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장쯔이가 뺨을 맞았다: 배우를 격려하는 것부터 모두가 배우가 되고 싶어 하는 이유까지, 장쯔이는 어떤 경험을 했나?
장쯔이가 뺨을 맞았다: 배우를 격려하는 것부터 모두가 배우가 되고 싶어 하는 이유까지, 장쯔이는 어떤 경험을 했나?
장쯔이의 표현력과 그 표현력에 다시 한번 충격을 받았습니다.
혹시 뺨을 때리는 것도 그녀의 재능 중 하나 아닐까요?
배우 예능 신간호에서는 이런 일이 발생했다.
진샤 진진한과 보조배우 지첸이 '서른살'의 한 장면을 선보인 내용은 구자(진샤)가 서환산(지첸)에게 자신의 이름으로 애인을 옮겨달라고 부탁했다는 내용이었다. 진진한)은 협상 약속을 잡고 아들에게 손을 대지 말라고, 손익분기점을 넘지 말라고 경고했다.
간단히 말하면 엄마인 첫 아내와 포기할 줄 모르는 애인 사이의 큰 드라마다.
연극을 봤는데 세 배우의 연기가 좋지 않았다.
지첸은 너무 밋밋하고, 퍼포먼스 전체를 정형화된 방식으로 소화한다.
진진한의 연기는 최악이다. 그는 샤오3의 사랑의 히스테리와 광기를 볼 수 없다. 그는 순수함과 불만, 이해심으로 가득 차 있다.
진샤는 연기력은 어느 정도 있지만, 이번에 연기력이 좋지 않았다는 게 문제이고, 자신이 변호하러 왔다는 걸 눈치채지 못했다는 점이다. 샤오3는 집안싸움을 벌이고 있는데, 무자비함은 부족하고 음양이 좀 더 강합니다.
구자아는 쓰레기를 때리지만 여주인을 찢어 버리려고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린 유유가 아들의 안전을 위협하기 전까지는 아니 었습니다. 그녀는 협상을 위해 여주인에게 접근했습니다.
그러나 이들 세 사람이 부른 버전은 마치 노부인과 사랑에 빠진 순진한 소녀를 억누르는 부유하고 힘센 첫 아내와 같다.
이번 퍼포먼스가 엉덩이 스트레칭에 실패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강사님과 감독님도 무례하게 저를 비난하셨어요.
장지중은 진샤가 역할의 느낌을 찾지 못했다고 말한 것은 완전히 틀렸다.
진진한이 역할에서 완전히 벗어나 감정적 동요가 전혀 없다고 말하는 것은 매우 용납할 수 없다.
유천지는 이 장면이 마치 첩보 드라마 같은 느낌을 준다고 말했다.
하오레이는 원래 이런 치열한 갈등 장면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들의 연기가 형편없었다고 말했다.
세 사람은 마치 복면을 쓴 세 사람처럼 아주 표면적으로 행동했다.
진샤가 제3자 역할을 맡았다.
그녀의 생각으로는 이것은 매우 실패한 연기였으며, 줄거리 속 인물들 간의 관계가 전혀 확립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보고 전적으로 동의했습니다.
나도 이 문단을 보면서 같은 생각을 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강사들의 발언이 끝난 후 장쯔이는 강사로서 다시 자신의 의견을 강하게 피력하게 됐다.
게다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장쯔이의 견해는 정치적으로 매우 올바른 진실처럼 보이지만, 이를 표현하면 논리에 문제가 많다.
특히 더 끔찍한 것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뺨을 때린다는 점이다.
장쯔이는 이렇게 말했다 ↓
장쯔이는 '재능론'에 이어 '역치론'도 내보냈다.
왜 다들 배우가 되고 싶어 하는 걸까요?
우리 배우라는 직업은 최하위 직업인가요?
여러분 모두 파이 한 조각을 원합니다.
우리는 연기를 워낙 존중하기 때문에 배우가 될 수 있다.
당신은 어떻습니까?
배우에게는 믿음이 필요해요. 믿음이 없으면 오지 마세요.
읽고 나서 조금 혼란스러웠어요.
