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Xie Jialiang의 콘텐츠 소개
Xie Jialiang의 콘텐츠 소개
1. '시스터'
'시스터'는 '세례와 영혼의 각성'을 주제로 한 영화다. 아버지와 함께 시골에 있는 친척들을 방문하던 중, 옆집에서 과묵한 '누나'를 만난 아이는 처음부터 그녀를 이해하게 되고 그녀가 사는 열악한 환경에 충격을 받게 된다. 마음속 세례. 아이의 친절함의 본질이 점차 드러납니다. 롱샷이 많이 사용된 이 영화는 서정적인 작품으로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등에서 개봉해 호평을 받았다.
2. "삶과 죽음"
혁명 순교자 Zhan Rubai와 Ma Lifeng을 바탕으로 한 혁명적인 TV 시리즈 "Life and Death"의 촬영입니다. 복건성 동부 소비에트 지역의 혁명 투쟁을 반영한 이 TV 시리즈는 1920년대와 1930년대 복건성 동부 혁명을 배경으로 한 푸젠성 닝더의 옛 혁명 기지인 화통진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동부 복건 소비에트 지역 건설에서 동부 복건 혁명의 선구자들을 진정으로 재현합니다. 피비린내 나는 전투와 어려운 여정. 극의 모든 장면은 푸젠성 동부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Xie Jialiang은 이 혁명을 주제로 한 TV 시리즈를 촬영할 때 어렸을 때 노인들로부터 들었던 혁명적인 이야기를 자주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이야기와 어린 시절의 인상을 혼합한 후 푸젠 동부는 산과 강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 울창한 원시림, 아름다운 산과 강, 독특한 단샤 지형, 광활한 해안 해변이 모두 전시되어 있으며 봉황 의상, 은색 머리 장식, 자치주 등 서족의 독특한 민족 풍습과 풍습도 있습니다. , 흑미, 민요, 바다 위의 Lianjia 어선, 마을 사람들과 산 사람들의 농사 생활이 모두 이 TV 시리즈에 풍부한 지역적 색채를 불어넣습니다.
3. "술꾼 후시하이"
중국은 수천 년의 시와 술 문화를 지닌 나라입니다. 와인은 음료일 뿐만 아니라 문화이자 삶이기도 합니다. , 사회입니다. 와인은 우리 일상생활의 모든 면에 스며들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생각, 감정, 영혼에도 스며들어 있습니다. '술꾼 후사하이'는 와인을 중매인으로 삼아 '술자리' 세 사람 후시하이, 양잉슝, 뤄젠의 서로 다른 가족 배경, 서로 다른 결혼 상태, 서로 다른 직업 상황, 서로 다른 생활 상황을 통해 와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술자리에 나가서, 술 마시는 사람들을 지켜보고, 사회적 존재들을 가벼운 코미디 방식으로 보여주려고 노력하며, 웃음과 눈물, 눈물 속의 웃음 장면에서 음주 문화와 음주 세계를 해석합니다.
4. '내 동생 안샤오티안'
'내 동생 안샤오티안'은 정신지체 장애가 있는 오빠 안샤오티안과 함께 사는 소녀 안통의 이야기를 그린다. 안샤오티엔의 존재는 그녀가 평범한 소녀처럼 일하고 생활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었고, 심지어 그녀와 남자친구 손웬락 사이에 이별 위기를 초래하기도 했다. 그러나 안샤오티안의 단순한 생각과 진실한 감정은 안통과 주변 사람들에게 그들의 삶의 목표와 태도를 재검토하게 했고, 그들에게 많은 긍정적인 변화를 겪게 했습니다. '지적장애인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지적장애인 가족을 돕는다'는 주제로 지적장애인의 단순함, 천성, 성실함, 친절함과 소음의 강한 충돌을 통해 인간 본성에 대해 생각해 볼 것을 요구하는 영화 , 현대인의 대상화, 무관심, 외로움. 이 영화는 진실되고 감동적이며 후진타오 총서기의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 건설'에 대한 지시의 정신을 충분히 구현하고 장애인에 대한 사회 각계각층의 관심과 사랑을 보여줍니다. 이 영화는 2007년 스페셜 올림픽 세계 대회 집행 위원회, 상하이 장애인 연맹, 상하이 하오왕 문화 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가 공동으로 촬영했습니다. 2007년 세계 스페셜 올림픽 헌정 영화로 선정된 이 영화의 주연배우 안샤오텐은 정신지체자 레이준선이 연기해 '너도 할 수 있다, 나도 할 수 있다'라는 스페셜 올림픽 정신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안효천 내 동생'은 2007년 9월부터 전국 개봉을 시작해 수많은 관객들을 감동시키며 전국 관객들로부터 만장일치의 찬사를 받았다.
