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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 미스터리 작품과 유명한 현대 미스터리 소설을 추천해 주세요
추리소설이라고 하면 일본의 에도가와 란포상을 받은 작품들이 모두 내 답변에 포함될 것이다.
역대 에도가와 란포상 수상자 목록
제1회(1955년) '탐정소설사전' 나카시마 카와 타로
제2회(1956년) '하야카와 포켓 미스터리' 하야카와 쇼보
제3회(1957년) '고양이는 알고 있다' 니키 에츠코
제4회(1958년) '젖은 마음' 타키가와 쿄
제5회( 1959) "위험한 관계" 새 장 기사
제6회(1960) 수상작이 공석입니다
제7회 제8회(1961) "시든 풀뿌리" Chen Shunchen
제8회(1962) "거대한 유령" 토가와 마사코 "화려한 시체" 사가 치안
제9회 제10회(1963) 후지무라 쇼타의 "외로운 아스팔트 길"
제10회(1964) "개미나무 아래" 니시토덴
제11회(1965) "천사의 상처" 니시무라 쿄타로
제12회( 1966) '살인 게임' 사이토 사카에
제13회(1967) '베를린 1888'('베를린 1888') 카이토 에이스케
제14회(1968) 수상작 공석
제15회(1969) '고위의 사각지대' 모리무라 세이이치
p>제16회(1970) '살의의 실행' 오타니 요타로
제17회(1971) 수상작이 공석
제18회(1972) '가면의 법정'과 지우준산
제19회(1973) '아르키메데스' 손이 더럽다'('아르키메데스는 죽이기 위해 칼을 빌린다') 위안샤오펑
제20회(1974) '암흑의 통지' 고바야시 쿠조
제21회(1975) '나비는 나비다 이제..." 쿠사카 케이스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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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회(1976) "반천년의 막다른 골목" 반예랑
제23회(1977) "투명한 계절" 카지 류유 "Time" The Tide" 후지모토 이즈미
제24회(1978) "우리의 시간" 구리모토 카오루
제25회(1979) "프라하의 광대" 타카야나기 요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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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6회(1980) '사루마루의 환상' 이자와 모토히코
제27회(1981) '원자로의 게' 나가이 빈
제28회(1982) "황금의 모래" 나카즈 후미히코 "번트 브라운 컬러 스틱" 오카시마 듀오
제29회(1983) "샤라쿠 살인사건" 다카하시 카츠히코
제30회(1984) "의 후예" 여신' 토리이 카난코
제31회(1985) '모차르트는 자장가를 부를 수 없다' 모리 마사히로
'애프터스쿨' 히가시노 게이고
제32회 (1986) "정원 미로" 야마자키 요코
제33회 (1987) "바람의 시골길" 이시이 토시히로
제34회 (1988) "하얀 잔상" 사카모토 코이치
제30회 제5회(1989) "아사쿠사의 허리케인" 나가사카 히데요시
제36회(1990) "검도 살인" 토바 료 "불새의 종소리" 아베 요이치
p>제37회(1991) '체인' 신호 유이치 '나이트 댄서' 나루미 아키라
제38회(1992) '하얀 복도' 카와다 야이치로
제39회(1993) '얼굴에 비'('뺨을 적시는 비') 나츠키 키리노
제40회(1994) '검찰 조사' 나카지마 히로유키
제41회(1995) ) "테러리스트의 양산" 후지와라 이오리
제42회(1996) "왼손에 말하지 말라" 와타나베 요코
제43회(1997) "점선의 악의" " 노자와 나오
제44회(1998) "12 YO?" 후쿠이 하루토시의 "무저갱" 이케이도 준
제45회(1999) "8월의 막스" 신노 다케시
제46회(2000) ""Brain Man"이 타카노에서 데뷔
제47회(2001) "13단계"
카자키
제48회(2002) "깨진 흑백 사진" 미우라 아키히로
제49회(2003) "폭력 만들기" 시라누이 쿄스케 "공포" "여름 밤" 아카이 산히로
제50회(2004) "지하묘" 카미야마 유요
제51회(2005) "엔젤 블레이드" 》야마루다케
제52회(2006)" 도쿄 다모이" 디스프로슘 코렌 "3년의 사카 불의 꿈은 없다" 하야세 란
제53회(2007년) "바닥 물고기", 소네 케이스케
두 번째로 추천하는 것은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 특히 『용의자 X의 헌신』이 놀랍습니다! 'Malevolence'까지 포함해서 3연속 수상이라니 정말 멋지네요! 이 작품은 그가 쓴 최고의 소설로 평가됩니다. 그의 소설은 모두 훌륭하다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감동받았습니다.