첫째, 장쯔이가 왜 이렇게 알기 쉬운 진리를 요약해야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배우의 문턱이 높고, 음식을 지키는 자세로 모두가 파이를 나눠먹는 것에 반대한다.
배우의 문턱이 너무 높으면 업계에 왕바오창은 없을 것이다.
출신을 떠나 배우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재능 반, 노력 반이다.
기준점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둘째, 이른바 국경통과와 이동을 반대하고 문턱을 이야기하고 있으니 언행도 일관되어야겠죠?
그런데 장쯔이는 가수 진샤와 아이돌 진진한을 비난하는 한편 ↓
AB의 연기력도 열성적으로 칭찬했다.
AB의 연기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합니다.
연기 경험이 없는 아이돌도 칭찬이 많다.
아이돌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한마디로 그는 좋은 재능을 갖고 있고 미래가 유망한 배우이다(진짜?).
아이돌 맹미기가 계속해서 공연을 펼칠 수 있도록 격려해주세요.
재능과 전문성, 문턱이 요구된다는 점은 합의됐다.
또한 장쯔이는 잊어버렸을 수도 있다.
배우의 높은 문턱을 옹호하는 동시에 가수의 문턱도 무참히 짓밟았다.
평신도로서 그녀는 음악 탤런트 쇼 The Strongest Voice in China의 멘토가 되었습니다.
Luo Dayou, Zheng Jun, Eason Chan과 함께 나라를 인도합니다.
나잉이 직접 이름을 언급하며 불만을 토로했다.
스스로 할 수 없는 일은 매사에 화를 내며 남을 비난한다.
부적절하죠?
사실 어떤 예능이나 예능이라도 경계를 넘나드는 한 공평하다고 할 수 없고, 강함을 바탕으로 말할 수 없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높게 시작했지만 낮게 진행되는 중년 여성 탤런트 쇼인 시스터 랭(Sister Lang)은 매우 창의적이고 큰 인기를 얻었으며 실제로 경력의 정점을 지난 많은 여성 아티스트를 만들어냈습니다. 또는 새로운 높이에 도달한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이 프로그램이 퀄리티가 높다고 생각하시나요? 힘을 말하는 건가요? 공정합니까? 당신은 믿음의 감각이 있습니까? 전문적인가?
솔직히 말하면 그런 건 없어요.
가창력이 뛰어난 천송링 등 가수들이 일찌감치 탈락했고, 전직 프로 걸그룹 출신 K팝 아이돌들이 마지막회에서 살아남지 못한 이들도 있다. 결성된 그룹은 귀가 먹먹했고 일부는 길을 없애려고 노력했고 그 결과 말문이 막혔습니다.
경쟁 시스템과 선발 기준의 불규칙하고 추상적인 이중 잣대와 더불어, 초청 선수들이 같은 출발선에 있지 않다는 점이 가장 큰 불공정 원인이다.
큰 언니라고 하는데 나이는 30~50대다. 20살이 넘는 나이 차이는 이미 한 세대 차이가 나지만 같은 걸그룹 기준으로 경쟁해야 한다. .
참여 가능한 참가자 중에는 프로 가수도 있고, 오디션 우승자도 있고, 한국 걸그룹 멤버도 있고, 노래를 부르거나 들을 때 곡을 못 찾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걸그룹치고는 양초위에보다 못한 순정배우.
국경을 넘나드는 장기자랑이라고 하는데, 아니 전문 가수와 아이돌을 대거 초청했다.
전문 장기자랑인데 그렇지도 않고 노래도 춤도 못하는데 귀엽고 예쁠 수밖에 없는 사람들도 많이 고용했어요. 배우로서 나쁘지는 않다.) 작품도 있지만, 국경을 넘나드는 실력으로는 쓰레기 아이돌과 별 다를 바가 없다.
완전히 다릅니다.
연기 경험이 없는 20대 아이돌과 50대 선배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연기력을 겨루는 '배우들' 예능처럼, 이것이 올바른 선택인가. 좋은 배우인가요 아니면 단지 시작하는 방법인가요? 그것은 속임수이고 그들이 그것을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
아이러니하네요.
