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추소현(Qiu Shaoxian)의 시 "심연(Abyss)"
추소현(Qiu Shaoxian)의 시 "심연(Abyss)"
어비스
痖行
나는 살아남고 싶지만, 다른 방법은 없다. 동시에 나는 그의 불행을 발견했다.
——사우디아라비아
머리카락 속에서 아이들이 길을 잃는 경우가 많습니다
봄의 첫 급류가 메마른 눈동자 뒤에 숨겨져 있습니다
몇 년의 일부가 외치고 있습니다. 육체는 밤의 축제를 펼친다.
독이 있는 달빛 속에서, 피의 삼각주 속에서
모든 영혼뱀들이 일어서서 십자가에 달린 초췌한 이마를 덮쳤다
.
스페인에서는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사람들은 그에게 값싼 웨딩 케이크도 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든 것을 애도합니다. 아침 내내 그의 옷자락을 만지작거린다.
나중에 그의 이름은 바람과 깃발에 적혀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맡겼어요
그는 평생을 먹었어요.
가서 보고, 걱정하는 척하며, 썩은 시간의 냄새를 맡아보세요
우리는 더 이상 자신이 누구인지 알기에는 너무 게으르지 않습니다.
일하고, 걷고, 나쁜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미소를 짓고 불멸의 존재가 되세요.
모토를 지키는 이들입니다!
이것이 삶의 얼굴입니다. 모든 상처가 신음하고, 치마에는 세균이 가득합니다.
도시, 저울, 종이의 달, 기둥과 나무 기둥의 말,
(오늘 공지는 어제 공지에 올라왔습니다)
냉혈한 태양은 때로 온다. > 손목에 달라붙은 세월은 신호기가 있는 세월이다.
쥐가 울던 날 밤, 이미 살해당한 사람들이 다시 살해당한다.
그들은 나비넥타이를 무덤풀로 묶고, 주기도문을 이빨 사이로 씹어 먹었다.
그 어떤 머리도 별들 가운데로 떠오를 수 없고
그의 가시관을 밝은 피로 씻으소서
한 해의 다섯 계절 중 첫 번째 계절이 오면 3월, 천국은 아래에 있습니다.
그리고 작년 등불나비를 기리는 기념비도 세웁니다.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철망을 이용해 밀을 삶았습니다.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광고판의 애절한 리듬을 통해, 시멘트의 더러운 그림자를 통해, 갈비뼈 감옥에서 풀려난 영혼을 통해,
해리로드 당신!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걷고, 기침하고, 토론하고,
대지의 한 부분을 뻔뻔하게 점유하고 있다.
이제 아무것도 죽지 않아요,
오늘의 클라우드는 어제의 클라우드의 복사본입니다.
3월에는 체리의 울음소리가 들렸다.
많은 혀가 봄의 타락을 털어낸다. 그리고 푸른 파리들이 그녀의 얼굴을 먹고 있고,
치파오 포크가 그녀의 송아지 중 하나에서 흔들리고 있으며 사람들이 그녀를 읽고 그녀 안에서 일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몸. 그리고 죽음과 이것 외에는
확실한 것은 없습니다. 생존은 바람, 생존은 타작마당 소리,
존재는 좆되기를 좋아하는 그들에게 여름 내내 욕망을 쏟아 붓는다.
밤에는 침대가 여기저기 깊이 가라앉았습니다. 깨진 유리 위를 걷는 듯한 뜨거운 소리. 강제 농기구를 이용한 일종의 맹목적인 농사.
복숭아빛 살결의 번역, 입맞춤으로 풀어내는 일종의 공포어, 일종의 피와 피의 첫 만남, 일종의 불꽃, 일종의 피로!
그녀를 밀어내는 몸짓
밤, 나폴리에서는 침대가 곳곳에서 무너졌다.
내 그림자 끝에 여자가 앉아 있다.
아기는 뱀베리와 바위취 사이에 묻혔는데...
