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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성애 현상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범주: 문제>> 성별 문제
분석:
동성애의 원인은 매우 복잡합니다.
선천적인 성 호르몬 변화, 성장 환경 장애의 특이성, 가족 영향, 장기적인 성적 억압 또는 성적 유도 진화. 그러나 한 가지는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동성애는 단지 개인적인 성적 취향일 뿐 질병, 죄, 이상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것입니다.
해외에서는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동성애에 대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6~7학년 교과서에는 동성애적 성관계를 소개하는 '무지개 아이들'이라는 장이 있다. 남자아이와 여자아이가 성적 성숙기에 도달하면 교사는 학생들이 자신의 성적 지향을 탐색하고 확립하도록 지도합니다. 즉, 자신이 동성애자인지, 이성애자인지, 양성애자인지 이해하도록 지도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동성애자는 기본적으로 양성애자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미국 대학에는 동성애자가 많고 매우 개방적이다. 동성애는 미국 중학교에서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최근 베스트셀러 '나는 한국인이다'의 저자 신시용 씨가 자신의 추종자 홍하오얼과 함께 미국 공군사관학교 동급생의 성적 지향을 녹음기로 확인했던 이야기를 털어놨다. 테스트 결과 그 사람은 정말 게이인 것으로 밝혀졌고, 그 자신도 한때 같은 학교의 게이 남자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결국 그에게 심한 치료를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현재 중국 대학의 게이 커뮤니티는 낮에는 사람이고 밤에는 유령인 상태로 살아가고 있다. 빛을 보는 것을 두려워하여 비밀리에 진행되며, 억압된 지하개발 상태에 있다. 정신적 압박감이 크며, 자신의 성적 지향을 이성적, 과학적으로 치료하지 못하고 자신이 아프거나 비정상적이거나 비정상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회와 부모 등 외부의 압력으로 인해 행복한 미래는 없다고 느끼고 감정적 운명에 대해 매우 비관적입니다. 대부분의 동성애자들은 사회에 진출한 후 사회적, 가족적 압력으로 인해 결국 자신의 성적 지향을 위반하고 이성과 가족을 이루게 되어 자신과 배우자에게 평생의 정서적 비극을 초래하게 됩니다. 많은 학생들이 학교에서 해결할 수 없는 성적 취향과 취미를 갖고 있기 때문에 사회적 동료를 알게 되며, 이는 에이즈나 보안 위험과 같은 캠퍼스 내 잠재적으로 불안정한 요인을 야기합니다. 중국은 인구 기반이 크며 대학에 다니는 동성애자의 수는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학 내 게이 커뮤니티에 대한 관심은 물론이고, 이러한 지도는 신체적, 정신적 치료 차원뿐 아니라 사회윤리, 심리학 등 종합적인 차원에서도 지도와 도움이 필요하다. , 생리학.
우리는 대학의 동성애자들을 눈감아줄 수 없으며 그들이 스스로 자립하도록 허용할 수도 없습니다. 대학에서 조직적인 성교육을 하고, 캠퍼스 성적 지향에 대한 대규모 토론을 하고, 학교는 물론 사회에서도 동성애 합법화를 논의하는 것은 현 상황을 직시하고 적극적으로 해결책을 제시하는 좋은 방법이다.
Sina.com의 동성애 주제에 따르면 동성애는 삶의 방식입니다. 어느 날, 중국의 어느 대학 캠퍼스에서, 잘생긴 젊은 남녀 두 명이 당신 앞에서 서로 껴안고, 태양 아래 잔디밭에서 조용히 키스하고 애무한다면 어떤 기분이 들겠습니까?