매회 강사들은 무대 위에서 "배우는 재능이 있어야 한다", "배우는 소신이 있어야 한다", "가수 아이돌은 넘어가지 않는다"고 당당한 얼굴로 외친다. 할 일이 없다”, “우리 배우들은 아무나 될 수 있는 낮은 문턱의 직업이 아니다”라는 정의로운 말이 정말로 중국 영화·TV 산업을 살리는 것 같다.
사실?
이번 방송에 초대된 참가자 중 절반 이상이 신인, 연기에 대해 전혀 모르는 아이돌 가수, 연기를 전혀 해본 적 없는 뜨거운 눈빛의 배우들이다.
배우에게도 한계가 있다는 말에는 동의하며, 영화와 TV 산업이 실패한 크로스오버를 모두 없앨 수 있기를 바랍니다. 관객으로서 나쁜 영화와 나쁜 연기로 늘 괴로워하고 싶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연기력이 없는 신인을 희생시키는 것이 제작진과 강사들의 정당한 행위라는 뜻은 아니다.
우선 크로스오버만이 배우의 재능을 판단하는 유일한 기준은 아니다. 연기, 노래, 춤을 모두 갖춘 만능 슈퍼스타는 예를 들 수 없을 정도로 많다.
둘째, 프로그램팀이 국경을 초월한 아티스트를 정말 좋아하지 않는데 왜 그들을 공연에 초대하는가? 그들은 신선한 고기가 아닙니다. 기준의 차이는 누가 그들을 밟아서 좋은 평판을 얻으려는 것이 정당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셋째, 장쯔이는 베테랑 멘토로서 매 문제마다 도덕적으로 높은 위치에 서 있으며 매 문제마다 날카롭고 합리적인 견해를 내놓는다. 얼굴. 가는 길에 나도 모르게 당황스러웠다.
나는 '운이 좋고 열심히 일하는' 유형의 배우이지만, 나는 나 자신을 '재능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재능이 부족하고 열심히 하면 다른 사람은 쓸모없다고 자의적으로 말한다. 재능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아마도 공리처럼 보이는 것이 그녀의 가장 큰 재능일 것입니다).
노래를 전혀 못하는 배우로서, 감히 가수 예능과 예능의 멘토가 된 그녀는 이런 달착륙 스타일의 크로스오버를 스스로 해냈다. , 하지만 이제 그녀는 다른 사람들에게 가혹합니다.
더 혼란스러운 점은 웨이보에서 아이돌의 연기를 칭찬하면서도 예능에서는 연기하지 말라고 말하고 있다는 점이다.
정말요.
정말 뺨을 때리는 소리입니다(장쯔이의 기억력이 7초밖에 안 될 수도 있고 말하고 나면 무효가 될 것 같은 뺨을 때리는 정도입니다).
3회만 방송된 장쯔이는 두 차례 자신의 견해를 피력하며 뺨을 때렸다.
꽤 지루한 것 같아요.
이제 지상에 내려온 당신은 요정으로서의 정체성을 잊어버리세요.
아니면 최소한 말과 행동을 일관되게 결합할 수 없다면 최소한 표현의 예술은 보완해야 합니다.
돌이키는 게 쉽지는 않지만, 하고 소중히 여겨야 한다.
- 관련 기사
- 오스카상 단편 애니메이션 부문 역대 수상자
- 길모퉁이에서 나비가 하늘로 날아가는 걸 봤어요. 무슨 노래인가요?
- 후리푸 소개
- 상하이 여성이 복권에 당첨됐지만 주최측에서 거절당했습니다. 가짜 복권 이벤트가 정말 그렇게 많은가요?
- 작은 아빠 소개
- 남자아이들이 꼭 봐야 할 영화
- 체취 문제를 특별히 치료하는 6가지 민간 요법
- 가사가 iwannabe의 노래로 시작하는 4줄의 연속이 있는데, 소녀가 부르는 영어 노래로 매우 경쾌한 리듬을 가지고 있습니다.
- 최고의 틈새에서 전복된 캐릭터까지, 왕위안은 반년 동안 4번이나 사과를 했다.
- 저편의 교통 체증의 유머러스한 분위기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