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2021년 런던 봄/여름 패션위크에서 아방가르드 디자인이 어떻게 쇠퇴를 되돌릴 수 있을까요?

2021년 런던 봄/여름 패션위크에서 아방가르드 디자인이 어떻게 쇠퇴를 되돌릴 수 있을까요?

런던 패션위크는 스타일이 너무 아방가르드해서 판매가 쉽지 않다(결국 대중의 미학은 여전히 ​​전통적이거나 평범한 경향이 있다). 그리고 뉴욕 패션 위크처럼 전염병 기간에는 더욱 더 늘어 났고, 걷고 나면 외로움을 느꼈습니다. 암울하긴 하지만 그래도 4대 패션주에 들어가야 하는데 쓸 내용이 별로 없어서 반전으로 끝난다.

그런데 런던 패션위크는 현재 부진한 상황이지만, 이후 이미 유명해진 알렉산더 맥퀸과 존 갈리아노 등의 영국 디자이너들은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켈러,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조나단 앤더슨, 다니엘 리, 킴 존스... 패션 업계에 지속적으로 인재를 공급해 준 엠파이어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시즌의 테마는 '인 블룸(In Bloom)'으로 영국의 여름과 전염병 시대에 디자인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Riccardo Tisci)가 어머니와 함께 보낸 야외 시간에서 영감을 받았다. .

이 쇼는 숲을 배경으로 아티스트 Anne Imhof와 함께 작업했고, Eliza Douglas가 공동으로 이 쇼를 만들었습니다. 인어와 상어의 사랑 이야기를 통해 바다, 땅, 물, 생명, 젊음의 연결을 탐구합니다.

바다와 땅은 만물을 낳고, 만물은 물의 자양분과 침식으로 끝없는 성장과 발전의 무한한 순환 속에서 피고 쇠퇴합니다. 종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지만 죽음과 재생은 끊임없이 번갈아 가며 일어나는 등 자연적인 회복과 재생의 메커니즘 하에서 생명은 계속해서 진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라빈드라나트 타고르(Rabindranath Tagore)의 시 "나무꾼의 도끼가 나무에게 손잡이를 달라고 하면 나무가 손잡이를 주었다"라는 시가 생각난다. 모든 것이 이렇듯 승화하고 환생하며 나선형을 그리며 항상 활력과 활력이 넘친다는 것이 사실이 아닙니까?

더 크게 보면 인간은 생태계의 연결고리일 뿐이죠. 다른 종과의 관계를 다루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자연 앞에서 우리는 정복해야 할까요, 아니면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우리는 다양한 문화를 어떻게 봅니까? 전염병 속에서 인류는 위기의 시기에 어떻게 새로운 '진화'를 이루고 '환생'을 이룰 수 있을까? ...좀 더 심각하게 말하면, 봉쇄 기간 동안 우리는 사회적 동물로서 집단으로부터 고립되는데, 어떻게 고독 속에서 외로움을 극복하고 내면의 평화를 찾을 수 있을까요?

검정색과 흰색을 베이스로 밝은 파란색과 오렌지색으로 칠해 광활한 바다에서 파란색의 순수함을 추출하고, 바다의 순수함에서 흰색을 추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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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짝이는 파란색 프린트는 잔잔하고 깊으며, 물결 모양의 주름은 마치 밀려오는 파도와 같습니다.

바다의 순수한 낭만과 잔혹한 피 속에서 아름다운 인어꼬리와 사나운 상어 문양이 기묘하고 조화롭게 공존하며 바다에 반사되어 육지에 착륙한다. 바다 생물, 숲 속 나무, 등대 위의 선원들... 이 어둡고 낭만적인 사랑 이야기를 목격하세요.

화려한 어망 장식을 옷의 겉에 덧대어 속옷으로 활용하고, 가방으로 만들어 손에 들고 다니는 인어와 상어, 인간의 흉폭한 표정이 그 관계를 반추한다.

희망을 상징하는 봉화는 위험에 처해도 여전히 바다를 비추며, 전염병 속에서도 디자이너의 감성적 자양분을 전달하며, 반짝이는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드레스는 마치 인어의 꼬리와도 같습니다. 등대의 은은한 빛이 물고기의 꼬리를 비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빛의 블루와 그린 프린트의 조합은 바다와 땅의 연결을 상징합니다.

