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탕보후의 삶은 어떤가요?
당보후는 명나라의 유명한 인재였습니다. 그의 삶은 우울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보후의 삶은 어땠나요? 도움이 됐어요!
Tang Bohu의 삶은 어떤가요
Tang Bohu의 이름은 Yin, 예명은 Bohu, 마지막 단어는 Ziwei, 성은 Liuru입니다. 1470년(명나라 성화 6년)에 태어났다. 소주(蘇州)의 평범한 서민가문으로 아버지가 작은 사업을 하여 생활이 넉넉하지 못했다. 가족 배경이 깊었기 때문에 그는 조상을 공경하고 아내와 아들이 되기 위해 자신에게 의지해야 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그는 어렸을 때부터 매우 똑똑했고 기억에 남는 기억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그림을 잘 그려서 온 가족에게 좋은 희망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는 19세에 결혼하여 깊은 관계를 맺고 평화롭고 행복한 삶을 살았습니다.
이 사람은 25세가 되던 해부터 운명의 장난을 치기 시작했다. 그해 부모님과 아내, 여동생이 잇달아 세상을 떠나는 것은 20대만이 감당할 수 있는 큰 일이었다. 그때부터 그는 불교를 굳게 믿었고 삶과 죽음의 무상함을 깊이 느꼈다.
28세에 외국에서 고교시험에 합격한 그는 양쯔강 이남에서 유명세를 타며 단기간 성공을 거뒀다. 그는 시험을 보기 위해 베이징에 갔을 때 서경(부자)을 만나 모니가 되었다. 가는 길과 베이징에 들어간 후, 두 재능(부)은 문인들이 모였을 때의 아름다운 시와 놀라운 시, 당시 번화한 도시에서 질주하는 방탕함과 오만함, 부와 부를 포함하여 그들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정말 풍경이 무한하고 정신이 고귀하며 그의 편지 "Shangwu Tianguan Shu"(5 개의 산을 보면 일반 굴레가 넓고 거칠며 Liuhe를 가로 질러 뻗어 있습니다. 여덟 극. 애도할 것이 없으나 관대한 약속이니라. 강한 기운이 깃들고, 의지와 바람이 합하여 장호를 죽이고, 뱀을 베어내고, 단월을 성공하게 하느니라. 사람들을 위한 가장 빠른 일 중 하나이며 Yin's Susi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숲의 나무가 아름답다면 바람이 나무를 파괴할 것이고, 그 행동이 다른 사람보다 높으면 그 날카로운 모서리가 다른 사람의 혐오와 질투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다. . 이상한 것은 부자였던 서채자가 당시 시험관이었던 성민정의 가족에게 뇌물을 주고 시험 문제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사건은 곧 터졌다. 당보호와 노서의 친분으로 인해 당연히 스웨거도 거기에 가담해 함께 투옥됐다. 1차 재판은 1년 넘게 이어졌고, 결국 서다채자는 풍부한 재산으로 죽음을 면하고 집에 돌아가 계속 부자가 될 수 있었다. 그는 고문을 받고 병역에서 추방되어 농민에게 보내졌다. 절강에서 관리가 된다는 것은 당시 학자들에게 모욕적인 일이었지만 지금은 관리가 될 수 없지만 공무원은 될 수 있다. .당인은 이 직업 배치를 단호하게 거부하고 재빨리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세상 먼지 속에 서서 음식과 옷을 훔치기 위해 어떻게 몸을 구부리고 눈썹을 낮출 수 있습니까?" 자연스러운 오만함과 문학적 성격이 페이지에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이때의 오만함은 이전의 오만함과 다르지만 모두 자연스럽고 순수하며 인위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보호는 그 이후 관직에 오르는 기회가 없었고, 평생 이를 놓지 못했다는 점이 안타깝다.