현재 중국 본토에서 출시된 중국어 간체 버전:
"비밀"
"갈릴레오 탐정"
"예지의 꿈"
p>'호수 살인'
'용의자 X의 헌신'**
'백야 산책'
"운명"
p>"악의"**
"변신"
"환상의 밤"
"성인의 구호"
'갈릴레오의 고민'
편지'
'애프터스쿨'**
유럽과 미국의 '이중 포렌식'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칭찬했다! 내용 소개
낮에는 경찰서의 평범한 법의학자로 혈액에 대한 취미를 살려 혈흔 패턴 분석에 참여하며 성실하게 경찰의 사건 해결을 돕는다. 인기가 많고, 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고 있는 그에게는 여자친구가 있지만, 사랑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그녀를 선택한 이유도 사랑 때문이 아니다. 사랑 때문이 아니라 단지 다른 사람들의 말을 피하기 위해 그는 겸손하고, 부지런하고, 웃고, 말하며, 단지 육체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다른 사람들이 그를 만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입니다. 낮에는 온화한 성격을 지닌 덱스터는 밤이 되면 살인자로 변신해 나쁜 짓을 했지만 결정적인 증거가 없어 법적인 처벌을 면한 사람들을 전문적으로 사냥한다.
이런 관점에서 그는 무자비하고 무서운 피에 굶주린 미치광이라기보다는, 하늘의 정의를 수호하는 영웅, 폭력을 근절하는 기사에 가깝다. 불행하게도 그는 성자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의 살인은 전적으로 정의를 수호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그의 마음속의 강한 살인 욕구를 해소하기 위함이기도 하다. 그러나 그는 나쁜 사람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가 죽인 모든 사람들은 더 많은 저주를 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이다. 살인자가 되는 것보다
낮과 밤의 엄청난 대비가 덱스터를 혼란스럽게 만들었지만, 이러한 삶은 입양인이 정한 엄격한 규칙에 의해 제한되었기 때문에 이중 정체성의 갈등으로 인한 성격 분열을 겪지 않았습니다. 아버지 해리. 다양한 범죄자들을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경찰인 해리는 양아들의 마음 속에 숨겨진 살인 의도를 발견하고 그에게 살인 욕망을 제어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지만 효과는 거의 없었다. 덱스터는 사람을 보는 즉시 살해하는 끔찍한 상황에 빠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입양된 아들에게 자신의 욕망을 올바르게 전달하도록 교육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람을 죽인 다음 악당을 죽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이를 통해 그는 정의의 사자로 존재할 수 있게 되는 동시에,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악당의 피로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킬 수 있게 된다. 그는 덱스터에게 표적을 식별하는 방법, 자신의 행방을 숨기는 방법, 먹이를 잡는 방법을 세심하게 가르쳤는데...
덱스터는 법의학과 살인자 사이를 조심스럽게 걸으며 냉동실 킬러 루디가 그의 삶에 침입했다. 루디의 등장은 덱스터가 자신만의 종족을 찾은 듯 보였고, 동시에 여자친구 레다에 대한 감정을 깨닫게 만들었다. 이때 덱스터는 자신에 대해 더 명확하게 이해하고 깨어난 후 어디로 갈 것인가? 우리는 속인으로 돌아가야 할까요, 아니면 계속해서 길을 가야 할까요? 그리고 그가 시행하는 정의가 그에게 빛을 가져다줄 수 있을까요? 다양한 미지의 세계 속에서 이야기는 계속된다...
중국: '매력적인 화장', '나비묘지', '천지'(인간세계)
'붉은 새틴', '녹색 문' ", "오렌지" 》 《青丝》
모두 제가 직접 만들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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