Tisci와 Burberry는 모두 존재하며 잘 통합되어 있습니다. 디컨스트럭티드 윈드 브레이커, 페이크 2겹 팬츠, 레터 프린트 등 티시가 버버리에서 사용한 요소들도 등장해 이번 시즌에는 테마와 더 잘 어울리도록 수정됐다.

버버리의 클래식함은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클래식한 트렌치코트는 데님과 가죽을 접합하고, 해체하고, 슬리브리스 스타일로 제작하고, 속을 비우고, 프린팅하고, 고무 원단으로 제작... 매우 흥미롭습니다. 또 다른 클래식 이번 시즌의 체크 무늬 배색도 바다와 흙의 풍미로 가득합니다. 부드러움과 단단함, 반항과 고전, 차가움과 따뜻함... 이 시리즈에는 시끄럽고 모순적으로 존재합니다.

모델들이 닫힌 거울 공간에서 옷을 갈아입고 이 막힌 공간에서 '탈주'할 수 있었던 퍼포먼스와 모델들의 모습도 언급할 만하다. 쇼의 공연도 훌륭하고 신비로운 종교적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출연진도 훌륭했고, Ticsi의 좋은 자매인 Mariacarla Boscono(진정한 MCB 모델 워커), Joan Smalls, He Cong, Hannah Motler 등이 참여했습니다.

씁쓸하고 사려 깊은 버버리를 감상한 후, 편안하고 아름다운 것을 살펴보자. 이전 인기 요정 스커트 브랜드인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는 이번 시즌 편안함과 실용성을 유지하면서 기발한 트릭을 많이 가지고 있다.

네크라인을 따라 꽃처럼 퍼지는 물방울 모양의 트임이 가슴을 가로지르는 스퀘어 칼라 디자인으로 어깨와 넥 라인이 아름답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일본 스타일, 세로 라인의 지루한 느낌을 깨고, 쇄골 부분의 레이스 컷아웃과 셔츠 칼라가 소녀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서스펜더 레이스 우산 스커트도 이번 시즌에는 스커트 길이를 무릎 위까지 짧게 줄여 웅장함을 덜고 데일리하게 연출했다.

이번 시즌에는 특수 레이스 외에도 니트도 널리 사용됩니다. 리브 니트 드레스, 반바지, 슈트, 속이 빈 탑... 라인이 더 좋고 편안하고 여유롭습니다. 이번 시즌 역시 오렌지, 에메랄드 그린, 레드 등 밝은 컬러를 과감하게 사용해 로우키 컬러들 사이에서도 눈에 띄고 안색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허리 부분의 특수 테일러링이 자연스럽게 주름을 형성해 상체와 하체의 비율을 최적화한 교묘한 구조의 테일러링이 피부의 작은 부분을 노출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통기성도 좋고 몸매도 돋보입니다.

신발도 편안함이 주를 이루는 신발이고, 크리스탈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포인티드 토 슈즈가 잘 팔릴 것 같고, 실용성도 좋을 것 같아요. 나 같은 평범한 사람들에게도 적합합니다.

정리 해고, 지속적인 손실 및 전염병의 영향을 겪은 후에도 빅토리아 베컴의 시조 브랜드는 여전히 2021 봄 여름 시리즈를 '강하게' 출시했지만 룩 수는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전염병으로 인해 공연을 관람하는 유일한 관객은 런던 동부의 빅토리아 미로(Victoria Miro)로 옮겨졌는데, 예상대로 큰 아이는 참석하지 않았다. , 둘째 아이 로미오는 또 한 번의 칭찬을 받았다.

이번 시즌 베컴의 의상은 여전히 ​​낯익다. 특히 베컴의 몸에 직접 닿는 듯한 기장감의 와이드 팬츠. 베컴의 좋은 옷차림과 상대적으로 탄탄한 기초 덕분에 그녀 자신의 의상조차도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연예인들이 디자이너로 변신해 뒤집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고수하며 디자인도 더욱 실용성을 높였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베이지, 브라운 등 흙빛 톤이 주를 이루며, 애플 그린, 드라이 로즈 핑크, 타로 퍼플 등 조금 더 밝은 컬러들이 섞여 톤이 깔끔하고 분위기 있다.