출소 후 이중생활을 하던 31세 남성은 고향으로 돌아갈 얼굴이 없어 산강을 유람하러 나갔다. 해가 되자 돈이 바닥나고 고향에 가까워지는 게 더 겁이 나기도 했지만, 그도 결국 낙엽은 뿌리로 돌아간다. 집에 돌아온 후 그의 기질은 급격하게 바뀌었고, 문학과 그림을 팔고 매춘부들과 파티를 벌이며 무엇이든 하는 여유로운 삶을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후대들이 묘사하는 낭만적이고 행복하며 성적으로 축복받은 "멋진" 삶이었습니다. 이때 그는 우울하고 비참하여 자신의 삶이 미워지고 자책할 때 《백인행가》(백인행가, 인생에서 참지 못하면 어떻게 될까?)를 불렀다. 지금 함께 "백인의 인내"를 부르세요. 손뼉을 치며 웃으세요. 나는 아침도 견딜 수 있고, 황혼도 견딜 수 있고, 굴욕도 견딜 수 있고, 고통도 견딜 수 있고, 추위도 견딜 수 있습니다. 분노를 참아라 반성해야 한다... 마음속의 꽃은 지고, 본성은 안정되며, 꿈에서 깨어나면 공자는 굴욕을 참을 수 있다. 나는 Shan Yi의 차가움을 견딜 수 있고, 선생님의 미덕의 굴욕을 견딜 수 있으며, 거짓 비난과 괴롭힘을 견딜 수 있으며, 9대 Zhang Gong은 모든 좋은 일과 나쁜 일을 견딜 수 있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식은 기본입니다!). 우울한 작품이지만 편협하다는 뜻은 아니다. 또 다른 시: "부귀와 영광을 강요하지 말라. 억지로 하지 않으면 부끄러움을 당하리라. 다리 뻗을 여유 있으면 다리 쭉 뻗고, 머리 움츠려야 할 땐 머리 움츠려라." .집 주변 사람들이 다 가버리면 내 자식들과 손자들이 자랄 때 내가 돌보기 어려울 것입니다. 황천이 오래 전에 약속을 해 주었습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슬픔을 평화로 바꾸는 것이 당시 최고의 해독제였으며 운명에 의해 기형이 강요되지 않았습니다.
당인은 36세에 심(심구니앙이라는 이름을 갖고 나중에 9미녀로 알려짐)과 재혼하여 도화우를 세웠다.
당시 명나라 중기 자본주의는 초기 단계에 있었고, 도시는 매우 번영했기 때문에 문인들은 관료가 되거나 농사를 지어 생계를 꾸릴 필요가 없었습니다. 강남은 원래 부와 욕망의 땅이었습니다. 당인의 시, 술, 그림, 재능은 관리, 사대부, 소부르주아 계급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불행, 매슬로의 정의에 따르면 생존, 안전, 사랑이 모두 해결되어 자연스럽게 시와 술, 매춘과 카르페 디엠(꽃 앞에 취해 꽃은 웃고, 인생은 끝이 없다)의 방탕한 삶을 시작했다. 인생이 지루해집니다.) 이 시기에 그는 38세 때 가장 유명한 『도화사』(도화우 도화사, 도화사 도화요정)를 썼다. 도화선녀는 복숭아나무를 심고 그 대가로 복숭아꽃을 꺾었다. 술돈 꽃 속에만 정신을 차리고 여기 저기 반쯤 깬 채 반쯤 취한 채, 날마다 꽃이 지고 꽃이 피고 꽃과 술 속에 죽기를 바라네. 가난한 자를 가난한 자와 비교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다른 하나는 하늘에 있느니라. 다른 사람들은 미쳤다고 비웃겠지만 나는 무령 영웅의 무덤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꽃도 없고 술도 없고 호미도 없습니다.) 예, 좋은 날에 아름다운 풍경을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술 한 잔과 새 노래를 들으며 강렬한 사랑 끝에 사랑은 약해지고 마음의 불은 점차 꺼진다. 40대가 된 탕인은 다시 명상에 빠지며 한숨을 쉬었다. 도와주지만 명성과 부를 얻게 됩니까?"). 그리고 이것은 문인의 거짓말이 아닙니다. 그가 재능을 인정받지 못했을 때 라드에 속지 않았다는 사실에서 우리는 이것이 모두 참된 마음의 순수함과 밝은 성품의 표현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시 장강(長江) 남쪽에 황족(黃族) 주진호(朱陳浩)라는 영왕(寧王)이 있었는데, 당인(唐永)의 재능과 명성을 몹시 존경하여, 당인(唐吳)도 이를 빌리고자 하였다. 