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고시 해설 및 분석

고시 해설 및 분석

이백의 가을풍시

늦가을 밤, 시인은 밝은 달이 하늘 높이 떠 있고 갈까마귀가 잎사귀 떨어진 나무 위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마도 이때 시인은 생각하고 있었을 것이다. 옛 애인의 이 장면은 시인을 슬프고 무력하게 만든다___그의 마음속에 있는 뗄 수 없는 사랑과 그리움은 시인으로 하여금 원래의 ​​인연을 후회하게 만든다.

이 시는 가을바람, 가을달, 낙엽, 갈까마귀 등이 슬픈 분위기를 자아내고, 시인의 기발한 상상력과 자신의 마음을 완벽하게 표현해 시 전체를 슬프고 감동적으로 만들고 있다

진세 리상인

일반적인 견해에 따르면 이 시는 꽤 논란의 여지가 있는 시입니다.

그러나 그 안에 표현된 가벼운 우울함

과거의 기억은 누구나 이해할 수 있다.

일반적인 견해에 따르면 매달린 작업이라고 할 수 있지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청춘을 사랑하는 사람은 반드시 고인인가?

'왕자들이 심해에 들어가자마자 샤오랑은 그때부터 행인이었다'는 게 가능한 일인가?

마지막 문장에 대한 감상을 말씀드리자면

깊은 감정은 세월이 지나면 부드러운 포도주 한 병처럼 될 수도 있습니다.

향기롭지만 은은합니다.

Xiang Jixuan의 가치에 대한 마지막 문장은 대략 "마당에 나무가 있는데 아내가 문을 지나갈 때 심었습니다"

이제 정자는 캐노피와 같습니다. .. (제 감상을 토대로 쓴 글인데 차이가 있습니다 )

죽은 아내를 깊이 그리워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을까요 BRgt; p>매년 그의 마음을 아프게 하시나요?

사파이어 케이스 Yuanxi Xin Qiji

"우아한 시로서 "사파이어 케이스"는 예술적 업적에서 Yan Shu와 Liu에 뒤지지 않습니다. 북송 시대의 우아한 학교의 주인 용. 가사는 등불축제의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과장하려는 것에서 시작하여, 금색과 초록색 화장과는 달리 냉담하고 무관심하며 천박함을 뛰어넘는 여성의 이미지를 반영하고, 이를 거부하는 작가의 냉담한 성격을 표현하고 있다. 정치적으로 좌절한 뒤 세계에 합류하는 것. "동풍의 밤에 수천 송이의 꽃과 나무가 피어난다"라는 시의 시작 부분부터 등불 축제의 활기찬 장면을 최대한 과장하려고 노력합니다. 도시는 빛으로 가득 차고 거리는 관광객으로 가득 차 있으며 나무와 나무에는 꽃이 피고 사람들은 밤새도록 노래하고 춤을 춥니다. 그러나 작가의 의도는 장면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어두운 빛' 속에서 인물의 차이를 부각시키려는 것이다. 이 시는 불을 켜고 활기찬 밤 축제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다. 양계초는 "자기연민은 외롭고 슬픈 사람에게는 포옹이 없다"고 말했다. 친구. 첫 번째 영화와 섣달 그믐날의 밤은 밝은 빛과 관광객들의 분주한 풍경으로 가득 차 있다면, 두 번째 영화는 화려함을 보여주지 않고 기꺼이 외롭게 지내는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을 그린다. 아름다움의 이미지는 작가의 이상적인 성격의 구체화입니다. 군중이 그를 수천 번 찾았지만, 갑자기 뒤를 돌아보니, 그는 거기, 불빛이 어두운 곳에 있었다. 왕국위는 이 상태를 큰 일을 성취하는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연화안서죽기

이 시는 봄의 한가로운 슬픔을 표현한 시이다. 첫 번째 영화는 봄을 맞이하는 이야기입니다. 처음 세 문장은 부와 명예를 상징하는 이른 봄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개념이 거꾸로 된 주인공의 활동을 묘사하고 있는데, 제비들이 함께 날아가는 것을 보았지만 봄의 아름다운 풍경을 마주한 그는 봄의 슬픔에 감동되어 연을 연주하며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감정. 다음 작품에서는 봄을 보낸다는 의미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말의 의미는 함축되어 있으며 주인공의 한 가지 감정만을 표현하고 있다. 이 단어의 언어는 밝고 의미는 우아합니다.

