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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아바타'는 어떤 내용인가요?
'아바타'는 머나먼 행성 판도라에서 자원 경쟁을 벌이는 인류의 아바타 계획을 그린 작품으로, 남자 주인공 잭이 행성 깊숙이 침투하게 되지만, 남자 주인공은 뜻하지 않게 사랑을 얻게 되고, Na'vi 사람들에 대한 그의 태도를 바꾸고 궁극적으로 그들이 인류에 맞서 싸우게 만드는 이야기입니다.
이야기 속 아바타 프로젝트는 인간과 나비(판도라 원주민)의 DNA를 이용해 3m에 가까운 키의 아바타를 번식시키고, 이를 인간의 의지와 생각으로 조종해 용이하게 하는 것이다. 판도라에서의 생존 활동과 킬로그램당 미화 2천만 달러 상당의 광물을 채굴하여 지구로 다시 운반하는 활동입니다.
부상을 입고 휠체어를 탄 잭은 모집을 수락하고 수 광년을 건너 아름다운 행성 판도라로 여행했습니다. 그리고 '아바타'로 변신한 뒤 자유롭게 걸어다녔다. Jack은 지역 기술에 적응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었고 점차 Na'vi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졌습니다. 이 여행을 통해 그는 자신을 발견하고 인간과 싸우기로 결심했습니다.
'아바타' 제작 비하인드
1. 창작 배경
1994년 카메론은 80페이지 분량의 '아바타' 대본 토론을 썼다. ". 딱 2주 걸렸어요. 1996년 8월 카메론은 타이타닉을 완성한 후 합성 또는 컴퓨터 생성 배우를 사용하여 아바타 촬영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1억 달러가 소요되며 현실처럼 보이지만 현실 세계에는 존재하지 않는 최소 6명의 주인공이 등장합니다.
2. 영감의 원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이 영화가 "어렸을 때 읽은 모든 SF 소설"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말하며 에드가 라이스 버로우의 존 카터를 그렸다고 말했습니다. 시리즈를 선보이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카메론은 '아바타'가 '신이 준 땅에서 놀다', '에메랄드 삼린'과 같은 주제, 즉 자연과 문명의 영향을 담고 있다고 인정했다.
3. 3D 기술
'아바타' 촬영 시 카메론 팀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3D 카메라를 사용해 영상의 입체감을 더욱 현실감 있게 구현했다. . 뿐만 아니라 카메론이 개발한 가상 카메라는 당시 기술의 선구자이기도 했다. 비록 배우들이 물리적인 물체 없이 열린 공간에서 공연을 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니터에 표시되는 이미지는 배우들의 화려한 외계 세계를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모션 캡쳐 기술과 표정 캡쳐 기술은 '아바타' 기술 분야의 새로운 돌파구다. '아바타'는 프레임당 평균 4만 인시가 소모되며, 콘텐츠의 60%가 CG로 합성되고, 40%가 배우의 연기로 이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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