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비할 데 없는 두 가지 자부심"
"비할 데 없는 두 가지 자부심"
그런데 독서는 어떻습니까?
백만 단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우리가 읽을 수 있는 작품은 무엇입니까? 당연히 첫 번째 선택은 가벼운 소설이고, 무협소설을 가장 좋아해서 『세째 청년검』을 급하게 읽은 뒤 좀 더 긴 『무쌍의 자존심』을 골랐다.
변신 중 구롱 씨의 작품이라고 하는데, 열어보니 진용의 작품의 그림자가 남아있다고 합니다. 『두 개의 자존심』이 집필된 당시 진용의 무술은 전성기였으며, 『콘도르 영웅전』, 『콘도르 영웅전』, 『신관』 등 일련의 뛰어난 작품을 남겼다. 여덟 부분의 용'이 나왔습니다. 변신 시대의 고룡은 자연스럽게 진용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작품의 영향.
처음으로 구롱님의 글을 통해 주인공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자랑스러운 두 형제'의 영화나 TV 작품을 본 적은 없지만 작품의 구조로 볼 때 결말은 두 형제의 결투임에 틀림없지만, 중반의 과정이 얼마나 흥미진진한지, 시작부터 끝까지.
일하느라 바쁘고, 아기 키우느라 지치던 시절, 사실 일주일도 안 돼서 다 읽었다. 작품 자체의 매력과 내려놓고 싶게 만드는 절묘한 줄거리 외에 또 무슨 이유가 있을까요?
하지만 구롱은 결국 진용이 아닌 구롱이다. 초반에는 자신의 스타일을 흉내내더라도 중반부와 후반부에서는 필연적으로 그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짧은 문장의 수가 많지는 않지만 대화를 통해 많은 줄거리가 전개되는 것이 고롱 후기 작품의 가장 큰 특징이기도 하다.
많은 사람들이 진용을 구롱과 비교하는 것은 당연하다. 물론 독자 1000명당 촌락은 1000개가 있다고 한다. 나는 그것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왜 진용이 구롱보다 낫다고 말합니까?
누구나 각자의 장점이 있지만, 무술에 대해서는 누구나 글을 쓴다. 그래서 무예에는 1등도 없고, 더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한다고 한다. 그러나 구진은 그것을 듣지 못했습니다.
나는 구롱의 작품이 그런 것이라고 생각했다. 구롱의 후기 작품은 물론이고 그의 초기 작품도 읽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의 전반적인 평가가 악화되었습니다. 그러나 고룡은 겨우 48세까지 살았고 진용은 94세까지 살았다. 고룡의 수명은 진용의 절반에 불과했지만 그의 무술 업적은 진용의 몇 배 이상이었다. 용의 작품이 너무 많아서 자연스럽게 좋은 점과 나쁜 점이 섞인 작품이기는 하지만 진용의 작품은 다 좋은 작품인데, 몇몇 단편은 별로 흥미롭지 않죠?
'비할 데 없는 두 개의 자존심'이든 다른 작품이든, 고롱은 당연히 진용만큼 엄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숫자와 역사에 대한 민감성 측면에서 보면 진용이 훨씬 더 엄격합니다. Gu Long보다 더 엄격합니다. "Peerless Two Prides"는 어떤 시대에 관한 것입니까? 어메이종의 관점에서 보면 이미 명나라 이후인데, 촉한 이후의 18대 후손을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촉한왕조는 약 200년 전이다. 18대 후손이 40년 차이를 낸다고 해도 촉한왕조 이후 720년은 아직 명나라와는 거리가 멀다.
예를 들어 수잉은 현장에 등장할 당시에는 그다지 아름다운 소녀로 묘사되지 않았지만 나중에는 놀라운 미인이 되었습니다. 작가는 자신의 설정을 잊었나요? 그렇게 중요한 인물이 어떻게 그런 모순을 가질 수 있었습니까?