다소 단순한 가사를 적용하고 싶습니다. 물 속에 피어난 아름다운 수선화를 그리워하더라도 외로운 계곡에 들나리꽃에게도 봄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서양에서는 동성애 발생률이 10%에 달하며 일부 도시에서는 그 비율이 훨씬 더 높습니다. 동성애자의 20%는 정신적으로 동성애자입니다. 이론적으로 말하면 중국의 동성애율은 10% 정도여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인간의 생물학적 성별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중국 유교의 세뇌 아래 주류 시민사회는 이러한 인간의 본성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부도덕하다고 생각하지만 동성애를 차별하고 억압하는 것도 부도덕하다고 생각합니다.
전문가들이 말하는 동물 동성애의 미스터리 2004년 3월 19일 08:55 하얼빈일보
본 신문의 종합뉴스 동물 동성애란 성체 동물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구애 행위를 말한다. 동성 또는 성적 행동.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동성애는 인간 사회뿐만 아니라 적어도 130종의 척추동물에도 존재합니다.
전문가들은 동성애 행위가 동물계에 널리 퍼져 있다고 믿습니다.
중국과학원 동물학연구소에서 동물 행동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리춘왕 씨는 동물계에서는 새부터 포유류까지 동성애 행위가 발견됐으며 일반적으로 이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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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성애 접촉" 또는 "동성애자" -성 등반".
리춘왕은 동물의 이러한 '동성 등반' 행동이 타고난 요인의 영향을 받는다고 믿습니다. 동물은 일반적으로 계절적인 번식기를 갖고 있으며, 이 시기에는 개체가 성숙하고 에너지 축적 과정이 완료되어 체내 성호르몬의 자극을 받아 충동을 일으키고 구애 및 짝짓기 행동을 보입니다.
동성애라는 용어는 1869년 독일 의사 벤케르트(Benkert)에 의해 제안되었습니다. 그러나 동성애 현상은 고대 우리나라에서는 남성 동성애자를 '남자 스타일', '용양풍'이라고 불렀습니다. , "소매 버릇", 여성 동성애자를 현대에서는 "동지"라고 부르며, 그들이 모이는 장소를 "이모네 집"이라고 부릅니다. 서양에서는 동성애가 흔했습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에서는 동성애가 정상적인 현상이었으며, 현대에는 미국 등 서구 사회에서는 성인 남성의 30%가 약혼을 했습니다. 동성애 활동에서는 성인 남성의 10%가 주로 동성애 생활 방식을 선도합니다. 여성의 약 절반이 주로 동성애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의 데이터). 비록 데이터가 과장되어 있을 수는 있지만 동성애가 더 이상 고립된 현상이 아니라는 점을 반영하고 있으며, 동성애 현상에 대해서도 합리적인 판단과 평가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인류의 짧은 역사적 여정에서 동성애 현상은 다양한 시대, 다양한 사회와 국가에서 동성애에 대한 태도가 항상 존재해 왔으며, 동의하거나 묵인하거나 동일한 관점을 고수하지 않았습니다. 또는 반대, 오늘날까지 동성애의 합리성과 도덕성은 여전히 끊임없는 논쟁 중입니다. 그러나 정부와 사회가 동성애를 어떻게 대하든 동성애 현상은 늘 존재한다. 1970년대 이전까지 미국 정신의학계는 항상 동성애를 정신질환으로 간주하고 정신질환으로 분류해 왔다. 동성애에 대한 이해가 더욱 합리적이고 과학적으로 변하면서 DSM-IV와 ICD-10은 정신 질환 진단에서 동성애를 명시적으로 삭제했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도 동성애자에 대한 편견과 차별은 사람들의 도덕관념에서 지워질 수 없습니다. 현실 사회에서 동성애자들의 인권과 존엄성, 정체성과 지위는 보호받지 못하고, 심지어 이유 없이 고문을 당하기도 한다. 동성애가 적법한 행위인지를 규정하는 법률은 아직 없습니다. 우리나라의 현행법에 따르면 정상적인 동성애 행위는 법에 저촉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의 도덕법을 위반하는 것입니까?