5. '봄날'
영화 '봄날'은 사회 고령화 추세를 배경으로 요양원을 배경으로 한 영화다. 노인의 희로애락에 대해 이야기함과 동시에 노인의 내면적 얽힘을 암시적으로 보여준다.
영화 '화산의 봄'이 2011년 10월 23일 베이징 CPPCC 강당에서 기자간담회 및 영화 시사회를 가졌다.
시사회는 베이징 인민방송국의 Fanghua와 베이징 TV 라이프 채널의 Wen Yan이 사회를 맡았습니다.
'스타의 거리' 이후 중국에서 유명해진 가수 양광도 공연을 응원하기 위해 노래를 부르러 왔다.
국가노령화위원회 산하 부처 간부들 외에도 주연배우들 외에도 각계각층의 예술가들도 있었다.
영화를 감상한 후 베이징 영화 제품 공장의 전 이사 Zu Shaoxian 씨는 영화 주제 선택에 대해 높이 평가하는 '황혼에 찬미'라는 제목의 영화 리뷰를 게재했습니다. 영화는 "'시끄러운' 상업영화 속에서 보기 드문 '고요함'", "이 시대에 정말 주목할만한 영화 유형"이다.
중국인들의 본성은 '낙엽이 돌아오는 것'이다. 뿌리까지', 시작이 좋고 끝이 좋다는 것도 중국인이 물려받은 문화적 이념입니다. 우리를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부모님에 대해서는 좀 더 관심을 갖고 이해해야 합니다.
'시각예술' 인터뷰에 대한 답변
편집자 주: 인구의 노령화는 인구통계학적 혁명이며, 이는 세상에 큰 도전을 가져올 것입니다. 아프리카인들은 "노인의 죽음은 도서관을 불태우는 것과 같다"고 말합니다. 이 속담의 의미는 매우 심오합니다. 영국 밴드 하드 비틀즈(Hard Beatles)의 노래: "내가 64세가 되어도 여전히 나를 필요로 하시겠습니까? 여전히 나를 지지하시겠습니까?" UN 사무총장 코피 아난은 제2차 세계 고령화 총회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대답은 '그렇다'입니다. 노인은 21세기에도 여전히 지원을 받을 것이며, 21세기에도 여전히 노인에 대한 필요성이 있을 것입니다. '노년'을 주제로 한 영화나 TV 작품은 거의 없습니다. “(거기 누구 있나요?)가 개봉된 지 10년이 됐는데, 비슷한 주제의 국내 영화는 더욱 그렇다. 하지만 노인을 소재로 한 영화 ‘정원의 봄’도 그 중 하나다. 젊은 감독 토니 셰가 촬영을 시작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체자량은 '언니', '생사', '술꾼 후사하이', '내 동생 안샤오텐' 등 평범한 사람들의 삶을 반영하는 많은 영화를 집필해왔다. 작품은 단순하고 단순하지만 항상 의미 있고 생각을 자극하는 주제입니다.
