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제임스는 자유투 두 개를 놓쳤습니다.

제임스는 자유투 두 개를 놓쳤습니다.

1891년 12월 초, 미국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필드에 있는 YMCA 국제 훈련 학교(이후 스프링필드 칼리지)의 체육 교사였던 제임스 네이스미스 박사는 당시 농구 규칙이 13개밖에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네이스미스 박사는 1939년 78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만든 농구 프로그램이 200개국 이상으로 확산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고, 미국 농구는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제1차 세계 대전 당시 미군에 의해 유럽에 소개되었습니다.

농구를 발명한 네이스미스 박사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스프링필드 칼리지 캠퍼스에 미국 농구 명예의 전당-제임스 네이스미스 기념관이 건립되었습니다.

1891년 네이스미스는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필드에 있는 YMCA 국제 훈련 학교에서 가르쳤습니다. 이 학교 체육과장인 루터 굴릭(Luther Gulick)은 그에게 겨울 체육 수업 계획서를 구현하기 위한 실내 그룹 게임 디자인을 의뢰했습니다. 그는 복숭아 바구니에 공을 던지는 지역 어린이 게임(이 지역에는 복숭아가 풍부하고 모든 가정에는 복숭아 바구니가 있습니다)에서 영감을 받아 농구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에 네이스미스는 복숭아 바구니 2개를 체육관 스탠드 난간에 고정해 놓았고, 복숭아 바구니의 윗부분이 지상 3.05m 높이에 있어서 축구공을 게임 도구로 활용했다. 바구니. 공을 바스켓에 던지면 1점이 주어지며, 득점한 점수에 따라 승자가 결정됩니다. 공이 바스켓에 들어갈 때마다 플레이어는 사다리를 타고 공을 꺼낸 다음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이후 대나무 바구니는 점차 바닥이 살아있는 철 바구니로 바뀌었고, 그 다음에는 철 고리 아래에 매달린 그물로 바뀌었습니다. 사람들은 이 게임을 '네이스미스 볼' 또는 '농구'라고 불렀고, 그와 동료들은 오랜 시간 논의 끝에 '농구'라는 이름을 정했다.

네이스미스는 30세에 농구를 발명했지만 농구는 탄생 후 거의 반세기 동안 무시당했습니다. 1936년 베를린 올림픽이 되어서야 비로소 농구는 마땅한 존경을 받았습니다. 75세 네이스미스는 미국 농구팀과 함께 베를린에 도착했지만, 미국 농구팀 감독은 미국에서 베를린까지 가는 항공권만 책임지고 베를린 호텔비와 입장권만 책임진다. 미국 올림픽위원회는 이를 무시해 농구의 아버지를 매우 무겁게 만들었다.

국제아마추어농구연맹(International Amateur Basketball Federation)의 초대 사무총장인 윌리엄 존스(William Jones)는 그를 존경하고 존경하며 호텔비를 지불했을 뿐만 아니라 올림픽 첫 농구 경기에 초대하기도 했다. 계략. 킥오프 전 존스는 모든 참가 선수들에게 농구의 창시자를 소개했고, 네이스미스는 모두로부터 따뜻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모든 경기가 끝난 후 Jones는 Naish에게 시상식을 주재하도록 주선하고 농구 발명에 대한 그의 공헌을 인정하여 그에게 특별 올림픽 메달을 수여했습니다. 독일의 어린 소녀가 그에게 월계관을 선물했을 때, 네이스미스는 너무 기뻐서 흥분해서 모자를 하늘로 던졌습니다.

네이스미스는 1939년에 사망했습니다. 이 농구 선구자를 영원히 기억하기 위해 FIBA는 1950년 제1회 남자 세계 농구 선수권 대회에서 열린 첫 번째 중앙국 회의에서 세계 남자 농구 선수권 대회의 금메달 컵을 "네이스미스 컵"으로 명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893년에는 거의 현대적인 백보드, 후프, 네트가 형성되었습니다. 초기 농구 경기에서는 선수 수, 경기장 규모, 경기 시간에 대한 엄격한 제한이 없었습니다. 다만 게임에 참여하는 인원수가 양쪽에서 동일해야 합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양쪽 선수들이 양쪽 엔드라인 밖에 서서 심판이 휘슬을 불고 공을 코트 중앙으로 던지며 경기를 시작한다. 볼 홀더는 공을 잡고 바스켓으로 달려가서 미리 정해진 점수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1892년 네이스미스는 공을 가지고 달리는 것, 거친 움직임을 허용하지 않는 것, 복싱을 하지 않는 것은 파울이 되고 3연속 1점을 잃는다는 13가지 게임 규칙을 정했다. 파울, 경기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반전과 후반전은 각각 15분입니다. 경기장 규모도 규정되어 있습니다. 경기장의 선수 수는 점차 팀당 10명, 9명, 7명으로 줄어들었고, 1893년에는 팀당 5명으로 정해졌습니다.

첫 농구 시범경기는 1904년 제3회 올림픽에서 열렸다. 1908년 미국은 통일된 국가 농구 규칙을 제정하여 여러 언어로 출판하여 전 세계에 배포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농구는 점차 미주, 유럽, 아시아 전역으로 퍼져 세계적인 스포츠가 되었습니다.

