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펑샤오강의 클래식 대사

펑샤오강의 클래식 대사

Feng Xiaogang의 고전 대사

Feng Xiaogang은 1958년 3월 18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중국의 유명한 영화 시나리오 작가이자 감독입니다. 2011년 6월에는 "당산 지진"으로 제14회 상하이 국제 영화제에서 중국 영화 부문 최우수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2014년 설날 축제 갈라 행사에 CCTV는 처음으로 대외 원조 펑샤오강(Feng Xiaogang)을 수석 디렉터로 초청했습니다. 2015년 4월 18일, 펑샤오강 감독은 프랑스로부터 프랑스 기사훈장을 수여받았다. 2015년 11월 21일 제52회 대만 영화 금마장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다음은 여러분의 참고를 위해 제가 편집한 Feng Xiaogang의 고전 대사입니다.

1. 당신의 가장 큰 장점은 중요한 순간에 친족을 죽이고, 언제든지 탈락할 수 있으며, 약간의 훈련. , 충분합니다.

2. 꾸중을 피할 수 있다면 꾸짖지 마세요. 한 번 꾸짖으면 죽도록 꾸짖으세요.

3. 잠시 중국어를 하던 외국인이 나에게 물었다. 디아오시(diaosi)란 무엇인가? 나는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을 경멸하는 말이다. 그 외국인은 혼란스러워하며 이렇게 물었습니다. 왜 당신의 TV나 신문에서는 이 단어를 칭찬처럼 들리나요? 나는 그에게 여기 있는 우리가 부끄러운 것이 아니라 자랑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외국인들은 완전히 혼란스러워합니다. 문화 차이, 문화 차이. 언론의 자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언론은 감히 취약계층을 묘사하기 위해 이렇게 역겨운 말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4. 밝은 달에 마음을 돌리고 싶은데 도랑에는 밝은 달이 빛난다.

5. 밤에 잠자리에 들면 내 손인 것처럼 손을 만지는데 손을 자르는 것과 같습니다. 내 손을 자르는 것도 그만큼 아프다. 너희 둘은 나의 친척이고 그녀는 나의 연인이다. 우리 둘 다 똑같이 중요하며 누구도 다른 사람을 대신할 수 없다.

6. 손을 잡는 것은 왼손을 잡는 것과 같고 오른손은 느껴지지 않지만 자르면 아플 것입니다

7. 그런가! Sun Haiying이나 나를 꾸짖은 사람들은 들어보세요. 저 펑샤오강은 절대로 함부로 대할 사람이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저를 불안하게 한다면 저는 당신을 죽을 때까지 밀어붙일 것입니다. 그에게 약이 필요하다면 제가 그에게 약을 줄 것입니다. 당신의 부정직함을 용서해 주십시오. 그의 손자죠?, 열정에 뇌가 타버렸죠?

8. 사실 죽음은 두렵지 않지만, 삶이 죽음보다 더 나쁠까 두렵습니다. 가난하게 사는 것보다 품위 있게 죽는 것이 낫다

9.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콧구멍으로 빛을 맞이했다.

10. 나는 당신을 화나게 할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결코 당신과 충돌하지 않을 것입니다

11. 7 년의 가려움증을 시도하지 말고 중반을 구하십시오. 인생의 위기, 그냥 직접 해보세요 인생은 서로에게 의지하세요.

12. 사랑이 없는 결혼은 불행하고, 집이 없는 결혼은 더욱 불행하다.

13. 행복은 함께할 수 없어도 불행은 함께해야 한다.

14. 관객분들이 티켓값을 내주셨고, 마음대로 욕을 해주시더라. 영화 평론가들이 돈을 받고 나를 꾸짖는데, 난 너네들한테 시비를 걸고 있는 거지? 다들 영화를 이해하는 척 하면서 영화 몽타주 얘기를 하는 좆같은 큰꼬리들이야. 코미디는? - 베이징에서 열린 새해 인사 기자회견에서 펑샤오강은 그날 아침 영화 평론가들을 비난했습니다.

15. 죽음은 삶에 비하면 일종의 불완전함이다.

16. 여성 기자는 그 자리에서 혼나고 울었다. 한 여성 기자가 펑샤오강에게 "신년 영화를 볼 때 '천마일'을 먼저 보고 그다음에 본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약속'. 왜 그걸 선택했어요? ?펑샤오강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함께 봤어요. 기자는 "영화를 볼 때 우선순위가 있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물었고, 여성 기자는 계속 질문을 했고, 펑샤오강은 더 이상 참지 못했다. ? 너무 섹시해요!” 여성 기자는 현장에서 체포됐다. 욕하고 울었다.

17. 제일 짜증나는 건 이 도둑놈들, 기술적인 내용이 전혀 없다는 거예요!

18. 젊을 땐 도둑놈이지만 그렇지 않아요! 당신이 늙으면 도둑이 되고 용기가 생기고 나면 도둑은 다시 사라지게 됩니다.

19. 어떤 결혼을 선택하든 그것은 항상 잘못된 것입니다.

20. 성공한 사람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성공한 사람은 최고가 아닌 가장 비싼 것을 구입합니다. 따라서 우리의 부동산 슬로건은 최고를 추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값비싼.

21. 20년 넘게 같은 침대에서 자다보니 미학이 좀 지겨워졌네요.

22. 요즘엔 젊은 관객들도 제 대사 뒤에 남아있는 여운을 더 성숙한 관객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

23. 상관없습니다. 관객분들이 티켓을 구매하신 후 얼마든지 혼내셔도 됩니다. 영화 평론가들은 나를 꾸짖을 권리가 있고 나도 그들을 꾸짖을 권리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과 말다툼을 벌였고, 그들을 잡히면 꾸짖곤 했습니다. 물론, 길거리에서 팬케이크를 파는 사람들은 모두 취업 증명서를 가지고 있지만 그 사람은 없습니다. ?