"침착하게 죽음을 맞이하라. 요양원은 인생의 마지막 종착지여야 한다. 사람은 어디를 가든 여전히 살아야 한다. 환경의 변화일 뿐이다. 많은 베테랑 예술가들이 노인들에 직접 참여했다." -주제 영화 "'정원의 봄'은 자신의 건강에도 불구하고 쑤저우강 옆 눈에 띄지 않는 작은 건물에 사는 주인공 장샤오빈과 요양원에 있는 노인들과 가족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미덕의 위대함을 밝히지 않고, 인간 본성의 위대함은 일상생활의 작은 조각들에 반영됩니다. 처음 이야기의 개요를 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우리를 찔렀던 첫 번째 단어는 "효도"였습니다. 우리의 부모는 책임과 의무에 더하여 우리 자신의 살과 피에 대한 깊은 사랑으로 우리를 키웠는데, 자녀로서 노년을 맞이한 우리는 부모에게 어떻게 보답해야 합니까?
"영화는 삶의 불완전한 아름다움을 기록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한다고 믿습니다."
{Tony Hsieh와의 인터뷰
ART VISION: 내 의견으로는 감독 Zhi Xie는 와인 애호가 집안 출신입니다.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와인을 잘 만드시는데, 당신은 연출 공부를 선택하셨어요. 처음에 이 업계에서 일하기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어요? 이유가 있나요?
Tse Jialiang: 와인을 만드는 가족이라고 말할 수는 없어요. 사실, 와인을 만드신 분은 나의 마지막 할아버지였고, 아버지는 마침내 그에게 아들로 물려주셨습니다. 나에게는 세 명의 할아버지가 있습니다. 나의 친할아버지는 아버지가 열 살도 채 안 되셨을 때 돌아가셨습니다. 양아버지의 둘째 할아버지는 목수였다. 아버지가 집안의 재산 문제로 집을 떠났지만, 이른바 재산은 시골의 몇 에이커에 불과한 농지였다. 아버지는 떠났지만 할아버지는 여전히 우리를 가족처럼 대해주십니다. 그는 또한 나에게 매우 친절합니다. 매 겨울과 여름 방학마다 나는 그와 함께 있는 것을 가장 기대합니다. 나에게 용돈을 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이것이 나의 집안 배경이기 때문에 시골에서는 이런 가정이 존중되지 않습니다. 내 어린 시절과 성장 과정은 하루라도 빨리 고향을 떠나고 싶었고, 미술을 공부할 때까지 계속됐다. 사실 이것은 지금 감독이 되는 것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하지만 세상의 따뜻함과 따뜻함을 너무 일찍 아는 것은 현재의 창작에 여전히 큰 도움이 됩니다.
ART VISION: 어린 나이에 미술을 공부한 후 나중에 영화 및 TV 감독이 되기까지, 당신의 작품은 사람들에게 그림 속 아름다움의 형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는 인상을 줍니다. '나의 형제 안샤오티안'이나 곧 개봉할 영화 '봄의 정원'을 본 후, 초창기 미술을 전공한 것이 현재 감독으로서의 작업에 어떤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하시나요?
시에자량: 예술은 삶의 순간의 기억을 간직하는 것이고, 영화는 삶에서 잃어버린 기억을 기록하는 것입니다. 회화를 공부한 감독이라면 의도적이든 아니든 촬영 과정에서 구도, 색조, 소품의 진열 등에 있어서 일정한 요구 사항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영화는 여전히 이야기를 전달해야 하고 속도를 조절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맹목적으로 그림의 완벽함을 추구할 수는 없습니다. 본업을 제쳐두는 것은 자기애적일 것입니다. 영화의 질은 스토리와 리듬에 기초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완벽한 그림은 영화의 금상첨화일 뿐입니다. 내 영화 속 이미지는 별로 아름답지 않다고 생각해요. 결국 현실의 주변 환경은 원하는 대로 디자인할 수 없거든요. 영화도 마찬가지고, 현실이고 때로는 소위 완벽함을 의도적으로 추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화는 삶의 불완전한 아름다움을 기록한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한다고 믿는다.
"영화의 또 다른 주제는 죽음을 담담하게 마주하는 것이다. 요양원은 인생의 마지막 종착역이어야 하고, 사람은 어디를 가든 살아가야 한다."
ART VISION: 만원'봄'에는 베테랑 영화인들이 대거 합류했습니다. 그럼 대본을 작성할 때 이미 배우를 결정했거나 촬영 장소를 생각 했습니까?
