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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역사상 가장 완고한 극좌파——공자

극좌파가 된다는 것은 좌파적 사고를 극단으로 밀어붙여 '자유의 하한선'을 돌파한다는 뜻이다. 소위 정의를 차별 없이 획득하고, 극도의 평등주의를 추구하고, 대부분의 자유를 말살하고, 대다수 국민의 자유를 말살하려면, 우리는 극도로 강력한 국가 기구를 구축하고, 전체주의 정치를 확립해야 하며, 국민의 모든 활동을 국가의 통제하에 둔다. 극좌파는 항상 사회 진보를 부정하고, 역사의 역전을 주장하며, 현재가 예전만큼 좋지 않다고 종종 한탄합니다. 현명한 왕이 나타나기만 하면 나라는 올바른 길로 갈 것입니다. 극좌파는 특히 사회의 위계질서를 강조하며, 엄격한 위계만이 질서를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세뇌와 노예화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며, 극좌파는 절대 복종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대부분의 계급이 굳건해지고 모든 사람이 만년 동안 변하지 않을 자신의 위치에 만족합니다. 극좌파들의 행위에는 단 하나의 목적이 있는데, 그것은 자기 계급의 이익을 힘있게 수호하고 그것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극좌 사상을 고집스럽게 고수하는 사람들을 극좌파라고 부릅니다.

중국 역사상 가장 완강한 극좌파는 유교의 창시자인 공자였다. 공추(孔九)는 공자(孔子)이며 이름은 공씨(孔子)이며 예명은 중니(忠寧)입니다. 그는 중국 동주(周周) 춘추시대의 유명한 위대한 사상가이자 교육자였습니다. 공자는 개인강의 문화를 창조했고 유교의 창시자였다. 공자는 '덕으로 다스리는 것'을 주창했으며, 도덕과 예의로 나라를 다스리는 것이 나라를 다스리는 가장 고귀한 길이다. 이러한 거버넌스 전략을 '덕에 의한 통치' 또는 '에티켓에 의한 통치'라고도 합니다. 미덕의 법칙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교육하기 위해 도덕성을 사용하는 것을 옹호합니다. 유교에서는 인간의 본성이 선하든 악하든 상관없이 도덕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교육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른바 '예의에 의한 통치'는 군주와 신하, 아버지와 아들, 귀족과 하급, 상급과 하급 사이에 엄격한 차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춘추시대에 중국 사회는 노예제에서 봉건제로 전환되었습니다. 맹렬한 노예 봉기와 신흥 지주 계급의 권력 투쟁은 노예 통치의 기초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실패한 노예 소유 계급은 잃어버린 "낙원"을 복원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시도했습니다. 사회의 계급투쟁은 매우 첨예하고 복잡합니다. 노예제도가 무너지고 봉건제가 대두되면서 사회가 크게 변하는 이 시대에, 노예를 소유한 계급의 정치적 대표자인 공자는 기원전 551년 노(魯)나라(지금의 산동)에서 태어났다. 공자(孔子)는 제2위이므로 중리(忠強)라고도 불렸다. 그의 조상은 원래 송나라의 귀족이었고, 그의 아버지 공화(孔伯)는 가난한 노예주였다. 공라오르는 자신이 노예를 소유한 귀족의 후손이라는 사실을 결코 잊지 않고 어렸을 때부터 귀족의 삶에 집착했으며, 제사를 위해 작은 그릇과 접시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공로아는 15세 때부터 주나라 노예제도의 법률과 제도, 노예를 소유한 귀족의 '육예'(의례, 음악, 활쏘기, 정조, 서예, 수학)를 배우며, 장차 큰 인물이 되어 백성의 왕좌에 오르게 될 것입니다. 머리는 위엄이 있고 축복을 받는 것입니다. 최고의 권력을 얻는 것은 공자의 가장 큰 꿈이었습니다. 공자는 항상 자신의 귀족적 지위를 회복하기를 원했고, 자신의 이상을 '자기를 부정하고 예의를 회복하는 것'으로 정했는데, 이는 역사의 흐름을 역전시키고 주나라의 위계를 회복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소정마오는 신흥 지주계급의 정치적, 이념적 대표자였다. 그는 종종 노예 제도의 대변인인 공자와 대결을 벌였다. 그는 공개적으로 다음과 같이 선언했다. 머리에 피를 흘리게 하라!" "공라오아는 소정마오에 대한 증오로 이를 악물었지만, 지금은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그러나 50세 이후 공로아는 갑자기 노국의 정치무대에 올라섰다. 노정공(魯丁工)으로 대표되는 노예귀족은 노주(魯國)에서 권력을 되찾고 공자를 노중두재(陸忠密寧)로 임명하고, 이후 공을 맡아 공(工)공으로, 정의를 다스리는 사구(十九)로 임명했다. 총리로서. Kong Laoer가 집권한 후 그는 즉시 노예제도를 유지하기 위해 두 가지 일을 했습니다. 첫 번째는 "세 수도를 파괴하는 것"이었고 두 번째는 Shaozhengmao를 죽이는 것이었습니다. 공자는 노예를 소유한 귀족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했습니다. 공자의 사상이 너무 낙후하고 행동이 너무 과격했기 때문에 결국 통치자들에게 버림받았습니다. 그는 그럴 마음이 전혀 없어 제자들을 이끌고 전국을 돌며 자신의 극좌파 정치사상을 각 나라의 권력자들에게 선전했지만, 곳곳에서 난관에 부딪혀 '길 잃은 개'가 됐다. " 공자의 이상은 사회의 발전에 어긋나고 실현되지 않을 운명이었습니다. 그는 마침내 퇴폐적인 사상으로 무덤에갔습니다. 그러나 그에게는 제자가 너무 많았기 때문에 그의 퇴폐사상은 학생들에 의해 활발히 전파되었고, 후에 그것은 만대 반동통치자들의 보물로 여겨졌다.

공자는 자신의 계급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엄격한 위계 제도를 강력하게 주장했습니다. 그는 "왕은 신하를 인도하고, 아버지는 아들을 인도하고, 남편은 아내를 인도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그는 절대권력 하에서 절대복종을 강조하였고, 그의 세뇌사상은 비판을 받았다. 역대 통치자들은 그것을 마법무기로 여겼고, "용은 용을 낳고, 봉황은 봉황을 낳는다"고 믿으며 계층의 굳건함을 강조했다. "그리고 귀족은 영원히 귀족이고 노예는 영원히 노예일 것이라고 생각하여 평등과 자유를 추구하는 인민의 본성을 억누르기 위해 그는 "도덕의 우월성"을 숭배했으며 "도덕적 영감"이 보편적 무기라고 믿습니다. 그의 제안은 중국의 통치자들을 극도로 위선적으로 만듭니다. 통치자들은 자신의 도덕적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중국 사회에 위선적인 유전자를 주입합니다. 이는 그가 고집스럽게 주장하는 국가의 복잡성과 다면적 성격을 가져왔습니다. "남자가 여자보다 우월하다"는 이론은 수천년 동안 중국 여성들에게 해를 끼쳤습니다. 공자의 극좌 사상은 중화민족의 이념적 정신성과 창조성을 완전히 말살시켰고, 중화민족은 민족의 활력을 모두 잃게 되었으며, 수천년 동안 중화민족은 다른 나라들에게 유린당하고 짓밟히며 가만히 서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오늘날의 중국이 극좌의 독을 근본부터 이해하지 못한다면 우리는 계속 가만히 서서 역사의 격류에 침수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