음하도록 의뢰했습니다. 두 샘에 반성', '소나무 듣기', '차가운 봄바람' 등 3개의 비파곡은 '큰 파도가 모래를 씻는다', '용선', '성을 떠나는 조군'이다.

아빙은 1950년 12월 4일 57세의 나이로 병으로 사망했다.

A Bing의 삶은 우여곡절이 많은 드라마와 같습니다. 그의 생애 유일하게 남아 있는 영상은 일제와 우시(无锡) 괴뢰정치 시절 '선민증'의 표준사진 한 장뿐이라고 한다. 사진 속 눈먼 안경을 쓰고 펠트 모자를 쓴 마른 중년 남성의 얼굴은 삶의 고난과 우여곡절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어쩌면 아빙에게 주어진 운명적인 시련이 그의 음악을 감동시킨 이유였을 것이다. 화옌쥔(Hua Yanjun)이라는 이 사생아는 태어나자마자 가족애의 권리를 박탈당했습니다. 친어머니가 세상의 차별에 저항하기 위해 스스로 목숨을 끊을 수밖에 없었을 때, 아이의 숨겨진 성격의 일부가 이미 눈에 띄었습니다. 몇 년 동안 외부에서 양육된 청년이 친아버지 화칭허에게 돌아온다. 그가 보는 곳마다 더 이해할 수 없는 의심이 있을 수 있다. 나는 그가 도교인 그의 아버지를 '스승'이라고 부르며 찾아왔다는 정보를 통해 알고 있습니다. Huaqinghe는 자신을 Xuemei라고 부르며 다양한 악기에 능숙합니다. 아빙은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하여 곧 이호(erhu), 싼셴(sanxian), 비파(pipa), 디지(dizi) 등 다양한 악기의 연주 기술을 마스터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아빙은 자신이 단지 친절한 사람들의 보살핌을 받는 고아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아빙의 음악에서 자주 느끼는 점은 그 순간 옳고 그름을 많이 분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내 기억에는 일본 지휘자 오자와 세이지(Ozawa Seiji)를 소개하는 문단이 있다. 그는 처음으로 '어 봄은 달을 비춘다'라는 곡을 들었을 때 눈물을 흘리며 "이런 음악은 무릎을 꿇어야 한다"고 말했다. ”

Abing은 1950년 녹음으로 인해 자신이 작곡한 6곡의 음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얼후 작품인 "Er Quan Ying Yue", "Listening to the Pines" 및 "Cold Spring" 이제는 세상에 알려진 바람'', 비파곡으로는 '모래 위의 큰 파도', '용선', '성벽을 떠나는 조군' 등이 있다. 이것은 축복입니다. 민속예술가로서 그의 힘든 삶은 어쩌면 역사상 셀 수 없이 많은 피와 눈물의 삶 중 하나일지도 모른다. 다행히 그에게는 자신의 손과 음표를 사용하여 자신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악을 다른 사람의 마음을 감염시키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있었습니다.

일화

사람들은 아빙이 세 가지 특성을 갖고 있다고 말합니다. 가난한 사람이지만 야망이 부족하고(권력을 두려워하지 않음) 가난한 사람이지만 평판이 좋지 않습니다.

우시(无锡)시에서는 집주인이 가족 중 13세 소녀를 성폭행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아빙은 즉시 가사를 지어 노래하며 집주인의 악행을 폭로했다. , 대중의 분노를 불러 일으키고 집주인을 놀라게했습니다. 집주인은 몇 달 동안 도망쳐 감히 집으로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한번은 국민당 군벌인 당은보가 아빙에게 자신의 13번째 첩을 위해 생일 파티를 열어달라고 부탁했는데, 아빙은 단호하게 거절하고 심하게 구타당했지만, 아빙은 포기하지 않고 가사를 지어 냈습니다. 얼후를 연주하고 그들을 꾸짖었다.

