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바유 공주의 탄생

바유 공주의 탄생

수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온 바유 공주 조각품이 마침내 발해만 해변에 나타났습니다. 국내 최초의 대규모 해양 조각 프로젝트인 바유공주 조각품은 높이 60m, 철근 600톤을 사용했으며, 6개 단위가 공동으로 설계와 제작에 참여해 해안에 새로운 마법을 창조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발해만. 바유공주 조각상을 되돌아보면 설계부터 건설, 성공적인 완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가 바유취안 사람들에게 기억과 자부심을 가질 가치가 있습니다.

매력적인 발해만은 한때 바유 공주의 감동적인 전설로 인해 아름답고 감상적이었습니다. 오늘날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모여드는 팔유공주 조각상은 모두의 뜨거운 기대 속에서 발해만에 자랑스럽게 서 있고 발해만 해안의 또 하나의 아름다운 풍경이 되었으며 팔욕취안시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Bayuquan 사람들은 자랑스럽고 영광입니다.

바유 공주의 고대 전설은 딱딱하고 차가운 조각품에 생명의 영혼을 부여합니다. 바닷물 속에서 아름다운 바유 공주는 중국 특색의 프린지 스커트를 입고 양손에 진주를 들고 웃으며 무한한 부드러움이 가득한 눈으로 아름답고 부드러운 호를 보여줍니다. 밤에는 바유 공주의 손에 있는 진주가 정교하고 빛난다. 물고기의 지느러미와 꼬리가 은은한 후광을 뿜어내며 마치 바유공주가 바다 밑에서 솟아오르는 요정 같은 모습을 연출해 매혹적이다. 광활한 바다와 하늘 사이, 전통과 현대, 관대하면서도 고상하고 패셔너블하면서도 우아한 바유공주는 온몸에 부드러움을 풍기며 '살아있다'.

무한한 바다를 바라보며 높이 60m에 달하는 바유공주 조각상은 푸른 바다 속 날카로운 바위와 춤추는 물새를 울려퍼지며 조화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바유공주 조각상은 동쪽으로는 왕거산을 우러러보고 북쪽으로는 도약하는 물고기와 용의 조각상을 보완하며 산과 바다의 문화, 물고기와 용의 문화가 어우러진 고전적 걸작이다. 그 형태는 장관이고 그 의미는 너무나 심오합니다!

영감이 터지고, 과감한 의사결정이 이루어지고, 문화유산이 쑥쑥 솟아오른다. 바유취안은 바다 위에 세워졌고, 바다로 유명한 곳이다. 1990년대 항구의 확장과 도시의 발전으로 인해 한때 유명했던 크레센트베이 해수욕장은 사람들의 시선에서 사라져 많은 사람들의 바다에 대한 그리움을 가로막게 되었다. “바다 옆에 살고 풍부한 해양자원을 갖고 있지만 바다를 행복하게 품을 수 없는 해안도시가 얼마나 안타까운지요. 어떻게 바다로 문을 열고 넓은 마음을 열어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방문객들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 팔욕권 사람들은 깊은 생각에 빠졌습니다. 2년 전 개발구 부시장이자 당 실무위원회 서기인 Gao Zuoping과 시 지도자들은 Bayuquan의 해안선이 연간 5~8미터의 속도로 파도에 의해 침식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10년이 지나면 Bayuquan의 해변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소중한 해변 자원을 보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천진 해수 연구소 전문가들의 제안은 바유취안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었습니다. 파도의 침식을 무너뜨리고 파도와 모래를 방지할 수 있는 수중 댐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해수면 위 668m 깊이의 잠수댐을 건설하려는 계획이 본격화됐다. "잠수댐으로 해변이 보호됐다. 이를 기회로 삼아 해변경관 조성과 관광자원 개발도 병행해 잠수댐 상부의 원형 플랫폼을 활용해야 한다" 전망대, 발해의 진주라는 Bayuquan의 명성을 활용하여 전망대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경치 좋은 플랫폼은 조개 모양으로 디자인되었으며 그 안에 놓인 진주는 무대의 질감입니다. 쉘은 무대 좌석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잠수댐, 전망대, 진주의 세 가지 건축 경관이 교묘하게 통합되어 산하이 광장의 아름다움을 만들어냅니다.

