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소울칩 게임 메커니즘 + 캐릭터 + 장면 분위기 체험 평가

소울칩 게임 메커니즘 + 캐릭터 + 장면 분위기 체험 평가

소울칩 게임의 하이라이트는 무엇인가요? 단점은 무엇입니까? 게임 출시 이후 게임 메커니즘, 배경 음향 효과, 캐릭터 등 다양한 측면이 플레이어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들이 공유하는 Soul Chip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 캐릭터 + 장면 분위기 경험을 소개합니다. , 함께 알아 봅시다.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 캐릭터 + 장면 분위기 체험 평가

1.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게임의 유형인 '소울칩'은 에 등장한 유형에 속한다. 최근에는 "비대칭 대결 게임"이라는 새로운 게임 모드가 등장했습니다. 비대칭이란 게임을 진행하는 양측의 플레이어 수가 다르고, 캐릭터의 강약점도 다른 것을 의미하며, 한쪽은 강하지만 수가 적고, 다른 쪽은 약하지만 수가 많다는 의미입니다. 양측은 게임의 균형을 이루기 위해 경쟁합니다. 이 모드는 일반적으로 "독수리 닭 잡기 모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모드는 "Curse"와 같은 온라인 게임에서 처음 등장했으며, 이후의 "Dead by Daylight"에서는 이 모드가 더욱 명확해졌으며 완전히 새로운 게임 플레이 및 게임 유형이 되었습니다. Murderous Intent의 성공으로 인해 이러한 유형의 게임은 작은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Dead by Daylight'의 모터 수리 및 슬라이딩에 비해 'Soul Chip'의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은 확실히 더 복잡하고 게임 난이도도 더 높으며 게임 메커니즘과 게임 플레이가 더 많습니다.

1. 기계를 수리하는 것은 기계를 죽이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없이 좌석 열을 고칠 수는 없습니다. 카드를 받으려면 매장에 가야 하며, 좌석 열의 포인트를 관찰하여 해당 열의 포인트를 제거해야 합니다. 몇 가지 계산을 수행하고 남은 좌석 행을 기억해야 합니다. 기계를 수리할 때에는 QTE에만 주의를 기울이지 말고, 좌석 열에 나뭇잎이 떠 있는지도 관찰해야 합니다. 나뭇잎이 있다면 투푸가 순간이동을 하려 한다는 뜻이므로 나가야 합니다. 즉시 방법. 즉, 기계를 수리하는 동작만으로도 기계를 죽이는 것보다 고려해야 할 사항이 더 많다는 점 역시 이 게임을 시작하는 데 어려움을 주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2. 상점과 소품

Soul Chip은 인간 수리 기계를 플레이하여 돈을 벌고, 그 돈으로 상점에서 소품을 구입하여 보호할 수 있는 상점 게임플레이를 창의적으로 구축합니다. 소품으로. 마찬가지로, Tuf로 인간을 죽여 돈을 벌고, 상점에서 소품을 구입하여 사냥을 계속합니다. 매장에는 6가지 종류의 소품이 있는데, 각각의 소품을 활용하는 기술은 과학입니다. 상점 쇼핑 메커니즘은 이 게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설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매우 과감한 혁신이며, 인간과 투푸 사이의 균형을 조정하는 방법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3. 추격과 탈출

투푸와 다른 사람들 사이의 추격과 탈출 메커니즘도 게임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서는 Tufu가 인간보다 빠르게 움직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인간은 Tufu의 추격을 피하기 위해 일부 지형, 장애물 및 움직임을 통과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소울칩은 과감하게 투푸의 이동속도를 늦추려고 시도했지만, 투푸는 따라잡지 못해 기습공격만 할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인간이 사냥을 당할 때에도 칼을 피하기 위해 회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는 서로를 쫓는 기존 게임을 전복하고 게임의 기술성과 재미를 향상시킵니다. 이때 개인 기술과 반응 능력이 특히 중요합니다. 따라서 추적 및 탈출 메커니즘 측면에서 Soul Chip은 또 다른 큰 혁신입니다. 기존의 지루한 추격 게임을 흥미로운 전략 게임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4. 죽음의 메커니즘

소울칩은 매달린 나무나 지하실 같은 전통적인 설정을 버리고, 출혈로 죽거나 처형하는 단순하고 직접적인 죽음의 메커니즘을 채택한다. 설정은 게임을 더욱 현실적이고 합리적이며 간결하게 만드는 동시에 게임 속도를 높여줍니다.