항일전쟁 때 일본 침략자들이 무석(無錫)을 점령했고, 장스쥔(張十君)이라는 남자가 이를 알게 되자 그를 저주하는 말을 지어 심하게 구타당했다. 나중에 아빙은 반역자가 일본군에게 살해당하자 그에게 손뼉을 치며 박수를 보냈다. 그는 또 '반역자의 최후'라는 노래를 작곡해 거리에서 불렀고, 우시 사람들은 모두 박수를 보냈다.

음악 작품

장쑤성 무석(無錫)시에 있는 회산천은 '세계 제2의 샘'으로 알려져 있다. 'Two Springs Reflect the Moon'의 이름을 따서 음악을 명명하면 고요한 밤, 맑은 봄, 차가운 달이라는 예술적 개념이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노래 전체를 듣는 것도 마치 눈먼 예술가, 곧은 눈먼 예술가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끈기 있고 사람들에게 자신의 힘든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짧은 소개에 이어 선율은 상음에서 자오음으로 올라가다가 정, 자오음에서 잠시 멈추고 공음으로 끝나 작가님처럼 전자렌지 모양의 선율선을 이룬다. 분수에 앉아 과거를 생각하면서(클립 1). 두 번째 프레이즈는 단 2개의 소절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노래에서 6번 나타납니다. 한 옥타브 높은 첫 번째 프레이즈의 끝에서 시작됩니다. 공인 주변을 위아래로 맴돌며 앞의 침묵을 깨고 의기양양해지기 시작하며 작가의 무한한 감성을 드러낸다(단편 2). 세 번째 문장으로 들어가면 고음역에 선율이 흐르면서 새로운 리듬적 요소가 나타나며 선율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해 분위기가 더욱 신난다. 주제는 처음에는 차분하고 깊은 느낌에서 흥미진진하고 활기찬 느낌으로 점차 바뀌며 작가의 내면적인 삶의 감정과 강인하고 자랑스러운 삶의 의지를 깊이 있게 드러냅니다. 연주에서 자주 사용되는 음표는 음악에 약간 슬픈 분위기를 더하는데, 이는 세상의 쓰라림과 고통을 겪은 시각 장애인 예술가의 감정을 표현한 것입니다.

곡 전반에 걸쳐 주제가 5번 바뀌면서 음악이 명시되고 확장되면서 표현되는 감정이 더욱 고스란히 표현된다. 변주기법은 주로 선율의 활성음역의 상승과 하강을 결합하여 문장 길이의 확장과 축소를 통해 음악의 전개와 순환적인 진행을 표현한다. 다양한 변주곡은 대조되는 서로 다른 음악적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주제를 심화시키기 위한 것이므로 음악이 만들어내는 음악적 이미지는 상대적으로 단일하고 집중적이다. 전체 곡의 속도는 크게 변하지 않지만 강도는 pp에서 ff까지 크게 변합니다. 4분음표보다 긴 음을 연주할 때마다 활의 무게감이 바뀌면서 갑자기 강하기도 하고 때로는 약하기도 하며 음악이 오르락내리락하는 모습이 신난다.

화옌쥔 묘

화옌쥔 묘는 아빙의 묘이다. 우시시 서회공원 회산 동쪽 기슭의 영산호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맹인 빙(Blind Man Bing)"으로도 알려진 화옌쥔(Hua Yanjun)은 민속 음악가였으며 1950년 12월 병으로 사망하여 우시(Wuxi) 서쪽 교외 칸산(Canshan) 기슭에 있는 "이화산방(Yihe Shanfang)" 도교 무덤에 묻혔습니다. 1979년 5월에 무덤이 파괴되고 우시시 박물관이 원래 있던 자리에서 뼈를 수거하여 1983년에 혜산 동쪽 기슭, 어취안 남쪽의 현재 위치로 옮겼습니다.

묘지의 면적은 742㎡이며, 본체는 악보대 모양의 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래된 묘비는 현재 시립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연구소 및 무석 문학 예술 연구소 양인 류슈(Yang Yin Liu Shu)와 무덤 앞의 맹인 아빙통(A Bingtong), Qian Shaowu의 조각품.