동성애란 동성에게 성적 욕망과 애착을 갖는 행위를 말하며, 성적 지향이 동성에게 향하는 현상을 말한다. 동성애의 개념을 명확히 하는 것은 동성애의 합리성에 대해 과학적으로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첫째, 동성애는 동성 간의 관계를 말하며, 이는 우리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의미이고, 둘째, 동성애는 일종의 사랑이며, 이성애를 이야기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일종의 로맨스입니다. 사랑이란 (전통적인 방식을 따르지 않는다면, 잘못된 관점에서 보면) 그것은 단순한 성행위가 아닌 성적 충동, 성적 만족, 기쁨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동성애자를 판단할 때 성관계 여부로 판단해서는 안 되고, 이성애자를 판단할 때와 마찬가지로 감정이 있는지로 판단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동성애와 이성애라는 윤리적, 도덕적 문제보다는 동성애와 이성애에 관해 이야기하게 될 것입니다. 개념이 명확하면 문제의 본질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단지 성적 만족을 위한 동성 간의 성적 행동에 대해서도, 이성 간의 감정 없는 성적 행동(성매매 등)이 도덕적이고 합리적인지 판단하는 것처럼, 합의에 도달하려면 이러한 상황은 더 이상 허용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고려하는 범위.
현재 사람들은 동성애에 대해 찬성, 반대, 중립이라는 세 가지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반대하는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He Zhaoxiong 씨가 자신의 기사 "동성애에 대한 사회 윤리적 평가"에서 표현한 반대 이유는 대부분의 반대자들의 주장을 대변해야 합니다.
그는 동성애는 자연의 법칙을 위반하고 비정상적인 성적 행동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합리적이고 도덕적일 수 없으며, 동성애는 성적 행동의 자연스러운 기능에서 벗어나는 퇴행적인 현상이라고 믿습니다. 동성애 성적 행동은 에이즈 확산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반대자들은 또한 다음과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성애는 일부 범죄로 이어질 것이며, 동성애는 우리 사회, 가족 및 결혼 생활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며 부도덕합니다. 그러나 동성애의 의미를 명확히 하는 것을 바탕으로 이성적으로 생각해 보면 동성애는 이성애와는 다른 성적 지향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성적 지향의 선택은 개인의 자유이다. 인간의 기쁨과 만족을 얻는 데에는 다른 차이, 동일한 감정, 동일한 능력이 없습니다. 이성애는 합리적이고 도덕적인 반면, 동성애는 비합리적이고 부도덕하다고 어떻게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까? 이 문제에 대한 우리의 논의의 기초는 동성애가 오늘날의 사회 윤리에 부합하는지 여부가 아니라 그것이 사회 윤리에 부합해야 하는지, 그리고 사회 윤리의 기본 목적이 무엇인지에 관한 것입니다. 사회 윤리와 도덕은 지속적인 발전과 개선의 과정입니다. 그 기본 목표는 최대 다수의 최대 행복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발전 과정에서 일부 문제에 주의를 기울이고 일탈하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하며 용서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이 바로 이러한 일탈과 실수를 바로잡아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윤리와 도덕의 발전과 향상을 위한 올바른 길입니다.
허자오슝 동지와 반대자들의 주장을 주의 깊게 분석하고 생각해 보면 그들의 견해가 일방적이며 토론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동성애 현상에 대한 과학적인 태도와 개념. 다음은 상세한 분석이다.
1. 자연법칙에 어긋나는 동성애에 대해.