5. 플레이어 상호 작용

동일한 유형의 게임(예: Murderous Intent)에서 인간 플레이어는 게임 내 제스처를 통해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플레이어 상호 작용은 게임 중에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Soul Chip에서는 플레이어 간의 게임 상호 작용이 중요해졌습니다! Murderous Intent에서는 인간이 스스로 피를 흘리고 붕대를 감는 기술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소울에서는 약품이 부족하고, 건강을 증진하는 데 도움을 줄 팀원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더욱이 투푸를 만날 때, 특히 귀왕처럼 몸짓 등 상호 협력을 통해서만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 간의 협력을 강조하여 플레이어 상호 작용의 필요성과 재미를 극대화하여 모두가 함께 협력하여 승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p>1. 모델링

게임 속 캐릭터들은 각자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이든 투푸이든 옛날 느낌이 강합니다. 열심히 일하는 노동자, 창녀, 여학생, 사업가의 옷차림에는 시대적 정취가 강합니다. Xiu Niang과 Gui Wang의 절묘한 의상은 강한 문화적 민속 관습과 역사적 흔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전체가 중국 전통 스타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는 외국인이 배우고 싶어도 배울 수 없는 것이며, 국내 게임 개발자만이 스스로 발견할 수 있는 것입니다. . 나와서 중국 문화를 아주 아름답게 탐험해보세요!

2. 스킬

이러한 유형의 게임의 스킬은 기본적으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캐릭터의 스킬은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스킬입니다. 변화는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Tufu의 순간 이동 배열과 인간의 회피는 실제로 특징입니다. 이 두 스킬은 매우 좋은 혁신이며 게임 밸런스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의도적으로 변경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직 더 많은 기술을 개발하고 개선해야 하며, 결국 게임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3. 도발 액션

과거에는 인간을 도발하고 도발하는 손짓도 있었습니다. 이제 Tuf에는 도발 액션도 추가되어 게임이 더욱 생동감 넘치고 흥미로워졌습니다. 같은 유형의 게임에는 Tuff 도발 특수 효과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3. 현장 분위기

1. 현장 묘사

소울칩 현장은 정말 잘 묘사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플레이어가 가장 놀라운 느낌을 주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처음 토루 지도를 봤을 때 너무 무서워서 식은땀이 흘렀습니다. 갑자기 으스스하고 소름 끼치는 장면이 나타났습니다. 토루 한가운데의 피 묻은 땅, 검은 관, 그 안의 죽은 사람. 관, 벽에 걸린 종이 인형, 하늘에 떠 있는 지폐, 빨간색과 초록색 등불 등 모든 디테일이 완벽하게 그려져 마치 시간이 멈춰버린 듯한 강렬한 시각적 임팩트를 준다. 그 두 번째도 마찬가지였다. 궁궐도 마찬가지다. 분위기는 적막하고 싸늘하며, 달은 어둡고 바람은 높고, 살인적인 밤이다. 역 벽에는 포스터와 슬로건이 붙어 있습니다. 이 지도들은 감각적 경험이 강할 뿐만 아니라, 매우 정교하게 제작되었으며, 시대적 문화적 특성이 강합니다. 개발팀이 툴루 맵만 너무 예뻐서 상을 받을 줄 알았는데 증기선에서 나오는 블록 스팀 때문에 포기했어요

