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장식 효과
장식 효과
장식 렌더링은 디자이너 또는 장식 소유자의 디자인 의도와 아이디어를 시각적으로 재현하는 형태입니다. 디자이너는 장식 그림을 그리기 전에 손 그림이나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장식 후 집의 스타일 효과를 디자인합니다. . 미래의 장식이 어떤 모습일지 고객에게 미리 알릴 수 있습니다. 장식 렌더링은 실내 장식 렌더링과 실외 장식 렌더링으로 구분됩니다. 일반적으로 실내 장식 렌더링이 더 일반적입니다. 현재 우수한 장식 렌더링을 제공하는 장식 웹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보다 전문적인 웹사이트는 무한 홈 데코레이션 온라인입니다.
Wuhan Home Decor Online은 현재 중국의 강력한 종합 장식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대중의 다양한 가정 소비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다중 브랜드 전략'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주요 검색엔진(바이두, 야후, 종수 등)의 키워드 검색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현장 검색 엔진을 통해 제품 데이터베이스, 회사 데이터베이스, 모델하우스, 수급 정보, 디자인 갤러리, 홈 데코레이션 정보를 포괄적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기업회원 백엔드 관리 기능으로 기업정보, 제품정보, 기타 콘텐츠를 독립적으로 관리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프레임워크, 풍부한 정보, 강력한 기능을 갖춘 전자상거래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장식 렌더링의 시대:
1993년 3DMAX의 전신인 3DS가 등장했고, 이후 점차 3dmax로 발전했다. 그 이후로 장식 렌더링은 점차 컴퓨터화되었습니다. 기술과 루틴의 지속적인 성숙으로 인해 렌더링 작업은 점차 디자이너에서 초안 작성자로 옮겨졌으며 대부분의 초안 작성자는 단순한 장인이 되었습니다.
오늘날의 장식 렌더링은 더 이상 집을 짓고 물건을 배치하는 시대가 아닙니다. 3D 기술 소프트웨어의 성숙으로 인해 현재의 장식 렌더링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실제 장식 사진과 비슷합니다. 오늘날의 장식 렌더링 및 건축 디자인 렌더링은 미적 측면에 대한 요구 사항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색상 매칭과 재료의 진정한 반영이 모두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우리는 보기 흉한 3D 모듈과 작별했습니다. 우리를 맞이하는 것은 더욱 아름답고 현실감 넘치는 입체의 세계입니다.
장식 렌더링 집 장식 분류:
다음 분류는 전문 장식 갤러리를 나타내며 많은 장식 사진이 있습니다.
기능별로 구분: 현관, 거실 방, 침실, 서재, 식당, 주방발코니 바, 정원, 화장실, 어린이방, 여자방, 남자아이방, 신혼방, 휴대품 보관소, 휴게실, 지하, 세탁실, 드레스룸, 헬스장, 노인방, 원룸, 임대주택
스타일별로 구분 : 유럽 고전, 유럽 현대, 중국 스타일, 중국 고전 스타일, 현대 중국과 서양 스타일이 새로운 벽과 결합 고전주의, 선 스타일, 동남아시아 스타일, 미국 스타일, 스페인 스타일, 전원 스타일 , 지중해 스타일, 심플한 스타일, 포스트 모던 스타일, 모던 스타일, 자연스럽고 우아한, 어린아이 같은 스타일
구성 요소에 따라: 칸막이, 매달린 천장, 다락방, 신발장, 문과 창문, 창문 격자, 커튼 , 침구, 벽화, TV벽, 장식벽, 포토월, 다다미, 바닥장식, 캐비닛, 바닥, 퇴창, 녹색 식물, 욕조, 옷장, 소파, 난로, 선반, 책장, 화장실 수영장, 애완동물 코너, 다과 테이블, 클래식 가구, 바, 와인 랙, 식탁, 계단, 책장, 화장실, 옷장, 램프, 커피 테이블, 샤워실, 수납장, 책상, 리프팅 테이블, 홈 액세서리, 화장대, 목재 장식, 패널, 돌, 패널, 화분, 손으로 그린 가구
아파트 유형에 따라: 단독 아파트, 소형 아파트, 중형 아파트, 대형 아파트, 빌라, 복층, 건물 내 건물
색상 분류별: 차가운 색상(보라색, 파란색, 녹색), 중간색(검정색, 흰색, 회색), 따뜻한 색상(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속성에 따라: 렌더링, 실제 장면, 바닥 계획, 외관
장식 렌더링의 공공 장식 분류:
다음 범주는 전문 장식 갤러리를 나타내며 장식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오락 및 여가 공간 : 호텔 헬스장, KTV, 바, 사우나, 클럽, 찻집, 레스토랑, 카페 호텔 액티비티룸 인터넷 카페 게스트하우스 SPA
