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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행사 기획

대학 활동 기획 1부

1. 활동 목적: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감사의 마음을 더 잘 반영하기 위함입니다. 현대 대학생들의 정서적 함양과 도덕적 감정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 사진은 대학생들이 자신의 가치를 보여주고 친절을 전파하며 동급생 간의 의사 소통을 촉진하고 도덕적, 이념적 자질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정신력을 함양하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친절함을 기억하고 학생들에게 삶에 활력을 더해줍니다.

2. 활동 주제:

"감정은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감사는 세상을 감동시킵니다."

3. 작업 요구 사항: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려면 건강하고 활동적인 모습을 주제로 하며, 현대 대학생들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작품의 주제에는 캐릭터, 동식물, 모교의 풍경 등 제한이 없습니다. 작품은 명확한 표현을 위해 텍스트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참고: 사진은 불가능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여 수정한 작품이어야 하며, 작품은 4인치 인쇄 사진이어야 합니다.)

4. 대상: 해당 대학의 모든 학생

5. 활동 장소: 미술 전시관 건립

6. 활동 시기 : 20xx년 최근

7. 등록 방법 : 수업 시간에 등록하거나 등록 장소에서 등록

8. 후원 : 장저우시 직업대학

9. 기획 및 수행 단위: 장저우시 직업대학 청년동맹 예술부

후원자: XXX

10. 업무 정리

(1) 사무실은 전시 사진 정리를 담당합니다.

(2) 행사장 배치 및 행사 종료 후 정리는 자율협회에서 담당합니다.

(3) 스포츠부는 행사에 필요한 물품의 운송을 담당합니다.

(4) 조직부와 실무부는 행사장의 질서를 정리하는 일을 담당한다.

(5) 선전부는 본 행사의 홍보 업무를 담당합니다.

(6) 편집부는 행사 현장 촬영과 취재 취재 등을 담당한다.

(7) 학습부와 예술부 구성원이 이동팀으로 협력하여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11. 활동 과정:

1. 조기 준비:

(1) 홍보 작업: 선전부는 포스터를 그려 학교에 게시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도로 및 기숙사 공간에서 각 학급의 모니터와 회의를 소집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전달합니다. 각 학급의 모니터들은 각 학급에서 이를 널리 알리고, 학급 사진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의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됩니다.

(2) 작가 작품 확인: 전시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는 전시가 질서정연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작가를 위한 전시 사진 정리가 필요합니다.

(3) 관련 학생들을 배치하여 장소를 마련합니다.

(4) 전시 전 준비와 사진 현상, 필요한 물품을 모두 준비합니다.

2. 전시 과정

(1) 사진전 기간 동안 학생회 회원들이 교대로 자리에 앉도록 배치합니다.

(2) 작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학생들이 질서있게 작품을 방문하도록 조직합니다.

(3) 참가업체들은 서로 소통하며 귀중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4) 뛰어난 작품을 선정하여 포상합니다.

3. 추후 준비

(1) 전시가 끝난 후 학생회 간부가 행사장을 정리하고 정리합니다.

(2) 전시 작품을 통합하여 보관합니다.

(3) 이번 사진전의 효과를 요약했다.

12. 시상 설정

1등상: 1 2등상: 2 3등상: 3 우수상: 여러 개

비고: 각 우승 학생에게는 인증서가 수여됩니다. 그리고 상.

13. 예산

홍보용:

테마 배너 1개 50엔

컴퓨터 인쇄 포스터 1개 50엔

손으로 그린 ​​포스터 5장 30위안

2. 준비 요건:

(1) 흰색 전시판 3개 (2) 이젤 여러 개 (3) 테이블 여러 개 (4) 서명 펜 2개

(5) 방명록 2 (6) 적절 펜 수량 (7) 배너 테이프 1개 20위안

3. 전동

100위안 4. 상금

250위안

총 총액: RMB 500 대학 활동 계획 2부

1. 활동 주제:

당신이 살고 있는 대학을 붙잡아라

2. 목적 활동

고등학교 생활을 마치고 대학에 입학하면서 우리의 삶은 새로운 여정을 시작합니다. 다채로운 대학 생활은 각 대학생의 삶의 꿈을 하나로 엮어주며 다양한 동아리, 대회, 활동을 통해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합니다. 그러나 점차 많은 학생들이 밤늦게까지 자지 않고, 아침에 침대에 누워 있고, 아침 식사를 건너뛰고, 수업에 급히 들어가고, 수업 사이에 간식을 먹고, 식사 전에 배고프지 않고, 기숙사에 머물고, 온라인으로 자는 등 '진짜 대학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운동부족이 대학생활의 일부임을 진솔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어떻게 대학생활을 계획하고 멋지고 알찬 대학생활을 할 것인가는 대학생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대학과 청소년들을 붙잡아야 합니다!