Eclectic은 이번 시즌의 절충적인 디자인 컨셉을 보여주며, 부드럽고 뻣뻣한 느낌을 줍니다. 다양한 복잡한 요소가 이 시리즈로 간소화되었습니다.

너무 섬세하지 않은 부드러움과 너무 날카롭지 않은 터프함의 조합. 스마트한 슈트와 로맨틱한 러플이 조화를 이루고, 가슴과 허리가 움푹 패인 드레스와 서스펜더 브라가 조화를 이룬다.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강력하고 두꺼운 금속 목걸이.

섹시하고 와일드한 디자인이 많지만 원단 가공, 테일러링, 디테일 등을 통해 금욕적이고 문학적이 된다.

동시에 청바지는 브랜드 기성복에 처음으로 등장해 재단과 배색이 좋고 복고풍이 강하다.

디테일도 세심하게 신경썼는데, 움푹 패인 모서리 부분의 드로우스트링 디테일, 칼라와 소맷단의 러플, 목걸이를 연상시키는 신발의 메탈 체인, 독특한 브라 디자인, 그리고 절반만 목걸이가 드러나네요... 모두 디자이너의 디자인과 매칭 솜씨가 반영된 제품입니다.

각각의 룩이 배경과 매우 잘 어울리고, 색상이 서로 호응하거나 보완한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버버리와 마찬가지로 이번 시즌 Erdem의 쇼도 Susan Sontag의 로맨틱 소설 "The Volcano Lover"에서 영감을 받아 친숙한 복고풍 영국 목가적 톤으로 숲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디자이너 에르뎀 모랄리오글루(Erdem Moralioglu)는 소설의 18세기 배경을 청사진으로 활용하여 21세기 소설의 여주인공 엠마 해밀턴(Emma Hamilton)을 위한 새로운 봄, 여름 의류를 디자인했습니다. 역경 속에서도 인내하고 위험 속에서 기회를 포착하는 엠마의 모습은 현재의 환경을 암시하는 것이 아닐까요? 전염병이 유행하는 동안 사람들이 옷차림을 소홀히 하는 반면, Erdem은 이와 반대되는 시각으로 새로 출시된 컬렉션을 통해 이 위험하고 불확실한 시대에 아름다운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컷이 루즈하고 원단이 편안해 내추럴한 테마를 이어갑니다. 위의 Victoria Beckham과 마찬가지로 Erdem도 처음으로 기성복 컬렉션에 데님을 사용하여 더 많은 원단의 가능성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전체 시리즈는 고전적인 낭만주의로 가득 차 있으며, 18세기의 패턴은 이 복고풍 로맨틱 여행의 경로를 계획하며, 18세기의 자카드 직물도 여행을 위한 교통 수단을 제공합니다.

절묘한 자수 프린트는 여행의 모든 ​​아름다운 것입니다. 작지만 고민스러운 주름은 길을 따라 무해한 돌기이지만 작은 우여곡절은 여행을 더욱 생생하고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득한.

반짝이는 귀걸이,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는 여행 중 구입한 기념품이고, 곳곳에 널려 있는 나비넥타이는 이 아름다운 추억을 묶어준다. 그것은 고전적인 유화에서 나오는 것과 같습니다.

이 시리즈는 클래식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퍼프 슬리브, 울트라 하이웨이스트 드레스, 롱 장갑...하지만 실루엣 재킷, 니트 가디건, 롱 베스트 등 모던한 디자인도 있어요.. .retro이지만 시대에 뒤처지지 않고 남성복의 요소를 접목했습니다.

색상도 매우 클래식합니다. 네이비 블루, 강황, 올리브 그린, 베이지, 체리 레드, 퓨어 화이트... 차분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이번 시즌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꽃과 식물이 메인 패턴과 장식으로 목가적 느낌이 가득하며 뱀 프린트 플랫폼 슈즈와 짝을 이루어 쇼의 숲을 반영합니다.

