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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춘의 11도 시리즈 영화평론
'청춘의 11도'는 어려움과 모순을 피하지 않고 진솔하게 소통하고 표현하며, 삶을 직접 마주하며 사람들에게 설렘과 합리성을 주는 책임감과 책임감으로 표현된다. '뉴미디어 영화'로 불리는 '청춘의 11도' 시리즈는 영상 홈페이지를 통해 방송된 이후 영화와 TV, 인터넷계에 청춘 단편극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청춘의 11도' 시리즈는 '나는 분투하고, 나는 수행한다'를 주제로 쉐보레 크루즈 브랜드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첫 번째 영화가 공개된 이후 지금까지 10편의 온라인 단편영화가 공개되어 인터넷과 영화시장을 뒤흔들며 수많은 시선을 끌며 80년대 이후, 90년대 이후의 동시대 청년들을 마주하게 됐다. 생각하고 행동하고 말하는 것이 벌써 서른이다.
'청춘의 11도' 시리즈 단편영화로는 '복서의 비밀', '야', '아침에 저녁꽃 줍기', '서유기', '미스 퍼프의 금붕어 사발' 등이 있다. ", "Goodbye", "Li Lei and Han Meimei", "A Ze's Summer", "Old Boy", "L.I" 등은 로맨스, 판타지, 서스펜스, 사랑, 우정, 기쁨, 분노, 비극 및 기타 생명체의 "길 위" 투쟁에 대한 이미지. 이 이야기를 보면 무겁지만 청춘의 뒷모습과 투쟁의 발자취, 꿈의 목표가 보인다.
'안녕하세요'를 보고 한 네티즌이 남긴 메시지처럼 "때로는 선택이 서로를 그리워하게 만든다. 하지만 꿈의 발자취는 결국 어느 교차로에서 뜻하지 않게 만나게 된다"는 말도 있다. 또한 '복서의 비밀'에 댓글을 남긴 네티즌들은 "복싱은 정말 생생한 직업이다. 우리 각자는 각자의 삶에 있어서 복서다. 삶과 사회를 마주하며 열심히 싸워왔다. 시각으로든 청각으로든"이라고 말했다. 상관없어, 중요한 건 본질을 이해하느냐 하는 거다. 슬픔이 지나고 다시 시작해서 함께 일해보자.”
도시에서 사랑을 마주한 “안녕. ." 》얽힘과 불안을 나타냅니다. 사실 그때 우리가 함께하지 못한 이유는 현실의 압박 때문이 아니라, 한 네티즌의 말처럼 우리가 부족하고 그런 행복을 누릴 자격이 없었기 때문이다. 현실의 압박감에 휩쓸리거나 그냥 그런 말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당신이 남자라면 그것을 그녀에게 보여주고 당신이 열심히 일하고 사랑을 위해 싸울 수 있으며 사실로 모든 것을 증명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세요.
현대 젊은이들의 생존을 진솔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의 모습에 충실했고, 지치지 않고 일하고, 꿈을 쫓았으며,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다는 것을 기쁘게 보여주었습니다. 이 영화는 진정성 있고, 믿을 만하며, 신선하고 세련되었기 때문에 폭넓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운명을 바꾸려면 <서유기>에서 밝힌 것처럼 “신들도 투쟁의 길에 있는데 당신은 어떻습니까?”라고 사람들의 태도와 선택에 대해 <아제의 여름>에서는 경고합니다. , 평범한 것도 기적을 만들 수 있다!”
'청춘의 11도' 시리즈에 등장하는 단편들은 사실 감독 자신의 이야기다. <복서의 비밀>의 장야광 감독이 말했듯이 대본은 오래 전에 쓰여졌고, 인생에 대한 모든 생각이 영화 속에 담겨 있다. "보이는 것이 사실이 아닐 수도 있고, 들리는 것이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고 했고, 그래서 "빨리 죽든지, 아니면 멋지게 살든지", "청춘이 내 57세를 만나면" 같은 설렘이 생긴다. "인생에 극복하지 못할 장애물은 없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이러한 확신은 단순한 불안을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젊은이가 직면해야 하는 심리적 준비를 해결해 줍니다. "음악은 흐릿하고, 영화는 선명하다."
대중음악의 '대부'로 알려진 장야동이 처음으로 감독이 된 후 느낀 점은 '명확하게 표현하자'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그의 <엘아이> 영화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가 표현하고 싶었던 것은 연애보험에 관한 마법 같은 보상 이야기를 공상과학 소설의 형태로 해석하는 것이라고 했다. 장면 설정이든 렌즈 적용이든 연기력은 블록버스터를 연주하는 것과 같으며 기복, 스릴, 매우 짧은 이야기에 예상치 못한 결말이 있어 생각을 자극하고 인상적입니다. 이 단편영화는 '현대 젊은이들이 사랑을 배신당한 후 무엇을 해야 하는가?'라는 현재 가장 보편적인 사회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영화는 사람과 동물이 함께 있는 장면을 통해 그 결과에 대한 비유를 사용한다. 감정적 배신. 배우로서 춘샤오는 "다른 세상에서 사랑을 느낀다"고 답했다.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사실 감정에 대한 이해나 해석에 통일된 답은 없고, 그리 쉽지도 않습니다. 이러한 복잡성 뒤에는 종종 사회적 투영과 풍부한 내면 세계가 얽혀 있습니다.
말도 안 되는 이야기지만 현실입니다. 현대사회에서는 청렴의 결여가 전염병처럼 사람의 영혼을 잠식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불안감을 젊은이들까지도 걱정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충격은 감정적 보상의 관점에서 보면 끔찍하다. 장야동은 영화를 만드는 일은 매우 피곤하고 육체적, 정신적으로 지치고 명확한 표현이 필요하다고 인정했다. 이는 감정을 담아 상상의 공간을 만들어내는 음악과는 다르다. 하지만 영화는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설명이 필요하고 명확해야 하지만 간단할 수는 없습니다.
베이디아오에서의 생활
"저는 베이징 출신이지만 '베이디아오'에 출연했습니다." 펑단잉은 이번에 '제11회 청소년 영화 액션'에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영화를 촬영하는 동안 그는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역할을 맡았습니다. 하나는 무단횡단이고 다른 하나는 자살을 원하는 것입니다. 둘 다 도시의 압력을 받는 젊은이들이 직면한 실제 문제입니다. 한 사람은 중개인이 되기를 원하며 3년 안에 도시에 집을 살 계획이고, 다른 한 사람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싶어합니다. 이야기는 감동적이면서도 가슴 뭉클하다. 도시에 대한 젊은이들의 갈망과 물질사회에 대한 판단이 점점 현실화되고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꿈과 추구하는 바가 없는 것은 아니다. '안녕'부터 '안녕'까지 그들은 여전히 행복을 이루는 방법에 대한 생각을 내놓고 있다. 사랑의 경험과 물질적 욕망." 그리고 인지. 집값 때문에 사랑이 미칠 지경인 이 시대, 물질계에 있으면서도 여전히 정신적 우월성을 고집하는 사람들에게 그것이 어떤 행복이겠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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