허자오시옹 씨는 동성 혐오와 이성이 서로 끌리는 것이 자연계, 적어도 물질계와 동물계에서는 어길 수 없는 법칙이라고 믿는다. 예를 들어 물질계에서는 같은 이름의 자극은 서로 밀어내고, 특히 동물의 세계에서는 서로 끌어당기는 것이 성의 법칙이라고 할 수 있다. 자연계에 동성끼리 끌리고 이성끼리 반발하는 현상이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지만, 대부분의 상황이 그렇다고 해서 소수의 존재와 합리성을 배제하기에는 부족하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이해하고 인정할 수 있는 관점입니다. 허자오슝 동지도 이 법칙이 일종의 인체 기능은 인간의 본능이며 본능에 의해 결정된다고 믿습니다. 즉, 이것이 동물계의 본능이며, 인간이 동성애를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후천적 요인에 의한 것이다. 인간의 영적 의식이 참여하는 활동이다. 그러나 현대 연구에 따르면 동물에게도 동성애 행위가 존재하지만 동물에게는 인간의 사고 능력이 없으며 그들의 활동은 전적으로 본능에 기초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반대자들은 이것이 인간 도덕의 본능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우스꽝스러운 것은 이 주장이 성립된다면 여기서 동성애의 도덕적 합리성을 논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이성이 끌리고 동성이 싫어하는 것이 인간의 도덕적 본능이라면, 우리의 도덕적 개념은 여기서 분명히 완전한 일관성을 얻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허자오시옹 씨와 다른 반대자들은 이성애를 매력으로 여기고 동성을 밀어내는 것을 자연법칙으로 간주합니다. 이는 사람들이 항상 다수의 상황을 합리적으로 여기고 소수의 행동을 불합리하게 여기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연법과 동성애 거부는 이러한 경향의 또 다른 표현입니다.
2. 이는 인류 진화의 법칙에 어긋나는 퇴행적인 현상이다.
허자오슝 동지는 동물들 사이에 동성 성교가 있고, 원시 인류 사이에 동성 성교가 있다고 믿습니다. 인류가 어떻게 원시 사회로 돌아가서 배울 수 있겠습니까? 동성애는 퇴행적인 현상으로, 인간이 진화함에 따라 인간은 자신을 더 잘 발전시키고 발전시킬 수 있는 성적 생활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진술의 합리성은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원시인과 동물의 일부 행동은 문명화된 사회에서 문명화된 인간에 의해 버려졌어야 했고, 이러한 행동을 배우기 위해 원시 사회로 돌아가는 것은 참으로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우리 삶에 남아 있는 동물과 원시인의 행동 습관이 더 많이 있습니다. 어떤 행동이 퇴보인지 판단하는 것은 단지 주관적인 추측에만 의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사회와 인간을 증진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테스트해야 합니다. 발전하는 것은 진보이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과거로 돌아가서 발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까? 동물도 입으로 먹듯이, 원시인도 입으로 먹나요? 동성애는 고대부터 인류 속에 존재해 온 현상입니다. 그것이 합리적인지 여부의 관건은 그것이 인간의 정신적, 물질적 해방을 촉진할 수 있는지, 인간의 합법적인 자유의 실현과 인간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자유는 진화의 추세입니다. 정당한 선택은 개인의 정신적 자유이며, 개인의 선택에 대한 존중은 사회의 진정한 발전 추세입니다. 시대의 정신.
3. 동성애는 성행위의 자연스러운 기능에서 벗어납니다.
He Zhaoxiong 씨는 성적 행동의 자연스러운 기능이 다산, 종의 번식, 인간의 번식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동성애는 그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성관계에는 생식 기능이 있으며, 이는 인간의 회피할 수 없는 책임입니다. 그러나 인간을 단지 재생산의 도구로만 여길 수는 없습니다. 인간은 단지 다음 세대를 재생산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닙니다. 출산 외에도 성적 행동의 자연스러운 기능에는 성적 쾌락, 성적 만족, 성적 욕망이 포함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간은 짐승과 같을 것이다. 이런 이유로 동성애자를 거부하는 것은 불임자를 거부하는 것만큼이나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번식은 필요하지만 성적 행동이 도덕적인지는 번식 가능 여부로 측정할 수 없습니다. 우리 대부분이 오른손잡이인 것처럼, 왼손잡이는 부도덕하고 불합리하다고 생각하여 왼손잡이를 부정하지 않습니다. "사람마다 당근과 양배추에 대한 선호도가 다릅니다. 왼손잡이를 허용한다고 해서 왼손잡이 수가 늘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동성애의 법적 존재는 이성애자의 수를 감소시키지 않으며 심지어 인간의 생식을 위험에 빠뜨리지도 않습니다.