미래가 불확실하더라도 우리는 자연과 역사에서 아름다움을 추출하고 그 장엄한 생명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출시된 시몬 로샤는 하우저 앤 워스 박물관에서 (위치가 매우 좋고, 이번 시즌 의상은 미술관 등에 매우 적합합니다) 햇빛이 잘 드는 공간, 자연광에 모델들이 흩어져 서 있었습니다. 이 컬렉션에 따뜻한 빛을 발합니다.

실루엣은 여전히 ​​\u200b\u200b매우 불친절합니다. 허리없는 실루엣, 볼륨있는 테일러링, 복잡한 장식은 이번 시즌 대부분 키가 크고 날씬하고 하얀 요정에게만 적합합니다.

하지만 동그란 모델이 주는 룩도 있는데, 클래식한 동그란 외모에 펄 화이트 롱스커트와 진주 핸드백을 매치해 마치 귀족 여성이 나서는 듯한 모습이다. 유화의.

이번 시즌에도 진주는 여전히 주요 매력이다. 진주 머리망, 진주 귀걸이, 칼라와 소매 장식, 비즈 브라, 진주 핸드백, 신발 장식... 전체 시리즈에 은은한 빛을 더한다. .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진주 핸드백과 브래지어였습니다. 이전 시즌에는 바로크 진주를 특별한 모양의 가방으로 직접 확대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속이 빈 진주 '블라우스'가 추가되었습니다. 날씬한 겉면에 둥근 모양의 진주를 번갈아 배치하고, 다양한 색상의 진주를 더해 단일 형태의 지루함을 깨고, 퍼프 소매까지 더해졌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리본도 장식으로 사용되거나 전체 룩의 윤곽을 형성하기 위해 많이 등장하며 다양한 여성 이미지에서 달콤함과 소녀스러움을 오가며 사용됩니다.

이번 시즌은 과거에 비해 여성스러운 부분을 강조하는 데 중점을 뒀다. 엉덩이의 둥근 실루엣이 여성의 몸매를 더 잘 감싸주고, 가슴 부분의 크리스탈 진주 장식이 가슴 라인을 돋보이게 한다.

이번 시즌 의상의 실루엣은 구조가 다양하다. 서로 다른 구조와 실루엣이 서로 다른 장점과 단점을 드러내기도 하고 숨겨 여성에게 관용을 더 많이 보여주는 것은 아마도 시몬 로샤의 '극단에서 편안함을 찾는 것'과 감각일 것이다. 보안성'을 디자인에 반영하였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컨셉이나 효과는 많이 다릅니다.)

이번 시즌 전체적으로는 브랜드의 일관된 브리티시 클래식 로맨틱 스타일을 유지하지만, 인에 등장하는 PVC 소재의 디테일에서는 약간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샌들의 밑창도 더욱 인체공학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이 시리즈에는 최대의 복잡성과 미니멀리즘이 존재하며 두 가지 반대 스타일이 로맨틱한 처리 아래 조화롭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실용적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일부 아이템을 분리해 실용적이게 하고, 잘 매치하는 것이 마무리가 될 것이다.

리처드 말론(Richard Malone) 역시 전염병 기간 동안 의사와 간호사를 위한 작업복을 만드는 것 외에도 평소와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룩이 재활용 원사, 대나무 섬유 텐셀로 만들어졌습니다. , 폐자재 등 환경친화적인 재활용 원단을 사용하여 브랜드 전통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전염병 시기의 불편함을 극복하는 방식도 나쁘지 않습니다.

에르뎀과 마찬가지로 리처드 말론도 'I'm Thinking of Ending Things', 'A Ghost in the Throat'(Ghost in the Throat) 등 올 시즌 전염병 기간 동안 읽은 책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목구멍) 이 두 권의 책에 나오는 이야기의 우여곡절은 우리가 전염병 기간 동안 겪고 있는 상황과 일치하는 것 같습니다.

리처드 말론의 이번 시즌은 봄여름이라고 하는데 컬러는 아주 가을겨울, 블랙, 브라운, 올리브 그린, 강황, 상큼하고 차가운 블루마저도 시각적으로 따뜻한 벨벳 소재로 제작됐다. .