3. 이벤트 시간:

11월 xx

4. 이벤트 장소:

추후 결정

5. 후원 단위 :

예술대학 학생당 분과

6. 활동 범위 :

예술대학 11학년 전체 학생 예술

7. 활동 과정:

1부:

호스트 소개:

대학 재미있는 게임 주최: 학생 파티 지점 예술대학

주최: 예술대학 청년동맹위원회 학생회

활동 목적: 고등학교 생활을 마치고 대학에 입학하여 우리의 삶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여행. 다채로운 대학 생활은 각 대학생의 삶의 꿈을 하나로 엮어주며 다양한 동아리, 대회, 활동을 통해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합니다. 그러나 점차 많은 학생들이 밤늦게까지 자지 않고, 아침에 침대에 누워 있고, 아침 식사를 건너뛰고, 수업에 급히 들어가고, 수업 사이에 간식을 먹고, 식사 전에 배고프지 않고, 기숙사에 머물고, 온라인으로 자는 등 '진짜 대학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운동부족이 대학생활의 일부임을 진솔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어떻게 대학생활을 계획하고 멋지고 알찬 대학생활을 할 것인가는 대학생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대학과 청소년들을 붙잡아야 합니다!

2부:

모두 일어나 뜨거운 박수를 보내며 새로운 대학 생활을 환영하며 우리 대학을 지켜주세요

3부:

활동이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게임 절차 및 규칙 참조)

첫 번째 링크: 멋진 오프닝 연극 공연 - 반 친구들의 워밍업 쇼

두 번째 링크: 재미있는 미니 게임 솔리테어

(1) "모방 마스터"가 누구인지 맞춰보세요

이 링크는 호스트의 후원으로 4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전체 학급이 멀티플레이어에서 테스트됩니다. 게임. 그룹,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이 함께 게임에 참여합니다.

(2) 손 보이기

이 링크는 학급 전체가 여러 명의 학생을 선택하여 쌍으로 게임을 완료하는 게임입니다. , 매우 재미있습니다.

(3) 당근 스쿼트

이 링크는 독립형 게임입니다. 즉, 인원 수에 일정한 제한이 있으며, 참여하려면 6명이 필요합니다. 게임에서는 호스트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호스트 인원은 6명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4) 당신이 그리고 내 생각엔

이 링크는 20명이 참가해야 하는 멀티플레이 게임입니다. 호스트가 질문을 읽고 팀원들이 그림을 그립니다. 이 링크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세 번째 링크: 대규모 상호작용, 모두가 게임입니다.

네 번째 링크: 수업은 각 수업을 구성하여 학생들에게 즉석 공연을 추천합니다.

4부:

이벤트 종료 안내

1. 청중에게 소감을 부탁합니다(게임에 참여한 사람들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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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주최측은 본 이벤트의 개인 스타와 팀 스타를 발표하고, 게임에서 획득한 상품을 시상합니다.

첨부 1:

요구사항: 1. 각 게임 전에 호스트는 플레이어 수, 보상 및 처벌, 게임 플레이, 시간 제한, 위반 처리 등을 포함하여 이번 게임 라운드의 규칙을 읽어야 합니다.

2. 현장 배우, 장면 배치 스태프, 계시원, 채점 스태프 등 각자가 맡은 일을 한다.

