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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모도바르의 영화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싶습니다

페드로 알모도바르는 루이 부누엘 다음으로 스페인 출신의 국제 감독이다. 원래 이름이 페드로 알모도바르 카바예로(Pedro Almodovar Caballero)인 알모도바르는 1951년 9월 24일 스페인 라만차(La Mancha)의 빈민가 칼자다 데 칼라트라바(Calzada de Calatrava)에서 태어났습니다. 그곳은 극도로 가부장적인 환경이었습니다. 크고 작은 모든 일을 책임지는 그는 어린 나이에 '전능한 여성'에 대한 존경심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비록 그는 다소 전통적인 스페인 가정에서 자랐고 수도사로서 공부하고 합창단에 참여해야 했지만, 이런 상황은 정말 적응하지 못하게 만들었고 심지어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잃게 만들었습니다. 이는 그의 사고와 행동 패턴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작품에는 모두 여성 주인공이 있고, 그도 동성애자가 되었습니다.) . 그는 나중에 이 과거 사건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그러한 환경에서 자라는 것은 우주 비행사가 아서 왕의 궁전에 나타나는 것과 마찬가지로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열두 살 때 리처드 브룩스의 소설 뜨거운 양철 지붕 위의 고양이를 읽고 이생에서 벗어나 '악과 타락'을 추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때 그에게 상당한 영향을 준 영화감독으로는 빌리 와일더, 더글러스 서크, 알프레드 히치콕, 부뉴엘, 블랙 에드워즈와 네오리얼리즘의 마르코 페레리, 페르난도 페르난 고메즈 등이 있다.

감독의 길을 택한 알모도바르는 16세에 집을 떠나 마드리드로 가서 처음에는 벼룩시장이라는 곳에서 중고품을 팔며 생계를 꾸렸다. 엘 라스트로. 작품이 여러 번 해석된 유명 감독으로서 실제로 등록금을 낼 돈이 없어 정규 영화 교육을 받은 적이 없었고, 당시(1970년대 초) 프랑코 정부는 해당 영화를 폐쇄했다. 학교. 나중에 그는 Telefonica에서 행정 보조원으로 일했으며 여가 시간에는 단편 소설, 풍자 영화 및 광고를 썼기 때문에 돈을 모아 이 기간(1972-78)에 Super 8 카메라를 구입했습니다. 친구들의 도움으로 그는 몇 편의 단편 영화와 장편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이 작품들은 급속히 발전하는 스페인 저항 문화 운동 동안 매우 유명한 영화가 되었으며, 몇 년 후 Almodóvar는 La Movida(1970년대 말) 대중 문화 운동이 되었습니다.

그의 첫 장편영화는 '라 비에이라'였다. 다행스럽게도 그가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을 당시 스페인은 이미 민주사회였다. 이 영화는 자신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1978년에 그는 한 유명 잡지로부터 에로틱 소설을 써 달라는 의뢰를 받았습니다. 이 작품은 당시 세계를 충격적이고 풍자하고 있다. 스페인은 여전히 ​​사회에서 용납되지 않는 프랑코의 모습에 대한 연민을 느끼고 있었다(이제 영화를 통해 프랑코에 대한 오랜 증오를 표현할 수 있다). 그리고 그 쾌락주의적인 대중예술적 색채와 저속한 성적인 암시는 2년 후 알모도바르의 작품 <열정의 미로>에도 이어졌지만, 당시 많은 스페인 영화 평론가들은 스페인 학파를 설립한 곳으로 여겼다. 알모도바르의 작업은 "더 높은 수준의 작업 추구"를 지침으로 삼았고, 자연스럽게 알모도바르의 작업에 무감각하여 그를 너무 트렌디하고 피상적이라고 낙인찍었습니다.

영화 평론가들의 비판이 무자비했고 이는 알모도바르의 창의적인 접근 방식에도 영향을 미쳤다. 다음 "Nun's Night"와 "What I Did"는 코미디였지만 Almodóvar는 더 심각하고 복잡한 주제를 다루려고 했습니다. "Nun's Night"에서는 이상한 수녀 그룹에 숨어 있는 여성을 사용했습니다. 그 안에 있는 이야기는 가톨릭 시스템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내가 무슨 죄를 지었나'는 매일매일 과중한 업무량과 내면의 고통을 감당해야 하는 주부의 이야기를 그린다. 억압받는 주부들과 여성의 단결과 독립에 관한 그러한 주제는 알모도바르의 후속 작품에서 다시 나타날 것입니다.

알모도바르의 후속작들은 섹스에 대한 욕망과 법의 잔인함을 파헤쳐 온 작품으로, '투우사'는 시작이라고 할 수 있으며, 섹스와 죽음 사이에 다리를 놓아 영화팬들을 대우하는 듯하다. 페티시즘, 동성애, 관음증, 시체애호증, 성교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성적 취향에 대한 것입니다.

