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귀시는 얼마나 많은 역사를 갖고 있나요?
귀시는 얼마나 많은 역사를 갖고 있나요?
구이시의 역사적 암시
웅시진은 장시성 잉탄시 관할구이시 시 정부의 소재지이자 구이시시의 경제 및 문화 발전 중심지입니다. Xiongshi Town 이름은 어디에서 유래 되었습니까?
귀시시 동쪽, 신장 강 북쪽 기슭에 물에 반쯤 잠긴 붉은 모래 바위가 있습니다. 신장강은 동쪽에서 흘러 돌담에 부딪혀 물의 흐름이 막히고 약간 남쪽으로 꺾였다가 다시 서쪽으로 흘러 삼면이 물로 둘러싸인 구이시(貴溪)의 보물땅을 남겼다. 그러므로 옛 기록에 따르면 이 돌은 "흐르는 물 위에 웅장하게 서 있고 성의 왼쪽을 막는 장벽이다"라고 하여 청나라 사람인 거팅환(赤庭煌)도 "남성석"이라고 불렀다. “시냇물 머리에 돌이 웅크려 동문을 위엄 있게 막고 있는 것 같다. 수천 개의 마을이 푸른 나무와 구름으로 둘러싸여 있고, 수천 마일의 거센 파도가 삼키고 있다.” 태양." 이 돌은 수년 동안 홍수가 났을 때 한 번도 잠긴 적이 없다고 하여 부석이라고 불립니다. 이는 이 돌이 물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 사이에는 "부석은 뜨지 못한다"는 속담이 있는데, 이는 부석이 뜨면 "물이 황금산을 덮을 것"이며 구이시현은 넓은 바다로 변한다는 뜻입니다.
경석이라고도 불리는 Xiongshi는 구현의 동문 밖 신장 강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장강 수위의 상승 및 하강에 따라 상승 및 하강하여 주춧돌 역할을 하여 홍수로부터 현을 보호한다고 합니다. 그 업적을 칭찬하기 위해 사람들은 현 도시를 Xiongshi Town이라고 불렀습니다.
남자돌은 왜 뜨는 걸까요? 전설에 따르면, 단오절 기간에 홍수가 나서 도시에 물이 쏟아져 상황이 매우 위험했습니다. 그러나 조정 전문가 그룹은 여전히 신장 강에서 용선 경주를 개최했습니다. 성 안팎의 서민들은 높은 파도와 빠른 해류를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성벽에 올라 그 광경을 감상했습니다.
강 옆에 청련사가 있는데, 그 사찰의 보살은 사람들이 홍수와 맞서 싸우고, 용선 경주를 벌이는 모습을 보고 마음이 매우 아팠습니다. 박람회. 18개의 선실을 갖춘 새로운 용선이 사찰 앞의 장엄한 돌 근처에서 노를 젓자, 불자루를 휘두르며 신강에 거대한 파도를 일으키며 용선을 향해 돌진했다. "소리가 나고 용선이 사람도 배도 모두 남석 밑 동굴로 끌려들어갔다. 그 중에 북치는 사람은 아주 영리해서, 나쁜 파도가 배 위로 굴러가면 북을 들고 파도 속으로 뛰어들어 어려움을 없앴습니다.
수바위 바닥에 있는 동굴에 휩쓸려 들어간 선원 36명 중 한 명도 익사하지 못했지만, 북치는 사람이 부족해 다시 수면으로 올라와 노를 저을 수도 없었다. 이듬해 단오절 기간 동안 용선 노를 젓는 동안 청련사 보살이 북 치는 사람을 불러들이는 주문을 걸었고, 장비가 완비된 용선이 다시 살아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거대한 돌 Xiongshi는 영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홍수의 흥망에 따라 오르락내리락 할 수 있으며 거대한 돌 자체는 홍수에 잠긴 적이 없습니다. 강 위에 떠 있는 가라앉지 않는 바위가 신강의 범람을 막아 구이시현을 막았다고 해서 사람들이 이를 장석이라 부르게 되었고, 여기서 구이시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구이시(貴溪)시 동쪽, 신장강(新疆) 북쪽 제방에는 반쯤 물에 잠긴 붉은 모래 바위가 있다. 신장강은 동쪽에서 흘러 돌담에 부딪혀 물의 흐름이 막히고 약간 남쪽으로 꺾였다가 다시 서쪽으로 흘러 삼면이 물로 둘러싸인 구이시(貴溪)의 보물땅을 남겼다. 그러므로 옛 기록에 따르면 이 돌은 "흐르는 물 위에 웅장하게 서 있고 성의 왼쪽을 막는 장벽이다"라고 하여 청나라 사람인 거팅환(赤庭煌)도 "남성석"이라고 불렀다. “시냇물 머리에 있는 돌은 호랑이가 웅크리고 있는 것 같고 장엄하며 홀로 동문을 막고 있다. 수천 개의 마을이 푸른 나무와 구름으로 둘러싸여 있고, 수천 마일의 거센 파도가 삼키고 있다.” 해를 위로 올려라." 이 돌은 수년 동안 홍수가 닥쳐도 한 번도 잠긴 적이 없다고 하여 부석이라 불린다. 이는 이 돌이 물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 사이에는 "부석은 뜨지 못한다"는 속담이 있는데, 이는 부석이 뜨면 "물이 황금산을 덮을 것"이며 구이시현은 넓은 바다로 변한다는 뜻입니다.