3. 게임의 순서와 규율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부록 2:

첫 번째 부분에서는 주최자가 행사 세부 사항을 읽고 인원을 배정합니다. (5분)

두 번째 부분은 환영 슬로건으로 진행자가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어주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1분)

장기자랑의 첫 번째 부분인 세 번째 부분은 워밍업 역할을 한다. 두 번째 섹션은 4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4개의 서로 다른 게임으로 분위기를 돋우고 장면을 활기차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링크가 피날레 역할을 합니다. (30분)

4부는 당첨자 발표로 마무리됩니다. (4분)

첨부 3:

게임 절차 및 답변 규칙:

첫 번째 링크: 오프닝 연극 공연 - 반 친구들의 워밍업 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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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세션에서는 같은 반의 실력 있는 학생들이 등장해 자신들이 살게 될 대학을 주제로 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두 번째 링크: 재미있는 게임

1. 이 링크는 '(1) '모방 고수'가 누구인지 맞춰보기, (2) 손 보여주기, 발, (3) 당근 스쿼트, (4) 당신이 그림을 그리면 될 것 같아요."

2. 게임 규칙:

(1) 누가 '모방 마스터'인지 추측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학급의 48명의 학생을 6개의 그룹으로 나눕니다. 그룹당. 둘째, 각 그룹의 대표자를 호스트에게 보내 종이 쪽지를 뽑습니다. 셋째, 쪽지를 받은 사람의 말을 금지하고 몸짓을 이용해 쪽지에 적힌 내용을 차례로 보여주고, 쪽지를 받지 못한 사람에게는 쪽지에 적힌 내용을 추측하게 했다. 넷째, 쪽지에 적힌 내용을 추측하면 합격으로 간주됩니다. (참고: 메모에 쓸 수 있는 내용은 ①번개 ②음악 듣기 ③식물에 물주기 ④의자에 앉기 ⑤꿀꺽꿀꺽 ⑥흥분 ⑦겁먹기 등)

(2) 손과 발을 2명이 한 그룹으로 화면에 표시된 단어를 연주하면 다른 학생이 단어를 맞히게 됩니다. 추측할 수 없는 학생은 다른 물체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지만 소리를 내거나 입술을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독서. 각 질문에 대한 답변은 1분으로 제한되며, 각 그룹에는 5개의 어휘가 있습니다.

(3) 당근 스쿼트의 참가자 수는 6명입니다. 먼저 6명은 빨강, 노랑, 파랑, 흰색, 회색, 녹색 6가지 색상의 무를 선택해야 합니다. 6명이 일렬로 서있습니다. 진행자는 당근이 쪼그리고 앉는 소리가 들리면 처음에는 속도가 느려지고 점점 빨라진다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반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빠르게.

(4) 그림을 그리면 *** 20명이 참여하고, 20명이 ABCD 4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각 그룹에 5명이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두 학급에서 무작위로 20명의 학생을 그룹으로 나누었고, 질문 작성자는 4개의 카드 아래에 질문을 작성했으며, 각 그룹에서 카드를 뽑은 학생들은 동시에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카드를 읽은 후 질문을 하세요. 카드에 적힌 내용을 추측할 때까지 뒤에 있는 사람들이 차례로 추측하게 하세요. (참고: 각 사람에게 기회는 한 번뿐입니다. 두 번째 사람이 추측하지 못하고 세 번째 사람이 추측하면 앞에 있는 사람은 생각해도 말할 수 없습니다.)

세 번째, 네 번째 세션:

대중교류 세션에서는 진행자가 무대에서 내려와 군중 속을 걸으며 관객과 소통하며 의견을 수렴하고, 민속 전문가를 모으는 시간을 갖는다. 무대에서 공연을 하기도 하고, 자신의 재능을 뽐내기 위해 농담을 하기도 합니다.

군중이 주인공이다. 모인 대중 전문가들이 무대에서 즉석 공연을 펼치면 분위기가 활기차고 피날레를 준비하게 된다.

보충 조항:

1. 링크에 오류가 발생하면 백업 링크가 활성화됩니다. 순서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호스트와 수업 위원회가 학생들을 구성합니다.

2. 게임 세션을 즐기는 만큼 관객과의 상호작용 세션도 질서있게 진행되어야 합니다.

3. 같은 게임이 진행될 때, 게임에 참여하지 않는 다른 학생들도 규칙을 준수해야 하며, 뛰어다니거나 소음을 내서는 안 됩니다. 이는 게임 진행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학급위원회는 현장의 질서를 유지해야 합니다. .

