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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사이 캐릭터 소개
Brassaï
사진작가인 Brassaï는 60년이 넘는 사진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1932년에 그는 파리의 밤문화를 종합적으로 조망한 사진집 'Paris at Night'를 출판하여 '야간 사진의 창시자'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1980년대에는 브라사이의 렌즈에 피카소, 달리, 마티스 등 전성기 예술가들이 등장해 새로운 돌풍을 일으켰다.
중국 이름: Brassai
외국 이름: Brassai
국적: 헝가리
생년월일: 1899
사망일: 1984년
직업: 사진가
대표작: "밤의 파리"
캐릭터 소개
퍼블릭 브라사이( 1899-1984)는 20세기 유럽의 가장 영향력 있는 사진가 중 한 명입니다. 1899년 9월 헝가리의 옛 수도 브라조에서 태어난 그는 1924년 프랑스 파리로 건너가 1930년대 초부터 사진에 입문하기 시작했고, 1932년 첫 사진집 『밤의 파리』를 출간했다. 프랑스 전역의 주목을 받아 "야간 사진의 조상"으로 알려진 상을 받았습니다. Brassaï의 사진 경력 동안 그는 Picasso, Dali, Matisse, Miró, Giacomédi, Braque, Dufy, Bonnard 등과 같은 유명 예술가의 사진도 찍었습니다. 이 사진은 나중에 "In Me" Artists in Life" 사진 앨범으로 편집되었습니다. 1956년 브라사이는 뉴욕 현대 미술관에서 "Random Smudges"라는 제목의 사진 작품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사진 외에도 Brassaï는 그림과 조각에도 능숙했습니다. 짧은 기간 동안 브라사이가 사진계에서 명성을 얻은 것은 그의 열심히 공부한 것뿐만 아니라 그의 독창적인 그림 기초가 그에게 부여한 숙련된 구성 기술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경력
브라사이는 사진사에서 1930년대 초 확고한 입지를 다진 몇 안 되는 대가 중 한 명으로, 60년 넘게 영화계에서 활동해왔다. . '19세기 마지막 해(1899년) 9월 9일'에 태어난 브라사이는 다른 사람들의 인터뷰에 답할 때마다 청년의 피와 오만함이 가득했다. 그는 자신의 생일에 있는 숫자 "9"가 자신의 인생 경험과 관련이 있다고 믿습니다.
브라사이는 항상 본명을 비밀로 해왔습니다. 그는 "이름을 바꾸면 단조로운 형식적 정체성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 정체성은 사람의 족쇄와 같다. 이를 풀어야만 예술가는 다시 살고 창조할 수 있다"고 말했다. Brassai”는 “Brasso 출신의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파리 체류 첫 6년 동안 브라사이는 독일의 일부 사진 잡지에 기사를 쓰며 생계를 꾸렸다. 기사에 사진을 제공하기 위해 종종 함께 작업한 사진가들을 찾았다. 같은 주제. 마지막으로 직접 사진을 찍어보세요.
“1924년 파리에 왔을 때 나는 한동안 밤의 방황의 삶을 살았고, 그 2천1박의 보헤미안적 삶을 여행했다. 계속해서 눈앞에 펼쳐지는 광경에 충격을 받았고, 그것을 기록할 방법을 찾고 싶었는데, 마침내 한 여성이 나에게 아마추어 카메라를 빌려주었고, 그것은 내 마음 속에 남아 있었다.
1932년 브라사이의 첫 사진집 "밤의 파리(Paris at Night)"가 출판되었습니다. 브라사이의 렌즈에 담긴 파리는 가스 가로등을 밝히는 야간 경비원부터 시작하여 숨을 쉬기 위해 어둠 속에 숨어 있는 온갖 종류의 사람들, 거리에 누워 있는 술취한 사람들, 노숙자 부랑자, 거리를 걷는 사람들, 고객을 유혹하는 독수리, 서커스와 가무단의 씁쓸함,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사창가에 줄을 서 있는 나체 여성, 마약 중독자, 게이 파티, 상류층의 이면 등 충격적인 장면이 있다. 하층사회의 인물 등 이번 화보집이 프랑스 전역을 충격에 빠뜨린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Brassaï의 Paris at Night 시리즈 역시 기술적으로 당시 사진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었습니다. 당시 카메라 렌즈의 조리개나 필름의 감도로 인해 전문 사진가들은 야간 조명 아래서 역동적인 이미지를 포착할 수 없었습니다. 카메라를 만진 브라사이(Brasaï)가 필름 향상의 현상 기술을 배운 곳입니다.