영감은 항상 충돌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2008년 초, Gao Zuoping은 발해 진주 전망대 계획을 검토할 때 기존 암초를 활용하여 개발 지역의 이미지를 대표하고 문화적 특성을 구현하는 바다 속의 Bayu 공주 조각상을 만드는 아이디어를 제안했습니다. 바유취안(Bayuquan)의 중앙미술학원의 유명 조각가 뒤마(Dumas)와 시수칭(Shi Shuqing)은 참가자들의 전반적인 비전과 조각 이미지에 대한 구체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전 세계 일부 해안 조각 풍경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와 분석을 전제로 합니다. 백옥공주 전설은 백옥공주 조각품의 구체적인 모양과 부피 비율을 구상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독창적인 디자인 컨셉에 대해 Dumas는 예술이 도시의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시가 독특한 도시 대명사를 얻고 싶다면 지역 문화를 활용하고 독특한 도시 특성을 확립해야 하며, 풍경 조각이 바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바유공주 전설은 바유취안의 독특한 도시문화로서 현대적인 각인을 남겨야만 후세에 기억될 수 있는 고대의 이야기이다. 따라서 바유공주 조각품의 모든 디테일은 현대적인 풍경으로서 현대성과 전통을 모두 구현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전설을 종합적으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하나로 뭉쳐 최초로 향기로운 열매를 거두겠다는 바유공주 조각품의 본체 높이는 세계적으로도 드물게 60m에 달합니다. 전체 몸체는 흰색 강철 구조로 만들어졌으며 강철 소비량은 600톤입니다.

국내 최초의 대규모 해양 조각 프로젝트인 바유공주 조각품의 제작 난이도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낙담했습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바유취안 사람들은 패배하거나 압도될 수 없습니다! 그 해에 개발구 부시장 겸 당 실무위원회 서기 Gao Zuoping과 구 CPPCC 부위원장이자 개발구 관광 총책임자인 Yin Shaohui가 이끄는 Bayu Princess 프로젝트 추진팀이 설립되었습니다. Corporation은 팀장을 역임했습니다. 추진팀의 강력한 리더십 하에 모든 참가자는 큰 열정과 사심 없는 업무 자세로 프로젝트 건설에 온 마음을 다해 헌신했습니다.

Gao Zuoping은 많은 프로젝트 일정 회의를 조직하고 Bayu 공주 조각품의 디자인 스케치를 연구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4 번의 특별 여행을했으며 조각품을 완성하기 전에 반복적으로 조각 모양을 수정했습니다. Bayu 공주 조각품의 특별한 크기를 고려하여 두 명의 전문가 Dumas와 Shi Shuqing은 과학적이고 엄격한 창의적인 태도를 고수하고 전통 조각 제작 기술을 채택하여 고리를 확대하여 20cm, 1m, 3m를 연속적으로 만듭니다. , 6미터 60미터와 60미터의 클레이 모형을 반복적으로 비교하고 수정하며 완벽함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처음으로 바다에 직접 조각품을 세웠고, 바위취안(百冷泉) 사람들이 최초로 게를 먹을 용기를 갖게 됐다. 어려운 프로젝트에는 높은 수준의 건설 팀이 필요합니다. 그 결과, 국내 유명 설계 및 건설업체 6개가 같은 목표를 위해 빈청에 모였습니다. 그들에게 바유 공주 조각품은 단순한 프로젝트가 아니라 독특한 예술 작품이기도 합니다.

경험이 없는 전투원들은 모두 돌을 뚫고 자신의 길을 느끼면서 강을 건넜습니다. 조수, 풍파 등의 요인으로 인해 해상공사는 풍력이 6급 이하, 파고가 1m 이하인 경우 썰물 조건이 필요한 경우도 있다. 건설부서는 이러한 어려움을 충분히 예측하고 기술 인력을 조직하여 건설 현장을 조사하고 도면을 면밀히 검토했으며 인력, 선박 및 기계 장비, 공정 방법을 연구했습니다. 프로젝트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으므로 주의하세요. 건설 과정에서는 제한된 시간 내에 시간과의 경쟁이 벌어졌다. 조각품의 본체는 호형의 유선형 디자인으로 호이스팅의 무게 중심을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정확한 계산을 통해 중심선을 찾아 호이스팅의 양이 컸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쉬지 않고 야근을 했고, 공사 일정이 빡빡하고 작업량이 과중했고, 공사 노동자들은 몇 달 동안 24시간 열심히 일했다.

건설 현장에서는 기계가 웅웅거리며 인간과 기계의 협력이 원활했다. "조금 왼쪽으로, 조금 왼쪽으로."... 인터폰의 큰 명령은 권상 기계에 권상 작업의 각 단계를 천천히 정확하게 완료하도록 지시했습니다. CCCC 제일항공정(주)에서 신규 구매한 2,000톤 바지선과 프로젝트 시작 전 잉커우항그룹에서 구매한 60m 높이의 19호 크레인, 350톤 크레인은 모두 2016년에 운영됐다. 운전자의 통제하에 질서정연하게 현장 작업을 진행하여 프로젝트 진행 속도를 높이고 원활하게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바유공주조각상 공사의 시작부터 정식 완성까지의 과정을 되돌아보면 잊혀지지 않는다.