다음날 우리는 댄스 플로어에 가서 구름도 보고 웃고 매실주스도 마시고 마음껏 춤을 췄습니다.
할렐루야! 나는 아직 살아있다. 어깨는 머리를 들어 올리고,
유와 무를 들어 올리고,
바지를 입은 얼굴을 들어 올린다.
다음에는 누구 차례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교회 쥐 때문일 수도 있고, 날씨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오랫동안 미워했던 탯줄과 작별을 고합니다.
입술에는 뽀뽀, 얼굴에는 종교가 새겨져 있고,
관뚜껑을 하나씩 들고 돌아다니는 우리!
그리고 당신은 출구 없는 바람이고, 새이고, 하늘이고, 강이다.
일어난 것은 재, 묻히지 않은 죽음이다.
아무도 우리를 지구 밖으로 끌어내지 않습니다. 눈을 감고 삶을 바라보세요.
예수님, 그의 머릿속에서 점점 커지는 중얼거림이 들리시나요?
어떤 사람은 사탕무밭 아래서 뛰고 있고, 어떤 사람은 도금양 아래서 뛰고 있는데…
어떤 얼굴이 도마뱀처럼 색깔이 변할 때, 급류는 어떻게 반사를 위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까? 그들의 눈이 역사의 가장 어두운 페이지에 붙어 있을 때!
그리고 당신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당신은 시대에 맞서 지팡이를 부러뜨리는 사람도 아니고, 새벽을 머리에 감고 춤추는 사람도 아닙니다.
어깨가 없는 이 도시에서는 셋째 날에 당신의 책이 종이로 박살날 것입니다.
당신은 밤에 세수하고, 당신은 그림자와 결투하고,
당신은 유산과 지참금과 죽은 자의 작은 함성을 먹고,
당신은 옵니다 집에서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고 손 비비고...
당신은 아무것도 아니다.
어떻게 하면 벼룩 다리의 힘을 높일 수 있을까요?
목구멍에 음악을 주입하여 시각 장애인이 광채를 마시게 만드세요!
손바닥에 씨앗을 뿌리고, 가슴 사이로 달빛을 짜내세요,
——당신은 당신 주위를 도는 모든 어둠의 층의 일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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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력적이고 아름다운 그것들은 당신의 것입니다.
꽃, 와인 한 병, 놀림의 침대, 그리고 데이트.
이것은 베개 사이의 애가처럼 창백한 심연이다.
이것은 어린 얼굴의 소녀들, 이것이 창문, 이것이 거울, 이것이 작은 가루 상자입니다.
이것은 웃음이고, 이것은 피이며, 풀리기를 기다리는 리본이다!
그날 밤 벽에 걸린 마리아상에는 빈 액자만 남아서 그녀는 치욕을 씻어내기 위해 망각의 강에서 물을 찾아 도망쳤다. 그녀는 들었다.
그리고 이것은 회전문과 같은 오래된 이야기입니다.
아침, 죄악을 가득 담은 바구니를 들고 거리를 매파고 있을 때,
내 눈에는 태양이 빛났다.
할렐루야! 나는 아직 살아있다.
일하고, 산책하고, 악당에게 경의를 표하고, 미소를 짓고 불멸의 존재가 되세요.
생존을 위해 살아남고, 구름을 보기 위해 구름을 보고,
파렴치하게 지구의 한 부분을 점령하고 있는데...
콩고 강변에 스노모빌이 주차되어 있었는데
지금까지 왜 미끄러졌는지 아무도 몰랐고,
아무도 모르는 썰매가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어비스>의 시는 은유와 상징의 아주 화려한 세계를 구성하고 있어 시인이 시적 풍미를 잃지 않으면서 철학적 사고를 표현하고, 삶의 흐름에 압도되지 않고 요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환유와 은유의 정글에서 각 연은 독립적인 줄거리를 지닌 완전한 이미지 그룹을 형성합니다. 이러한 상황에 따른 연은 시 전체(쐐기, 본문, 결말)에서도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