사실 당시로서는 연재였기 때문에 뒷부분을 쓰고 앞부분을 잊어버리는 게 어찌나 쉬운 일이었는지. 원래 허구의 이야기였던 이야기의 모든 측면이요? 진용도 누락이 많지 않았나요? 단지 진용이 3권의 연속판과 100년의 새로운 개정판을 낼 시간이 아직 남아 있었지만, 구롱은 세상을 떠난 지 오래됐고, 게다가 구롱의 자유롭고 여유로운 성격에 따르면, 대신에 새로운 작품을 출판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그것을 개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구롱이 진용만큼 오래 산다고 해도 새로운 개정은 없을 것 같아요. 그러한 누락이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십팔 대의 자손이 좋지 못하다면, 그 대가가 오십팔 대이건 일흔여덟 대이건 무슨 상관이겠습니까? 수잉이 미인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냥 미인처럼 대해주세요.
구롱의 변신기 시절, 그는 일대일 킬러는 아니었지만 여전히 수백 라운드 동안 싸울 수 있었다. 무술 실력은 여전히 중요했고, 액션 설명도 적절하지 않았다. Gu Long은 그것에 대해 글을 쓸 수 없었습니다. 그는 그것에 대해 글을 써야만 했습니다. 그것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작품을 읽을 때, 특히 좋은 작품을 읽을 때는 시대와 작가의 상황을 고려해야 한다. 『두 개의 자존심』은 부모님이 막 태어나던 1860년대에 출간됐고, 물질적 빈곤, 이념적 감금 등이 담겨 있다. , 결혼관과 남성과 여성에 대한 시각은 여전히 남성 우월과 여성 열등의 상태에 있었다. 당연히 작가의 작품 속 여성 인물들은 시대의 그림자를 벗어날 수 없다.
남성 작가가 쓴 여성 캐릭터와 여성 작가가 쓴 남성 캐릭터는 모두 뛰어난 상상력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무쌍의 자존심"의 주요 여성 캐릭터는 Tie Xinlan, Little Fairy, Murong입니다. 특히 수잉의 외모는 놀라울 정도로 현대 독자들에게는 여전히 우월주의자라는 비난을 받을 것이고, 그들이 쓰는 여자들은 다 개자식이지만, 생각해보면 절반 이상이 한 세기의 작품이다. 이전에는 더 이상 그런 느낌이 들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진용의 무술작품도 같은 시기의 작품이고, 사랑의 묘사에 있어서는 진용의 작품 속 여인들이 더 생생하다고 생각하는데, 이 역시 진용과의 격차가 꽤 크다고 생각한다. 사랑의 개념을 반영합니다. 고룡은 전후에 다섯 명의 연인과 아내가 있었고 진용에게는 세 명의 아내가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런 사람은 당연히 나보다 훨씬 더 풍부한 감정을 가지고 있고 그가 쓰는 감정은 당연히 다른 형태입니다.
'무쌍의 자존심'이 고대 무술의 선례를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현대 무술에서는 '무쌍의 자존심'의 위상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몇 년 안에 Jin Yong이 그의 마지막 작품인 "사슴과 가마솥"에서 Wei Xiaobao라는 캐릭터는 Xiao Yuer의 그림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웨이샤오바오(Wei Xiaobao)는 전 세계 사람들이 모이는 매음굴에서 태어났고, 샤오유얼(Xiao Yuer)은 악한 자들의 계곡에서 자랐습니다. 그는 부모도 없고 사악한 삼촌들도 많았습니다. 태어나?
