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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슈 페인팅 방법
구아슈 회화의 퍼포먼스 재료 및 회화 도구 (1) 1. 구아슈 회화의 개념 구아슈 회화는 물을 사용하여 분말상의 안료를 혼합하는 회화의 한 형태이다. 구아슈 그림은 수채화와 마찬가지로 물을 매체로 사용합니다. 따라서 구아슈 그림도 수채화와 마찬가지로 풍성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채화만큼 투명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유화와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특정 커버력도 있습니다. 유화는 유화와 달리 기름을 매체로 사용하며, 색의 건조함이나 촉촉함의 변화가 거의 없습니다. 구아슈 페인팅은 그렇지 않지만, 구아슈 페인팅은 물과 가루의 형태로 나타나기 때문에 습윤과 건식의 변화가 크다. 그러므로 그 표현력은 유화와 수채화의 중간 정도이다. 수채화는 투명한 색이 특징으로, 밝은 색에 어두운 색을 겹쳐서 대상을 표현한다. 구아슈 페인팅의 성능 특성은 불투명과 반투명 사이입니다. 색상이 있는 베이스를 덮거나 겹쳐 놓는 경우 이 과정은 실제로는 추가 작업입니다. 기본 레이어의 색상은 표면 레이어의 색상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러나 숙련된 화가들은 이러한 특성을 활용하여 구아슈 색상 고유의 예술적 매력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구아슈의 색 순도와 명도의 한계 구아슈는 젖었을 때 유화만큼 채도가 높지만, 건조 후에는 가루의 작용과 색의 광택이 떨어지기 때문에 채도가 매우 높습니다. 이것이 바로 순수성의 한계입니다. 구아슈의 밝기는 희석하거나, 파우더를 추가하거나, 더 많은 파우더 색소를 사용하여 밝은 색상을 사용하면 향상됩니다. 건조 및 습윤 변화는 매우 크며 일부 색상은 종종 약간의 가루만 추가합니다. 밝기는 습윤 시간과 건조 시간의 밝기 차이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구아슈 물감은 건조되면 색이 연해지기 때문에, 구아슈를 잘 활용하는 것이 구아슈 회화에서 기술적으로 가장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이다. 핑크 컬러는 바로 구아슈 페인팅의 매력으로, 그림의 컬러를 구아슈 페인팅 특유의 '핑크색' 특성으로 가득 차게 하며, 특히 풍부한 중간색으로 나타납니다. 3. 구아슈 안료의 성격 차이 흙빛 노란색, 흙빛 빨간색, 황토색, 주황색, 중간 노란색, 밝은 노란색, 올리브 녹색, 분홍색 녹색, 군청색, 코발트 블루, 호수 파란색 등과 같이 대부분의 구아슈 안료 색상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입니다. 그러나 구아슈 물감의 진한 빨간색, 장미색, 녹색 연꽃, 보라색과 같은 색상은 매우 불안정하고 색상이 뒤집히기 쉽고 덮기가 어렵습니다. 투명 구아슈 색상은 종류가 적고 레몬옐로우, 로즈레드, 그린로터스 등 몇 가지 색상만 있습니다. 구아슈를 잘 칠하려면 각 구아슈 안료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발색력과 커버력을 이해해야 합니다. .사이즈, 색상, 가격. 이러한 문제는 연습이 완벽해지도록 지속적인 연습이 필요합니다. 4. 페인팅 도구 선택 오늘날 시장에서 인기 있는 구아슈 펜에는 양 브러시, 늑대 브러시, 나일론 브러시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양호의 특징은 수분 함량이 많고 색상이 많다는 것입니다. 장점은 한 획으로 더 넓은 면적을 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점은 수분 함량이 높기 때문에 획이 흐려지기 쉽습니다. , 세밀한 묘사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늑대털의 특징은 양털에 비해 수분 함유량이 적고 탄력이 있어 국소적인 디테일을 표현하는데 적합합니다. 현대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많은 나일론 브러시가 시장에 출시되고 있습니다. 나일론 브러시를 선택할 때는 질감이 부드럽고 탄력이 있어야 하며 가장자리가 지나치게 날카로운 것을 피해야 합니다. 펜촉이 강한 펜은 물감을 바르기 어려운 경우가 많고, 바탕에 깔린 색을 그림 위에 끌어올리기 쉬우므로 적용 범위가 크게 줄어듭니다. 펜 모양을 선택할 때 플랫 팁, 포인트 펜, 나이프 펜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을 선택하여 다양한 상황과 다양한 테마의 그림 요구 사항에 맞게 준비하세요. 정통 미술용품 제조사에서 생산한 주석 튜브에는 전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페이스트가 미세하고 색상이 포화됩니다. 저렴하고 품질이 낮은 제품에 속지 마세요. 종이를 선택할 때는 질감이 있는 고품질 수채화 용지를 사용해야 하며 흡수성이 너무 높지 않아야 합니다. 