그는 정직한 사람이 아니어서 이익을 추구하지 않았으며, 영왕과 연회를 할 때 미친 척하고 어리석은 행동을 하고 비틀거리며 심지어 사적인 부분까지 드러내므로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 얼마 지나지 않아 Ning 왕은 반란을 일으켰고 이후 Tang Yin은이 치명적인 타격을 피할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세상에 사랑이 있다면 좋은 시절은 오래 가지 못할 것이다. 40세가 넘은 당인은 이 황제가 궁궐에 갔을 때 우연히 우스꽝스러운 황제 정덕을 만나게 된다. 양쯔강 남쪽에서 꽃과 버드나무를 찾으러 많은 돈을 쓰고 사치스럽게 악당 류진이 불길에 연료를 더해 실제로 이곳을 돈과 부가 많은 곳으로 만들었고 국고는 텅 비었습니다. , 국민들은 저축이 없어 3차 산업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고, 관리, 사대부, 시민들은 더 이상 예술을 할 돈이 없었고 문학과 그림을 파는 당인에게 의지할 수 없게 되었고 그의 음식은 당연히 곤경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10년 동안 가난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우리는 그의 만개한 구름과 표현적인 사상을 더 이상 볼 수 없으며, 대신에 그는 슬프고 병들고 술에 취해 돈이 없는 가난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다. 바람과 비) 나는 불행에 사로잡혀 있고, 여덟 명의 아내와 아이들은 배고프다고 불평하고 있습니다. 나는 신이 나를 속이고 있다고 믿으며, 아무도 나의 부채시를 사러 오지 않습니다. 무릎을 꿇고 책을 들고, 무거운 옷도 없고, 음식도 없고, 물고기도 없다), 이 얼마나 당황스럽고 무력한가! 엉덩이가 머리를 향하는 것이 정상이다. 사람들의 일차적인 욕망은 생존에 지나지 않으며, 생존을 위한 일차적인 조건은 장작, 쌀, 기름, 소금에 지나지 않으며 심지어 소스, 식초, 차도 아니다.
가장 어두운 순간의 플래시는 가장 눈부시게 빛난다. 자신의 운명을 알 나이가 된 당인은 평생 고난과 쓰라린 사랑과 증오를 겪으면서도 이 잔혹한 현실에 굴복하지 않았다. 뿌리. 세상은 여전히 어렵지만, 마음이 바뀌고 마음이 넓어지고 여유로워졌습니다. ('꽃을 찾아서' 꽃이 있는 곳으로 흐르는 물길을 따라 가끔 노년을 소중히 여기는 듯 기분이 변한다. 봄은 늘 꿈속에서 찾아오는데 왜 앞만 보고 인생을 보내야 하는가?) 그리고 ("감정") 황금 비약을 얻지 못하고 명상을 하지 않으면 식사 후에 배가 고프고 피곤할 것입니다. 화가이자 시인으로서의 그의 경력은 레이스와 버드나무 가장자리를 추적했습니다.) 이 만족스러운 넓은 마음에 마침내 그의 가슴과 그의 삶의 모든 고난이 녹아 내렸고, 더 이상 예리한 정신도, 운명에 대한 원한도, 순간적인 만족의 방탕도 남아 있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신선하고 우아하며 편안하고 자연스럽습니다. 경쟁 때문에 친절을 버린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불의 때문에 초심을 바꾼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현실 때문에 자신의 이상을 망각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명예와 부를 위해 자신을 유배했지만 당인은 그렇게 하지 않은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이것. 역사적 사실로 볼 때 그는 점잖고 재능 있고 아름다운 사람은 아니지만 끈기 있고 오만하며 마음이 넓고 자유분방한 사람이어서 우리를 더욱 감동시킨다. 운명의 손가락은 어떤 사람을 기괴한 형상으로 조각하였고, 어떤 사람을 아름답고 곧은 형상으로 조각하였습니다.