4. 이 활동의 ​​원칙은 대학에 머무르면서 더 많은 교류와 접촉을 갖고,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하고,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부록 4:

이벤트 기본 규칙:

이 이벤트의 주제는 당신이 살게 될 대학입니다. 네 가지 재미있는 미니 게임이 있습니다. 이 주제를 중심으로 워밍업 쇼와 청중 상호 작용 게임도 있을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현장의 모든 학생들은 규율을 유지하고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2. 게임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은 게임 규칙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게임 규칙을 위반해서는 안 되며, 위반할 경우 처벌을 받게 됩니다. 구체적인 처벌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손으로 그리는 게임에 대한 처벌: 교실을 돌거나 재능을 펼치는 것입니다.

둘째, 당근 스쿼트 게임에 대한 처벌: 원을 그리며 돌면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표정을 5회 연속 촬영하거나 다양한 동물의 특징을 알아보세요.

셋째, 무승부 게임에 대한 벌칙은 진실인가 도전인가입니다.

3. 게임 결과와 주최측의 판단을 존중합니다. 게임 진행 중 어느 링크에서든 이의가 발생할 경우, 학급위원회와 호스트의 판단을 거쳐 조율 후 결과를 공지하겠습니다.

4. 현장을 조용하게 유지하고, 게임에 주의를 기울이고, 진행자의 배치를 따르며, 게임 중에 게임을 방해하지 마십시오.

5. 경기 중에는 긴장을 풀고 경기가 끝나면 빨리 자리로 돌아가야 합니다.

6. 게임에서 특별한 상황이 발생하면 특별한 처리가 수행됩니다. 당황하거나 게임 및 활동의 흐름에 영향을 미치지 마십시오.

부록 5:

긴급 조치:

1. 행사 진행 중 마이크에 문제가 발생하여 정상적으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서포터즈는 암묵적으로 협조하고, 마이크를 교대로 사용하며 질서있게 행사를 진행해야 합니다.

2. ppt 발표에 갑작스런 문제가 발생할 경우 침묵을 방지하기 위해 이 기간 동안 각 학급의 문예위원회가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학과의 학생이나 기술직원이 나서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시간입니다. 장비가 정상으로 돌아온 후에도 활동은 계속됩니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리면 교사에게 협조를 요청하거나 각 형제의 반원에게 의견을 표현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경기 중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주최자가 결과가 정확하다고 발표한 경우, 게임 종료 후 각 참가 팀에 이를 설명하고, 주최자가 결과도 잘못되었다고 발표한 경우에는 올바른 결과를 다시 발표해야 합니다. 보상이나 재결과를 다시 주어야 합니다.

부록 6:

직원 배치:

1. 총괄책임: 조직부.

2. 강의실, 강당 신청, 박수 및 배부 : 예술대학 청년동맹위원회 학생회 조직부.

구체적인 업무 : 경기 전 강의실 신청, 활동 장소 배치 및 위치, 경기에 사용되는 소품 배포 및 대여 등을 완료합니다.

3. 홍보판 및 포스터 제작 : 본급 선전위원회

4. 게임물자 구입 및 물류용역 : 수업생활위원회 및 조직위원회

5. 사진 촬영: 이 수업을 듣는 학생들은 카메라나 휴대폰을 가지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6. ppt 재생 : 이 클래스의 ppt 제작진 및 기술진

7. 현장 주문 유지 담당자 : 해당 클래스의 모든 클래스 위원

8. 현장배치 : 본 수업의 모든 학급위원

9. 요구 사항: (1) 모든 현장 레이아웃 담당자는 행사 시작 1시간 전에 지정된 장소에 도착하여 장면을 정리해야 합니다.

(2) 사진 작가, PPT 재생 담당자 및 현장 시퀀스 유지보수 담당자는 행사 시작 시간 30분 전에 도착해야 합니다.

대학 활동 계획 3장

활동 목적:

대다수 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학생들의 문화적 질을 향상시키고 우호 관계를 강화하며, 그리고 우리 학과의 모든 학생들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우리는 긍정적인 정신으로 이 "당신이 그림을 그리면 추측합니다" 콘테스트를 특별히 조직합니다.

후원자:

청년 연맹 회원. , 각 반의 연맹 지부 간사, 학습부서의 구성원

참여 방법:

1. 각 반은 수업을 기준으로 관심 있는 학생 3명을 선발합니다. 이 활동에 참여하고, 팀 리더를 선택하세요.

2. 예선은 2인으로 진행되며, 결선은 3인 + 선생님 1인(교장 제외)으로 진행됩니다.