품질이 낮은 일부 용지는 물뿐만 아니라 색상도 흡수하여 건조 후 색상이 검게 변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용지로 페인팅하면 그림의 색상이 밝고 밝지 않습니다. 중국 미술교육정보망 구아슈 회화의 공연재료 및 회화도구에서 발췌 (2) 고유색에 대하여 고유색은 사물 자체의 고유색이다. 고유색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주로 사물의 색상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아슈 페인팅에서 건식 및 습식 기법은 어느 정도 제어해야 합니까? 구아슈 페인팅에 사용되는 건식 및 습식 기법은 주로 혼합에 포함된 물의 양과 백색 분말을 나타냅니다. 건식 도장법은 물을 적게 하고 가루를 많이 내는 것을 말합니다. 이 도장법에서는 물감을 섞을 때 펜촉에 들어있는 물을 짜내지 않거나 물을 적게 넣어서 물감이 먼저 진해지고 색이 진해집니다. 그런 다음 더 큰 것부터 시작하여 표면에서 세부 사항까지 반복적으로 덮고 깊게 칠할수록 어두운 부분에서 밝은 부분으로 갈수록 더 많은 흰색 분말을 추가합니다. 사진을 밝게 해주세요. 건식화법의 붓질은 상대적으로 정체되고 건조하지만 보다 구체적이고 단단하여 사물의 뚜렷한 요철과 볼록, 밝은 부분 등 명확하고 명확한 형태와 색상을 표현하기 쉽다. 그림의 주요 물체와 놀라운 세부 묘사. 이 페인팅 방법은 획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각 획이 모양과 색상 사이의 특정 관계를 나타내도록 정확하게 관찰하고 획이 완성되도록 노력합니다. 건식화법에도 단점이 있는데, 그림에 이 방법을 너무 많이 사용하고, 기법을 잘못 적용하면 그림이 건조하고 칙칙해집니다. 하지만 건식 칠법은 건조 후에도 색의 변화가 거의 없어 색연습에 더욱 효과적이며 익히기도 쉽습니다. (사진 첨부) 건식 도장법 습식 도장법 : 건식 도장법과 반대되는 방식으로 물을 많이 사용하고 분체를 적게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수채화와 중국 전통 회화의 스플래시 잉크 기법을 흡수하여, 안료를 물로 희석하여 표현하는 구아슈 회화에서 '물'의 장점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습식 페인팅 방식은 종이와 색상의 투명도를 활용하여 수채화의 밝기와 상쾌함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거기에 사용되는 습식 기법은 수채화 물감 입자가 거칠기 때문에 습식 도장 시 그림을 정확하게 볼 필요가 있으며, 과도하게 번지거나 여러 번 그려지면 성공합니다. 얼룩이 생기면 필연적으로 사진이 회색이고 기름기가 많아집니다. 그러나 이 페인팅 방법은 매끄럽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효과가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특히 느슨하게 구성된 개체, 희미한 배경 및 모호한 어두운 개체 표면을 그리는 데 적합합니다. 적절히 사용하면 일체감 있고 즐거운 생생하고 생생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 색상은 물의 흐름과 상호 침투에 의존하여 때로는 예상치 못한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이러한 습윤 효과를 생성하려면 페인트를 물로 희석해야 할 뿐만 아니라 습윤 시간과 색상 연결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도록 지역적 및 전반적인 요구에 따라 그림 용지도 물에 적셔야 합니다. 습식 도장법의 제어 및 실제 적용에 대해서는 위의 도장 단계에서 많은 이야기를 하였기 때문에 하나하나 자세히 다루지는 않겠습니다. (사진 첨부) 습식 및 건식 구아슈 페인팅 방법의 특징과 적용 범위는 기본적으로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습니다. 건식페인트와 습식페인트의 경계는 붓의 수분함유량에 따라 결정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분체와 물감을 많이 사용하고 두껍게 칠한다는 것은 건식페인트를 더 많이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핑크색을 더 많이 띠기 때문에 정확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색상과 더 적은 물을 사용하여 건식 도장 방식이 됩니다. 분체를 적게 바르고 얇게 칠하면 습식 도장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데, 이는 물감을 희석하기 위해 물을 더 많이 사용하는 경우에만 습식 도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분체를 많이 사용하는 건식 도장법과 분체를 적게 사용하는 건식 도장법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분체를 많이 사용하는 습식 도장 방식과 분체를 적게 사용하는 습식 도장 방식이 있습니다. 