1986년 우시시 인민정부에 의해 시 문화재 보호단위로 지정됐다.

두 개의 용수는 달을 반영한다

"두 개의 용수는 달을 반영한다"는 아빙의 걸작입니다. A Bing은 Wuxi에서 Erquan의 피아노를 자주 연주했는데, 친척, 친구, 이웃의 기억에 따르면 A Bing은 하루 종일 공연을 했는데도 여전히 음식과 옷이 없었습니다. 늦은 밤 골목으로 돌아와서 이 노래를 자주 연주했는데, 그 애절함과 슬픔이 특히 감동적이었습니다.

A Bing의 친구 Lu Xu는 A Bing이 '달을 반사하는 두 샘'을 연기했을 때 장면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폭설이 거위 깃털처럼 내리고 반대편 공원이 잔해와 옥으로 덮여있었습니다. 인식할 수 없을 정도로 슬프고 애처로운 얼호의 소리가 거리에서 들려왔다... 나는 공원 길에서 작은 대나무 장대를 타고 맹인을 이끌고 있는 단정한 노파를 보았고 희미한 불빛 아래서 어렴풋이 알아차렸다. 아빙과 그의 아내는 오른쪽 옆구리 아래에 작은 대나무 장대를 들고 등에 비파를 메고 왼쪽 어깨에 매달았다. 처음에는 제목이 없었는데, 아빙은 거리나 골목을 걸을 때 자주 연주했는데, 연주할 때 이 음악을 연주하지 않았습니다. 아빙은 한때 그것을 "자래천"이라고 불렀고, 그의 이웃들은 그것을 "이신곡"이라고 불렀습니다. Yang Yinliu와 Cao Anhe는 녹음 중 Wuxi의 유명한 명승지 "Er Quan"을 생각하고 "세계의 두 번째 봄"으로 알려진 "Er Quan Ying Yue"(강소 우시 Huishan Quan)라고 명명했습니다. ), 점수가 결정되었습니다. He Luting은 "우아한 이름인 "Er Quan Ying Yue"는 실제로 그의 음악과 모순됩니다. 음악은 Er Quan Ying Yue의 풍경을 묘사하기보다는 맹인 A Bing의 고통을 심오하게 표현합니다. 인생 경험입니다."

1950년 늦가을, 아빙은 우시 콘서트에서 이 곡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연주해 관객들의 끝없는 박수를 받았다. 방송국. 이 노래는 1959년 국경절 10주년을 맞아 중국 국제문화협회가 우리나라 민족음악의 대표곡 중 하나로 이 노래를 해외 친구들에게 선보였습니다. 이후 이 노래는 국내외에서 널리 유통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1985년에 이 노래는 미국 음반에 녹음되어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중국 노래 11곡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나중에 Peng Xiuwen은 이 작품을 국가 악기 앙상블에 적용했고, Wu Zuqiang은 이를 현악 앙상블에 적용했으며, He Zhanhao는 이를 바이올린 솔로에 적용했습니다. 등. 중국음반사는 1950년 여름 아빙의 이 곡 연주를 철선으로 녹음하여 음반으로 만든 적이 있는데, 이는 국내외에서 잘 팔린 적이 있다.

이 곡은 처음부터 끝까지 세상의 쓰라림과 아픔을 겪은 시각장애인 예술가의 생각과 감정을 드러내며, 독특한 민속 연주 기량과 스타일, 그리고 독보적인 면모를 보여준다. 중국 이호 예술을 보여주는 심오한 예술적 개념 독특한 매력으로 이호 예술의 표현력을 넓혀 "20세기 중국 음악 고전상"을 수상했습니다.

음악명 '두 샘이 달을 반사한다'

1950년 중앙음악원 양인류 교수와 조안허 교수는 아빙(Abing)의 음반을 녹음하기 위해 무석(無錫)으로 특별한 여행을 떠났다. 당시 Shikuang 씨에게도 축하가 있었습니다.