3. 참가 그룹의 순서는 각 그룹의 리더들의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답변 순서는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등록 방법:

학생들은 먼저 반장에게 등록해야 하며, 반장이 목록을 전달합니다. (청년동맹 부비서: Yu Tiantian) 참고: 참가 클래스는 13개 메커니즘 중 1급을 포함하여 모두 14급 클래스입니다.

대회 규칙:

예선에서는 본 학과의 8개 반이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두 반이 하나의 팀을 구성하여 결승전을 4개 팀으로 나누어 경쟁하게 됩니다. 두 사람이 참여하여 8개의 문제 은행에서 문제 유형을 선택합니다. (주의: 문제 선택은 중복될 수 없습니다.) 한 학생이 자신이 본 문제와 관련된 그림을 그립니다. 그는 사회자의 지시에 따라 돌아서서 뒤쪽에 있는 칠판에 대답을 그대로 적는다. 질문에 답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180초입니다. 질문에 답할 수 없으면 "통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답에 대해서는 1점이 추가됩니다. 오답이나 "통과"에 대해서는 감점되지 않습니다. 4개 팀 각각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반이 결승에 진출하게 됩니다.

본선 : 본선에 진출한 4개 학급의 학생 3명이 모두 참가하며, 대회에 참가할 교사 1명을 선정합니다(교장 제외). 고득점 순으로 질문에 답하게 됩니다. , 또한 4개의 문제은행에서 문제 유형을 선택하세요. 첫 번째 학생은 보이는 문제와 유사한 동작을 그리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감점됩니다.) 주어진 시간 내에 마지막 참가자에게 차례대로 질문의 답을 전달합니다. 정답은 2점, 오답은 감점되지 않으며, 음성 정보는 2점이 감점됩니다.

수상 내역: 최우수 암묵적 이해상: 1등상: 2등상: 3등 상 : 대학활동기획 제4장

1. 행사명 : 광저우 중의의과대학 09침 치주치재단 제36차 꿈

2. 주관단위 : 09핀 Qijiuqi 침술대학 재단

3. 활동 목적: 학식, 응집력, 자기 강화 및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줍니다.

4. 대상: 09 핀 7의 모든 교사와 학생

5. 활동 형식:

09 핀 7의 모든 교사와 학생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활동. 17일 행사 전까지 참여 교사와 학생은 각각 물품을 준비해야 하며, 물품 보유자는 행사장에 가서 유료로 다른 사람과 교환할 수 있다. 교환은 물물교환, 현금 거래, 꿈 거래 등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물물교환 : 각 아이템 소지자는 직원의 입회 하에 현장에서 다른 소지자와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으며, 현금 거래 : 아이템 소지자가 교환 당사자의 아이템이 조건을 충족할 수 없다고 판단할 경우 현금 거래가 가능합니다. (금액은 아이템 보유자가 결정합니다. 거래가 완료된 후 거래 금액의 5%를 기부해야 합니다.) 드림 거래: 아이템 보유자는 아이템에 완료될 꿈을 줄 수 있습니다. 3일 이내 실현) 가능), 아이템 보유자를 위해 구현하는 것은 구매자의 몫입니다. 양측 모두 꿈의 합의를 거쳐야 하며, 물품은 재단에서 3일 동안 임시 보관합니다. (물품은 관련 직원이 보관합니다.) 3일 이후에는 물품 보유자 또는 구매자에게 물품이 인도됩니다. 꿈의 완성도(꿈의 완성 정도는 재단에서 결정) 심사위원단은 아이템 소지자의 의견을 검토하고 종합합니다.

참고: 1. 모든 거래(물물 교환, 현금 교환 및 드림 교환 포함)는 담당 직원이 목격해야 하며 담당하는 각 거래의 양측의 상황을 기록하고 드림 거래에 대한 꿈의 계약을 유지해야 합니다. p>

2. 행사 종료 후 드림계약서 및 거래기록을 사무총장실에 제출합니다.