시에자량: 네, 재작년에 천마린 선생님이 두 번째로 은퇴하셨을 때 천마린 선생님과 저녁을 같이 해서 별로 기분이 좋지 않으셨어요. 나는 단지 그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노인에 관한 영화를 찾고 싶었습니다. 상하이에서 이 이야기를 듣고 재빨리 요양원으로 가서 삶을 경험하고 장샤오빈의 프로토타입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나는 그에게 물었습니다. 당신은 고귀하다고 생각합니까? 그는 미소를 지으며 대답했습니다. 나는 단지 내가 해야 할 일을 마치고 있는 중입니다. 내가 당신이 본의 아니게 덕을 쌓고 있다고 말할 때. 그는 웃음을 멈추고 차분하게 대답했습니다. 나는 이 노인들을 나의 부모로 여기고 그들에 대해 별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대본을 쓰기 전까지 문득 루옌 선생님과 황쑤잉 선생님이 떠올랐어요. 하지만 루옌 선생님이 여러 가지 이유로 이 영화에 참여하지 못한 것은 아쉽습니다. 저는 지금까지도 루옌 선생님과 협력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영화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해외전화를 많이 하셔서 저를 격려해주셨고, 그 덕분에 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몇 번이나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전체 영화는 쑤저우 강을 따라 위치한 상하이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나는 상하이에서 거의 20년 동안 살았으며 상하이에 대한 감정을 갖고 있습니다. 쑤저우강의 변화는 상하이의 큰 변화를 반영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는 상하이의 빈부격차를 극명하게 표현한 것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주제를 다룬 영화를 찍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ART VISION: 영화 'Spring in the Garden'의 영어 제목은 'HELP THE OLD HELP YOURSELF'입니다. 영화에서 장샤오빈은 노인을 돕는 것이 자신을 돕는 일의 전형적인 예라고 설명합니다. 실생활에서 우리는 이렇습니다. 얼마나 전형적인가요?
Xie Jialiang: 많다, 아주 많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현실 앞에서 어떤 사람들은 늘 가족애에 무관심하고 '효'를 잊어버리게 되므로 불쾌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게 됩니다. 예를 들면, '오좋은가족' 같은 좋은 패션을 배워야 합니다. 지금도 존재하는지 모르겠지만, 활발하게 홍보할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나쁜 경향을 받아들이고 직면해야 하며, 마침내 그들이 돌아오도록 설득해야 합니다.
ART VISION: '어렸을 때 부모님의 노고에 어떻게 보답해야 할까?'라는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시가량: "아이를 키워봐야 부모의 은혜를 안다"라는 말이 있듯이, 당신을 낳아준 사람은커녕 인생에는 쓰라리고 괴로운 일이 너무 많다. 삶. 사람은 나이가 들면서 상실감과 두려움을 느끼기도 하고, 때로는 무리한 짓을 해서 아이들의 관심을 끌고 싶어하기도 합니다. 단지 생활의 압박감으로 아이들이 뛰어다니고, 함께할 시간이 부족하여 오해가 생기고 결국 갈등이 생길 뿐입니다. 서로 이해가 안 되면 소통하고,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 보세요. 당신이 지금 얼마나 부유하든, 당신의 지위가 얼마나 탁월하든 상관없습니다.