전염병 봉쇄 기간 동안 안정적인 팀과 충분한 자원이 없었지만 디자이너는 충분한 시간을 들여 오래된 원단을 사용하여 새로운 시즌 패션을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스스로 해냈다는 성취감이 가득하고, 동시에 미학적 가치도 충만합니다.

이번 시즌은 전체적으로 갑옷감이 있으면서도 무겁지 않고 숨이 막힐 정도로 '엄격한 럭셔리'를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커튼 같은 주름, 화려한 벨벳 소재, 루즈하면서도 직선적인 드레스, 우뚝 솟은 어깨의 뾰족한 모서리... 겉보기에 제한적인 흉갑에도 여유가 있어 더 이상 타이트하지 않고 드라마틱하지만 화려하게 숨쉬는 느낌이 있다.

이번 시즌의 구조적인 윤곽도 흥미롭다. 마네킹의 앞면처럼 작은 장식이 있는 구조적인 라인이 옷의 구조를 뚜렷하게 볼 수 있다.

불규칙한 해체; 재킷 디자인이 강렬하고 이너 스커트와 잘 어울린다. 뻣뻣한 주름 스커트 재킷은 직선적이고 금욕적이고 클래식하면서도 강인함이 있다.

마지막 두 세트; 엉덩이는 특별한 구조적 디자인과 훌륭한 윤곽을 가지고 있으며 참신하고 절묘하게 구조화되어 있습니다.

레이어드 스타일이 매우 돋보이는 미디엄 탑에는 플리츠 스커트, 짧은 탑에는 미들 스커트, 팬츠를 매치했습니다. 삼부 스타일은 헷갈리기 쉽지만 이번 시즌에는 의외로 조화롭다. 이렇게 코디할 때는 같은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지만 하체의 대비에 주의해야 한다. 최대한 느슨하게 하되 질질 끌지 않도록 하세요.

이전에 케이트 공주로 인기를 끌었던 제니 팩햄이 이번 시즌 브랜드의 30년 역사를 되돌아보고 우아한 시리즈를 디자인했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Jenny Packham과 그녀의 팀은 일정 기간 동안 집에 가야 했습니다. 집에 있는 동안 디자이너는 자신의 시리즈에서 현재 환경에 대한 성찰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계속 고민했습니다. 이후 워크숍이 다시 열리면서 Jenny Packham의 이전 디자인을 더 깊이 이해하고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요정부터 여성 연회 드레스까지 전체 시리즈가 쾌락주의로 가득 차 있으며 모두 하나의 패키지에 담겨 있습니다. 밝은 색상, 우아한 튤, 꽃 리본, 절묘한 구슬 자수는 모두 요정의 표준 액세서리입니다. 여성용 스커트용.

디자이너 자신도 “과거를 돌이켜보면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대개 쾌락주의 경향이 보였다. 이 시기에는 낙관적인 것을 디자인하기가 꽤 어렵지만, 파티가 다시 시작되면 멋진 패션을 보게 될 것 같아요."

인생이 너무 힘든 만큼, 어려움을 더 나은 방향으로 극복하기 위해 유쾌하고 작은 격려가 되는 것을 지켜보자. 허리가 꼬인 마르케사처럼 보기에는 좋지만 스타일도 요정드레스 브랜드와 비슷해서 보기만 하면 된다.

런던은 일반적으로 복고풍이며 자연에 가까운 경향을 보여줍니다. 추세의 흔적이 있고 따라갈 수 있지만 예외도 있습니다. 마린세르의 달 가을옷은 단순한 브랜드라고 해도 완전히 인기가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떤 브랜드가 출시되느냐에 따라 인기가 결정될 뿐 아니라, 운영과 마케팅이 잘되면 조금은 실용적인 모델도 어렵지 않다. 인기를 얻으려고.

하지만 트렌드에 비해 그래도 언니들 각자 자신이 좋아하고 어울리는 유행을 선택하는 게 너무 빨리 변하는 것 같아서 아직은 너무 피곤한 것 같아요. 맹목적으로 따라하면 아무도 할 수 없습니다. 옷장을 열었는데 아무 이유 없이 입지 않는 옷을 잔뜩 샀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