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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타지, 육성 소설, 마법 주문 및 상품.

마법병기~~~~~~~~~~~~

1. 천상의 수정: 천지의 혼돈이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음(陰)은 삼켜지려는 귀신을 낳고, 양(陽)은 귀신과 함께 목숨을 바쳐 죽는다. 다행히도 누와는 저항하고 다채로운 수정을 추출하여 하늘의 틈을 메우고 있습니다.

푸른 하늘이 회복된 후 대지의 생명력이 다시 나타났는데, 불행하게도 악령이 형상화되어 악을 행했고, 누와는 대책을 고민하고 천징을 제거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악마를 물리치고 세상을 구하세요.

천경이 만들어진 후 누와의 생명력은 심각하게 손상됐다. 그제서야 그날의 악령이 자신의 몸에 숨겨져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 그녀는 이때 기회를 이용해 공격에 나섰다. 이상한 악마는 자신의 화신이었습니다. 누와는 자신을 파괴할 수밖에 없었고, 자신을 죽이기 위해 천경을 소환했습니다.

천징은 귀신을 죽이는 것이 주인을 죽이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알고 한동안 머뭇거리며 울부짖었지만 그녀는 그때부터 순종할 수밖에 없었다. 이후 천경은 해악의 대가라는 불길한 평판을 얻었고, 죽기 전에도 기묘한 악마의 사악한 저주를 받았는데, 이는 오랜 세월에 걸쳐 전해 내려왔다...

2. 호혼: 치요와 황제는 수백년 동안 싸웠고, 꾸준히 후퇴할 수밖에 없었고, 그는 깊은 원한을 품었습니다. 어느 날 밤 하늘에서 이물질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재빨리 추적해 보니 하늘에서 온 외계 괴물이었다.

외계 괴물은 극도로 사납고, 인간의 살을 잡아먹는 것에 중독되어 있으며, 피부를 삼키고 뼈로 변할 수도 있었습니다. 치유는 이것을 정제하면 마법의 무기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은근히 기뻐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그것을 인간들에게 먹이셨고, 결국에는 자신의 살과 피까지도 먹이가 되셨습니다.

외계 몬스터가 수천 명을 잡아먹은 후, 끝없는 원한이 쌓여 마침내 이상한 돌로 변해버린 치. 치 당신은 그것을 무기로 정제하고 싶었지만, 뜻밖에도 외계 몬스터가 돌아서 그를 집어삼키기 시작했습니다. 한 입에요.

그러나 치유는 마법 무기의 손상만을 걱정하고, 전쟁 호랑이의 충성심을 무시한 채 호랑이 영혼의 전쟁 뼈와 외계 괴물을 꺼냈다.

치우는 호랑이 영혼을 얻은 후 황제를 공격했고, 선과 악은 싸움을 벌였고, 호랑이 영혼은 싸울수록 더욱 사악해졌다. 사용하면 할수록 더욱 사납게 변하는 치 당신은 승리를 확신했습니다. 뜻밖에도 호랑이 영혼의 악령은 적뿐만 아니라 주인에게도 상처를 입혔고, 치유는 마침내 악령에 흡수되어 그의 경락은 황제에게 격추되어 심연에 빠졌습니다. .. 호랑이 영혼은 이후 가장 사악한 무기로 불려왔습니다.

3. 태수: 처음 세상이 열렸을 때, 위대한 여신 누와(Nuwa)가 하늘을 세우고 세상을 안정시켰음에도 불구하고, 땅은 여전히 ​​혼란에 빠졌고, 마족과 오랑캐는 각자의 영토를 두고 서로 싸우고 있었습니다. 특히 북쪽의 치유는 더욱 잔인하고 약탈적이어서 해결하기 어려운 원한을 불러일으키고 천지의 평화를 어지럽히기 때문에 여와는 즉시 황제를 지상으로 내려 보내 정복하게 되었다.

황제(黃帝)는 인(仁)하고 선(善)하여 일찍이 모든 백성을 가르쳤고, 사방의 힘을 모아 여러 번 기우를 정복했으나, 기우는 ​​사납고 싸움을 잘했다. 그의 사악한 힘은 거대했고 황제는 그를 여러 번 포위하고 제압했지만 여전히 그를 제거하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치유는 황제에게 도전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Zhuolu의 땅.