언젠가 당신도 늙어갈 것입니다... 주변의 친구와 친척을 돌보고 소중히 여기며, 당신이 늙었을 때 그들도 똑같은 보살핌과 소중히 보답할 것입니다. 그것이 영화의 내용입니다. 대본의 한 구절을 인용하자면: 돈과 시간이 생기고 노인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그럴 땐 밤에 부모님 꿈을 꾸어도 죄책감 갖지 마세요! 사람은 이기적이지만 부모를 대할 때는 조금도 이기적일 수가 없습니다. 내 딸은 두 살도 채 안 됐는데, 부모가 되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압니다. 나는 연극에서 무언가를 설명해야 하는 특별한 독백을 사용했습니다. 바로 아이들입니다. 어느날 제가 나이가 들고 건강이 나빠지는 모습을 보시게 된다면 인내심을 갖고 이해해 주시길... 더러운 걸 먹어도, 옷을 입을 줄 모르더라도... 참아주세요... 하세요 내가 당신에게 이런 것들을 가르치는 데 얼마나 시간이 걸렸는지 기억하시나요? 만약, 내가 같은 말을 계속해서 하면... 방해하지 말고 내 말을 들어라... 네가 어렸을 때 나는 네가 조용히 잠들 때까지 같은 이야기를 계속해서 읽어야 했다. .. 샤워하기 싫을 때 모욕하지 말고 꾸짖지 마십시오. 내가 어렸을 때 널 설득해서 샤워하라고 몇 번이나 변명을 했는지 기억나?
ART VISION: 노인을 소재로 한 영화나 TV 작품 중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 중 '시니어'를 주제로 한 영화이기도 한데, 차이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비슷한 주제의 다른 영화와 차이점이 있나요? 이러한 차이점을 어떻게 이해하고 처리합니까?
셰자량: 가장 큰 차이점은 기존 아티스트들이 많이 합류했고, 각자가 스토리가 있는 주연 배우라는 점이다. 단순한 팁이 아닌 생활 소품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영화의 또 다른 주제도 있다. 죽음을 침착하게 직면하는 것이다. 요양원은 인생의 마지막 종착역이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어디를 가든 똑같은 삶을 살아야 합니다. 바로 생활환경의 변화입니다. 천국에도 마찬가지고 고통도 있고 행복도 있습니다... 끔찍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노인들에게는 쉽게 걷는 것이 완벽한 삶의 마지막이다.
ART VISION: 이번 영화를 촬영하면서 가장 어려웠던 점과 즐거웠던 점은 무엇이었나요?
Xie Jialiang: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는 없으므로 어려움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고의든 아니든 저에게 번거로움을 안겨주시고, 다양한 시기에 경험을 쌓을 수 있게 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여전히 흥미로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주 보지 못해서 아쉽지만 퇴근 후에 동료들이 하는 말만 듣곤 합니다. 평소 현장에서 대사나 연기를 할 때 농담이 꽤 많이 나오고, 웃음이 끊이지 않고 분위기도 좋다. 결국, 많은 아이디어와 농담을 가지고 함께 활동하는 오래된 예술가들이 너무 많습니다. 나는 항상 그들을 "늙은 아이들"로 대하고 그들은 나에게 매우 친절합니다. 아직도 누구에게나 창작욕이 강하다는 게 감동적이네요.
“특정 주제를 일부러 하지 않겠지만, 일부 주제는 관심을 가질 만하며, 일반적인 주기는 1~2년이 될 것입니다.”
ART VISION: 일일용 창작, 당신 어떤 면에서 영감을 받나요?
셰가량: 할 일이 없을 때는 종종 친구들과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며 그들의 생각을 듣는다. 집에서는 한 사람이 영감을 억제할 수 없습니다. 삶에는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많은 소재가 있습니다. 주변 환경과 주변 친구들을 주의 깊게 느끼는 한 영감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일부러 어떤 주제를 추구하지는 않겠지만, 어떤 주제는 여러분의 관심을 끌 만한 가치가 있고, 일반적인 주기는 1~2년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 존재의 가치를 입증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으십시오.
ART VISION: 유명 화가 허수이파의 작품 '정원의 봄'이 있는데, 이번에 연출한 영화와 관련이 있나요?