4. 동성애는 병리이며 에이즈와 같은 성병의 확산 가능성을 증가시킵니다.
호시우슝 씨는 동성애가 정신적, 심리적 질병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정신과 의학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동성애자들은 정신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일반 사람들과 다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은 동성애자들은 사회 상류층에 속하며 그들의 지능 수준은 일반 사람들보다 훨씬 높습니다. 소수의 동성애자들이 심리적, 영적인 문제를 안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문제는 그들을 향한 사회의 차별과 무례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인가, 아니면 이러한 문제 때문에 동성애적 행위가 생산되는 것인가? 우리가 설명할 수 있는 과학적인 증거는 없지만, 적어도 오랫동안 사회적 몰이해, 심지어는 거부와 혐오의 상태에 있는 것이 동성애자들에게 육체적, 정신적으로 큰 해악을 끼칠 것이라는 점은 확실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동성애자들에게는 에이즈와 같은 성병의 확산에 대한 회피할 수 없는 책임이 있지만, 이 책임은 이성애자들의 책임과 동일합니다. 이제 우리는 성병이 어떻게 전염되는지 매우 명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난잡한 성관계는 에이즈 전염 가능성을 높이지만 동성애가 에이즈 확산을 증가시킨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에이즈가 확산되는 상황에서 동성애자와 이성애자 모두 각자의 책임을 져야 합니다. 동성애자의 책임을 과장하고 이성애자의 책임을 축소하는 것은 불합리합니다. 동성애자들이 성관계를 더 많이 가질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러나 더 많은 동성애자들은 자신의 관계가 확립되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Li Yinhe, "Gay Subculture"). 그러나 그러한 사회적, 도덕적 배경에서 많은 동성애자들은 도피를 선택해야 했습니다. 무리한 여론과 사회의 비난 때문이다. 이로 인해 동성애자 사이에 여러 파트너가 생기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이것이 동성애자들이 여러 파트너를 갖는 이유 중 적어도 하나입니다. 게다가, 모든 동성애자가 다애인은 아닙니다. 최근 자살한 레슬리 청(Leslie Cheung)이 그 예입니다.
"장레슬리 형제는 몇 년 전 탕씨와의 동성애 관계를 폭로했습니다. 사람들은 이를 경멸하기는커녕 형의 대담함과 솔직함에 감탄했습니다. 형과 탕씨는 18년 동안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그들은 서로에게 충실합니다." 그들은 결코 서로를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서클에서는 그들을 가장 강한 관계를 가진 커플로 평가했습니다.”
5. 동성애는 사회와 가족에 영향을 미칩니다.
반대자들은 동성애 행위가 가족 갈등의 한 측면이며 필연적으로 오늘날의 가족 윤리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법에는 동성 커플이 결혼할 수 있다고 규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많은 동성애자들은 가족을 이루기 위해 이성과 결혼해야 합니다. 그러한 가정을 이루는 것은 동성애자들의 진정한 바람이 아니다. 리인허의 '게이 하위문화'는 동성애자의 고백에 대해 이야기한다. "내가 서른 살이 되면 결혼도 하기 전에 이웃과 친구들이 그 지역에 문제가 있다는 의심을 받게 될 것이다. 두려움 때문이다. 동성애자이기 때문이다." 사회에서 배척당하고 무시당하는 가운데,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밝히는 동성애자는 거의 없습니다. 이는 사회에서 자신의 정체성과 지위를 잃을 수 있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동성애자들은 자신의 의지에 반하여 정상적인 결혼으로 간주되는 결혼을 강요당합니다. 이 모든 것은 동성애자들이 전통적인 이성애 가족 모델에서 그들이 정말로 원하는 사랑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필연적으로 가족 위기로 이어질 것입니다. 결혼과 사랑 사이에 필연적인 연관성이 있는지, 결혼의 기반이 무엇인지는 다시 한 번 현행법규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반성해야 할 문제이다.
