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진리(秦li) 비석 고대 시집
진리(秦li) 비석 고대 시집
1. 친리비에 관한 관용어 모음
Pengmen Chunbu Que
Tianlu Yinyouyou
Zhang Jingzhao에게 증정된 Yinqin의 그림
Tusuan Shu Li Wang Youjun
Kangcheng Shida Ya의 주석
Ming Dao를 열고 Chengxin을 도우다
참고 Zheng Xuan, 예의 한나라 북해성 고미시(현재의 산둥성 고미시) 강성(康成).
성호(예명 보춘)는 송나라 때 낙양에서 태어나 명도 선생으로 알려졌습니다.
Xiao Lang Su Zi Duo Cao
밝은 달과 맑은 바람이 황실 숲을 풍요롭게 합니다
학과 난초 안뜰, 마음이 있는 곳에
p>
문회도 2. 안진의 위패 고시본을 가지고 있는 사람
대리력 14년(779)에 조인되었다. 일반 스크립트 및 비문. 175*90*22cm. 비석은 사방이 조각으로 둘러싸여 있고, 삼면에 책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비석의 양면에 19줄, 음면에 20줄, 한 줄에 38자가 있다. 왼쪽에 5줄이 있으며, 각 줄에는 37개의 단어가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는 송나라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갑자기 수협선이 다가오고 눈이 안개를 씻어낸다"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중화민국 송나라의 백로가 쓴 후기. 현재 시안 비석숲에 있으며, 원본 탁본은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기념물의 정식 명칭은 '랑쿠이 현 지사의 역사에 관한 사무국의 저술과 염공 수호자의 신도 기념비'입니다. Yan Qinli는 Yan Zhenqing의 증조부였으며 Yan Zhenqing은 이 기념비를 집필하고 출판했을 때 71세였습니다.
이 비는 구양수의 『기고록』에 기록되어 있으나, 청나라의 『금사취변』 등에는 기록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보아 이 비는 북송시대에 널리 알려졌음을 알 수 있다. 원명나라 시대에 땅에 묻혔으며, 중화민국 시대에야 재발견되었습니다. 송볼로(Song Bolu)의 1923년 비문에 따르면, 이 비석은 1922년 10월 시안(Xi'an)의 옛 판리구(Fan Li Ku) 홀 뒤 흙에서 허멍갱(He Menggeng)에 의해 획득되었습니다. 비석은 당시 중단되었지만, 윗부분과 아랫부분은 그대로 남아 있으나, 비문은 그대로 남아있지 않다. 돌을 세웠던 해에 송나라 때 기초 터로 사용했기 때문에 없어졌다. 탁본이 처음 발굴되었을 때 『장로의 입 구』에 나오는 '구'라는 글자가 끊어진 부분이 있었으나 획이 손상되지는 않았다. 이후 '구'라는 단어는 '搐'로 바뀌었습니다. 첫 번째 줄에 있는 "비석"이라는 단어의 오른쪽 세로 획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3. 안진경의 진력비에서 대련을 구하다
칠자대련:
구름과 백산은 만 리가 넘고, 강물은 깊고, 대나무는 깊고 조용한 집이 두세 채 있습니다
마음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것 항상 행복한 사람은 높은 도덕적 기준 외에는 바랄 것이 없습니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오랜 시간 소개팅을 하는 것보다 더 행복하다.
책을 사용하다 보면 내용이 이해하기 쉽지 않고 어렵다는 점이 아쉽다.
물은 맑고, 바위에는 물고기가 셀 수 없이 많고, 깊은 숲에는 새들이 서로 부르는 일도 없다.
소나무 사이에 밝은 달이 이렇게 긴데 밖에 떠다니는 구름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
바람과 달의 사랑은 나에게 속했으나 산과 강은 주인이 없고 나는 시인의 것입니다.
물은 경쟁하지 않고도 산과 바다가 될 수 있습니다.
수증기와 난초는 여전히 봄바람 속에 있습니다.
나는 바람을 타고 수천 마일을 달리고 싶습니다.