형제의 이별 음모의 시작부터 형제의 결투의 결말로 연결될 수 있는 줄거리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구롱(Gu Long) 무술 중. 진용선생의 『용전설』에는 4명의 악인이 있고, 『용전설』에는 10인의 악인이 있다. '용전설'은 '용전설'보다 약간 앞선 작품이다. 고룡 씨의 롤모델이 있든 없든, 적어도 비슷한 제목 조합으로 보면, 구롱 씨는 모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가 정말로 롤 모델이 되고 싶다면 의도적으로 이러한 것들을 피할 것입니다. 네 명의 사악한 사람들이 "드래곤 파" "부분"은 그다지 중요한 조연이 아니라는 점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역할이며, 상위 10명의 악당은 '두 개의 자존심' 전반에 걸쳐 상위 10명의 악당을 중심으로 이야기의 주요 라인이 끊임없이 전개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악인이건 선량한 사람이건 간에, 악인 중에는 항상 남들과 다르고 정의롭고 선한 본성을 유지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10대 악당 중 Xuanyuan Sanguang과 Tie Zhan은 최고의 엔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막기 쉽고, 다른 하나는 열심히 싸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Xuanyuan Sanguang이 등장했을 때 사악한 도박꾼의 모습이 생생하게 표현되었지만 나중에 보면이 캐릭터가 얼마나 귀여운지 알게됩니다. 악한 일까지 행하기 시작했고, 마지막에는 샤오위얼에 대한 관심까지 드러냈습니다. 바다?
매력적인 샤오미미는 배신적인 악당인 강우랑을 소개하는 동시에 샤오유에게 최고의 무술 비법을 알려줌으로써 그의 무술을 크게 향상시키는 독립 스토리입니다. 두 형제 중 한 명은 손해를 보느니 차라리 죽는 것이 낫고, 다른 한 명은 최선을 다해 이익을 얻으려고 애쓰고 있는데, 문자 그대로 이익을 얻으려고 애쓰는 남동생의 악행이 더 가증스럽습니다. 세상이 어지러워지지 않을까 두려워하는 마음은 자신에게 이롭지 않고 남에게 해를 끼치는 바이의 행복과 매우 비슷하다. 다른 악한 사람이 사리사욕을 가지고 일을 한다면 그것은 순전히 악한 사람이고, 그가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때 기뻐한다면 이것이 그의 목적일 수 있으며, 이것이야말로 가장 순수하고 가장 무서운 사람일 것입니다.
처음에 악의 계곡에 있던 다섯 명의 악인, 소우얼을 키운 삼촌들은 살혈 무술에 최고였으며 냉혈하고 과묵했다. 하하얼은 마음씨는 착하지만 가장 교활한 사람도 있고, 반인반령도 있는데, 적어도 키도 작지도 않고, 반은 뚱뚱하고, 반은 날씬할 수 없는 두 사람을 만들어낸다니 정말 박수를 보냅니다. 그들은 어떤 모습일까요? 가장 많이 언급되고 가장 인상적인 사람은 당연히 사람의 머리를 먹지 않는 Li Dazui입니다. 소위 '머리 없는 음식'은 사람의 머리는 먹지 않고 사람의 살만 먹기 때문입니다. Tu Jiaojiao의 성별은 확실하지 않지만 Xiao Yu'er는 매달 Tu Jiaojiao의 차례가 될 때만 Xiao Yu'er를 돌보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다섯 명의 삼촌과 기껏해야 반 이모 밑에서 자란 작은 물고기로, 여자에 대한 남자의 감정과는 다른 감정을 갖고 있다. 그는 여자와 얽히면 그만이라고 생각한다. 남은 생애 동안 모성애를 누리지 못했다면 과연 정상적이고 좋은 남녀관계가 가능할까요?
그 시대에는 악을 행한 사람은 반드시 법으로 처벌을 받아야 한다. 비록 진실이 진실과 거리가 멀더라도 표면적으로는 항상 이래야 하기에 악한 사람들이 누구일지는 이미 짐작해 보았다. .Xiao Yuer가 Yan Nantian에게 그들을 당황하게 하지 말라고 간청하더라도 이 사람들은 죽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출판할 수 있습니까? 서로 죽여 죽이는 결말은 매끄러웠다. '드래곤 무비'의 마지막에는 악당 네 명이 거의 모두 죽고, 살아남은 보스도 안타깝게 은퇴한다.