치유는 9겹의 안개를 깔고 황제를 포위했고, 상황의 급박함을 보고 황제는 포위 공격에서 벗어나려고 했지만 방향과 치우의 호랑이를 구별하기 어려웠다. 정신은 극도로 위험했습니다. 황제는 거의 절망적인 상황에 놓였습니다.

이때, 9일 현녀인 여와가 남북에서 정련된 철을 보내어 모든 노력을 다하였고 밤낮으로 모든 백성의 도움을 받아 마침내 그는 북쪽과 남쪽을 구별할 수 있고 무한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마법의 무기를 만들었습니다."

황제와 치유는 마침내 큰 전투를 벌였다. 두 마병 태수와 호포는 서로의 기적적인 능력을 갖고 있었고, 온 사람들은 영향을 받았고, 황제는 이를 견딜 수 없었다. 그가 싸움을 멈추었을 때, 치유는 호랑이 정령의 공격을 받아 구명계에 떨어졌고, 결코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4. 소울이터: 서양의 악령 군주 락샤사는 마법을 터득해 천상궁에 들어가고 싶어 하지만 옥황상제의 힘이 실화에서 나온다는 것을 알고 있다. 누와가 감히 싸울 엄두가 나지 않아 땅 밑바닥에서 누와가 멸망시킨 외계 짐승의 뼈를 발굴하고 그 중심에서 나오는 독불로 연단하였다. 세상의 모든 독과 사악한 힘을 합친 마법병기 '소울이터'가 되기 위해

락샤사는 소울이터를 들고 곧장 천궁으로 향했고, 하늘의 신들은 모두 쓰러졌고, 옥황상제는 그의 업적에 너무 기뻐하며 잠시 후퇴할 수밖에 없었다. 그때 옥황상제의 딸 위인(魏陰)이 자진해서 락샤사에게 진심을 다해 영향력을 행사하겠다는 계획을 제안했다. 락샤사는 처음에는 위인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었고 나중에 결혼하여 점차 올바른 길로 개종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옥황상제는 락샤사의 변덕스러움을 두려워하여 소울 이터를 공격하여 세 부분으로 나누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힘줄을 이용해 소울 이터를 죽였다고 한다. 그는 힘을 합쳐 다시 옥황상제를 공격했지만, 그 혼란 속에서 뜻밖에 위인을 죽였다.

나락샤사는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었고 신들과 장군들에게 포위되어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옥황상제는 위인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고 사랑하는 사람을 죽이는 것을 참을 수 없어 락샤사를 봉인했습니다. 락샤사는 비록 구유에 있지만, 자신의 영혼을 먹어치우고 여전히 이 세상에 머물 것을 맹세하며, 언젠가 이 위대한 복수를 하게 될 것입니다.

5. 신농왕: 고대 신화 시대의 위대한 신농은 약효나 독성을 시험하기 위해 수천 가지 약초와 돌을 맛보고 백 번 이상 중독으로 사망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수천 가지의 독과 수천 가지의 약이 스며들어 심각한 질병을 치료하고 사람을 독살할 수 있는 독보적인 마법 무기가 된 구지 신비한 비취 조각을 손에 넣었습니다.

6. 신의 춤: 누와가 세상에 왔을 때 하늘이 무너지고 땅에 사악한 용들이 태어났다. 누와는 하늘을 고치기 위해 돌을 캐고 싶었지만 수천 마리의 사악한 용들에 의해 막혔다. 누와는 그들을 베어버릴 수밖에 없었다. 아랫팔의 살은 영룡으로 변해 용들의 침입에 맞서 싸운다.

이후 하늘이 회복되고 악룡은 멸종되고 영룡은 지쳐 땅으로 떨어졌다.

신령 용이 죽은 후 신성한 나무로 변해 이상한 하프를 만들었습니다. 오른쪽 현을 연주하면 용의 힘을 보여줄 수 있고 왼쪽 현을 연주하면 신과 악마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죽음에 이르기까지 격렬하게 춤을 추는 두 현이 함께 연주되어 천상의 궁전에서 구름 위의 영적 용의 충성스러운 부활 이야기를 재현합니다.

옥황제는 진실을 알고 영룡의 충성심에 감사해 용족의 후손들을 사해로 나누었고, 신성한 악기도 천상의 보물로 불렸다. 궁전은 "Shen Wu"로 명명되었으므로 신성한 춤은 충성심을 나타냅니다.