1936년 제11회 올림픽에서는 남자농구를 공식종목으로 채택하고 세계농구대회의 규정을 통일하였다. 그 후 1948년까지 10여년에 걸쳐 규정이 여러 차례 개정되었으며, 현행 규정과 관련된 중요한 변화는 다음과 같다. :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센터서클에서 점프볼을 한 후, 득점을 잃은 팀은 백코트 엔드라인 밖에서 스로인을 하여 경기를 계속합니다. 공은 프론트 코트에 들어간 후 백코트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슈팅 선수가 위반되면 그는 1개의 자유투를 놓치고 2개의 자유투를 놓칩니다. , 등. 1952년과 1956년 제15, 16회 올림픽 농구 경기에서는 키가 2m가 넘는 사람이 많았다. 국제아마추어농구연맹은 2차례에 걸쳐 '제한구역'('3초 구역'이라고도 함)을 확대했다. 농구장); 또한 팀이 공을 장악한 후 30초 이내에 슛을 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1960년대 초반에는 10초 정도의 시간과 공이 백코트로 돌아가는 규정이 1960년 제17회 올림픽 이후 미드필더 라인이 취소되고 사이드라인의 중앙점이 그려지면서 일시적으로 중단됐다. 1964년 제18회 올림픽 이후 미드필더 라인이 복원되면서 이러한 규정이 계속 시행되었다. 1977년에는 각 팀이 10개의 파울을 범한 후 파울을 수비할 때 2개의 자유투를 받아야 하고, 1개의 슛을 수비할 때 2개의 파울을 범하면 1개의 페널티를 놓치고 추가로 1개의 페널티를 받게 된다는 규칙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유투. 1981년에는 10개 파울 이후의 자유투 규칙이 8개로 축소되었습니다. 인력, 기술, 전술의 변화가 규칙의 변화를 가져왔고, 규칙의 변화가 인력, 기술, 전술의 발전과 변화를 촉진한 것은 분명하다. 특히 1950년대 후반 이후 규칙의 변화로 인해 농구 경기의 공격 및 수비 속도는 물론 선수의 신체, 기술, 전술, 의지, 스타일 등에 대한 요구가 지속적으로 새롭고 높아져 급속한 발전이 촉진되었습니다. 여자농구는 1976년 제21회 올림픽부터 정식종목으로 채택됐다.

농구는 1896년경 천진YMCA를 통해 중국에 소개되었고, 이후 베이징과 상하이의 YMCA에도 소개되었습니다. 1910년 전국체전에서 남자농구 시범경기가 열린 이후 전국 주요 도시의 대학과 중학교에서 농구 활동이 점차 발전했으며, 그중에서도 천진, 베이징, 상하이가 더 발전하고 더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그 때 게임의 규칙은 매우 간단합니다. 코트 중앙에 직경 1m 정도의 센터원을 그리며, 센터 선수가 공을 점프할 때 한 손은 등 뒤의 허리 위에 놓아야 합니다. 어떤 발도 원 밖으로 나갈 수 없습니다. 기술도 간단하다. 센터서클에서 공을 점프한 뒤 공을 받은 사람이 스스로 드리블을 하고, 수비수를 뛰어넘으면 슛을 날린다. 당시에는 직선으로 앞으로 드리블만 할 수 있었는데요. 패스 방법은 한 손이나 두 손을 가슴 앞에서 패스하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서서, 얼마나 멀리 있든 가까이 있든 상관없이 복부 앞에서 양손을 사용하여 촬영했습니다. 1925년경, 5명의 공격수와 수비수는 중앙 대 중앙, 수비수 대 포워드의 업무 구분이 더욱 명확해졌으며 각각 상대에게 집중했습니다. 그러나 포워드의 임무는 후퇴에 관계없이 공격하고 쏘는 것뿐입니다. 수비수의 임무는 슈팅에 관계없이 공을 방어하고 가로채는 것뿐입니다. 포워드와 수비수가 코트 전체를 달리는 경우는 거의 없고, 오직 센터만이 공격과 수비를 모두 맡아야 한다. 이후 점차 수비수 2명, 어시스트 1명(이동수비수), 백코트 1명(고정수비수)으로 바뀌었고, 포워드 2명도 프론트코트 1명으로 변경해 기습 공격과 속공에 특화했다. 그리고 한 사람은 수비를 돕기 위해 백코트로 후퇴합니다. 기술적인 움직임도 발전했는데, 러닝 슈팅에서는 한 손과 마스터 슛이 등장했고, 스탠딩 슈팅에서는 양손 땅볼 패스가 등장했다. 수비와 초월을 피하기 위해 손을 번갈아 드리블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기술. 페널티 구역과 자유투 라인이 규칙에 추가되었습니다. 4개의 파울을 범한 선수는 경기에서 실격 처리됩니다. 주장은 페널티 킥을 할 선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경기시간은 전반전과 후반전 각각 20분씩 나누어 진행되며, 중간에 10분간의 휴식시간을 갖는다. 안타나 자유투를 할 때마다 점프볼을 센터서클에 놓아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중국 농구의 수준은 1926년 이후 크게 향상되었다.

1892년, 농구의 창시자인 스미스는 18가지 간단한 규칙을 제정했고, 농구는 대결의 단계에 들어섰고, 이후 경기의 주최자이자 리더인 심판이 탄생했다.

외국에서는 농구 심판을 '구심'이라고 부르는데, 각 경기에는 1심과 2심 등 2명의 '구심'이 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전에 우리나라에서는 농구 심판을 '지휘관'이라고 불렀고, 농구 경기마다 '지휘관'은 단 한 명뿐이었습니다. 해방 후에는 심판원으로 명칭이 바뀌었고, 각 경기에는 심판원 1명, 부심원 1명 등 2명의 심판이 있었다.

현재 우리나라 농구 심판은 국제급, 국내급, 1급, 2급, 3급 등 5단계로 나누어져 있다.

농구 경기의 속도와 강도가 높아짐에 따라 규칙을 보다 포괄적이고 정확하게 구현하기 위해 일부 국가에서는 각 경기에 프런트, 미들, 백 심판 3명을 설치하는 실험을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