공용 *** 사무실 공간 : 전시관 사무동 학교 미술관 은행 사무실 컨퍼런스 홀 스테이션 공항 매점 비즈니스 홀 병원 로비 라운지 강당 극장 도서관 박물관 프런트 데스크 엘리베이터 룸 스포츠 경기장 스튜디오 정원 디자인, 영화관 부스 디자인
상점 전시 공간: 판매 센터, 옷가게, 식품점, 쇼핑몰, 미용실, 미용실, 신발가게, 생활용품점, 화장품가게, 보석가게, 가전제품점, 슈퍼마켓, 카운터 가구점, 자동차 판매점, 장난감 가게, 스포츠 용품점 위생도기점, 건축자재점, 서점, 시청각 매장 앞 문
장식 렌더링의 일반적인 문제 및 해결 방법:
장식 렌더링 제작 시 주요 공통 문제는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뉘며, 첫 번째 범주는 제작상의 문제입니다. 모델 비율과 크기가 실제 크기와 일치하지 않고, 전체 모델이 조정되지 않고, 과도한 부울 연산으로 인해 모델 제작 과정에서 누출과 표면이 파손되는 등의 장식 렌더링은 모두 모델의 문제입니다. 두 번째 범주는 장식 렌더링의 후반 작업에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사후 렌더링의 조명 조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거나 명암이 고르지 않거나 너무 밝고 어둡거나 실내 식물, 전기제품 등 비모델 제작 부품으로 인해 발생하는 캐릭터 크기 비율 부족 등 모든 종류의 문제는 모두 후반 작업 문제입니다. 위의 문제를 해결하려면 먼저 두 가지 측면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모델을 만드는 과정에서 더 많은 검사, 더 많은 렌더링, 더 많은 검사 지침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는 크기 비율과 모델 일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후반 작업 과정에서 더 많은 것을 읽고 색상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문, 창문, 조합 캐비닛 등과 같은 질감의 크기를 조정하여 질감에 대한 명확한 비율을 조정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입니다.
장식 렌더링의 실제 적용 가치:
1. 디자인 의도를 직관적으로 표현하려면 컴퓨터로 만든 렌더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요 노드의 투시도는 설계자가 계획을 연구하는 데 필요하고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제한된 도구, 재료, 시간 및 기술로 제작된 렌더링은 현실과 매우 다른 경우가 많으며 환상과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렌더링의 기반이 되는 3D 모델은 공간을 구성하고 복잡한 개체의 건축 패턴을 표현하기 위한 보조 수단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2. 렌더링은 실제로 효과라고 합니다. 설명과 실제 사이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명확하게 이해될 필요가 있습니다.
3. 렌더링도 특정 역할을 합니다. 많은 소유자는 미적 디자인과 장식에 대한 풍부한 지식이 없습니다. 디자이너의 평면도는 소유자의 마음 속에 완전한 인상 모델을 형성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평면도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을 더 잘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관련 기사
- 다운튼 애비의 결말은 무엇인가요?
- 앙리는 바르셀로나에서 49골을 넣었고 에투는 130골을 넣었습니다. 수아레스와 메시는 어떻습니까?
- 조금 VS 살짝 달콤, 인터넷 연예인 매장의 상표를 모방한 걸까요?
- 동방신기 측은 박유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모색 중이다.
- 제32회 대만 골든멜로디상 명단이 발표됐다. 차이쉬쿤이 명단에 포함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
- Lenovo m495에서 BIOS로 들어가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스플래시 잉크 사건 소개
- 트라브노비치의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
- The Golden Compass of His Dark Materials 3부작의 줄거리는 무엇인가요?
- 가오이투오의 야망에 관한 800자 분량의 에세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