7. 봉황: 다유는 수백 년 동안 홍수를 통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강물은 사나워서 진행 속도가 더뎠습니다. 어느 해, 홍수 전선은 천 피트가 넘고, 수천 마일을 덮을 것이고, 다유는 하늘을 사방으로 두드리고 마침내 피눈물을 흘리게 되었습니다. 불사조는 하늘에서 내려와 은빛 갑옷으로 변한 9개의 깃털을 떨어뜨렸고, 다유는 거대한 도끼로 합쳐졌으며, 그 힘은 수천 마일 떨어진 땅을 쪼개고, 강과 바다로 이어져 큰 재앙을 일으킬 수 있다. 불사조 황제는 세상을 위험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온 마법의 병사라고 합니다.

8. 충격적인 악: 여와가 죽은 후, 옥황상제가 천하를 다스리게 된 당시에는 아직 윤리와 도덕이 고양되지 않았고, 성인도 태어나지 않았으며,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땅에는 잔인하고 잔인하고 불의한 것들이 있었습니다. 불건전한 풍조를 바로잡고 사람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옥황상제는 천둥신과 번개의 어머니를 보내 그 지역을 시찰하고 그에게 동서양의 희귀한 금으로 만든 전기 가위 포크를 하사했습니다. 그러므로 징시는 정의를 대표하는 신성한 무기입니다.

9. 천상의 처형: 고대 서부 락샤사의 자매인 블랙 마더는 신을 죽일 수 있는 무기를 제련하기 위해 서슴지 않고 가죽을 벗기고 제거할 정도로 야망이 사나웠다. 그녀는 살아 있는 아홉 아들의 살을 뽑아 피를 뽑아 사악한 화살이 되도록 던지는 것입니다.

악한 화살은 신과 인간 모두에게 무적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궁을 덮고 있던 구름 장막도 아홉 개의 화살이 도착하자마자 파괴되었습니다. , 화살의 신 Houyi는 그것을 사용하여 태양을 쫓았습니다. 화살은 흑인 어머니를 죽였습니다. 구화살은 통제 불능 상태가 되어 하늘로 흩어졌고, 천궁은 운이 좋게도 구화살을 탈환하려는 사람은 누구든지 천벌을 받도록 직접 명령했습니다.

10. 모든 방향이 파괴될 것입니다. 열 방향은 천국입니다. 땅으로 가십시오. 동쪽. 남쪽. 서쪽. 북쪽. 건강 문. 죽음의 위치. 과거. 미래

고대 현자 복희는 해와 달의 흥망을 바탕으로 우주의 비밀을 깨달은 뒤 태극권을 시작하여 오행을 정했다. 요소는 팔도(八式)를 만들어 점차적으로 "천국의 비밀"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삶과 죽음의 위치에 있는 음양의 두 극을 이용하여 심령 팔괘를 만들어 하늘과 땅, 남동쪽, 북서쪽, 그리고 세계에서 진정한 '천비'의 위치를 ​​찾으려는 시도를 하게 된다. 삶과 죽음의 여덟 방향.

이 사실을 알게 된 옥황상제는 '하늘의 비밀'이 새어져 행운을 해칠까 봐 급히 천둥신과 번개의 어머니를 보내 그를 잡으러 갔다. 그러나 복희는 강력할 뿐만 아니라 탈출도 가능한 마법의 무기를 가지고 있었고, 선지자는 불확실하고 하늘에는 신적인 장군들이 가득하지만 그들은 그를 도울 수 없다.

결국 구천현은 깨달음을 얻고 복희가 대비밀 속에서 방황하게 하라는 경고를 받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마음은 상했다. '천국의 비밀'을 시험할 인간이 아니었기 때문에 자신을 희생한 신병들이 '천국의 비밀'을 깨뜨리면 절반이라도 드러내느니 사방에서 멸망하는 편이 낫다. 그러므로 신병은 '시방서 멸망자'라고도 불린다.

신화의 짐승~~~~~~~~~

백택

유명한 신화의 짐승인 곤륜산의 신화의 짐승은 온통 하얗고 인간의 언어를 말할 수 있다. 모든 것을 이해하는 느낌은 그 당시 세상을 다스리는 성인이 있지 않는 한 거의 나오지 않으며, 그가 편지를 가지고 여기에 온다.

