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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화민국 미술

한자는 그림과 기호에서 점차 진화해 왔으며, 한자의 글쓰기와 발전 과정은 서예의 출현으로 이어졌다. 중국의 모든 왕조에는 위대한 서예가가 있었고, 그들의 서예와 서체는 그 왕조의 서예를 대표하는 대표적인 것이 되었습니다. 서예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은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현대 중국 서예와 회화 활동이 활발하다. 중국 국립 미술관과 같은 미술관에서는 일년 내내 계속해서 개인전이나 그룹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중국 회화는 매년 해외로 나가 일본, 한국, 미국, 캐나다 및 유럽에서 전시됩니다. 중국에서는 중국화 외에도 유화, 판화, 수채화 등 서양화가 발달했습니다.

미술품 경매 산업의 발전과 함께 갤러리 산업도 점차 국제 관행과 통합되고 있습니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에서 1년에 한 번씩 개최되는 아트페어는 미술품 거래의 또 다른 방식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중 상하이 아트페어는 아시아에서 가장 완벽한 전시 작품 카테고리를 갖춘 아트페어입니다.

중국 예술과 공예는 다양한 범주와 정교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작품 중 상당수는 독특합니다. 예술공예는 크게 특수공예와 민속공예로 나눌 수 있다.

재단, 묶기, 직조, 직조, 자수, 조각, 조각, 회화 등의 기술을 사용하여 만든 다양한 민속 공예품은 그 형태가 다양하며 지역적 정취와 민족적 스타일이 강합니다.

중국은 세계 동시대 음악 문화에서 독특한 시스템, 독특한 사고, 독특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으며, 따라서 월드 뮤직에 독특한 기여를 하는 구성 요소이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중국음악사는 전례 없는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고 더욱 새롭고 찬란한 장을 열었다. 성악, 기악, 대형음악 장르는 물론 오페라, 무용극, 영화음악 등에서도 큰 발전과 성과를 거두었다. 세계음악의 고전 보물창고에 포함될 수 있는 중국 현대음악 작품이 몇 가지 있다.

팝 음악은 1930년대에 등장해 1949년 홍콩과 대만으로 옮겨갔다. 1977년부터 홍콩과 대만의 대중음악이 본토에 유입되기 시작했다. 21세기는 통합과 침투, 상호영향의 시대입니다.

중국 전통극은 오페라라는 독특한 제목을 갖고 있다. 그리스 희극, 인도 산스크리트 극과 함께 세계 3대 연극문화로 꼽힌다. 경극의 종류는 300여 가지가 넘으며, 노래와 춤을 통해 줄거리를 표현하는 것이 경극의 주요 수단입니다. 북경 오페라는 가장 널리 퍼져 있고 영향력 있는 오페라 유형으로 쿤 오페라(쿤 오페라는 오래된 연극 예술)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노래, 독서, 연기, 싸움을 결합한 이러한 종류의 무대 예술은 19세기 초 베이징에서 형성되었으며, 200년 이상의 연습 끝에 심오한 예술적 가치를 지닌 1,000개 이상의 레퍼토리를 축적했으며 일련의 음악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그리고 공연 프로그램.

지역오페라단은 전통 계승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개혁과 혁신을 진행하고 있다. 보다 활발한 현지 오페라로는 월극, 황메이 오페라, 사천 오페라, 허난 오페라, 광동 오페라 등이 있습니다. 티베트의 티베트 오페라는 강한 종교적 함축과 티베트 민족적 특성을 갖고 있으며 공연은 거칠고 대담하며 독특합니다.

드라마는 20세기 초 해외에서 유입됐고, 1920년대부터 사실주의와 표현주의적 주제가 드라마 무대에 등장하기 시작했고, 중국 드라마는 성숙해졌다. 드라마 거장 조우(曹玉)의 이 시기 3부작인 '뇌우', '일출', '광야'는 심오한 의미와 정교한 기법으로 인해 중국 드라마의 고전으로 간주됩니다. 1952년에 설립된 베이징 인민예술극장은 중국 연극의 최고 수준을 대표하며, 그 중 "다실", "용서고" 등의 연극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중국고전무용은 중앙희극무용단 단원들이 창설한 복고풍 중국무용 체계로, 중국 경극을 소재로 삼아 세계의 발레 수련무용 형식을 채택하여 독특한 리듬과 몸짓, 미학을 갖춘 체계를 개발, 창출하고 있다. 중국식 댄스.

1990년대에 들어선 이후에는 '태극권 인상', '신화의 중국', '가을수미인', '붉은 부채', '소리의 전달', '잠 못 드는 밤', '조수' 등의 영화를 선보였다. , "Two Body"및 기타 소설 작품. 동시에 중국 무용 앙상블은 국제적으로 행진하기 시작했고 국제화되기 시작하여 많은 국제 상을 수상했습니다.

21세기에는 "마락천하", "둔황의 꿈", "패송별", "도자기혼", "한줌의 대추" 등 대형 무용극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중국 고전무용 스타일을 선호하는 민족무용극인 '홍등을 올려라'와 같은 민족적 특성을 지닌 발레와 '천둥과 비'와 같이 개성적인 표현을 갖춘 현대무용극이 점차 관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실적인 주제가 중국 영화 발전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1980년대 중반에 등장한 새로운 영화창작의 물결 속에서 <남도성 옛이야기>, <야산>, <부용마을>, <창건식>, <결전> 등이 등장했다. 이 작품들은 삶의 깊이와 폭을 반영하고, 주제와 스타일, 스타일의 다양화를 구현하고, 영화언어를 탐구하고 혁신한다는 점에서 높은 성취를 이룬다. 이 기간 동안 장이머우(Zhang Yimou), 천카이거(Chen Kaige), 황젠신(Huang Jianxin) 등 '5세대' 감독들의 등장이 국제 영화계의 주목을 끌었다.

1990년대 후반, 1960년대와 1970년대에 태어난 영화인 그룹이 중국 영화계의 6세대 감독이 됐다. 대표로는 지아장커, 왕샤오슈아이, 장위안, 가오잔취안, 루 등이 있다. 당신과 다른 사람들. 이들의 영화 작업은 민간 중심적인 경향이 있으며, 대부분 다큐멘터리 기법으로 표현된다. 펑샤오강 감독은 흥행 최고 기록을 달성하며 중국 상업영화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으며, 그의 작품 대부분은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중국에서 매년 개최되는 국제영화제 중 영향력이 더 큰 것으로는 창춘국제영화제와 상하이국제영화제가 있다. '황금닭상(Golden Rooster Award)'은 중국의 뛰어난 영화에 수여되는 최고의 상이다. 또한, 중국에서는 주류 영화의 발전을 장려하기 위해 '화표상'과 관객이 선정한 '백화상'을 제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