당시 파리 미술계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던 브라사이는 피카소, 달리, 마티스 등 창작의 전성기 예술가들의 초상화를 남겼는데, 이는 1980년대에 수집되어 출판되었다. . 사진의 대가로서 브라사이의 사진관 역시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나는 사진을 예술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는 1932년에 쓴 "잠재적 이미지"라는 글에서 이러한 태도를 표현했는데, 이 기사는 사진 업계 사람들로부터 만장일치의 비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는 “예술 중에서 사진은 침입자이자 다른 예술의 조화를 깨뜨리는 분열의 표시”라며 “사진은 너무 정확하고 현실에 너무 의존하며 상상력과 창의성, 정신적 특성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실제로 그것의 긍정적인 특성은 '비예술'이거나 심지어 '반예술'입니다. 이 특성은 실제로 사진이 탐구해야 할 부분이며 예술에 귀속되어서는 안 됩니다." 브라사이의 사진관은 자신의 작품에 대한 최고의 각주입니다. 그가 촬영한 사람, 사물, 사물은 감정적인 개입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작품
파리의 밤
『파리의 밤』은 1932년에 처음 출간됐다. 당시 그 포괄적인 시각으로 프랑스 전체를 충격에 빠트렸다. 파리의 밤문화. 1976년에 재출판되었을 때 "1930년대의 비밀 파리"로 이름이 바뀌었고 작품 수는 60개에서 120개로 늘어났으며, 브라사이는 각 단위 앞에 메모를 썼습니다. 이 기사는 New York Times의 비평가 Quaima로부터도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Brassaï는 훌륭한 소설가의 글쓰기 스타일을 사용하여 그 시대의 회고록을 설명했습니다." "야간 사진의 창시자"이자 "시대의 야간 경비원". 이 작품에서 브라사이는 늘 침착함을 유지하며 당시의 현장에 개입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술주정꾼, 부랑자, 나이팅게일 등 하층계층 인사들의 모습을 기록하기도 했고, 상류층 인사들의 인상도 남겼다. 당시 하층사회의 얼굴.
브라사이가 촬영한 매춘부들은 유난히 차분하거나 무관심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데, 이는 사진 속의 황당한 장면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작고 비좁은 공간 안에는 벌거벗은 채 서너 명의 매춘부가 있다. 부푼 몸과 약간의 연약한 근육, 옷을 잘 차려입고 경건한 성 구매자가 그의 옆에 아무 표정 없이 서 있었는데, 마치 그가 비밀스럽게 자신의 선택을 고려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누가 사진을 찍고 있는지 눈치채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브라사이가 포착한 파리의 야경은 당시 파리를 기록한다. Brassaï는 사진을 예술로 여기지 않지만, 그의 렌즈를 통해 포착된 파리는 매우 감동적입니다. Brassaï의 사진에서 거리는 종종 황량하고 어둠 속에 있으며 알 수 없는 빛의 광선으로 비춰집니다. 보행자의 발걸음에 의해 스쳐간 거리의 울퉁불퉁한 벽돌은 시대의 상징처럼 보이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위해 이 공간과 장소를 헤매왔는지를 일깨워준다.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지만 그들의 사소한 역사는 거리에서 펼쳐집니다.
브라사이가 촬영한 파리의 밤은 당시 사진 기술의 한계로 인해 여전히 기술적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 렌즈의 조리개와 필름의 감도는 전문 사진가들이 역동적인 이미지를 포착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밤 장면에서.
브라사이의 삶 속 예술가들
브라사이는 파리에 있는 동안 유명한 밀리외 예술 지구에 살면서 미술계의 많은 친구들을 만났고, 당시 꽤 존경받았기 때문에 소개했다. 미술 평론가 트라이어드(Triad)로서 그는 최고의 현대 미술 거장들과 친구가 되었습니다. 1980년대에 출판된 "내 인생의 예술가들"은 브라사이가 화가이자 조각가인 친구들을 사진으로 기록한 것입니다.
'내 인생의 예술가들'은 총 21명의 예술가들의 삶과 작업을 기록한 책으로, 1932년부터 1940년까지 집중 촬영이 이어졌고, 이후 1962년까지 간헐적으로 추가 촬영이 이어졌다. 그 중에서 더 소중한 것은 피카소, 달리, 마티스, 미로, 자코메티, 브라크, 뒤피, 보나르, 마이오 등이 미술계에 처음으로 입지를 다졌을 때의 전성기들이다. "좋은 소설가의 기사 아래"에서 브라사이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이 거장들의 또 다른 면을 드러내며 이 사진 컬렉션을 회화계에서 인기 있는 책으로 만들었습니다. 부셀라의 글쓰기 스타일은 카메라 렌즈만큼 날카롭다. 그는 피카소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나는 그의 눈에 매료되었습니다. 그의 눈은 소위 말하는 큰 눈이 아니었습니다. 그 눈은 거대해 보였습니다. 눈꺼풀이 열리고 눈알 주위의 흰자가 드러나 빛이 번개처럼 곧게 반사됩니다."
그는 달리를 이렇게 묘사했습니다. "피카소는 1932년 겨울에 나를 그에게 소개했습니다. 우리는 그의 작업실에서 달리를 만났습니다. Rue La Bloetie에서 그 당시 Dali는 얇은 얼굴, 창백한 올리브색이 섞인 피부, 화려한 콧수염을 가진 젊고 잘 생겼습니다.