'현원본기'는 신화의 짐승 바이제(Baize)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황)황제가 동쪽으로 사냥을 나가 바다로 가서 환산에 올라갔다. 그는 해변에서 신화의 짐승 바이제를 발견했다. 그는 말을 할 수 있었다. 왜냐하면 세상의 귀신과 신들에 대해 물어보기 때문입니다. 고대부터 귀신과 귀신은 1,520가지가 있습니다.

쿠이

동중국해 유포산에서 태어났으며 모양은 소와 같고 뿔이 없으며 몸이 거대하고 짙은 검정색이지만 한 발만 지탱하고 있으며 외다리 쿠이라고도 불린다.

쿠이는 해와 달처럼 빛을 내고 천둥처럼 울부짖는 사악한 짐승이다.

불사조

새는 닭 같은 머리, 제비 같은 턱, 뱀 같은 목, 호랑이 같은 가슴, 물고기 같은 꼬리를 갖고 있다.

기린은 친절하고 강력하다. 세상을 이해하고 하늘의 뜻을 이해하는 생물은 운명을 들을 수 있다. 인간 세상에는 열두 나라가 있는데, 각각 열두 왕이 다스리는 왕은 운명이 아니라 운명이다. 운명을 전하고 나라를 위해 왕을 선택하는

梼杌

원래는 두렵고 혐오스러운 악인이었습니다. 문공 18년 "좌전"에 따르면: "전서." 무능하여 교훈을 얻지 못하고, 거짓말을 할 줄 모르면, 말하면 고집이 세고, 교만하면 교만해진다. 무자비한 그들은 덕이 있고 세상에 혼란을 일으킬 것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그들을 용주라고 부를 것입니다. "이 가르침을 받을 수 없는 사악한 사람은 죽은 후 결국 고대에 유명한 마수로 진화했습니다. "신기적 서·서부 황무지"에는 "서쪽의 황야에 호랑이처럼 생긴 짐승이 있습니다. 개털, 길이 2피트, 사람의 얼굴, 호랑이 다리가 있고, 이빨과 길이가 1피트 또는 8피트인 꼬리가 있어 황무지에 혼란을 일으키며 이름이 도자(Tao Tzu)입니다. "이미 이상하고 뒤틀린 이미지다. 괴물이라기보다는 생화학적 실험 실패로 인한 핵 누출의 산물이다.

獬豸

고대 신통 체제 하에서 생산된 유명한 신화의 짐승. 『윤형』과 『회남자·수무장』에 따르면 "달마수"라고도 불리며, 몸은 소만큼 크고, 작은 것은 양 같다. 그 모습은 대략 유니콘과 같으며 몸 전체에 짙은 검은 털이 나 있고, 대개 이마에 뿔이 하나 달려 있다고 합니다. 날개가 있는 것 같지만 대부분은 날개가 없습니다. 정직하고 부정직한 사람들은 뿔을 사용하여 수탉을 대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포효

그들은 긴 뾰족한 귀를 가진 토끼 모양이었습니다. 사자는 그것을 두려워해서 익사합니다.

『안엑소우탄』에 기록되어 있다

『시이지』에는 요왕 70년 동안 '명명'이라는 새가 있었다고 한다. 두 눈에 맑은 말이 있고, 불사조처럼 노래하는 닭입니다. 짐승과 늑대를 쫓아내기 위해 일년에 몇 번씩 악령이 올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몇년째 전국 사람들이 문을 쓸어가며 충명새를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열린 문 사이에 새의 형상이 놓여 있다면? 그래서 이제 사람들은 나무 조각상을 만들거나 동상을 만들거나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비팡