2009년 4월 기초사업을 위한 해저 준설작업 바유 공주 조각품이 가장 먼저 시작되었으며 준설량은 거의 40,000m3에 달했습니다. 5월에는 기초층을 뜯어내고 다짐하고 수평을 맞춘 뒤 다이버들의 수중거푸집으로 지지한 480톤 철근콘크리트 케이슨 10개를 설치한 뒤 비연속 콘크리트를 타설했다. - 현장 콘크리트는 10,000m3에 도달했습니다.

2009년 8월 철구조물 생산단위인 요녕안테강구조그룹유한공사와 안산동방철구조물유한회사가 잉커우항 대형 터미널에 주둔해 주요 구조물을 조립했다. 현장에 있는 조각품의 본체.

2009년 9월 22일, 조각꼬리 프로젝트가 처음으로 성공적으로 설치됐다. 9월 24일, 조각품의 두 번째 부분이 단번에 성공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9월 29일, 조각품의 세 번째 부분이 일시에 성공적으로 설치되었으며, 주요 설치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습니다. 9월 30일, 조각품이 성공적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안산동방강구조(주) 프로젝트 매니저 류밍은 "이 기간 동안 우리는 배에서 생활하고 식사하며 아침부터 밤까지 일했다. 때로는 장화 바닷물이 가득 차서 우리도 젖은 신발을 신고 일을 마쳤지만, 많은 건축업자 중 한 사람으로서 우리는 바유가 만들어지는 기적을 목격하고 영광을 느꼈다. 공주 조각품은 Bayuquan의 또 다른 랜드마크가 될 것입니다. 이 상징적인 조경 건물을 통해 우리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느낍니다." 승리의 꿈을 실현하고 발해의 마법을 창조하는 Shanhai Plaza는 광활한 해수면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40m 높이의 전망대와 60m 높이의 바유 공주 조각상은 시각적으로 완벽한 비율을 이루고 자연스러워 사람들에게 시각적 충격과 충격을 선사합니다. 조수가 오르락 내리락하면서 바유 공주의 꼬리가 어렴풋이 나타나 생명력과 영성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빛을 배경으로 아침, 점심, 저녁에 달라지는 바유 공주의 표정 변화는 그야말로 환상적이다.

바유공주 조각품은 바다 위로 뛰어오르며 예술가들의 오랜 염원과 바유취안 사람들의 꿈을 실현해 줍니다. "나는 항상 바다 위에 조각품을 만들고 싶었고, 이제 Bayuquan은 수년 동안 내 꿈을 실현시켜 주었습니다. Bayu 공주 조각품은 시각적으로 놀라운 작품이며 독특하며 활기 넘치는 도시인 Bayuquan과 동의어입니다. 발해 진주 전망대와 바유공주 조각품은 도시의 문화유산을 예술의 형태로 완벽하게 전시해 문화와 도시가 함께 호흡하고 원활하게 발전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디자이너 종(Zhong)은 말했다. 엄마는 신이 나서 말했다.

높이 60m의 바유공주 조각상은 우리의 위대한 조국이 지난 60년간 번영을 누려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바유 공주는 열심히 일하고 친절하며 용감한 바유취안족의 상징입니다. 그녀가 손에 쥐고 있는 진주는 바유취안(Bayuquan) 사람들의 열심히 일하고 긍정적인 정신을 상징하며, 발해의 진주인 바유취안(Bayuquan)이 많은 경쟁자들 사이에서 눈에 띄고 밝게 빛날 것임을 나타냅니다. Bayu 공주는 자랑스럽게 서서 우리 도시가 모든 강에 열려 있고, 위엄 있고, 힘을 위해 노력하고, 우수성을 추구하고 있음을 세계에 보여줍니다.

긴 바닷바람이 햇빛, 바닷물, 해변으로 구성된 부드러운 음악을 연주하고, 실물 같은 바유 공주는 부드러우면서도 확고한 눈빛으로 먼 곳을 바라보며 바위취안 사람들을 하늘에서 싸우고 날아오르게 합니다. 자유로이. Bayuquan 공주 조각품의 완성은 Bayuquan의 문화 유산을 전체적으로 전시할 뿐만 아니라 지난 25년 동안 지역의 변천을 보여주는 강력한 증인입니다. 이는 확실히 열심히 일하고 지성적인 Bayuquan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것입니다. 아름다운 집을 짓고 자부심을 갖고 '발해' 창조에 힘쓰다 중국 북부 야룽만 도시 브랜드인 진주바유취안은 요녕성 연안경제구역의 급속한 발전과 건설에 용감하게 앞장서며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