후속작인 '욕망의 법칙'에서는 섹스에 대한 좀 더 깊이 있고 개방적인 탐구가 이루어졌다. 이 영화의 남자 주인공은 이후 처음으로 주연을 맡은 작품이기도 하다. 알모도바르와 함께 주연을 맡아 여러 편의 영화에 함께 출연하며 임시 파트너가 되었고, 점차 영화계의 주목을 받게 된 후 할리우드로 눈을 돌려 상업 흥행 스타로 성공적으로 변신했다.

1987년 그와 그의 형제인 Agustin Almodovar는 자신의 제작사 El Deseo, S.A.를 설립하여 많은 인기 작품을 발표하고 세계적인 "Almodovar Phenomenon"을 탄생시켰습니다. 이 가족 사업의 결속력은 매우 강하며, 그의 어머니인 Francisca Caballero와 형제인 Augustine이 그의 영화에서 종종 역할을 맡았습니다.

'붕괴 직전의 여성들'은 여성의 성적 욕망과 욕망을 날카롭고 유쾌하게 풀어낸 작품으로, 알모도바르에게 '여성 감독'이라는 수식어를 안겨준 작품이다(이는 알모도바르에게 매우 중요한 일이다). 다행스러운 것은 동성애자로서 사람들이 자신의 작품을 자신의 성적 취향에 따라 분류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 이후로 그는 스페인에서 이 영화의 박스오피스가 7,800만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10년 안에 영화가 이 기록을 깨뜨릴 수도 있다.

'붕괴 직전의 여성들'이 큰 성공을 거둔 후, 알모도바르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영역으로 돌아왔습니다. "Tie You, Trapped Me"라는 주제는 미국 의식의 흐름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영화는 유명한 여배우 Victoria Abril(그녀는 Almodóvar의 뮤즈)과 사랑에 빠진 그녀의 납치범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작품은 페미니스트와 여성인권옹호단체로부터 많은 비판을 받았고, 현지 스페인 영화 평론가들도 그가 창작적 영감을 잃었다고 믿었고, 이러한 부정적인 비판은 그의 다음 두 가족 드라마인 '힐스'와 키카에서도 이어졌다. 키카는 'Tie You Up, Trapped Me'와 마찬가지로 미국에서 폭넓은 논의를 불러일으켰다. 이는 강간 장면이 여성에 대한 혐오와 착취를 적나라하게 보여주기 때문일 것이다.

1995년 작품 '창가의 비밀'에서 알모도바르는 그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다시 한번 바꾸었다. 정규 출연진 마리사 퍼레이드가 주연을 맡은 이 심리 드라마는 한 에로틱 소설가의 이야기를 다루며 그의 가장 성숙한 작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창가의 비밀> 역시 알모도바르의 작품에서 남성 캐릭터의 이미지 변화를 예고한다. 초기 작품에서 남성의 존엄성을 옹호하는 서투른 이미지에서 벗어나, 보다 현실적이고 명확한 새로운 개인을 창조하는 것이다. 이 컨셉은 사랑, 상실, 그리고 이전 작품에서 간략하게만 언급되었지만 영화에서는 익숙할 수도 있는 강렬한 억압된 고통을 탐구하는 Ruth Rendell의 동명 소설을 대략적으로 기반으로 한 작품인 "Shivering Desire"에서도 이어집니다. 알모도바르의 청중은 혼란에 빠져 극장을 떠났습니다. 알모도바르는 어떻게 도덕적인 사람이 되었습니까? 그러므로 이 시기는 알모도바르 창작의 또 다른 전환점으로 여겨져야 한다.

Almodovar는 나중에 그의 작품에 더 깊은 극적인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나의 어머니'는 교통사고로 죽은 아들을 위해 여주인공이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친아버지를 찾는 이야기를 그린다. Bette Davis, Romy Schneider 및 Gena Rowlands에게 헌정된 영화에서 Almodovar는 자매 간의 내적 유대와 가족의 힘이라는 친숙한 주제를 수정합니다(이 가족이 얼마나 특이한지에도 불구하고). 그 결과는 훌륭했고 여러 국제 상을 수상했습니다. (Almodóvar의 작품 개요 참조)

영화 제작에 있어 끊임없이 사람들을 상쾌하게 만드는 것 외에도 알모도바르는 다른 측면에서도 종종 놀라운 일을 해냅니다. 그는 알모도바르 & 맥나마라 듀오의 리드 싱어이지만 이 듀엣은 악명이 높습니다. 1980년대 초 스페인 수도 마드리드의 라 모비다 마드리레나(La Movida Madrilena)의 기괴하고 전설적인 이미지. 그는 “내 작품은 모두 자전적이지만, 모두 인물을 통해 설명되기 때문에 때로는 직접적으로 느껴지지 않을 때도 있다.