산해서(山海書)'에는 장어산(張岩山)에 이런 모양의 새가 있다. 학은 한쪽 다리가 있고 붉은 줄무늬가 있고 흰색 부리가 있다. 이름은 '벽방'이다. 해외남방고전'에는 '벽방새는 청수동서에 있으며 발이 하나뿐이다', '회남자'라고 되어 있다. Si Lun Xun에서는 나무의 성장이 완벽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므로 비방은 나무의 정수로 변형되었으며, 그 모양은 한쪽 다리가 있고 곡식을 먹지 않는 새의 형상이라고 한다. "선택한 작품에서. Zhang Heng의 "Tokyo Fu"는 "Bi Fang ... 늙은 아버지 신은 새와 같고 두 발과 하나의 날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종종 불을 들고 사람들의 집에 이상한 재앙을 일으 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십관"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과거에 황제가 서진산에서 귀신과 합류하여 코끼리와 마차를 몰고 비방에게 피해를 입혔습니다. 원가는 비방이 봉황이라고 말했고, 불사조는 태양새이므로 "보면 거짓 불이 생길 것이다". "Pianya": "Bi Fang은 불새의 표시이기도합니다. 봉황은 신이자 재앙의 상징입니다." "화이난즈." "요의 시대에... 강풍이 해를 끼쳤고, 요는 이순신을 보내어... 바람을 청추에 보냈습니다." "회남자(淮南子)" "나무는 불을 낳는다"는 것은 나무가 불을 낳는다는 뜻의 오행(五行)사상에서 영향을 받았습니다. 비팡은 불새이기 때문에 불 대신 비팡을 사용한다고 해서 비팡이 나무에서 태어났다는 뜻은 아니다.

백호

중국에서 백호는 전쟁과 살육의 신이다. 호랑이는 액막이, 재앙을 막고, 번영을 기원하고 악을 벌하며, 선행을 장려하고, 부를 쌓고, 결혼하는 등 많은 신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네 가지 정령 중 하나이며, 물론 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8개의 별자리 중 서쪽에는 7개(귀, 루, 위, 앙, 비, 시, 신)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서양을 대표하는 것인데, 그 흰색이 서양이기 때문이다. 서양은 오행(五行) 중 금에 속하며, 그 색깔은 흰색이다. 그래서 흰색이기 때문에 백호라고 불리는 것이 아니라 오행(五行) 때문에 백호라고 불린다.

그린 드래곤

중국에서는 인도보다 드래곤의 위상이 훨씬 높다. 중국에서 용은 신성한 존재이자 최고의 존재이며, 황제의 상징이기 때문입니다. 동양을 대표하는 오행(五行) 중 목(木)에 속하므로 왼쪽이 청룡(靑龍), 오른쪽이 백호(白虎)라는 말이 있다.

28개의 별자리 중 동쪽의 7개 별자리인 Jiao, Kang, Di, Fang, Xin, Wei, Ji가 사용되었습니다. 동쪽에 위치하며 오방색의 조화론에 따라 동쪽이 녹색이므로 청룡(靑龍)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용의 본성은 음욕이 넘치며 소와 교접하면 유니콘을 낳고, 돼지와 교접하면 코끼리를 낳는다는 말도 있다. 용이 아홉 명의 아들을 낳았는데 그 중 용과 같은 사람은 하나도 없었다는 말이 있는데, 장남의 이름은 기우(齊七)라 하며 음악을 좋아하여 항상 피아노 머리 위에 서 있다. 한족의 호친(Huqin)과 백족의 싼셴친(Sanxianqin)이 대표적이다. 몽골의 Morin Khuur는 Prison Niu의 변형일 수도 있습니다. 둘째 아들은 Jai Pi입니다. 그는 살인을 좋아하므로 적을 위협하기 위해 종종 무기에 배치됩니다. 동시에 의례에서도 더욱 위엄있게 보이기 위해 사용되기도 합니다. 셋째 아들은 조봉(朝鳳)인데, 약간 개를 닮은 짐승 모양의 용으로, 잘 보살피기 때문에 궁궐 구석에 자주 둔다. 악마를 위협하고 재난을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네 번째 아이는 풀라오(Pulao)입니다. 포효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주로 풀라오(Pulao)를 이미지하여 종에 붙였습니다. 해변에 살지만 고래를 매우 무서워한다고 합니다. 일단 고래가 공격하면 겁에 질려 비명을 지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나무로 만든 유봉을 고래 모양으로 만들어 구리 종의 소리를 더욱 크게 만들었습니다. 다섯 번째 아이는 수안니(Suanni)인데, 사자 모양이다. 불교와 함께 중국에 전래된 외국산이라 성격이 부처님과 좀 비슷하네요. 매우 조용하고 불꽃놀이를 좋아합니다. 그러므로 불교를 보호하기 위해 부처님의 왕좌나 향로 위에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섯째 아들은 바하(Ba Xia)인데, *山이라고도 불리며, 생김새가 거북이 같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3개의 산과 5개의 산을 등에 짊어지고 문제를 일으키곤 했다고 합니다. 나중에 그는 하우에게 굴복되어 하우에게 많은 공헌을 했습니다. 홍수 통제가 성공한 후 Xia Yu는 성과를 실현하도록 했습니다. 따라서 중국의 석비 대부분은 등에 짊어지고 있습니다. 일곱 번째 아이는 Biuan입니다. Charter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호랑이처럼 보입니다. 정의를 수호하고 옳고 그름을 가릴 수 있다고 하여 감옥 문 위 아래, 야멘 로비 양쪽, 간부들이 순찰을 나갈 때 조용히 피하는 카드 위에 놓아두었습니다. 법정의 엄숙한 분위기. 여덟 번째 아이는 부정적이다. 문학을 좋아하기 때문에 돌판의 양면에 놓여 있다. Mo Zi는 Chi Kiss입니다. 물고기 모양의 용인 Ou Wei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전설에 의하면 남북조 시대쯤에 인도에서 건너온 '모지 물고기'가 불교와 함께 전래되었다고 합니다. 불경에 나오는 비신의 자리 아래에 있는 물건으로 불을 끌 수 있는 물건이다. 그러므로 치키스는 이를 변형하여 지붕 용마루의 양쪽 끝에 두어 재난을 없애고 화재를 진압하는 경우가 많다.