벽을 바라보며 10년 동안 공부해온 랑간
이름 모를 꽃은 결정화하기 어렵고, 대나무는 매듭 때문에 더욱 고상하다
아무것도 쉽지 않으면 수확은 열린 마음을 가져야만 굳건해질 수 있다
과거와 현재의 차이가 없고 오직 현재만을 말한다는 것은 우월함과 열등함을 말하는 것이다. /p>
좋은 친구를 갖는 것은 달을 배경으로 멋진 책을 읽는 것과 같고, 책을 읽는 것이 꽃을 보는 것보다 낫다
첨부 파일:
"Yan Ti" " 서예집'은 '중국고대 산문집서본시리즈' 중 하나이다. 서예가들에게 있어서 비문의 필사에서 서예 창작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는 서예집법을 활용하는 것이다. 원본 비문과 비문 모두에서 찾아 필요한 문자를 표시하고, 원본 게시물에 있는 문자의 부수와 점각 패턴을 활용하여 원본 게시물에 없는 문자를 작성하는 방식입니다.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단어로 작업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내용은 손으로 작성되므로 단어 수집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규칙과 규정을 쉽게 정리할 수 있어 자신의 창작 신용도가 높아집니다.
『한문 대련 필사본 시리즈』는 위의 두 가지 측면을 바탕으로 서예 매니아, 특히 초보자를 위해 세심하게 정리한 실용 필사본 세트이다. 중국 문학사에서 인기 있는 40개 이상의 대련을 선택하여 "사진비", "구청궁 리전비", "연진리비", "현밀탑비", 등. 고전 비문은 서예 컬렉션의 모델 역할을 하며, 이를 통해 서예가는 복사에서 창작으로 신속하게 전환하여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사본 세트에는 두 가지 기능도 있습니다. 첫째, 대련 작성을 위한 몇 가지 기본 패턴을 제공하여 대련 작성의 배열을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작가가 다양한 패턴이 가져오는 다양한 감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두 번째, 몇 가지 기본을 제공합니다. 대련 제작 패턴은 각 대련에서 8자를 선택하고 각 대련의 오른쪽에 확대하여 서예가가 정식 창작 전에 더 어려운 문자 연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여 창작 성공률을 향상시킵니다. 4. 진리비 원문
재정부 장관이 작성한 랑쿠이현 지사사에 나오는 염공수호신비
황제의 금기는 Linyi의 Langya 출신의 예의 이름 Jing과 함께 Qinli입니다. 고조제는 멀리 보는 것이 금지되었고, 양무제(梁吳帝)는 선(禪)을 받아들여 며칠 동안 먹지 못하고 상심하여 죽었다. 저우". 그의 증조부는 양향동왕족이었으며 군대에 입대하였다. 조상 금기(祖禮)에 따르면, 북제(北齊)에서는 황문부(黃文官)를 지냈고, 수(隋)에서는 동궁의 총각을 역임했다는 기록이 『기서』에 있다. 원래는 남쪽에서 북쪽으로, 지금은 Jingzhao Chang'an 출신입니다. 아버지는 사고를 좋아하셨고, 학식도 뛰어나고 글을 잘 쓰셨으며, 특히 주석에 능하셨습니다. 수나라 때 경제국의 위원, 동궁의 학사, 장녕왕의 제자를 역임했으며, 배나라의 유진과 함께 고전의 의미에 대해 토론했으며, 여러 번 패배했습니다. Xueshu, Huangmen Zhuan의 "컬렉션 서문"은 귀하가 직접 작성했습니다. 나중에 유민 장군이 추가되었습니다. 태종은 진(秦)나라의 왕으로 참모를 선발하고 기록소에 경의를 표하여 군대에 입대하였다. Yuzhengzhong의 젊은 여성 Yin Ying과 결혼했습니다. Ying 소년이 모여 Yanlang을 불러 20여 곡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원다야전(文多屋傳)』에는 “첫 번째 왕은 수나라에 있었고 다야와 함께 동궁에 있었고 그의 동생은 초에 있었고 그와 얀보는 같은 네이시 지방에 있었다. 초나라의 형이 진(秦)나라로 여행을 갔을 때 연강(延江)은 목전(密亭)의 비밀정(密殿)에 있었는데, 그 두 형제는 당시 사람들의 선택을 받았고, 젊었을 때는 안씨가 최고였고, 말년에는 최고의 인물이었다. 원 가족은 가장 번영했습니다. 청년으로서 당신은 깨달음을 얻었고 광범위한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주석에 있어서 그는 비밀 내각 행정관이며 많은 역사 기록을 출판했습니다. 의녕 원년 11월, 태종으로부터 조산대복(超山大富) 명예칭호를 수여받고, 성학교 서기직을 수여받았다. 오덕중에서 우사좌좌우저개조의 칭호를 받아 입대하였고, 9년 11월 청체대위, 성서의 칭호를 받았다. 5. 비석시 칠자시
땅은 길한 빛으로 복을 가져오고 백성은 의를 자식과 손자에게 가져다준다.