셰자량: 아니요, 그냥 우연이에요. 영화 제목에 대해서는 아직 논란이 있지만 '라오라이교'도 유행의 연속이라고 생각한다. "정원의 봄 풍경"은 "노년이 아름다움을 가져온다"라는 주석이기도합니다. 이 영화에 등장하는 노인들은 모두 패셔너블하고 밝은 옷을 입고 활력이 넘칩니다. 90대 황수잉 선생님이든, 거의 80세인 정우지 선생님이든 상관없습니다. 그들은 나이 때문에 드러났어야 할 아름다움을 되찾지 않을 것이다. 시간은 사람을 늙게 만들지만, 행복한 기분은 시간을 온전히 보존할 수 있다. 그래서 어르신들께 열정적으로 노래해 달라고 부탁했고, 마지막에는 흥겨운 노래가 남아있도록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동시에 노인들이 서로에게 주의를 기울일 수 있게 하고, 진심 어린 상호 도움으로 요양원에 있는 노인들이 매일 바쁘게 지내게 됩니다. 이곳의 노인들은 외롭지 않을 것이며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포함한 걱정도 없을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원하는 효과이다.
ART VISION: 현대 영화 예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셰자량: 사람마다 경험과 경험이 다르고, 선보이는 작품도 다르다. 다른 사람의 의견에서 항상 결점을 찾을 수는 없습니다. 영화는 이미 존재하기 때문에 존재 이유가 있겠지만 본질을 논할 수는 있다. 물론 "정원이 봄 풍경으로 가득 차고 수백 송이의 꽃이 피어나도록" 다양한 주제와 스타일의 영화가 존재하는 것을 용인하고 허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항상 모든 영화를 이런 식으로 마무리했고 모든 영화를 이런 식으로 보았습니다. 결국 영화를 만드는 것은 누구에게나 쉬운 일이 아니다. 영화는 한 개인을 위한 예술이 아니다. 한마디로 나는 내 주변의 모든 사람을 존중하고 소중히 여깁니다.
6. '지도'
2011년 1월, 영화 '지도'는 내몽고 알렉사연맹 좌기 지역에서 정식 촬영을 시작했다.
'Majestic'에는 '높은 곳은 춥다'라는 말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다.
'맵' 촬영 당시 제작진은 촬영을 위해 거의 매일 수백 킬로미터를 이동했다. 나갈 때는 어두워지고 돌아올 때는 어두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막의 혹독한 겨울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남쪽에서 온 승무원 전체에게 큰 시험입니다. 카메라가 얼고, 디젤 연료도 얼고, 보온병에 담긴 음식도 제때 배달되지 않으면 얼게 됩니다. 그리고 전체 승무원의 강력한 결속력으로 인해 이러한 어려움은 중요하지 않게되었습니다.
줄거리
이야기 듣기를 좋아하는 노부인을 만난 부랑자는 그의 영리함을 이용해 노부인의 차와 저녁 식사, 따뜻한 잠자리를 마련해주었다. 하지만 노부인은 마침내 "당신은 그렇게 똑똑하면서도 왜 아직도 헤매고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샤오지에, 시터우, 바올리거는 모두 버려진 아이들입니다. 그들은 종종 벽에 붙은 지도를 가리키며 공부합니다. 경로가 반복적으로 표시됩니다. Alxa와 베이징 사이의 직선 거리는 끝없는 환상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결국 그들은 1만 위안을 벌어 조부모님을 초원에서 데리고 나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초원에 주둔한 '잘 갖춰진' 오토바이 '시노모리움 파기' 군대를 보자 그들의 첫 번째 계획은 즉시 중단됐다. 두 번째 계획은 '사막의 장미'를 찾기 위해 사막으로 가는 것이었다. 젊음과 무지, 상식 부족으로 인해 샤오지에와 시터우는 사막에서 길을 잃고 죽음과 마주하게 되는데...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은 어린아이 같은 낙천주의로 약속을 이행하고 결코 완성할 수 없는 일을 완수하며 늘 인내했습니다...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바깥 세상은 끝없는 기대로 가득 차 있고 어떤 의미에서는 똑똑한 방랑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영화 '맵'은 10세 미만의 세 아이에게 '보물찾기' 희극이 계속해서 벌어지고, 결국 두 사람은 진정한 우정을 찾았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중국의 생태적 균형과 환경 보호, 남겨진 아이들과 빈 둥지 노인들의 공통된 생활 조건과 가족 재결합을 추구하지만 삶의 압박에 강요당하는 그들의 내면적 삶에 대해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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