2. 게임 분위기

게임 스타일을 말하자면, 이 모드는 호러 게임이어야 합니다. Dead by Daylight는 공포 게임으로 출시되었지만 공포 요소가 너무 단순하고 블러드 스타의 실행 방법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전체 게임 프로세스는 긴장감조차 느껴지지 않으며 꽤 재미 있습니다. . 하지만 소울칩은 긴장감 넘치고 무서운 게임 분위기를 아주 철저하게 구현해냈고, 호러의 스타일 톤을 확고히 잡아냈다. 갑자기 열리는 캐비닛, 벽에서 떨어지는 그림과 서예, 바닥에 흩어진 철장, 위층에서 떨어지는 옷, 우물에 떨어지는 양동이 모두 이미 긴장된 남편의 신경을 자극합니다. 무서운 분위기의 세 가지 맵이 결합되어 있어 이 게임은 내내 긴장감과 흥미진진함을 선사하여 심장마비를 일으키기에 충분합니다.

IV. 배경음

원래는 굳이 언급할 필요도 없었지만, 국내 게임에 뛰어난 BGM과 음향효과가 많이 나오는 걸 생각하면 손색이 없다고 해야 할까요. 비교불가, 소울칩스. 그 안에 들어있는 BGM은 게임의 강렬하고 신나는 분위기와 잘 어울리고, 바벨 같은 자수녀의 웃음소리를 제외하면 음향효과도 아주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5. 개발팀

이 게임의 가장 큰 놀라움은 실제로 개발팀의 제작 수준, 게임 개발에 대한 노력, 플레이어에 대한 태도입니다.

Soul Chip 개발팀만큼 플레이어의 제안을 주의 깊게 듣고 개선을 위해 적시에 피드백을 제공할 수 없으며 심지어 플레이어의 요구 사항에 따라 게임 설정을 변경할 수도 없습니다. 이는 해외에서도 상상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매일 발표되는 패치는 그들이 밤낮으로 게임을 최적화하고 개선하고 있음을 입증하며 플레이어의 제안을 겸손하게 받아들이는 진지한 태도는 큰 칭찬을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대기업이 맹목적으로 자신감 있고 경직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적응하는 방법을 모르고, 플레이어와 소통하는 데 신경을 쓰지 않으며, 플레이어의 실제 요구를 무시합니다. 이는 블리자드와 EA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며, 소규모 회사는 우연히 소규모 회사의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더 유연하고 플레이어의 문제를 고려합니다.

Soul Chip 개발팀의 훌륭한 팀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이제 게임이 안정되었습니다. 너무 열심히 일하지 마세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불안하지 마세요.

6. 단점과 기대 사항

마지막으로 이 게임의 단점과 몇 가지 기대 사항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

게임이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디버깅 단계에 있다면 이런저런 문제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는 완전히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가장 흔한 것은 악의적인 게임 버그와 치트였습니다. 당시 Deadline에도 많은 버그와 치트가 있었습니다. 게임 내 버그는 패치를 통해 해결할 수 있지만, 아카이브를 변경하려면 게임 자체의 클라우드 서버가 필요하므로 많은 재정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이 게임은 좋은 게임인데 왜 아무도 지원하지 않는 걸까요? 텐센트나 다른 게임 회사들이 이 게임의 엄청난 잠재 가치를 확실히 알아챌 것이라고 믿습니다. 살인 기계 그보다 더 나쁘다. 위의 분석을 주의 깊게 읽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결론에 도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게임은 고유한 게임 플레이와 게임 메커니즘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게임입니다. 게임에 버그가 있다는 사실은 중요한 문제가 아닙니다. 버그는 수정될 수 있고, 결함은 기술적 수단을 통해 차단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누군가가 이 게임에 투자하면 모든 것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관건은 이 게임이 리뷰를 통과할 수 있느냐다! 리뷰를 통과하면 구매자들은 자연스럽게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

새로운 정육점, 새로운 인간, 새로운 기술, 새로운 소품, 심지어 새로운 RMB 의상까지 기대됩니다. 그러나 RMB 의상은 시대와 문화적 전통에 부합해야 하며 그렇지 않습니다. 시간과 공간이 간섭하게 하여 게임의 분위기를 망치게 됩니다. 요컨대, 이것은 제가 본 국내 온라인 게임 중 가장 성공적인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한 무리의 중국인들이 실제적인 방식으로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있다는 점은 나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