정의는 해와 달을 통해 빛나고 인과 덕은 후대에 전해집니다.
고대의 돌과 푸른 소나무는 순결을 의미하고, 흐르는 물은 천상의 비밀을 상징한다.
풍경은 영웅적인 정신에 보답하고, 도덕은 자녀와 손자에게 이익이 되기 때문에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부지런하고 검소하게 생활하며, 가족 역사에 있어서도 정직하고 정직하게 행동하십시오.
선인들은 만족하며 축복받은 땅을 빌렸고, 미래 세대는 항상 동굴과 천국을 누릴 것입니다.
푸른 소나무와 푸른 대나무는 백 가지 복을 맞이하고, 산과 강은 천 가지 길한 일을 품고 있습니다.
뒤쪽의 푸른 산은 세월을 거쳐도 아름답고, 앞쪽의 푸른 물은 대대로 번영합니다.
예절은 효의 근본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도덕은 도덕의 근본이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백대(百代)의 번영은 조상에게 달려 있고, 천년의 공덕은 후손에게 달려 있다.
지혜에 가깝고 인에 가깝고 효에 가깝습니다.
조상을 섬기는 유일한 길은 덕을 닦는 것이며, 우리의 자녀와 손자들이 충성을 다하기를 바랍니다.
영산의 보물동굴은 세월이 흘러도 아름답고 상서로운 색의 상서로운 구름은 수천년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인생은 화사하게 피는 여름꽃과 같고, 죽음은 사랑하는 사람을 안고 가는 가을풀과 같다.
산에 가면 반드시 1위를 얻을 것이고, 물에 가면 반드시 순결과 상서로움을 얻을 것입니다.
예절은 효의 근본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도덕은 도덕의 근본이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바람과 물은 영적인 기운을 모으고, 구름과 구름은 김이 피어나 가치 있는 사람을 축복한다.
용과 호랑이는 산과 강을 주관하고, 물은 산을 둘러싸고 해와 달로 둘러쌉니다.
고대나 현대의 법은 없으며 Zhishan과 Renshui에는 영성이 있습니다.
그때는 운 좋게 성문학에서 태어났는데, 오늘은 하늘에 말이 가득하고 바람이 슬프다.
높은 명산에 누워 축복받은 그늘이 많고 축복받은 땅에서자는 것은 언제나 영광입니다.
덕은 언제나 하늘과 땅에 있고 영웅적인 정신은 우주에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구이링에서는 난간에 기대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롱산 레인지로버에서는 시원한 바람을 만끽해보세요.
귀부, 난방, 중위수, 뛰어난 인물과 영적 존재의 찬란한 그림.
무덤은 수천년 동안 평화롭게 안식할 것이며, 엘리트들은 수천년 동안 영광을 누릴 것입니다.
사랑의 어머니의 성지는 영원히 이곳에 있을 것이며 후손들은 영원히 존경하고 가르칠 것이다.
이곳의 산과 강은 아름다움을 더하고, 보랏빛 기운이 하늘로 올라 우리의 자녀와 손자들을 축복합니다.
뒤쪽의 푸른 산은 시대를 초월하여 아름답고, 앞쪽의 푸른 물은 대대로 번영합니다.
아름다운 도시는 영원히 지속될 것이며, 길한 날은 대대에 빛날 것입니다.