'두 개의 자존심'에는 열두 별자리가 당연히 10대 악당만큼 악명이 높다. 이 사람들이 진짜 악당이다. 적어도 사람들에게는 그렇게 느껴지는 10대 악당이 있다. 아직은 감정이 좀 있지만 12간지는 감정이 전혀 없는 동물처럼 느껴지네요. 다양한 동물들이 주연으로 나오는데, 그 모습이 TV 시리즈로 만들어지면 이 사람들의 모습도 비슷할 것 같아요.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초반에 등장하는 닭, 돼지, 개, 원숭이는 무술의 순서를 역순으로 연상시키는 모습이라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결과 사신의 우두머리인 용은 나타나지 않았고, 어떤 사람들은 팡이라는 노인일지도 모른다고 말했는데, 그 문단을 다시 읽어보니 그 노인은 한 동안만 나타났다. 머리도 꼬리도 없이, 마치 용처럼 머리만 보이고 꼬리는 보이지 않는 순간, 용이 나타났는지 짐작할 수 있는 훌륭한 배치다.
쥐 투슬리스는 혼자서 12개의 별자리를 만들어낸 매우 강력한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결국 샤오월은 자신의 약점을 알아차리고 다양한 유인으로 자살했다. Ma는 이 게임의 최고의 창녀인 호랑이의 아내이며, 그녀와 몇몇 악당들은 서로를 죽여 죽인다. 니우양은 결말을 설명하지 않았고, 중독된 후 더 이상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탐욕스럽고 도박을 좋아하는 뱀은 덫에 걸려 죽었습니다. 결국 호랑이는 죽지 않았다. 고대 용이 호랑이였기 때문인지는 모르겠다. 최고의 결말을 가진 토끼, 약사 후야오시는 악한 사람처럼 들리지 않았습니다. 그는 죽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구롱 씨가 가장 좋아하는 토끼이기도 합니다.
두 나쁜 놈 조합을 이야기하다 보면 자연스레 배신자 부자, 장비허와 장위랑의 이야기가 나온다. '두 개의 자존심'의 강병화 역시 고전적인 악당으로 꼽히곤 하는데, 사람들은 그를 진용 선생의 '검객'에 나오는 위부춘과 비교하는 경우가 많다. '검객'은 고룡이 진용을 따라갔다기보다는 진용이 고룡에게서 영감을 받았다고밖에 말할 수 없다. 반면에 월부춘의 묘사는 등장하자마자 강남의 영웅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 .소유는 처음에 가면을 통해 보았지만 신사 검객인 Yue Buqun은 책을 반쯤 읽은 후에도 여전히 Yue Buqun이 어떤 나쁜 사람인지 느끼지 못했습니다. 좋은 남자에서 나쁜 남자로, Yue Buqun의 재능은 놀라울 것입니다. 책 속 인물들의 눈에는 소우아를 제외하고 독자들의 눈에는 강병화는 항상 위대한 영웅이었지만 그는 오랫동안 벌거벗은 악당이었다. 하지만 작품마다 표현하는 각도가 다르고, 보여주고 싶은 캐릭터도 다르다. '무쌍자랑'은 당연히 독자들에게 알려진 악역을 끌어내려고 한다. 영웅 대 영웅 포럼, 독자들이 그가 나쁜 사람이라는 것을 모른다면 Xiao Yu'er의 다양한 행동을 이해할 수 없지 않을까요? 영웅의 가면을 쓴 배신자로서 강병화는 어떤 면에서는 월부춘과 매우 비슷합니다. 그런 사람은 나쁜 일을 할 때 반드시 피곤할 것입니다. .. 매일매일 자신의 의지와는 반대로 살아가는 영웅의 태도, 만약 마음이 덜 강한 사람이었다면 그는 오래 전에 미쳐버렸을지도 모릅니다. 오성산(五聖山)의 지도자 악부춘(趙寶淵)은 작은 비구니 이린(伊臨)의 손에 죽고, 강남의 영웅 강병화(江節河)는 소월(孝玉)에게 구출되어 죽음보다 못한 삶을 살았다. 죽음보다 더 나쁜 것이 너무 많습니다.