3. 모든 성공적인 거래의 당사자는 반드시 직원의 안내를 받아 재무팀으로 갑니다. 사랑의 기부를 하는 장관. 기부가 완료되면 직원이 거래기록을 정리합니다. (물물교환, 꿈교환의 경우 쌍방이 각각 1위안을 기부해야 하며, 현금거래의 경우 물품보유자가 거래금액의 5%를 기부해야 합니다. 구매자는 기부할 필요가 없으며 거래금액은 거래금액으로 계산됩니다. 양 당사자 공동 기부)

6. 활동 과정:

(1) 1단계 홍보: 4월 11일

(2) 2단계 홍보: 4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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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현장활동 : 4월 17일

1) 활동시간 : (청년동맹위원회 현장활동 종료 후 시작)

2) 활동 단계:

1행사 시작 안내(배경음악 시작. 배경음악 담당자: Xintong)

2스태프 해산

3거래시간은 30분 6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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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거래중단, 활동종료를 알리고, 재정상태를 실명형식으로 공지(빨간색 바탕에 검은색 글씨) background)

참고: 두 개의 호스트가 있으며, 그들은 회선을 담당합니다.

(4) 재정결산: 대학활동기획 5장 4월 20일

1. 행사명

'문학스포츠상, 히트' 추펑 초대 to fly together' 동아리 여학생

2. 활동 배경 :

** 신입생들이 새로운 대학 생활에 돌입하기 시작했고, 다양한 동아리도 모집을 완료했습니다. 신입생들이 자신이 선택한 동아리에 대해 알아보고 동아리 활동에 참여하여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전문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여 동아리 활동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기 위해 친목을 도모하고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 두 동아리 간의 교류가 함께 진행되면서, 두 동아리는 문학과 스포츠를 결합해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 형태를 선보이기 위해 신입생들을 위한 특별한 사교행사를 마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3. 활동 목적

사회 간의 연결과 교류를 촉진하여 자원과 재능의 최대 공유를 달성합니다. 신입생들이 새로운 상황과 사랑 속에서 문학과 스포츠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자신의 클럽이 더 많은 지식과 우정을 얻을 수 있고, 대학 스타일을 보여주고, 쾌적한 캠퍼스 분위기를 더하며, 신입생들이 문학과 예술을 배우고 스포츠에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무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IV. 활동 개요

1. 활동 시간: 11월 13일 **

3. 활동 주제: HOT 농구 클럽, Luofeng 문학 클럽 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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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준비 작업:

A: 두 협회는 두 협회 간의 형식, 내용, 구체적인 프로그램 준비, 행사 시간 준비 등에 대해 논의합니다.

B: 클럽에서는 회원들에게 활동을 설명하고 프로그램을 준비하며 참가자를 확인하고 프로그램을 연습할 시간을 찾기 위해 회의를 개최합니다.

C: 행사장을 꾸미고 미디어 장비를 배치한다.

5. 활동 과정:

1. 장소 마련(양 클럽 ***이 동시에 완료)

2. 호스트가 주재합니다. 행사 개막

3. 공연 프로그램

A. 드라마 '진시황제가 첩을 선택하다'(출연자: HOT 농구부)

B. 시 낭독 '미래를 믿으라'(출연자: 나단풍문학회)

C. 게임세션(관용어 맞히기: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 조는 10개의 관용구를 가지고 맞히는 사람) 정해진 시간 내에 더 정확하게 맞추시면 선물을 드립니다)

D. 합창 '별이 빛나는 하늘을 바라보며' (출연자: HOT 농구부)

E. 드라마 '동쪽 여행' " (출연자 : 뤄펑 문예부)

F. 게임 세션 (잠복요원은 누구인가) : 각 팀에서 3명, ***6명을 선정하고 비슷한 단어를 쓸 수 있는 카드 6장을 나눠주고, 그 중 5장은 예를 들어 다섯 장의 카드는 여성을 쓰고 한 장의 카드는 소녀를 씁니다.

각자의 직설적인 설명을 통해 누가 잠복꾼인지 맞춰보세요. 추측이 틀리면 잠복꾼이 승리하고, 나머지 5명은 벌칙을 받게 됩니다.)