그의 크고 미친 눈은 지혜로 가득 차 있었고 이상한 것들로 반짝였습니다. 집시풍의 긴 머리를 깔끔하게 빗어 넘겼고, 나중에 머리에 쓴 것은 매니큐어가 아니라 유화용 바니시였다고 합니다. ”
Brassaï의 예리한 관찰은 이 사진에도 정확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Duncan은 두 권의 앨범을 촬영했습니다. Dali의 Cartier-Bresson은 상징적인 Gemmeti, Matisse 및 Bonnard를 촬영했으며, 인물 사진을 전문으로 하는 Kashihi는 Miró, Chagall 등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모든 사진가의 눈에는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브라사이의 렌즈에 담긴 예술가
브라사이의 눈에 비친 예술가는 다른 사람들이 촬영한 것보다 훨씬 평범하다. , 그리고 "위대함"이라는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 피카소의 A 손바닥, 레스토랑에서 마티스의 아들 피에르 마티스에게 인사하는 피카소, 모델을 그리는 마티스, 젊고 잘생겼을 때 머리에 니스를 칠한 달리, 평범한 삶의 미로 거리와 골목에 있는 거장들의 사진은 브라사이의 가장 강력한 스타일이다. 밤에 파리의 모든 생명체를 찍은 사진처럼 그는 자신의 신념에 의지하여 "물체"의 원래 모습을 최대한 기도한다.
그는 자기 해석을 포기했기 때문에 그의 사진에서 우리가 아는 피카소는 위대한 천재의 얼굴이 아니라 미로를 촬영 한 피카소는 매우 신중한 회계사입니다. 놀라운 점: 이 선구자는 왜 이렇게 생겼을까? 브라사이의 삶 속 예술가들이 자신의 본래의 삶을 보여주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p>
브라사이의 사진 스타일에 대해, 현대미술관 사진부 관장인 차코스키는 이렇게 말했다. Art in New York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의 사진을 보면 사람들은 마치 피사체 자체가 자신의 매체를 통해 스스로를 재창조하는 것처럼 사진 행위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Henry Miller는 이를 더욱 명확하게 표현했습니다. "감정적으로 Brassaï는 대상 자체에 간섭하지 않을 정도로 강한 욕구를 표현합니다." 이 감정은 심오한 인류애에서 영감을 얻은 것이 아닌가? 브라사이는 피사체의 원래 모습을 존중하고 재현합니다. ”
사진에 대한 견해
Brassaï의 사진에 대한 견해는 그의 작품만큼이나 충격적입니다. “저는 사진을 예술로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 그는 1932년 기사 "잠재적 이미지"에서 사진 업계 사람들로부터 만장일치의 비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예술에서 사진은 예술적 조화의 다른 일관되지 않은 징후입니다. 사진도 마찬가지입니다. 정확하고 현실에 너무 의존하며 상상력, 발명 및 영적 특성이 부족합니다. 이러한 모든 단점은 실제로 사진을 정의하는 특성입니다. 이는 "비예술"이거나 심지어 "반예술"입니다. "사진은 우리에게 무엇을 가져다 주는가? 그것은 신선한 공기의 숨결과 현실의 강한 풍미이며 사물에 현실감을 줍니다. 그것은 확실성과 진실의 형언할 수 없는 상징인 물리적 표현입니다. 사진은 인간과 우주의 관계를 완전히 새롭게 합니다. "사진이 발명되기 전에는 끝없는 예술을 통해 우리에게 전달되지 않은 것이 없었습니다. 모든 것이 변형되었습니다. 일부 창의적인 예술가의 손에서 현실은 더 좋아지거나 나빠지거나 악화되었습니다. 우리는 보는 것에 너무나 익숙합니다. 이류 예술가들이 그것을 중간 매개체 없이 쓸모없고 하찮은 아름다운 모습, 풍경, 얼굴, 마을, 거리의 풍경으로 포장한다는 사실에 타인의 기질로 물든 세상은 뜻밖에도 카메라에 포착되고, 브라사이의 사진관은 그가 촬영한 사람, 사물, 사물의 최고의 각주입니다. 그는 사진의 객관성이 실제 이미지에 대한 가장 존경받는 찬사라고 믿습니다. 사진은 인간의 이미지를 또 다른 엄격한 질서에 들어가게 하고, 창작자로 하여금 자신의 정체성을 포기하게 만든다고 믿는다. p>
특별전
특별전 '밤의 파리: 브라사이' , 1933'은 프랑스 퐁피두센터가 수집한 브라사이의 사진전을 광동미술관에서 개최했다. 1931년부터 1932년까지의 작품을 중심으로 총 97점의 작품이 전시돼 있다. 전시 이후 베이징으로 옮겨 계속 전시될 예정이다. 중국 국립미술관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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