현무

현무는 거북이와 뱀으로 구성된 영적인 존재입니다. Xuanwu의 원래 의미는 Xuanming이며 Wu와 Ming의 고대 소리가 연결됩니다. 우(Wu)는 검은색을 뜻하고, 밍(Ming)은 음(陰)을 뜻한다. Xuanming은 원래 거북이 점을 설명했습니다. 거북이의 등은 검은 색이고 거북이 점은 거북이에게 지하 세계에 가서 조상에게 물어보고 답을 가져와 점의 형태로 세상에 보여달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최초의 현무는 거북이였다. 이후 Xuan Ming의 의미는 계속 확장되었습니다. 거북이는 강, 호수, 바다(바다거북 포함)에 서식하므로 Xuan Ming은 물의 신이 되었고 Xuan Ming은 불멸의 상징이 되었으며 원래 지하세계는 북쪽에 있었습니다. 은상시대에는 "점은 북으로 향해야 한다"고 했고, 소현명은 다시 북방의 신이 됐다.

주작

중국에서 봉황은 영물이다. 행복을 나타냅니다. 그것의 형태는 다양합니다. 황금 꿩, 공작, 독수리, 백조, 검은 새(제비) 등. . . 불교의 다펑가루다로 변모했다고도 전해진다. 봉황신화에 나오는 봉황은 닭의 머리, 제비의 턱, 뱀의 목, 물고기의 꼬리를 갖고 있으며 오색무늬를 가지고 있다. 봉황은 색깔에 따라 5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빨간색은 봉황, 녹색은 봉황, 흰색은 백조, 노란색과 보라색 봉황은 빨간색 새 또는 검은 새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Suzaku는 다른 세 가지 영혼과 마찬가지로 별에서 왔으며 남쪽에 있는 일곱 별인 Well, Ghost, Willow, Star, Zhang, Yi 및 Zhen의 총칭입니다. 생각해보니 스자쿠네요. 주(朱)는 불처럼 붉은색이고, 남쪽은 불에 속하므로 불사조라 불린다. 또한 서양의 봉황과 마찬가지로 불 속에서 환생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불봉황이라고도 불린다.

도철

"심의징·서남부야생징": "남서쪽에 털이 많은 몸에 머리에 돼지를 쓰고 있는 남자가 있다. 그는 탐욕스럽다. 무자비한 그는 사용하지 않고 부를 축적하고, 사람들의 곡식을 잘 움켜잡는다. : 오제기'). 》탐식자는 진운가문의 무능한 사람이다.