스트릿댄스(출연자: HOT 농구부)

H. 합창 "Old Boy"(출연자:뤄펑문예회)

I. 게임 링크(풍선 들기: 각 그룹이 균형 능력이 더 좋은 3명을 선택하여 한쪽에서 풍선을 밀어냅니다. 과거가 더 많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J. Mime (출연자: HOT 농구 클럽)

K. 수화 "사랑이 퍼지게 해주세요" (출연자: Luofeng Literary) 클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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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HOT 농구부 회장 단독 공연

M. 사회자의 폐회식

4. 행사장 청소

6. 자금조달 및 사용조건:

1. 장식용품: 10위안

2. 생수: 10위안

3 .과자 및 간식 : 30위안

 4. 선물 : 10위안

기타 실비 적용

총액 : 60위안

7. 활동 요약:

이번 소셜 이벤트를 통해 향후 활동에 필요한 경험을 얻고, 이벤트에서 배운 교훈을 요약하고 싶습니다. 또한 동아리 친구들을 더 가깝게 만들고 우정을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아리 간의 우정은 모두에게 행복한 분위기를 조성할 뿐만 아니라 모두가 긴장을 풀고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게 하여 동아리 인재의 육성과 활용을 촉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미래에. 마지막으로 이번 행사의 완전한 성공을 기원합니다. 대학 행사 기획 6장

1. 기획 의의: 3년 전, 우리는 광시생태공정직업기술대학 마케팅 101학번에 모였습니다. 3년 후인 오늘, 우리는 이곳을 떠납니다. 이제 졸업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작별 인사를 하고 각자의 길을 갑니다. 모든 것이 예상된 것 같았고 모든 것이 너무 무기력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이렇게 3년이 지났습니다! 다시 원점으로 돌아간 것 같았는데, 문득 3년 동안 함께한 동창들과 주변 친구들이 생각보다 훨씬 더 귀여웠던 것 같아요! 지난 3년 동안 우리 반은 선생님의 지도력 하에 훌륭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3년이 지난 오늘, 우리의 뛰어난 그룹은 사회에 진출하여 독립적인 삶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우리가 삶에 대처할 수 있든 없든 사회에 함께 수확됩니다. 온갖 거부감과 온갖 무력감이 있어도, 아무리 괴로워 눈물을 흘려도. 아직도 작별인사를 해야 하는 6월, 떠나는 아쉬움이 가득했던 한여름, 우리는 대학을 떠나야 하고, 3년의 동창과 선생님도 떠나야 하고, 3년의 룸메이트도 떠나야 하고, 3년의 좋은 친구들도 떠나야 하고, 4년간의 선생님들을 떠나, 캠퍼스를 떠나 무슨 일이 있어도, 여기서 어떻게 청춘을 보냈든, 오늘 여기서 어떻게 공부하고 살았든 간에, 우리가 여기에 모일 수 있는 것은 우리의 운명입니다. 우리의 저녁 식사는 대학 생활의 마지막을 의미합니다. 파티에서 우리는 가장 견고한 언어와 가장 엄숙한 다짐을 사용하여 3년 동안 같은 교실에서 공부하고 살았던 동급생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소중히 여겼습니다.

1. 자금 출처 및 관리: 자금 출처: 모든 당원은 사전에 50위안을 받습니다(장소에 따라 다름). 자금 관리는 기획에 참여하는 모든 학급 간부 및 학생과 파티에서 수행합니다. 일괄적으로 정산됩니다(수수료는 AA방식으로 부과됩니다).

참가자 : 시립 101반 교직원 전원

2. 행사 장소 : 류저우시 사탕진에서 모임을 가질 예정이며, 구체적인 장소는 추후 결정됩니다. 토론

3. 행사 시간 : 20xx년 6월 18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시간은 모두가 논의한 후 결정됩니다.

4. 활동 세부 사항: 1. 학급 간부는 활동 자금을 수집하고 자금을 안전하게 관리하며 장단기 보충을 위해 모든 사람을 홍보하고 조직합니다

5. 행사 장소로 미리 출발해야 ​​하며, 시간에 맞춰 참여해야 합니다

6. 활동 중 학급 간부 및 리그 간부는 학생들의 안전을 책임지며 모든 사람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안전에 유의하세요

7. 활동 장소로 이동하여 기숙사에서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서로 배려해 주세요

8. 활동비 정산이 완료됩니다. 학급 간부 및 일부 기획 학생들에 의해

9. 모두가 정시에 활동에 참여하고 활동이 끝난 후 정시에 학교로 돌아옵니다.