Zhu Shikuang은 Wuxi Newspaper에 "음악 이름을 "Er Quan Ying Yue"로 지정하는 과정"이라는 기사를 게재 한 적이 있습니다. "녹음 후 Yang이 A Bing에게 물었을 때. 곡명을 묻자 빙은 "이 곡은 이름이 없다. 그냥 무작위로 따서 지금 이렇게 됐다"고 말했다. 양씨는 "어디서 자주 연주하느냐"고 재차 물었다. 대답: "나는 종종 거리에서 연주합니다.", 또한 Huishan Quanting에서 "양 선생님은 "두 개의 샘"이라고 부르자!"라고 말했습니다. ""두 개의 샘"은 완전한 것 같지 않습니다. 제목에 "세 개의 풀이 달을 비춘다"라는 노래가 있는데, 양씨는 "인쇄가 잘 안 됐는데 영산강이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우시니까 '두 샘이 달을 반사한다'고 하자"고 고개를 끄덕이며 곡 제목을 '어분은 달을 반사한다'로 정했다.

Wuxi Erquan Pool에는 Yilan Hall과 Erquan Pavilion과 같은 건물이 있습니다. 음력 매달 태양을 보기 전후에 달이 물과 사랑에 빠지고, 물이 달을 품고, 물도 같은 매력으로 빛난다. 완벽한 풍경.

감상 1

친숙한 음악이 우리를 아름다운 장쑤성 무석으로 데려가는 것 같습니다. 우리 눈앞에는 회산의 "세계 두 번째 봄"의 아름다움이 전시된 풍경. 솟아오르는 샘물과 함께 이 선율적인 음악은 우리에게 특별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 같습니다.

화옌쥔은 민속음악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어 어릴 때부터 북, 플루트, 얼후, 비파 등을 배웠다. 그는 열다섯, 열여섯 살 때 뛰어난 지역 음악가가 되었습니다. 그는 서른네 살이 되었을 때 그 병으로 인해 눈이 멀게 되었습니다. 가난하고 병든 그는 거리에서 살면서 극도로 힘든 삶을 살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성격이 강하고 남에게 구걸하지 않고 공연 예술로 생계를 유지합니다. 그는 우리에게 친숙한 사람인 블라인드 아빙(Blind Abing)입니다. 아빙은 오랫동안 사회의 밑바닥에서 살았으며 뚜렷한 애증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가 방금 들은 것은 아빙의 대표적인 얼호(erhu) 작품입니다. 그는 국민당의 반동적인 통치 기간에 살았기 때문에 '소송 듣기', '반역자의 종말' 등 악의 세력에 도전하기 위한 풍자적인 음악을 많이 작곡하여 일본인에 대한 깊은 증오를 표현했습니다. 그는 침략자이자 반역자였습니다. 그래서 그는 반동 당국의 옆구리와 육체의 가시가되었습니다. 1947년 아빙은 국민당에게 구타를 당하고 병에 걸려 연예인으로서의 경력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

반세기가 넘는 우여곡절 끝에 아빙은 마침내 조국의 해방을 고대했고 그의 예술 경력은 새로운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1950년 여름, 중앙음악원은 아빙을 인터뷰하고 그가 연주한 곡 6곡을 급히 녹음했다. <두 샘에 비친 달>, <소나무에 귀를 기울이다>, <모래에 돌진하는 큰 파도>, "요새를 떠나는 조준." 그는 또한 6개월 동안 얼후 노래 200~300곡을 계속 녹음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낡은 사회의 고문을 받아 피를 토하다 그해 12월 4일에 사망하였다. 아빙의 죽음과 수백 편의 그의 음악의 상실은 중국 음악사에서 결코 보상할 수 없는 큰 손실이라고 할 수 없다.