<좌전·문공 18년>은 “진운씨 집안에는 먹고 마시기를 탐하고, 뇌물에 위험을 무릅쓰고, 사치를 탐하고, 사치에 질리지 않는 무능한 사람들이 있었다”고 말한다. 그들은 부를 축적하고 규례를 알지 못하며 고아와 과부를 구별하지 아니하며 가난한 자를 돌보지 아니하느니라. 세상 사람들은 삼악을 비교하여 탐식자라 부릅니다. "'심의경'에 나오는 이른바 '춘추연기'가 바로 이것이다.

'여시춘추·선시'는 "주기에는 대식가가 있고 머리는 있지만 시체도 없고 식인종도 삼키지 않고 사람에게 심각한 해를 끼친다." 송나라의 낙밀(羅穆)은 《여기(魯史): 기우전》에서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다. 탐욕스럽고 학대하는 사람들에 대한 경고입니다." 그 형상은 살이 많은 날개를 가진 동물의 형상이다. "귀기의 말은 아마도 도철일 것이다.

'좌전'은 도철을 '진운가의 무능한 아들'이라고 부르며, 『사기:오제기』의 설명문에서는 가선을 인용하고 있다. “진운씨 강씨 성은 연제의 후손으로 황제 때 진운의 관직을 맡았다. "치우의 성은 강(江)이고, 그도 연제("치유의 육시전")의 후손이므로 치우는 아마도 진운 가문의 '무능한 아들' 도철이었을 것이다. 산해의, Bei Ci Er Jing", "노루(국보가 "좌전"에서 ​​도철이라고 주석을 달았습니다.

첨부: 노루(호새): "산과 고전의 고전) Seas·Beici Sanjing": "Gouwu 산... 짐승은 몸과 사람의 얼굴을 가진 양처럼 생겼고, 눈은 겨드랑이 아래에 있고, 호랑이 이빨과 사람의 발톱이 있고 목소리는 이렇습니다. 노루(속삭이는 새)라고 불리며 식인종이다. ” Guo Pu의 메모: “물건에 탐욕을 부리기 위해(忄lin), 사람이 음식을 다 먹기 전에 사람을 잡아먹을 뿐만 아니라 신체에 해를 끼치기도 합니다. Xia Ding과 마찬가지로 Zuo Zhuan의 소위 폭식도 마찬가지입니다. 폭식이라고. ”

멀리 나는 닭

밝은 닭, 깃털 닭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날개 아래에 눈이 있습니다(변종). of pigeon)

'동밍지'에 수록되어 있다.

필립

약간 너구리 같기도 하고, 하얀 꼬리가 슬픔을 달래준다.

"산해경(중산경)"에는

주견

사람의 얼굴, 표범 몸, 소귀, 눈이 있고, 꼬리가 길고, 걸을 때 큰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산해고전(북산고전)"에는

혼돈

개처럼 다리가 4개 있다. 배에는 5개의 내장이 없다. 선한 사람에게 저항하고 악한 사람에게 의지한다.

(신에 대한 설도 있다. 혼돈은 별도로 설명하고 여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Shen Yi Jing"(Xihuang Jing)"이 녹음됩니다.

에코 버그

사람의 뱃속에 살고 있는데 숙주가 소리를 낼 때마다 뱃속에서 작은 소리가 나면서 점점 커지게 되는데 (복화술?)

기록되어 있습니다. "Xu Mo Ke Hui Xi"와 "Sui and Tang Dynasties의 Jia Hua"에서

Qingji

Yaoli라고도 알려진 Ze Jing은 키가 약 10센티미터인 인간 형상입니다. 노란색 차라고 불리며 이름대로 수천 리를 이동할 수 있으며(물고기를 잡는다는 전설도 있음), 탑의 이름은 "관자(수제)"와 "태평"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미리보기"

"산해고전·남대광야"·무산황새. : 오산이 있고, 서쪽에 황새가 있다. 황제의약, 바자이. 노란새는

또 다른 참고 사항: 황제는 하늘의 황제이고 약은 불멸의 비약을 의미합니다.

수기린

- 자비로운 성품과 강력한 악마의 힘을 지닌 존재로, 세상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신의 뜻을 이해하며, 왕의 운명에 귀를 기울일 수 있는 존재입니다.