10. 수행되는 활동: 1. 주최 반 간부, 반 친구들 참여

11. 반 간부 홍보, 사전 자금 모금, 반 친구들 협력

12. 안전하고 예의바른 방식으로 만찬 개최 활동

13. 근면하고 알뜰하고 행복한 저녁식사

결론: 오늘은 바로 졸업입니다. 선생님과 학생, 반 친구들의 우정은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됩니다. 우리가 인생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려고 할 때, 우리 모두는 기억할 것입니다. 바다의 웅장함이 없으면 시냇물의 아름다움도 있을 수 있고, 산의 웅장함 없이는 우여곡절도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산길에는 열정적인 음악이 없어도 서정적인 마이너 곡이 있을 수 있다. 미래의 긴 인생 여정에서 자신만의 방향을 찾고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그런 삶도 아름답습니다! )

모교가 더 큰 성공과 번영을 누리기를 바랍니다! 내 멘토의 일이 최선을 다하고 그의 복숭아와 자두가 향기롭기를 바랍니다! 나는 우리 반 친구들의 직업적 성공과 지속적인 우정을 기원합니다!

대학생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모두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대학 활동 계획 7장

활동명 : 의사소통 증진을 위한 게임

활동 목적 : 대학 생활을 한 지 두 달이 지났지만, 이 수업을 듣는 학생들은 전반적으로 수업 분위기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강하지는 않으나, 본 활동을 통해 학급 결속력이 강화되고, 학급의 화합의 정신이 함양되며, 좋은 수업분위기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

활동 소개: 본 활동은 게임 형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게임을 통해 수업 시간에 학생들 간의 관계를 강화하여 앞으로 학생들이 더 잘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대상: 경영 및 산업 1학년 모든 학생

활동 시간: 11월 5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활동 장소: 교사 활동 센터 K Room

활동 과정:

사전 준비: 소품: 정사각형 천 4개, 훌라후프 3개, 풍선 2봉지, 물 한 상자, 간식.

사회자: Lin Zhiyuan, Zhang Wendi

심판: Guo Quanxing, Chen Yijun

활동 내용:

1 스포츠 위원회에 문의 농구에 대해 논평하기 경기를 요약했습니다.

2게임 1: 풍선 자르기, 남자 1명과 여자 1명이 한 그룹으로, ***23개 그룹으로 나누어 남자 1명과 여자 1명이 각각 제자리에서 10번 회전한 후 고정합니다. 등을 대고 앞으로 전진하여 결승선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2차전 : 한 조에 8명이 있고, 각 조에서 대표자를 보내면 내가 제일 잘나가는 것 같다. 입과 손이 동시에 활성화되며, 입으로 말한 숫자와 손이 가리키는 숫자(1~5)가 일치하지 않아야 합니다. 숫자가 같을 경우 플레이어는 패배합니다.

게임 3 : 8명이 한 조가 되어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훌라후프를 운반하고, 한 사람에게 훌라후프를 올려준 후, 훌라후프를 놓지 않고 차례로 전달합니다. 후프는 첫 번째 사람에게 전달됩니다. 가장 빠르게 움직이는 팀이 승자가 됩니다.

게임 4 : 8명이 한 조가 된 플립 노르망디, 팀원 모두가 천 위에 서서 천을 떠나지 않고 천을 뒤집어 보려고 한다. 가장 빠른 그룹이 이기지 못합니다.

5차전 : BBQ 가수 8인조, 호스트가 주제를 정한다. 예를 들어, "너, 나, 그 사람"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노래를 불러야 하며, 각 그룹은 지정된 시간 내에 대답하지 못한 그룹이 패배하게 됩니다.

게임 6: 7의 배수는 말할 수 없습니다. 학급 전체가 원을 형성하고 순서대로 숫자를 말합니다. 7의 배수에 도달할 때마다 박수를 칩니다. 그래도 숫자를 말하면 패배합니다. .

게임 7: 자신의 위치를 ​​찾아 전체 학급을 일렬로 정렬한 후 무작위로 섞은 후 지정된 시간 내에 자신의 위치에 서지 못할 경우. , , 좋은 위치에 서지 못한 사람은 벌을 받게 됩니다.

예산:

사각 천 4개 12위안/개

풍선 2봉지 9위안/가방

훌라후프 3개 6위안/개

스낵 93위안

합계: 12*4+2*9+3*6+93=177(위안)

의의 행사 : 이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앞으로의 대학 생활에서 학급의 다른 학생들과 더 잘 소통하여 학급 전체를 활성화하는 동시에 모두의 단결 정신과 팀 의식을 행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활동 리더: Hao Xiaowen, Chen Yijun, Song Weiwe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