24. 집에 살 때는 성실할 필요도 없고 약간의 친절함도 필요하지 않다.

확장 읽기:

펑샤오강(Feng Xiaogang)의 인물 소개

펑샤오강(Feng Xiaogang, 1958년 3월 18일 -) 중국 영화 감독, 시나리오 작가, 배우. 그의 고향은 후난성 샹탄이며 베이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현재 아내는 배우 쉬판(Xu Fan)이다. 펑샤오강의 작품 스타일은 베이징식 코미디로 유명하다. 그는 상업영화에 능하며 중국 본토에서 가장 흥행에 성공한 감독 중 한 명이다.

펑샤오강은 일반 관객들 사이에서는 좋은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영화 평론가들 사이에서는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다. 이는 그의 독특한 스타일과 관련이 있다. 두 사람의 관계는 매우 좋지 않았다. 언론이 여러 차례 허위 보도를 하고 심지어 기자들을 모욕하는 일까지 일어나면서 언론 마케팅은 위기에 처했다. 그러나 그는 미디어 마케팅이 아닌 영화 자체의 매력에 의지한다. , 영화로 간주되는 것은 세계의 특별한 경우입니다.

창의적 특징

(1) 욕망의 표현

민간인 전략과 도시 소인민의 욕망 표현. 펑샤오강은 민간인 감각이 강한 감독이다. 그는 항상 시끄러운 현대 도시 생활과 평범한 사람들의 정신 상태에 관심을 둡니다. 그는 자신이 말했듯이 "나는 단지 시민 이사일 뿐이다"라고 말했다. 그의 영화는 시민의 관점에서 시민의 이상을 표현하고 시민계층의 내면적 욕구와 소비요구를 최대한 충족시킨다. 그의 영화가 대중의 사랑과 박수를 받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2) 생존과 삶에 대한 성찰

가상의 게임 플롯은 생존과 삶에 대한 성찰을 드러낸다. Feng Xiaogang의 영화는 Wang Shuo 소설의 게임, 아이러니 및 기타 특성을 계승하고 전체 시민 문화로 '게임'을 확장합니다. 새해 영화에서 그는 Feng Xiaogang에 대한 관점을 제시합니다. 샤오강

의 생활 조롱, 인생 놀림, 주류 문화 놀림은 극한까지 치닫는다. 그의 여러 새해 영화에서는 줄거리나 언어 측면에서 게임화 과정이 그의 창작물 전체에 걸쳐 진행됩니다. Feng Xiaogang은 편안하고 유머러스한 분위기 속에서 성인 게임의 동화 세계를 구축했습니다. 예를 들어, 줄거리 수준에서 "파티 A와 파티 B"는 롤플레잉 게임이고, "보기 또는 보기"는 추격 게임이고, "Endless"와 "도둑 없는 세상"은 지적 게임이고, "휴대전화"는 게임입니다. "는 거짓말 게임에 관한 게임입니다.

Feng Xiaogang의 영화에서 게임화 작업("Party A and Party B"), 게임화 사랑("See You or Separate"), 소셜 게임화("Endless") 등 실제 Xanadu는 이는 Feng Xiaogang의 생존에 대한 '게임 생활' 태도를 보여주는 것일 뿐입니다.

펑샤오강의 영화를 보면 'A당과 B당', '너를 보든지 말든지', '도둑 없는 세상' 등 그의 작품의 주제가 무겁고 심오하다는 것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인간 본성에 대한 성찰과 이해가 반영된 작품으로, <빅샷>과 <휴대폰>은 인간의 겸손한 존엄성에 대한 배려와 현대 미디어 폭력에 대한 경계심이 매우 심오하다. 설날 영화라는 코미디 형식으로 가득 찬 펑샤오강은 현재 도시인의 생활 상황에 대한 묘사를 추구하는데, 이것이 바로 펑샤오강의 설날 영화가 순수한 코미디나 지루한 희극으로 변하지 않는 이유이다.

(3) 북경풍의 언어

게임이 조롱하는 북경풍의 언어. 유원은 『보거나 헤어지든지』에서 눈먼 척하며 시적인 낭송을 통해 자신의 깊은 무력함과 슬픔을 드러내지만, 이 모든 것은 “다시 보니, 이것이 바로 사랑의 힘이다”라는 문장으로 드러난다. 강한 대비는 엄숙함과 유머를 결합한 유머를 강조합니다. 그리고 “동지여, 우리는 내일의 큰 발걸음을 내딛기 위해 오늘 큰 걸음을 후퇴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지도자여, 인민에게 봉사하라”는 것은 주류 이념에 대한 친절하고 온화한 조롱입니다. 'A당과 B당'에서 사천 요리사는 자신을 죽여도 나에게 말하지 않을 정도로 입을 다물고 영웅의 고귀한 의미를 완전히 무너뜨린다.

(4) 스타 전략

스타 전략 : 거유도 마찬가지, 히로인이 흐른다. Fung의 설날 영화는 최고의 상영 시간을 목표로 하고 사회적 관심의 정서적 문제를 해석하면서 "설 코미디"의 기치를 높이며 지역 엔터테인먼트 영화의 제작 전략을 개발하는 데 앞장섰습니다. 그리고 초기 계획이든 이후 운영이든 그는 항상 상업적 생산 과정을 준수하고, 중국 시장의 특성을 겨냥하고, 일반 사람들의 심리적 이익과 도덕적 성향에 부응하는 데 주의를 기울입니다. 1995년 이후 영화시장은 계속 침체되고 국내영화도 부진하며 놀라운 흥행 신화를 잇달아 만들어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