경석이라고도 불리는 Xiongshi는 구현의 동문 밖 신장강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장강 수위의 상승 및 하강에 따라 상승 및 하강하여 주춧돌 역할을 하여 홍수로부터 현을 보호한다고 합니다. 그 업적을 칭찬하기 위해 사람들은 현 도시를 Xiongshi Town이라고 불렀습니다.
남자돌은 왜 뜨는 걸까요? 전설에 따르면 단오절 기간에 홍수가 나서 도시에 물이 쏟아져 상황이 매우 위험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조정 전문가 그룹은 여전히 신장 강에서 용선 경주를 개최했습니다. 성 안팎의 서민들은 높은 파도와 빠른 해류를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성벽에 올라 그 광경을 감상했습니다.
강 옆에 청련사가 있는데, 그 사찰의 보살은 사람들이 홍수와 맞서 싸우고, 용선 경주를 벌이는 모습을 보고 마음이 매우 아팠습니다. 박람회. 18개의 선실을 갖춘 새로운 용선이 사찰 앞의 장엄한 돌 근처에서 노를 젓자, 불자루를 휘두르며 신강에 거대한 파도를 일으키며 용선을 향해 돌진했다. " 소리가 나고 용선이 사람도 배도 모두 남석 밑 동굴로 끌려들어갔다. 그 중에 북치는 사람은 아주 영리해서, 나쁜 파도가 배 위로 굴러가면 북을 들고 파도 속으로 뛰어들어 어려움을 없앴습니다.
수바위 바닥에 있는 동굴에 휩쓸려 들어간 선원 36명 중 한 명도 익사하지 못했지만, 북치는 사람이 부족해 다시 수면으로 올라와 노를 저을 수도 없었다.
다음 해 용선 축제 기간 동안 청련사 보살은 북 연주자를 불러들이는 주문을 걸었고, 이로써 모든 장비를 갖춘 용선이 다시 살아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거대한 돌 Xiongshi는 영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홍수의 흥망에 따라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으며 거대한 돌 자체는 홍수에 잠긴 적이 없습니다. 강 위에 떠 있는 가라앉지 않는 바위가 신강의 범람을 막아 구이시현을 막았다고 해서 사람들이 이를 장석이라 부르게 되었고, 여기서 구이시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신장강은 구이시시를 약 60㎞에 걸쳐 흐르며 도시 남부 백망저우에서 자란 고대 튤립 약초(샹퉁샹)의 이름을 따서 샹시강이라고 불린다. 강둑의 이 부분은 기암과 기암괴석이 있어 등산과 탐색으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인기 있는 "구이시에서 해야 할 10가지 일"은 이러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기발하게 요약한 것입니다.
(1) "궈방산(Guobang Mountain)은 매달릴 수 없습니다."