하지만 사실 나는 모든 이야기와 대사 뒤에 자신을 숨긴다. 나는 결코 첫 번째 주인공을 사용하여 나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며, 무언가(저속하다고만 여겨지는 표현에 대한 욕구가 포함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가 나를 제약하고 있다. 자서전적 작품. ”

Almodóvar는 의심할 여지 없이 Buñuel 이후 가장 영향력 있는 스페인 감독입니다. 그는 1980년대부터 그가 탐구하고 싶은 주제가 섹스든 폭력이든 상관없이 도발적이고 사탕 같으며 다채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냈습니다. 종교, 그것들은 모두 포스트모던적 불안으로 가득 차 있으며, 여성에 대한 그의 미묘한 관찰은 특히 설득력이 있으며, 가장 놀라운 점은 관객이 영화의 모든 부조리를 받아들이도록 해피 엔딩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그의 작품은 만화경처럼 다양하고 화려하지만, 항상 스페인의 최신이자 가장 흥미로운 측면을 예리하게 제시하며, 이는 항상 놀랍고 흥미진진합니다.

알모도바르 작품 한눈에 보기 El Espinazo del diablo(2001) - 총괄 프로듀서 The Paperboy(2000) - 감독 "All About My Mother, Todo sobre mi madre, 1999" ——감독 겸 각본가, 최우수상 선정 1999년 유럽 영화 연구소 올해의 유럽 감독상, 칸 영화제 최우수 감독상, 영국 연구소 최우수 감독상 및 최우수 각본상 후보(후보) "Live Flesh, Carne Tremula," 1997) - 감독 겸 시나리오 작가 Mi nombre es sombra (1996) - 제작 보조 "The Flower of My Secret, La Flor de mi secreto"(1995) - 감독 겸 시나리오 작가 Mutant Action(Accion mute, 1993) - 프로듀서 Kika(1993) - 감독, 시나리오 작가 및 원작 " High Heels, Tacones lejanos"(1991) - 감독, 시나리오 작가 및 원작, 1992년 프랑스 영화 연구소 최우수 외국어 영화 "Mar" Madonna: Truth or Dare(1991) — 공연(본인 연기) Tie Me Up! Tie Me Down! , !Atame!, 1990— 감독, 시나리오 작가, 원작 스토리 및 작곡가, 1990 베를린 영화제 경쟁 영화 "신경 쇠약 직전의 여성, Mujeres al borde de un ataque de nervios, 1998" - 감독, 시나리오 작가 및 스토리 원본 1989년 영국 연구소에서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 후보에 올랐고, 1988년 베니스 영화제에서 경쟁 영화 및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했으며, Dewire의 법칙, La Ley del Desire(Dewire의 법칙, La Ley del Desire), 1988년 뉴욕 영화 평론가 협회가 선정한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 데서, 1987) - 감독, 각본가 및 원작, 공연 및 구성 마타도르(1986) - 감독, 각본가 및 원작 Trailer para amantes de lo prohibido(1985, TV 쇼) - 감독 겸 시나리오 작가 및 원작 "What Have I done to Deserve This Que he hecho yo para merecer esto?!! 1984" - 감독, 시나리오 작가 및 원작, "Dark Habits, Entre"tinieblas에서 공연, 1983) - 감독, 시나리오 작가, 연기자(버스 승객) "열정의 미궁, Laberinto de pasiones, 1982" - 감독, 시나리오 작가 및 원작, 연기자(연기자), 프로듀서, 작곡가, 프로덕션 디자인 Pepi, Luci, Bom 및 기타 소녀들 Pepi, Luci, Bom y otras Chicas del Monton, 1980 - 감독, 시나리오 작가, 오리지널 스토리 및 공연 Folle…folle…folleme Tim!( 1978) - 감독 및 시나리오 작가 Salome(1978) - 감독 및 시나리오 작가 Tiempos de 헌법(1978) - Show Sexo va, sexo viene(1977) - 감독 겸 시나리오 작가 Muerte en la Carretera(1976) - 감독 겸 시나리오 작가 Sea Caritativo(197)

6) - 감독, 시나리오 작가 Blancor(1975) - 감독, 시나리오 작가 La Caida de Sodoma(1975) - 감독, 시나리오 작가 Homenaje(1975) - 감독, 시나리오 작가 El Sueno, o la estrella(1975) - 감독, 시나리오 작가 Dos putas, o historia de amor que termina en boda(1974) - 감독, 시나리오 작가 Film politico(1974) - 감독, 시나리오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