그러나 건조하든 젖든 구아슈 페인팅의 특성을 잃지 않도록 파우더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도장 시 건식 도장 방식과 습식 도장 방식을 혼용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도장의 실제 요구에 따라 일부 습식 도장 방식을 더 많이 사용하고 일부 건식 도장 방식을 더 많이 사용합니다. 그림에 물을 너무 많이 사용하고 습식 그림 방법을 사용하여 그림을 처리하면 통제력을 잃거나 물체가 헐거워지고 색상 광택이 떨어지기 쉽습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건식 도장 방식을 사용하며, 쌓인 색과 흰 가루가 계속해서 그림을 두껍게 만들어 경직, 건조함, 색 벗겨짐 현상이 나타나 그림을 오랫동안 보존하기 어렵게 됩니다. 즉, 습식에서 건식으로, 얇은 것에서 두꺼운 것까지 도장 단계에 따라 건식과 습식 도장 기법을 적절히 운용해야만 건식과 습식 기법의 최고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이는 일반적인 페인팅 과정에서 따르는 원칙이며 실제 적용은 실제 그림의 요구 사항에 따라 유연하게 마스터해야 합니다. 구아슈 정물화 기법 1단계: 이 평평하고 떠다니는 구성은 매우 자연스러우며 구성의 한 형태이기도 합니다. 단색 베이스. 색상과 정확한 스타일링에주의하십시오. 2단계: 보라색 그림입니다. 보라색은 반복해서 칠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첫 번째 패스의 색상을 정확하게 칠해야 다음 단계에서 좋은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재설정은 색상을 겹치는 방법으로, 색상 포인트, 색상 선, 색상 블록을 사용하여 색상을 겹칩니다. 대부분의 그림은 대상을 충분히 표현하기 위해 재설정과 병치를 조합합니다. (3) 건성과 습윤의 변화를 잘 표현하는 것은 구아슈 안료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도화지에 색을 칠해 보세요. 젖었을 때 더 적절한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건조되면 더 연해지고 회색이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이해하지 못하면 색칠에 수동적인 태도를 갖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특성을 익히고 건조 후 효과를 미리 예상하면 나중에 색상을 추가하여 조화되지 않은 "패치"가 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칠할 때는 얇은 것부터 두껍게 칠합니다. 먼저 두껍게 칠한 다음 얇게 바르십시오. 먼저 얇게 칠하고 점차적으로 물 사용을 줄여 두껍게 칠하십시오. 그림을 수정할 때 두꺼운 코팅에도 적합합니다. 수정하고자 하는 부위에 물을 살짝 발라주셔도 되며, 건조 후 수정된 부분이 자연스럽게 통일됩니다. (4) 색상 연결: 그림에는 두 색상 간의 자연스러운 연결, 밝은 부분에서 어두운 부분으로의 원활한 전환, 색상 간의 적절한 연결이 있어야 합니다.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 습식 페인팅을 사용하여 밝고 어두운 색상을 만듭니다. 이 색상과 저 색상은 물의 작용으로 인해 서로 상호 작용하여 효과가 자연스럽고 부드럽습니다. 한 번 안되면 이 방법으로 다시 그려주시면 됩니다. b. 중간 밝기의 색상을 사용하여 두 색상 사이에 붓자국이 뚜렷하지만 멀리서 보면 전환이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c. 두 색상 사이의 연결이 뻣뻣한 경우 색상 중 하나를 사용하여 인접한 영역을 몇 번 건조하여 전환 색상 그라데이션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소량의 물을 펜에 담근 후 거친 부분을 몇 번 스와이프하면 밝기나 색상 측면에서 두 색상 사이의 전환 수준을 만들 수 있으며 전환이 자연스러워집니다. (5) 펜 사용 : 종이 위의 펜 색의 움직임과 펜 자국의 모양을 붓터치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림 속의 붓질은 작가의 대략적인 그림 순서와 붓을 사용하여 사물을 형상화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붓의 사용은 목적이 아니라 표현의 수단입니다. 다르며 일부는 세로 및 가로로 크게 그려져 있고 일부는 작은 획이 그려져 있습니다. 어떤 글쓰기 방법이 더 좋나요? 펜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양한 사물의 다양한 구조와 질감, 작가의 다양한 감정을 바탕으로 사물을 표현하는 목적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표현의 대상에서 출발하여 물리적인 구조와 색상을 표현하기 위해 채색, 배치, 점, 갈고리, 쌓기, 쓸기 등의 다양한 붓놀림 기법을 유연하게 사용하여 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