'Two Springs Reflect the Moon'은 그가 보존하고 있는 몇 안 되는 작품 중 하나로 매우 귀중한 작품입니다. 녹음 당시 스태프가 아빙에게 음악 제목을 물었다고 한다. A Bing은 광둥에 "달을 비추는 세 연못"이 있으므로 이 음악은 "달을 비추는 두 샘"이라고 불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렇듯 『달이 비치는 두 샘』은 전승되고 있으며, 작가의 일생의 노력이 예술적 결정체로 집약된 작품으로도 평가된다. 『두 개의 샘이 달을 비추다』는 서정적인 음악적 언어를 사용하여 산의 샘에 비친 달의 풍경과 작가의 한없이 깊은 감정을 우리에게 표현하고 있다. 전체 곡은 6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5개의 변주곡을 거쳤습니다.

곡의 시작 부분에는 작가가 걷잡을 수 없는 감정으로 자신의 삶의 고난을 이야기하는 듯 깊고 아픈 한숨처럼 보이는 도입부가 있다. 음악이 시작되기 전부터 작가는 오랫동안 마음 속으로 조용히 말하다가 무의식적으로 한숨을 쉬는 것 같다. 음악은 험난한 삶의 길을 헤매며 방황하면서도 운명에 굴복하지 않는 늙은 예술가와 같다. . 그는 그 시대에 겪었던 고난과 억압, 그리고 그의 영혼 속에 맴돌던 걷잡을 수 없는 슬픔을 이야기하며, 우여곡절이 많았던 자신의 비참하고 비참한 삶을 작가의 마음 속에 담긴 진심을 담담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네 번째 부분은 곡 전체의 정점에 이르는데, 영혼 깊은 곳에서 터져 나오는 아빙의 극도의 분노가 들리는 것 같다. 그것은 운명에 대한 투쟁과 저항이다. 그리고 아름다움에 대한 갈망과 추구. 고양된 음악은 불의가 가득한 어조로 결론 문장에 들어가고, 결론 문장은 마치 작가가 여전히 묵묵히 털어놓고, 털어놓고, 털어놓고 있는 듯, 마치 미완의 의미를 느끼게 한다...

이 곡은 창작과 연주 모두에 작가의 진심이 고스란히 표현되어 있다고 할 수 있으며, 중국 국민들의 깊은 사랑을 받을 뿐만 아니라 국제 음악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깊고 선율적이면서도 열정적인 음악으로 수백만 명의 마음을 뒤흔든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지휘자 오자와 세이지(Ozawa Seiji)는 이 작품에 대해 "무릎을 꿇고 들어야겠다..."라고 평했다. 중앙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로 초청받아 그 자리에서 브람스의 <교향곡 2번>과 현악 앙상블 <샘은 달을 비추다>(개작)를 지휘했다. 당시 오자와 세이지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

다음 날, 오자와 세이지 씨는 중앙 음악원에 온 17세 소녀 장젠화(Jiang Jianhua)가 얼후에서 연주한 원곡 '얼관잉월(Er Quan Ying Yue)'을 듣기 위해 중앙음악원에 왔습니다. 그는 눈물을 흘리며 이렇게 중얼거렸습니다. “내가 이 연주를 들었다면 어제 감히 이 곡을 지휘하지 못했을 겁니다. 왜냐하면 저는 이 음악을 이해하지 못해서 이 곡을 지휘할 자격이 없어요… 이런 음악은 무릎을 꿇고 들어야 한다”며 “말할 때 정말 무릎을 꿇을 수밖에 없었다. 그는 또한 “상심한 감정이 너무 적절하다”고 말했다. 같은 해 9월 7일 일본 '아사히신문'은 베이징에서 특집기사 '오자와 씨의 감동적인 눈물'을 게재했다. 'Two Springs Reflect the Moon'은 이후 바다를 건너 세계 음악계의 호평을 받았다.