소악당 강옥랑 역시 '자랑스러운 형제'에 등장하는 핵심 인물 중 한 명으로, 소우아와 동갑이지만, 계획도 약간 다를 뿐이다. 함께 샤오미미의 손에서 탈출했다.
내 생각에 가장 놀라운 것은 강옥랑과 소월이 지하 궁전의 여덟 문을 열었을 때, 그들이 계획이 실패했을 때 자비를 구하는 방식이 TV 시리즈 "연성각"의 눈 계곡의 화철간보다 더 악독했다는 것입니다. ", 이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Yu'er는 정말 놀랍습니다. 그는 세계에서 거의 두 번째로 똑똑한 Jiang Yulang을 짧은 시간에 속일 수 있습니다. 그는 여전히 백핸드 힘이 전혀 없습니다. 만약 그가 절대적인 자신감이 없었는데, 언제라도 물릴 수 있는 그런 독사가 주위에 있었겠습니까? Jiang Yulang이 행한 가장 슬픈 일은 Yan Nantian으로 가장한 Nantian 영웅 Lu Zhongyuan에게 심각한 부상을 입힌 것입니다. 그는 또한 Xiao Yu'er를 만나지 않았다면 실제로 그랬습니다. 그 사람이 어떻게 뒤집어졌을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샤오위얼처럼 매 순간 그를 제압할 수 있는 상대가 있다는 것은 상당히 우울한 일이다.
장씨 일가와 아들의 결말은 잠시 무산됐는데, 이것이 악당들을 처리하는 최선의 방법이라는 말도 있지만, 이는 전적으로 옌에게 달려 있다. Nantian은 Xiao Yuer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나는 항상 이 드라마가 재미없다고 느낍니다. 너무 쉽게 잡혔던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의 성곤이 생각나고, 나중에 완전히 삭제된 『콘도르 영웅전』의 구버전의 진남친도 생각난다. 작가는 어떻게 나쁜 남자 양강이 두 명의 여자를 가질 수 있었을까? 비록 그 사람이 최고의 나쁜 사람이라 할지라도 그가 배신자라면 누구도 그를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는 소설이고 작가가 결말을 정리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전혀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또한 악역으로서 이화궁대사는 또 다른 종류의 악, 사랑과 증오로 인해 발생하는 일종의 악이라는 점 역시 전체 이야기의 구조로 이어진다고 생각한다. 정말 불쌍한 사람인데, 독보적인 무술을 갖고 있는데, 앉지도 못하고, 술도 못 마시며 사는 게 어찌 그리 재미없겠는가. 수련된 화무각은 부족한 것이 없으나 언제나 마음이 부족한 것 같았고, 결코 악의 계곡에서 나온 작은 물고기처럼 행복하게 살 수 없었습니다. 결국 요월은 분명 소우아와 화무각 형제가 서로 싸우는 모습을 보고 싶었지만, 결국 자신의 여동생인 연신공주를 공격하게 된 것은 정말 아이러니한 일이었습니다.
관계에 주저하고 양쪽으로 방황하는 타이 신란은 많은 독자들의 불만의 대상이 됐다. 구롱 씨는 이들보다 감정을 더 잘 이해하고, 여자도 더 잘 이해하는 것 같다. 인간관계란 그런 것이 아닌가? 어떤 사람은 박애주의자이고 어떤 사람은 편파적이며 어떤 사람은 주저합니다. 가부장적 사회에서는 남자가 남자 몇 명 더 결혼해도 괜찮지만, 여자가 남자 몇 명 더 갖고 싶어하면 어떻게 될까요? 이런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Tie Xinlan이 Xiao Yu'er와 Hua Wuque와 결혼하면 문제는 무엇입니까?