호랑이 모양의 우수는 상서로움을 가져오고, 상서로운 종은 인류에게 영감을 줍니다.
봉우리의 봉우리는 종종 수천 개의 아름다운 가지를 지탱하고 Qize River는 항상 여러 세대에 번영을 공급합니다.
지혜에 가깝고 인에 가깝고 효에 가깝습니다.
아낌없는 기부는 사랑을 보여주고, 울타리는 빛나고 나무들은 바람에 높이 서있습니다.
예절은 효의 근본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도덕은 도덕의 근본이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좋은 그림은 대물림될 수 있고, 좋은 외모는 후대에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영안의 복된 땅은 참된 경혈에 있고 후손들은 대대로 복을 받을 것입니다. 6. 안진경이 쓴 두보탑 서판 중 좋은 대사, 관용구 및 대련이 포함된 시와 시
한조 문고본의 좋은 단어, 관용어 및 대행이 포함된 시와 시 –. 2000년 9월 1일
고용춘(편집자) 이 책은 서릉인감회 서예시리즈의 한 권이다. 이 책은 조맹복(趙孟富)의 정규 대본에 있는 당나라의 여러 시를 모아 놓은 책이다. 독자는 배운 비문의 붓놀림 구조를 확고히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대련의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예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습을 재미있게 만들고 감성을 키울 수 있습니다.
출판사: 서릉인감협회 출판사, 초판(2000년 9월 1일)
시리즈명: 서령인감협회 서예작품집 시리즈
단행본: 52페이지
형식: 16페이지
ISBN: 7805174822
바코드: 9787805174822
제품 크기: 25.2 x 16.6 x 0.6cm
제품 중량: 82g
브랜드: Xiling Yinshe Publishing House
ASIN: B001142Y3K 7. Duobao Pagoda의 시와 대사 모음
오랜 세월 동안 많은 보물들이 멸종되었고, 연꽃은 나의 스승님께 바쳐졌습니다.
탑은 갑자기 쏟아지듯 우주로 솟아올랐다.
몇 년간의 실패 끝에, 나는 인내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명경은 그것을 자신의 꿈에서 보았고, 세상은 이제서야 그것을 알고 있다.
수천 명의 가족이 금을 바치고, 수천 명의 장인이 유리를 갈고 있습니다.
태산에는 나무가 없을 뿐만 아니라 천당의 부(富)도 고갈됐다.
향을 피우는 것은 마을에 구름과 같고 도교 깃발이 산을 덮고 늘어져 있습니다.
Xixu의 신들이 둘러싸고 보호하고 있으며 악마는 감히 엿볼 수 없습니다.
영적인 세계를 보기 위해 의식을 치르고, 의심을 증명하기 위해 향을 피웁니다.
점령지의 중앙 가장자리에는 언제나 탈출구가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이 원하는 것은 탑의 시일 것입니다:
머물다
오랫동안 빨리 먹어라
볼에 수염이 난다
성경은 공개할 수 없습니다
펜과 종이를 직접 정리하세요
내년에는 나한테 묻지 말고 오세요
——Wu Jingzi << ; 외국사학자편>>
당나라 장남석의 "꽃" 읽기:
화화
깊고 가벼운 향기
결로가 눈이 되어 구름으로 변한다
꾀꼬리와 나비가 궁궐을 차지하기 위해 정원으로 찾아온다
황금빛 계곡길에 매료되어 버렸다. 거기에는 미녀와 마차가 많이 있습니다
풀은 곧 쓰러지고 나무는 서쪽에 반쯤 있습니다.
나는 봄바람이 나를 동반하고 올라갈 의향이 있습니다. 세상 끝까지.
백거이의 "시"
시
아름답고 이상하다
밝은 달밤에 꽃이 떨어질 때
웃음은 이별의 힘에도 상처를 줄 수 있다
금석의 원한, 귀신과 신의 슬픔을 조절하라
세상은 나의 사랑에만 반응한다 너만 두웨이가 소주에게 작별 인사를 한 이후로 그는 백자를 보내기 위해 시공으로 갔다 - 백거이의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