감상 2

유쾌한 피아노 소리를 들어보세요

해가 진 뒤 누구일까요

비파를 들고 거리를 걷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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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을 걷다 녹색 셔츠 소매에 가을바람이 불었다

희미한 달빛

그의 모습은 여위었다 돌길

저 멀리 골목을 벗어나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작은 다리까지 올라간다

사방에서 조용한 불빛

웨이망 영화 제작소

피아노 연주자

친한 친구가 어디 있느냐고 묻는 것 같다

낮은 목소리가 들려 뒤를 돌아본다

루디섬에 빛나는 달만 보인다 루디섬에 빛나는 달만 보인다

정글에 울려퍼지는 피아노 소리, 마음이 떨린다

소리는 솔바람의 포효와도 같다

샘물의 급류와도 같다

초췌한 피아노 영혼이 방황한다

인생사건 아

1년을 되돌아보기 힘들다

달은 사라지고 연기만 남아

어린 머리칼은 한순간에 하얗게 변했다

머리가 비참하고 혼자입니다

친척도 친구도 없이

바람과 비와 진흙

명예의 부침을 어떻게 견디겠습니까 불평 없는 불명예

불평 없는 명예와 불명예의 부침

이 피아노만이 이별과 이별의 슬픔

아침과 황혼은 언제나 함께다

씁쓸함과 즐거움은 늘 동행한다

와인의 여운이 사람을 깨운다

와인의 여운이 사람을 깨운다 오래오래

야망은 멈추기 어렵다고 말하지 마세요

내 마음 속에 있는 수천 개의 노래

그들은 모두 고향의 산강에 남겨져 있습니다

길고 긴 세상은 가장 오래 지속되는 사랑* **

전 세계에서 봉화 연기가 수확되기를 바랍니다

모든 가족이 행복하고 걱정하기 위해 음악과 노래를 연주합니다. -매년 무료

매년 행복하고 걱정 없이 지내세요

사람은 황학 같지만

언덕에 이로움을 주는 한 줌의 순수한 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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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 사랑은 영원하다

세상의 끝 풀밭에도 친한 친구가 있다

아직도 피아노 소리는 물을 동반한다 봄

Er Quan Ying Yue 작사 가사 감상

Er Quan Ying Yue

Hua Yanjun 선생의 Erhu 음악 가사를 바탕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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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주

마음은 샘물처럼 차갑고,

바람은 불고 달은 밝다

이 세상에는

우여곡절 끝에

결국엔 항상 하늘에 떠 있는 달 그림자 같을 거예요.

어젯밤에는 달이 없었는데

졸졸 흐르는 샘물에 한숨을 쉬며 마음을 가라앉혔다

초승달이 생각났는데

사람들이 참 안타깝고 슬펐어요.

명예와 부는 연기처럼 사라지고,

꽃은 떨어지고 사람은 흩날리는 나무처럼 죽는다.

너무 많은 불의를 겪었습니다.

나는 이생에서 그런 일을 어디서나 접했습니다.

그러나 증오심은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싫어합니다. 인생의 모든 우여곡절 끝에 당신.

보름달은 부잣집 잔치에 어울리고,

달은 없고 달은 반평생 부드럽다

반짝이는 파도는 미모,

핑크와 블랙 제이드 바디 첸.

달을 바라보고 밝은 달을 한 번 바라보며

세상에 대단한 것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묻습니다. 초췌한 바람과 달에 대하여

굶어죽는 사람들을 어찌 불쌍히 여기리이까

지금 달 아래 눈물이 나네

그 눈물은 봄에는 어디에도 찾을 수 없어요

과거를 되돌아보는 데는 몇 년이 걸립니다

몇 마디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달은 초승달, 샘은 비어 있고,

하늘에도 땅에도 갈 길이 없습니다.

월경 중에 ​​누가 나를 불쌍히 여기겠는가?

바람과 비는 흔들리고 달은 어두워진다

하늘을 올려다보면 힘들다.

아래를 내려다보면 차가운 샘물만 느껴진다

봄은 춥고 여름은 여전히 ​​춥다

가을은 춥고 겨울은 춥다

차가운 봄은 세상의 질병을 모르고

달의 추위는 노년과 가난을 치료하지 못한다;

언제나 우여곡절이 있었고

선과 악은 결국 징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맑은 광채가 달을 덮은 구름을 꿰뚫고,

땅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고,

바람과 비가 모두 닦아냈습니다.