또 다른 여주인공 수잉은 매우 늦게 등장했지만 밝게 빛나고 있었다. 연재문학에서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사전에 계획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으며, 일단 등장했다면 작가는 이렇게 말했다. 아무리 열심히 글을 써도 나는 그녀를 사랑할 수밖에 없습니다. 진용 선생의 무술 작품을 찾아보니, 소영 선생의 기발함과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이 누구입니까? 총명하고 전능한 황롱? 변장을 잘하는 아주(A'Zhu)는 누구인가? 사람을 잘 놀리는 Zi? 영리한 Yin Susu? 무자비하고 현명한 자오민? 이 여자들은 모두 강력하지만 그들이 만나는 남자들은 결코 샤오우얼과 같지 않다. 진용 선생의 작품에 샤오우얼과 비슷한 인물이 있다면 양궈뿐일 뿐, 양궈 소녀는 없다. 만난 사람은 손수영(Su Ying Son)과 같습니다. 아마도 두 스승이 서로 다른 사랑을 만났기 때문일 것이며, 그들이 묘사하는 인물도 달랐기 때문일 것이다. 황용과의 궈징, 샤오롱과의 양궈, 조민과의 장무기 등. 매우 상호보완적입니다. Xiao Yu'er와 Su Ying 이 쌍은 서로를 정복하는 것과 같습니다. Su Ying이 아니었다면 누가 Xiao Yu'er를 제압할 수 있었겠습니까?
여성 캐릭터 중에는 작은 선녀 장징과 무롱 지우메이도 처음에는 '콘도르 영웅전'의 양궈 주변 여성들처럼 샤오유얼을 좋아할 것 같았지만, 하지만 그게 구롱이 아니라면 진용은 여자를 만나면 곤경에 처할 것이라고 말했고, 그 결과 타이신란과 무롱 지우메이를 제외하고는 그 여자에게서 탈출하려고 모든 수단을 동원했다. 그리고 그 작은 요정은 모두 비열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소위 자랑스러운 두 형제 중 Xiao Yu'er는 Xiao Yu'er의 외모에 비해 절대적인 주인공입니다. Xiao Yu'er의 이야기에 따르면, Hua Wuque는 호랑이와 말과의 싸움의 후반부에서만 잠시 주연을 맡게 됩니다. 결국 영웅들은 모두 Xiao Yuer를 구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Hua Wuque는 명목상 주인공이 아닙니다.
하지만 TV 시리즈에 출연한다면 당연히 Xiao Yu'er가 첫 번째 남자 주인공이 되고 Hua Wuque는 두 번째 남자 주인공이 되어야 합니다. "Xiao Yu'er and Hua Wuque"라는 TV 프로그램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Hua Wuque와 Xiao Yu'er를 똑같이 중요하게 만든 것은 작품 자체에서 등장 횟수가 캐릭터의 중요성을 나타내지는 않지만, 행위가 거의 없다면 TV 시리즈는 매우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Hua Wuque는 Jiang Yulang만큼 출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화무각, 오각선생, 이화궁의 꽃, 부족한 것이 없는 사람, 이름이 참 아이러니한데, 정말 부족한 게 없는 걸까요? 나는 항상 이 캐릭터에 대해 조금 얄팍하다고 느꼈다. 어쩌면 Xiao Yu'er의 그림자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이 캐릭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영리한 작은 물고기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Li Xunhuan, Chu Liuxiang, Lu Xiaofeng, Xiao Shiyilang 및 Gu Long의 작품에서 주인공의 성장 경험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다른 유명한 영웅들 중, 그가 등장할 때 전쟁의 신이 아닌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는 Gu Long의 이전 작품 인 "The Legend of the Banner Hero", "A History of Martial Arts", "Huanhua Swords"및 기타 작품을 읽지 않았습니다. Tie Zhongtang, Shen Lang, Fang Baoyu. 등은 성장 경험이 있습니다. 구룡의 무술을 분석해 보면 스타일 방향으로 보면 초기 작품에는 진용 모델이 많고 모두 작은 물고기 같을 수도 있고, 각각의 주인공이 성장한 것 같아요. 어린 시절부터 성인기까지.