당보후의 고전시
당보후는 당시 유명한 시인이자 화가였으며, 재능이 있었고 많은 시가 대대로 전승되었습니다. , 주로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창작물은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당보호의 시는 크게 두 단계로 나뉘는데, 이는 그의 경험과 연관되어 있다. 초기 시는 육조시대의 문체를 띠고 있으며, 글이 규칙적이고 표현된 내용이 거의 아름답다. 당보호(唐伯湖)의 시는 말의 내용이 비교적 캐주얼하고, 말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고려하지 않았으며, 주로 당시의 생활 상황을 이야기하고 있으며, 표현은 유창하고 유창하다. 쉽게 구할 수 있었던 작품들.
Tang Bohu의 시에는 "오천에게 보낸 공서", "가난한 사람의 노래", "낙화시", "기수 후회" 시리즈, "무제" 시리즈, "단거싱" 등이 있습니다. 보다 고전적인 것에는 '도화사 노래', '일년의 노래', '꽃 아래서 마시는 노래', '야독', '흐르는 시', '마지막 시' 등이 있습니다.
"야독"은 밤에 자신의 미래에 대해 생각하고 시간이 너무 빨라서 하루가 정상에 오르기를 기다릴 수 없는 Tang Bohu의 야망에 대한 시입니다. 그러다가 호랑이와 함께 죽는다는 것은 다시 일어설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 것으로, 살아 있는 동안 다시 일어서서 성과를 이루고 싶다는 뜻을 표현한 것입니다.
'꽃 아래서 술을 마시는 노래'는 젊어서는 아무것도 잃을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인생의 진리를 깨달은 당보호의 시이다. 너무 늦었어요. 시간은 흘렀고, 아직 가야 할 길은 멀기만 합니다.
당보후의 도화시
당보후의 도화시에는 그의 가장 유명한 "도화사 노래"가 언급되어 있는데, 여기서 그가 복숭아꽃을 특별히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말년에 당보후는 자신을 도화사(桃畵寺)의 주인이라 칭하며 그림을 팔아 번 돈으로 지은 이 곳은 환경이 좋고 조용하며 자연스러워 창작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글쓰기 기술의 관점에서 볼 때 당보호의 복숭아꽃시는 기본적으로 대련의 형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시는 비교적 공정하고 낭송하기 쉬우며 강한 호소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 전체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처음 몇 줄이 골무의 형태를 사용하여 환경을 설명하면서 자연스럽게 다음 부분으로 이어진다는 점이다.
내용을 보면 당보호는 자신을 복숭아꽃 선녀에 비유한 뒤 두 사람의 생활 모습을 먼저, 생계를 위해 복숭아를 키우며 술을 마시고, 그다음을 통해 이야기를 나눴다. "마차와 말", "활"이라는 단어는 부유한 사람들의 삶을 간략하게 소개하며 자신의 열망과 관심을 표현합니다. 그리고 와인. 또한 당보후의 다음 몇 문장에서는 은둔자의 안일함을 표현하고 있으며, 죽음을 앞둔 제자들과 장수들, 신하들과 귀족들의 황폐함을 풍자하고 세상에 경고하고 있다.
시 전체가 당보호 특유의 기질과 잘 맞아떨어지며, 가사가 단순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처음 몇 문장은 민요의 느낌을 풍기며 매끄럽게 읽혀집니다. 자신의 실제 감정을 묘사하고, 권력자와의 비교를 통해 냉소적인 감정을 표현한다.
Tang Bohu는 매우 특별한 시인입니다. 그의 작품에는 과도하게 변형된 문장이 거의 없고 주로 속어가 사용되어 문인만이 아니라 일반 사람들도 이해할 수 있는 시입니다. 당보후의 가장 고전적인 시는 '도화사 노래'로, 자신의 상황에 대한 자기 서술, 자기 즐거움, 세상에 대한 경고를 담고 있으며 그의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며 시사점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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