오면봉(Wumian Peak)이라고도 알려진 구아방산(Guabang Mountain)은 도시에서 남서쪽으로 5마일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Guixi County Chronicle"에는 이 산에 "새 길과 기암이 있습니다. 오르는 바구니와 매달린 매듭이 자주 침수됩니다. 평양을 내려다 보면 흉벽이 들쭉날쭉하고 숲 속에 숨어 있습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 "동화산 북쪽 오각석은 너무 견고해서 4면이 있습니다. "청나라의 정력구는 "신안에는 멋진 곳이 많은데 오각석이 오늘날 첫 번째입니다."라고 칭찬했습니다. , 공중에 매달려있는 것처럼 가파르고 우뚝 솟은 봉우리를 여전히 볼 수있어 사람이 접근 할 수 없기 때문에 "산에 매달릴 수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명나라의 관광객이자 지리학자인 서하객(Xu Xiake)은 정상에 도달하기 전에 산의 남동쪽으로 우회했습니다. "Xu Xiake의 여행"에 따르면 Wumian Peak의 정상은 Foyu Peak입니다. 당시 산허리에 승려 사원이 있었는데 Xiake는 한때 이곳에서 비를 피했습니다. 지금은 성전이 폐허가 되어 잔해만 남아있습니다. Xiake의 발자취를 따라 올라가서 조감도를 얻으면 강을 가로 지르는 Xinshui River와 장엄한 강 다리가 10 마일이 넘는 연속으로 놓여있어 매우 아름답습니다. 훌륭하다. 양쯔강 북쪽으로 이동하면 바닥이 엇갈리고 사람들이 개미처럼 걷고 도시의 거리가 모두 보입니다. 방문객들이 이곳에 오면 마치 바람이 얼굴을 향하고 소나무 파도가 귀에 닿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퇴근 후 정말 즐겁습니다.
(2) "하늘의 선은 보이지 않는다"
우면봉에서 남쪽으로 계단을 오르고, 협곡을 통과하여 백 걸음을 걸어가면 동굴의 선에 이른다. 하늘. 이곳의 산은 폭이 10m에 불과한 두 개로 갈라져 있고, 높이가 거의 100m에 달하는 두 개의 곧은 벽이 있습니다. 문자는 안에 있고 태양은 밖에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정말 전시할 수 없는 이상한 곳이라 '보이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사료에 따르면 당나라 오면리가 관료가 되기 전에 이곳에 공방을 지어 공부했다고 하여 일선천은 전곡동이라고도 불렸습니다. 원나라 조몽조(趙孟趙)가 쓴 시가 있다. “동굴은 선경이고, 동굴 입구는 복숭아밭이다. 닭과 개가 자기 마을을 이루는 무릉로는 어떤가?”라는 시가 있다. 명나라 강여금(康瑞金)의 『천행유행』에서 “돌을 다듬으면 하늘을 고칠 수 있는데 어찌하리요?”, 『귀계현기』도 이 동굴을 칭찬했다. 신이 설정한 곳인데, 시간이 지나서 보면 텅 빈 외곽을 올려다볼 수 있을 정도로 낯설고 자연스럽습니다.” 오늘날에는 어느 계절에나 동굴을 방문할 수 있지만 봄비와 이른 햇살이 가장 좋습니다. 최상의. 그때 산과 강에 구슬이 스며들어 공중에 날아 바위에 닿아 튀더니 수천 개의 작은 물방울이 나와 눈의 빛을 반사하여 일곱 빛깔로 나타나 비와 이슬이 되어 달콤한 샘에 모이니라 . 명나라 출신인 왕추(王秀)는 이 광경과 느낌, 소리를 “하늘에서 액체 방울 소리가 계속된다”고 묘사했는데, 이는 좋은 문장이라고 볼 수 있다. 그리고 Xu Xiake는 심지어 "그의 인생에서 왕관을 쓸 수 있는 사람"이라고 칭찬했는데, 이는 동굴의 경이로움이 강남의 유명한 장소보다 열등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3) "금은 창고는 열 수 없습니다"
구이시시 웅시 진 남서쪽 산기슭 벽에 돌이 박혀 있는데, 엄격한 동굴 문이 있는 이곳은 금은 창고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석공이 우연히 동굴 입구를 지나다가 동굴에서 금과 은이 흘러나오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뻐했다고 합니다. 그는 가방을 손에 쥐고 양이 적다고 생각하여 금과 은을 다시 동굴 안으로 쓸어넣고,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하도록 돌을 옮겨 입구를 막았습니다. 그는 즉시 집으로 달려가서 빈 바구니를 들고, 짐을 가득 싣고 돌아오려고 동굴 입구로 돌아갔습니다. 뜻밖에도 막힌 돌은 땅에 뿌리를 내린 듯 밀어낼 수 없었다. 석공은 너무 화가 나서 쇠드릴로 돌을 잘라냈습니다. 갑자기 큰 천둥소리가 나더니 돌이 돌문으로 변해 동굴 입구가 영원히 봉쇄되어 오늘날까지 열 수 없게 되었다고 사람들 사이에는 "금은창고는 열 수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열었다'는 말은 아마도 돈에 너무 욕심을 내지 말라는 세상에 대한 권고일 것이다.