이야기의 줄거리를 홍보하기 위해 악월궁 주인은 연신공주의 계획을 받아들여 두 아이를 갈라놓고 복수를 위해 서로를 죽인다. 그러나 위대한 영웅 안남천은 그 말을 들었다. 비방하고 악인의 계곡으로 가서 복수를 하게 되는데, 악인의 계곡에 있는 악인들은 뿌리도 뽑지 않고 작은 물고기를 흘려보내고 키운 것입니다. 강요된. "콘도르 영웅전설"에서 치우추지와 강남 칠괴물이 맺은 18년간의 계약과 비교하면 더욱 터무니없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우리는 무술계 출신이 아닌데, 무예 고수들의 사고방식을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복수와 기사도를 위해 강호 사람들이 행한 일을 어떻게 정상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까?
그러자 악인의 골짜기에서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나왔습니다.
악의 계곡에서 나온 작은 물고기는 당연히 사막에서 나온 궈징이 아니고 매음굴에서 태어난 웨이샤오바오와 많이 닮았지만 웨이는 Xiaobao는 두뇌에만 의존하고 무술이 없지만 작은 물고기는 마음이 민첩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무술을 가지고 있으며 아무도 그를 프레이밍하지 않기 때문에 지루함을 느낄 것입니다. 독사처럼, 당연히 평범한 사람들은 그런 사고 방식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장위랑은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입니다.
소우아는 뛰어난 무술 실력을 갖고 있지만 항상 자신보다 뛰어난 무술 실력을 가진 사람들을 만난다. 그렇지 않으면 적을 보자마자 즉시 죽이는 게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그가 그토록 많은 위기를 겪으면서도 실제로 이것을 기뻐한다는 것은 이상한 일이다. 그가 외국 원조에 의존했던 몇 번을 제외하면, 그는 거의 항상 혼자서 위기를 해결했다. BE?
샤오유얼이 주인공이고, 그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고, 장난을 치는 것에서 무술을 잘하는 그의 변신을 우리는 본다. Li Xunhuan, Chu Liuxiang, Lu Xiaofeng과 같은 성인 영웅은 처음과 마찬가지로 끝까지 여전히 본색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지만, 젊은 Xiao Yuer는 다릅니다. 이것이 성장하는 주인공에 대한 이야기를 읽기 쉽게 만드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Xiao Yuer는 똑똑하고 탐욕스럽지도 않고 음탕하지도 않습니다. 그는 Tie Xinlan, Zhang Jing, Murong Jiumei, Tie Pinggu, Su Ying과 같은 이상한 여성을 만나거나 열두 별자리와 상위 10 대 악마를 만납니다. Jiang과 그의 아들과 같은 사람들은 악의 계곡에 있는 Pang Wanchun을 제외하고는 그가 자랄 때 그에게 선함을 가르치는 사람이 거의 없었고 그의 부모는 어렸을 때 죽었고 그의 삼촌 Yan Nantian은 심각한 부상을 입었고 그는 혼자였습니다. 세상의 공개적이고 비밀스러운 화살을 피하는 그는 정말 외로웠습니다. 열두 별자리의 소, 양, 뱀, 원숭이는 모두 한동안 그와 함께 있었고 강우랑도 그와 함께 갇혔습니다. 그러나 이 악당들은 언제든지 그를 해칠 것이므로 잠시 동안 긴장을 풀 수 있습니까? ? 하지만 사람들은 이런 생활 방식을 좋아합니다. 아무도 자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조심할 필요도 없다면 인생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여섯 살 때 호랑이와 싸워 10대 악당 중 5명의 손에 자랐지만 여전히 굽히지 않는 양심을 갖고 있는 어린 Yu'er인 Xiao Yu'er입니다. 그와 Hua Wuque가 쌍둥이 형제라는 사실이 너무 기괴하다는 것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이 매우 똑똑한 사람이 아마도 그것을 추측했을 것입니다.
독특한 "비할 데 없는 쌍둥이" 안에 독특한 작은 물고기들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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