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Shanghai Shanda Network Development Co., Ltd.는 언제 설립되었습니까?

Shanghai Shanda Network Development Co., Ltd.는 언제 설립되었습니까?

먼저 말씀드리자면, 이것들은 모두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아는 한, Shanda가 자리잡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그 발전 모멘텀은 매우 강력할 수밖에 없습니다. 구체적인 시간은 Chen Tianqiao에게 직접 물어보세요.

성다(Shengda)는 1999년 11월 설립되어 중국 대표 컨셉의 그래픽 온라인 가상 커뮤니티 게임 '네트워크 리턴 투 밸리(Network Return to Valley)'를 출시했다. 2001년 9월, Shanda는 온라인 게임 운영 시장에 정식 진출하여 대규모 온라인 게임 "Legend"의 공개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같은 해 11월에는 "Legend"가 공식 출시되어 단숨에 각종 게임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소프트웨어. 2002년 5월 Shanda는 대면, 전화, 이메일, 팩스, 포럼 및 기타 채널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 센터를 설립하는 데 수백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2002년 10월에는 샨다가 운영하는 '레전드'의 온라인 최고 동시 접속자 수가 60만명을 넘어섰다. 2003년 3월 Shanda는 SoftBank Asia와 4천만 달러 규모의 전략적 자금 조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03년 5월 Shanda는 공식적으로 전자 결제 사업을 시작하여 쌍방향 엔터테인먼트 전자상거래의 새로운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2003년 7월, Shanda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최초의 온라인 게임 "Legendary World"가 같은 해 9월에 공개 테스트에 들어갔고 공식적으로 상업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2003년 9월 Shanda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카페 관리 소프트웨어 회사인 Chengdu Jisheng Technology Co., Ltd.를 인수했습니다. 2004년 1월, Shanda는 중국 Nokia Symbian OS 플랫폼 및 J2ME 플랫폼의 최대 게임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Beijing Digital Red Software Technology Application Co., Ltd.에 투자했으며, 같은 달에 세계 최대 기업 중 하나인 미국 ZONA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온라인 게임 엔진 핵심 기술 개발을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2004년 5월 Shanda는 미국 NASDAQ 주식 시장에 성공적으로 상장되었습니다. 2004년 7월 Shanda는 중국 최고의 온라인 전투 게임 플랫폼 운영업체인 Shanghai Haofang Online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에 전략적으로 투자했습니다. Shanda는 중국 최고의 카드 및 보드 게임 개발 및 운영업체인 Hangzhou Bianfeng Software Technology Co., Ltd.를 인수했습니다. 2004년 10월 Shanda는 중국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문학 포털인 Qidian.com을 인수했습니다. 샨다(Shanda)가 운영하는 '파오파오탕(Pao Pao Tang)'의 온라인 최고 동시 접속자 수는 70만명을 돌파하며 세계 대규모 캐주얼 온라인 게임 운영 신기록을 세웠다. 2004년 11월 Shanda는 한국 Actoz Company의 지배 지분 인수를 발표했습니다. 2005년 11월 Shanda는 "Legend of Legend", "Legendary World", "Dream Kingdom" 등 3개 게임이 "게임은 무료이고 부가가치 서비스는 유료"라고 발표했습니다. 온라인 게임 산업의 새로운 수익모델인 CSP(come-stay-pay)를 창출했습니다. 2005년 12월, 샨다는 국내 굴지의 캐주얼 게임 플랫폼인 '게임티가든' 인수를 발표했습니다. Shanda EZ Pod가 공식적으로 판매 중입니다. 2006년 5월 Shanda는 Walt Disney의 인터넷 부서와 협력하여 Disney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 공동으로 소개했습니다. 2007년 7월 Shanda는 Chengdu Jintian Technology Company를 인수하고 국가 온라인 게임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Fengyun", 18, 20이라는 세 가지 주요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2007년 11월 Shanda는 Ncsoft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2008년 4월 Shanda는 Tan Qunzhao를 회사의 사장으로 임명하고 계속해서 회사의 CTO로 활동하는 Chen Danian을 회사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로 임명하는 새로운 고위 인사 배치를 발표했습니다. Shanda Games(SDG)의 CEO Wang Jingying이 회사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로 임명되었습니다. 2008년 5월 쓰촨성 원촨성 지진 구호 활동을 하면서 샨다씨의 기부금과 기부금 총액은 1,500만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2008년 7월 Shanda Literature Co., Ltd.는 Shanda Games Co., Ltd., Shanda Online Co., Ltd.와 함께 Shanda Network의 주요 회사 중 하나로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라는 전략적 목표를 향해 꾸준히 발전해 왔습니다. 2009년 1월 Shanda Network는 Kingsoft Software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습니다. 자회사 Shanda Games는 Kingsoft 온라인 게임 "Jianxia World"를 운영하기 위해 협력했으며 Shanda 온라인 오픈 서비스 플랫폼은 Kingsoft 온라인 게임 "Jiangxia Love Online Edition 2"와 연결되었습니다. ". Shanda는 처음으로 업계의 강력한 기업과 협력하여 개방성을 옹호하는 데 앞장서는 Shanda가 업계에서 더욱 확인되고 인정되었음을 나타냅니다. 2009년 8월 Shanda는 Chengdu Xingman Technology를 인수하기 위해 1억 4천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