(4) "불멸의 다리는 건널 수 없습니다"
구이시에서 남동쪽으로 3마일 떨어진 신장 강 남쪽 기슭의 산속에 마치 같은 거대한 돌이 있습니다. 자연의 단일 아치형 돌다리인 무지개. Yueqiaoyan. 다리 아래에서 올려다보면 다리의 아치가 높고 둥글며, 들보와 기둥이 정사각형이고 곧게 서 있으며 지상에서 20~30m 높이로 솟아 있어 마치 인공 석조로 만든 것처럼 보입니다. 다리 동쪽에서 절벽을 올라보세요. 다리 데크는 넓고 곧게 뻗어 있으며, 길이는 약 50~60m로 머리를 높이 들고도 걸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러나 서쪽 끝에 이르면 내려갈 계단이 없는 가파른 절벽을 만나게 된다. 여기에서 10m쯤 가면 다리 위에 사람처럼 생긴 돌이 마치 보행자에게 경고라도 하듯 앉아 있는 것 같다. 관광객들은 돌아서 원래 길을 따라 돌아갈 수밖에 없기 때문에 '불멸의 다리는 건널 수 없다'는 말이 있다.
다리 본체의 돌담에는 "여기에 신의 흔적이 있습니다. 신이 여기에 왔습니까? 산꽃은 항상 웃고 있고, 들새는 벗겨졌습니다."라는 문구가 많이 새겨 져 있습니다. 여전히 모호하게 식별 가능합니다. 원나라 조한(趙秦)의 시에는 “천산이 깃든 곳에 우아한 동굴 문이 열린다”고 했고, 명나라 시 “불멸의 다리”에서 고빈은 “기묘한 돌은 힘이 세다”고 했다. 불멸의 다리를 건설할 돌을 누가 아끼겠습니까?" 청나라의 주이준(朱伯孫)도 그의 시 《귀희》에서 이 장면을 언급했다. “이상하게도 산들이 가마솥으로 덮이고, 돌 하나가 갑자기 다리가 된다.” 옛 기록에 "산기슭에서 올려다 보면 생태가 멀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서하객이 산기슭에 갔을 때 산에 높은 다리가 있어서 가보니 많이 달랐다. 그의 칭찬은 『장유유일기』에 기록되어 있다.
(5) "배가 큰 나한과 놀 수 없다"
선교 서쪽 끝에 있는 돌인은 가슴을 들고 배를 내민 채 앉아 있다 책상다리를 하고 명상하는 사람을 배가 큰 나한이라 부른다. 불교의 위엄 때문에 가지고 놀 수도 없고, 너무 커서 가지고 놀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 사이에는 '배가 큰 나한은 가지고 놀 수 없다'는 말이 있다. 그가 그를 귀신이나 신처럼 존경하는지, 아니면 그의 태도로 다른 사람들을 훈계하는지 여부는 테스트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실 건물을 짓고 사다리를 오르지 않고서는 이 나한까지 오르기란 참으로 어렵습니다.
(6) "부석은 뜨지 못한다"
구이시시 동쪽, 신장강 북쪽 제방에는 물에 반쯤 잠긴 붉은 모래 바위가 있습니다. 신장강은 동쪽에서 흘러 돌담에 부딪혀 물의 흐름이 막히고 약간 남쪽으로 꺾였다가 다시 서쪽으로 흘러 삼면이 물로 둘러싸인 구이시(貴溪)의 보물땅을 남겼다. 그러므로 옛 기록에 따르면 이 돌은 "흐르는 물 위에 웅장하게 서 있고 성의 왼편에 있는 장벽이다"라고 하였으며, 청나라 사람인 거정환(居智煌)은 "강물에 있는 돌"이라고 칭송하기도 했다. 시냇물 머리는 호랑이가 웅크려 웅장하게 동문을 막고 있는 것 같고, 수천 개의 마을이 푸른 나무로 뒤덮이고 구름이 잠겨 있고, 수천 마일의 폭풍우가 태양을 향하고 있다." 이 돌은 수년 동안 홍수에 잠긴 적이 없다고 해서 부석이라고 합니다. 이는 이 돌이 물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 사이에는 "부석은 뜨지 못한다"는 속담이 있는데, 이는 부석이 뜨면 "물이 황금산을 덮을 것"이며 구이시현은 넓은 바다로 변한다는 뜻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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