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지금 많은 사람들이 야오경의 작품에 잘못된 견해가 있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지금 많은 사람들이 야오경의 작품에 잘못된 견해가 있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년이 지난 후에도 충야오의 작품은 여전히 인기를 끌었고, 이제 많은 사람들은 세 가지 견해가 틀렸다고 말하며, 충야오가 전면에 밀려났다. 사실 오늘날 많은 젊은이들은 당시 경야오가 살았던 대만 지역의 사회적 배경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경야오의 작품에는 세 가지 잘못된 견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Qiong Yao의 작품은 당시 Qiong Yao가 살았던 대만 지역에 결혼에 관한 법률과 규정이 중국 공화국의 법률과 규정과 유사하기 때문에 결혼의 개념은 주로 남성 우월주의가 있습니다. 실제로 야오충의 소설은 당시 대만의 결혼 개념과 결혼과 가족에 있어서 여성의 역할을 묘사하고 있다. Qiong Yao의 작품이 추진하는 아이디어는 '사랑이 먼저'입니다. 그녀의 경험은 고난으로 가득 차 있었고 외부 세계의 많은 관심을 끌었으며 이는 모두 '사랑'이라는 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Qiong Yao의 '사랑' 작품은 그녀를 유명한 여성 작가로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평생 '사랑'에 갇혀 있었고 그녀의 감정은 극도로 거칠었습니다. 야오경의 작품은 그의 개인적인 감정적 경험과 큰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다.
Qiong Yao(전 Chen Zhe)는 전쟁 기간 동안 쓰촨성 청두에서 태어났습니다.
야오경의 첫 연애는 18세 때 43세 선생님과 사랑에 빠진 것! Jiang Ren은 Qiong Yao보다 25 살 더 많습니다. 어머니가 강하게 반대하셨기 때문이죠. Qiong Yao는 가족 관계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고 사랑을 포기했습니다.
1958년, 20세의 야오칭은 같은 취미를 가진 칭윤을 만났고, 칭윤은 국립대만대학 영어과 교사였다. Qiong Yao는 어머니의 반대를 듣지 않고 7명의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녀는 몇 달 후 결혼하여 1961년 7월에 아들 Chen Zhongwei를 낳았습니다. 그 후 야오경은 자신의 첫 사랑 이야기를 바탕으로 첫 소설 '창밖'을 썼고 이듬해 이혼했다.
이혼 후 치옹야오는 두 번째 남편인 핑신타오를 맞이했다. 1963년 소설 '창밖'에서 치옹야오가 당시 크라운 매거진의 창립자인 핑신타오에게 소개됐다. 작가에서 시나리오 작가까지 단계적으로 Qiong Yao를 발견하고 지원했으며 나중에 Qiong Yao가 이혼한 후 두 사람이 다시 만났지만 Ping Xintao는 당시 결혼했습니다. Ping Xintao의 첫 번째 아내인 Lin Wanzhen은 유명한 가문 출신이었습니다. 그녀는 재능과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아름다운 여성이었습니다. 그녀는 Ping Xintao의 사업 초기에 4개국어에 능숙했습니다. 왕관을 쌓기 위한 돈과 노력. 그는 Qiong Yao와 14년 동안 관계를 유지했으며, 그 동안 그와 그의 아내는 세 자녀를 낳았습니다. 그는 항상 Qiong Yao에게 Lin Wanzhen과 이혼하고 장래에 그녀와 결혼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1979년, 41세의 치옹야오(Qiong Yao)와 52세의 핑신타오(Ping Xintao)는 결혼 증명서를 취득하고 합법적인 결혼을 시작했습니다.
치옹야오의 작품 '꿈'에서 지링은 언니의 남자친구와 사랑에 빠진다. "초승달 공주", Xinyue와 그녀의 아버지의 친구, 그녀의 양아버지는 모두를 감동시키고 지울 수 없는 사랑을 시작했습니다. "Cuscutus Flower", Yazhu는 은인의 남편과 사랑에 빠졌고, Du Qianqian은 "Shuiyunjian"에서 He와 Mei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약홍은 두 연인을 만나 사랑에 빠졌고, 두 연인은 전천의 아버지 두세천의 승인을 받은 것 외에도 왕자모와 자현 남매에게 해를 끼치고 복수를 촉발했다. Qiong Yao의 많은 작품은 Lu Ruping과 Yiping의 비정상적인 사랑인 "Love in the Rain"에서 우여곡절이 많은 독특하고 환상적인 사랑 이야기를 묘사합니다. 이 작품들은 모두 사랑에 빠지고, 삶과 죽음을 무릅쓰고 감동을 주는 작품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홍콩과 대만의 영화와 TV 시리즈가 본토에 진출하기 전에 중국의 영화와 TV는 초기 단계에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에 빠지는 것을 부끄러워했습니다. 감히 사랑을 추구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Qiong Yao의 작품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는 모두 감정이 풍부하고 어떤 캐릭터이든 모두 생생하게 쓰여 있습니다. 드문 작품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소설이 아니다. 소설 속 인물들은 사랑을 과장하고 현실로부터의 사랑을 합리적으로 이상화하도록 쓸 수 있다.
그러나 영화와 드라마가 늘어나면서. 실제 영화와 TV 드라마의 확장. 이제 야경의 작품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주의 깊게 분석해 보면 세 가지 견해가 틀렸지만 작품의 일관성, 논리적인 행동 문장, 모순이 없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사랑이 여주인이라는 사실을 덮어준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현재 많은 사람들은 야오경의 작품에 잘못된 견해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당시 대만의 사회적 배경에서는 첩설이 존재하지 않았는데, 그 당시 남자들은 세 명의 아내와 네 명의 첩을 가질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충야오의 작품이 세 가지에 대해 잘못된 견해를 갖고 있다고 말합니다. 불공평하다.
마지막으로 Qiong Yao의 자서전에 나오는 다음과 같은 말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나는 내가 한 선택이 옳든 그르든 후회하지 않습니다. 이 세상에 오는 것은 고통의 여정입니다. 고통 속에서 위안을 찾는 방법은 이것이다. 최고의 지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