6. 동성애는 사회범죄로 이어진다
일부 반대자들은 가수 홍도우의 '소년 성추행' 사건 등 사회에서 일어나는 일부 사건을 동성애의 잘못으로 돌린다. 이러한 범죄 사건을 다른 각도에서 분석해 보면, 이러한 범죄 사건도 매춘 등 이성간의 범죄와 마찬가지로 동성애와 필연적인 연관성이 없음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더욱이 우리는 이성간 성관계와 같은 행위에 반대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윤리적, 도덕적 측면에서도 이러한 사건에 대해 한결같이 반대합니다. 동성애 범죄 때문에 동성애가 취소된다면, 이성애 범죄 때문에 이성애 행위도 취소될 수 있을까? 이런 견해는 저속하고 일방적인 잘못된 판단의 결과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동성애 행위를 반대하는 이러한 주장은 매우 일방적이고 불합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동성애 행위는 도덕적으로 합리적인가, 아니면 비도덕적이고 불합리한 것인가? 심층적인 분석을 통해 우리는 동성애 논쟁의 본질이 개인의 행동과 사회의 관계, 선택의 자유, 결혼이 사랑의 목적인지 여부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려.
우리 사회는 사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회의 안정과 화합, 발전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사회의 도덕적 규범과 제약을 준수해야 합니다. 도덕의 목적은 최대다수의 최대행복이지만, 우리 대부분은 TV 시청을 선택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라디오를 듣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TV 시청과 라디오 청취에 관한 선택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우리의 도덕이 다수의 행복을 해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왜 소수의 행복을 빼앗아야 하는가! 왕샤오보(Wang Xiaobo)는 동성애에 관한 기사에서 “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의 성관계는 불가피하다. 그것이 불가피하고 타인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다면 그것은 부도덕하다고 말할 수 없다. 일부 동성애 커플도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깊고 장기적인 관계. 그들이 성관계를 갖고 싶어 한다면 반대할 이유가 전혀 생각나지 않는다. 나는 항상 장기적이고 감정적인 성관계는 존중되어야 한다고 느낀다." 사회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면, 사회의 이익을 해치지 않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일한다는 것이 무엇이 불합리한가? 자유로이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은 인간 정신의 요구이자 인간이 추구하는 목표이기도 하다. 동성애자들이 자유롭게 성적 지향을 선택할 권리가 현 사회에서 박탈되고 있는 것은 도덕의 목적에 위배되는 불합리한 도덕적 윤리이며 개선되어야 할 사항입니다.
동성애 문제에 대한 논란은 필연적으로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인정받는 과학적 관점이 되기 위해서는 그 과정에서 치열한 논쟁과 합의의 우여곡절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야당, 이것이 갈 길입니다. 동시에 우리 사회의 윤리와 도덕은 그다지 완전하고 조화로운 체계가 아닙니다. 사회 윤리와 도덕이 어떻게 도덕적 진리의 속도를 올바르게 따라가고 그 본래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게 할 것인지는 우리가 고려해야 할 문제입니다. 동성애 문제에 대한 연구가 심화됨에 따라 동성애 문제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는 점점 더 합리적이고 과학적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올바른 이해와 이해는 결국 우리 사회 윤리를 더욱 건전하고 완벽하게 만들 것입니다. 인간의 영적 해방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의 일방적이고 저속한 관념을 바꾸는 데는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겠지만, 암운은 필연적으로 진리의 빛을 가리지 못할 것입니다. 동성애자들은 반드시 마땅히 가져야 할 합당한 지위를 얻게 될 것입니다. 사회로부터 인정받고 인정받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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