고대부터 현대까지의 것,

슬픈 얼굴도 똑같은 똥이 덮고 있다.

물소리가 하늘에 닿고

물은 사라지고 다시 살아난다

사람들은 물레방아가 늘 가득 차기를 바란다. ,

백년 동안 사람은 다르고 달은 같습니다

머리카락을 낭비하는 것은 꿈만 같습니다

나는 할 수 없습니다. 지하세계의 동화나라를 알려주세요.

패배한 버드나무와 남은 붉은색은 하늘로 솟아오를 수 있고,

하루 동안 증오를 품고

오랜 고집을 꿰뚫어 볼 수 있다.

참고 : "두 샘은 달을 반영한다"는 화옌쥔 선생의 이호 노래입니다. 두 샘은 달을 반영하고 달은 차갑기 때문에 봅니다. 차가운 눈으로 보는 세상. 그 단어 때문에 Qu Yun'er가 보충됩니다.

참고: 아니요, 저를 말하는 것입니다

Wang Mingsheng의 분석: Hua Yanjun(A Bing) 씨가 작곡한 얼후 노래 "Er Quan Ying Yue"는 고전 노래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이 시의 성공은 주로 '봄은 춥고 달은 차다'라는 원곡의 정신에 대한 작가의 이해에 있다. 차가운 현실을 차가운 마음으로 마주하는 것. 시 전체는 통곡하고 불평하면서도 깊은 깨달음을 갖고 있으며, 슬프기도 하고 분노하기도 하고 저항하기도 하며, 부침에 사로잡히기도 하지만 명리와는 거리가 멀기도 하다. 세상에 대한 관찰, 인생에 대한 철저한 이해, 슬프지만 슬프지 않은 삶. 들어 올리고 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명예와 부는 연기처럼 흩어지고, 꽃은 떨어지고 사람은 떠다니는 천개처럼 죽는다”는 것은 울부짖고 불평하는 것으로 표현할 수 있다. “맑은 빛이 달을 덮은 구름을 뚫고 슬픔이 땅에 쏟아지니 바람과 비가 날아가느니라." 슬프고 슬프다. "고대와 현대에도 같은 흙이 슬픈 얼굴을 덮는다"는 심오한 깨달음이라고 할 수 있다. , 난 아직도 싫어'라는 분노의 투쟁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또 『봄에는 달이 텅 비어 하늘에도 땅에도 갈 길이 없느니라 내가 바람과 비에 월경을 할 때, 바람과 비가 달과 만물을 흔드는데 누가 나를 불쌍히 여기겠는가』도 있다. 달이 흐릿하다'는 사람은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무력하고 외롭고 방황하게 되고, '하늘을 올려다보면 달이 보기 힘들고 고개를 숙이면 느낌이 든다. 봄에도 춥고, 여름에도 춥고, 봄에도 춥고, 세상의 병도 춥다. 늙음과 가난'은 사람을 점점 더 황폐하게 만들고 서리와 얼음처럼 장을 괴롭게 하며, '후회하는 날을 남기고 늙음과 죽음을 간파하라'는 사람의 인생의 급격한 변천을 경험하게 한다. 삶, 무한한 우울, 복잡한 감정.

1950년 9월 중앙음악원 민속음악과에서 아빙을 교사로 채용할 계획이었으나 당시 병이 심해 지원하지 못하다가 12월 4일에 사망했다. 우시 서쪽 교외 산기슭에 묻혔고, 그의 아내 동재디는 1951년 3월 27일 병으로 사망했다.

A Bing의 음악적 성취는 가족과 교사 상속의 장벽을 훨씬 뛰어 넘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의 장점을 활용하고 다양한 기술을 통합하며 고통스러운 삶에 대한 모든 감정을 음악을 통해 반영합니다. 그의 음악 작품에는 전통음악의 정수가 스며들어 민중의 밑바닥에서 나오는 건강하고 깊은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으며, 진지하고 신나며 강렬한 예술적 매력이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