"신령수장" 수기린 : 수천 년 동안 야생의 차가운 웅덩이에서 유래했으며, 모든 종류의 물을 조종하고 몬스터 무리를 놀라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영산의 수호자

홍염수

——불의 신 주롱과 물의 신은 신농의 후예이다. 화룡을 탄 주롱은 큰 승리를 거두었고, 황제의 분노가 부주산에 닿아 천하강이 세상에 쏟아져 나왔다. 이 화룡의 후손 중 하나는 붉은 불꽃 짐승이었습니다. 주변 지역을 범람시킨 홍수는 보통 물이었기 때문에 Zhu Rong은 화룡의 삼매 진불을 흡수했고, 그 후손인 붉은 불꽃 짐승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철과 강철로 만들어지고 불로 둘러싸인 붉은 불꽃 짐승은 여전히 ​​인간이 이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신과 악마의 이상한 짐승" 레드. 화염수 : 모든 불의 정수인 현화견의 수호수. 붉은 불꽃으로 뒤덮여 불독이 솟구친다. 붉은 불꽃을 이용하는 이교도의 비법과 고대의 사신이 있다고 한다. 여덟 개의 사악한 마법진을 지원하는 몬스터는 매우 이상합니다.

현무

는 거북이와 뱀으로 구성된 영적인 존재입니다. Xuanwu의 원래 의미는 Xuanming이며 Wu와 Ming의 고대 소리가 연결됩니다. 우(Wu)는 검은색을 뜻하고, 밍(Ming)은 음(陰)을 뜻한다. Xuanming은 원래 거북이 점을 설명했습니다. 거북이의 등은 검은 색이고 거북이 점은 거북이에게 지하 세계로 가서 조상에게 물어보고 답을 가져와 점의 형태로 세상에 보여달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최초의 현무는 거북이였다. 이후 Xuan Ming의 의미는 계속 확장되었습니다. 거북이는 강, 호수, 바다(바다거북 포함)에 서식하므로 Xuan Ming은 물의 신이 되었고 Xuan Ming은 불멸의 상징이 되었으며 원래 지하세계는 북쪽에 있었습니다. 은상왕조는 "점은 북으로 향해야 한다"고 말했고, 소현명은 다시 북의 신이 되었다

백호

는 전쟁의 신이자 만물의 신이다. 죽이는. 호랑이는 액막이, 재앙을 막고, 번영을 기원하고 악을 벌하며, 선행을 장려하고, 부를 쌓고, 결혼하는 등 많은 신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네 가지 정령 중 하나이며, 물론 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8개의 별자리 중 서쪽에는 7개(귀, 루, 위, 앙, 비, 시, 신)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서양을 대표하는 것인데, 그 흰색이 서양이기 때문이다. 서양은 오행(五行) 중 금에 속하며, 그 색깔은 흰색이다. 그래서 흰색이기 때문에 백호라고 불리는 것이 아니라 오행(五行) 때문에 백호라고 불린다. 기린은 강력한 악마의 힘을 지닌 마음이 착한 생명체로, 세상을 이해하고 신의 뜻을 이해하며 운명에 귀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인간 세상에는 열두 나라가 있는데, 각 나라에는 열두 왕이 다스립니다. 왕은 출생이나 공적에 따라 선출되는 것이 아니라 운명에 따라 결정됩니다. 기린은 운명을 전달하고 조국의 왕을 선택하는 신화 속 짐승입니다.

봉황

중국에서는 행복을 상징하는 영적인 생물입니다. 그것의 형태는 다양합니다. 황금 꿩, 공작, 독수리, 백조, 검은 새(제비) 등. . . 불교의 다펑가루다로 변모했다고도 전해진다. 봉황신화에 나오는 봉황은 닭의 머리, 제비의 턱, 뱀의 목, 물고기의 꼬리를 갖고 있으며 오색무늬를 가지고 있다. 봉황은 색깔에 따라 5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빨간색은 봉황, 녹색은 봉황, 흰색은 백조, 노란색과 보라색 봉황은 빨간색 새 또는 검은 새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Suzaku는 다른 세 가지 영혼과 마찬가지로 별에서 왔으며 남쪽에 있는 일곱 별인 Well, Ghost, Willow, Star, Zhang, Yi 및 Zhen의 총칭입니다. 생각해보니 스자쿠네요. 주(朱)는 불처럼 붉은색이고, 남쪽은 불에 속하므로 불사조라 불린다. 또한 서양의 봉황과 마찬가지로 불 속에서 환생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불봉황이라고도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