Feng Qiwu Liu Yong

감상적인 시입니다. 첫 번째 영화는 높은 곳에 올라가 먼 곳을 바라보는 내용인데, 이별의 슬픔이 저절로 솟아오른다. "위험한 건물에 서서 바람이 잔잔하게 분다", "위험한 건물"은 서정적인 주인공이 높은 발판을 갖고 멀리 여행해야 함을 암시한다. '서 있는 것'은 주인공이 얼마나 오랫동안 난간에 기대어 왔는지, 얼마나 깊은 생각을 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뜻밖에도 '가만히 서 있다'의 결과는 '지극한 봄의 슬픔을 바라보며, 하늘은 침울하다'이다. '봄의 슬픔'은 떠나는 슬픔과 집으로 돌아가기를 고대하는 마음을 뜻한다. 『봄의 우울』은 마음 속에서 은밀하게 자라난다기보다는, 한편으로는 평범함을 피하고, 무형을 유형으로, 추상을 구체로, 증대시키려 노력한다고 말한다. 반면에 그림의 '봄의 슬픔'은 하늘의 풍경에 의해 촉발되기 때문이기도 하다.

그러면 '풀빛과 연기빛'이라는 문장은 주인공이 지평선 너머를 바라볼 때 무엇을 보게 되는지를 보여준다. '말문이 막힌, 아는 사람'이라는 문장은 울타리에 의지해 헛된 희망을 품는 한숨일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을 보지 못하고 그 마음의 아픔을 표현하기 힘든 한숨이기도 하다.

"말이 없다"는 말은 수천 가지 생각을 의미합니다.

영화 2부에서 주인공은 이별의 슬픔을 달래기 위해 술을 마시고 격렬하게 노래를 부르기로 결심한다. “나는 광기에 취하려고 한다.” 그러나 즐거움을 위해 자신을 멋져 보이도록 강요한다면 결국 "맛없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강렬함'부터 '맛없음'까지, 글쓰기 스타일은 격동적이고 파도가 넘칩니다. 매듭 부분에 있는 "벨트가 넓어지고 있다"라는 두 문장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기꺼이 야위어지고 초췌해지겠다는 다짐을 강한 펜에 다정하게 써넣은 것입니다. '결국 후회하지 않는다', 즉 '죽을 때까지 후회하지 않는다'는 주인공의 끈기와 끈기 있는 태도를 표현하며 가사를 승화시킨다.

He Shang의 '주름수 Xuan Ci Quan'은 Wei Zhuang의 'Sidi Xiang'에서 "길 위의 가족이 젊고 낭만적이어서 나머지는 결혼하고 평화롭게 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자비하게 버림을 받더라도 나는 할 수 없다. "부끄러움"이라는 문장은 "결정적 단어이기 때문에 훌륭하다"고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웨이의 시를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기와"이다. 우아한". 사실 Feng Yanji의 "가지를 밟는 까치" "매일 꽃 앞에서 자주 아프고 술을 마시고 거울 속에는 항상 아름답고 날씬합니다"라는 말은 더 퇴폐적이지만 여전히 속합니다. 이 카테고리. 나중에 왕국위는 『세상서』에서 “고금에 큰 일을 한 사람과 위대한 학자는 반드시 세 가지 경지를 통과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이 아마도 유용의 두 문장이 성격과 태도에 있어 인내와 인내로 요약한 것일 것이다.

Queqiao Xianqin Temple

중국 발렌타인 데이를 노래하는 서문입니다. 문장의 시작 부분은 중국 발렌타인 데이의 독특한 서정적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Hate'는 중국의 발렌타인 데이와 'Qiao', 'Hate'를 결합한 것으로, 세상의 '지혜를 구걸하다'라는 주제와 '견우와 직녀' 이야기의 비극적 특성을 부각시키고 정교하며 통렬하게 표현합니다. 견우와 직녀의 애환을 담은 이야기는 변함없고 진실한 사랑을 찬양하는 노래로 사용됩니다.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겠는가"라는 결론 문장은 견우와 직녀의 사랑 모델의 특징을 언급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견해를 표현한다. 사랑의 명언이 많이 응축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시는 시대와 국가를 넘나들며 미학적 가치와 예술적 취향을 갖고 있다.

이 시는 풍경, 서정, 토론을 결합하여 나팔꽃과 직녀의 사랑에 대한 신화적인 이야기를 서술하고, 이 두 선녀 연인에게 강한 인간적 감동을 선사하며, 성실함과 섬세함, 그리고 그들의 사랑의 순수함과 확고함. 이 시는 하늘의 쌍둥이 별을 분명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세상의 연인들을 암시적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행복한 장면을 사용하여 슬픔을 묘사하고, 슬픈 장면을 사용하여 기쁨을 묘사하여 슬픔과 기쁨을 배가시킵니다. 읽을 때 만지는 것.

시 서두에는 “가느다란 구름이 영리한 것을 만든다”고 적혀 있는데, 부드럽고 알록달록한 구름이 아름답고 영리한 문양으로 변해가며 직공 소녀의 솜씨가 얼마나 절묘한지 보여준다. 그러나 이렇게 아름다운 사람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아름다운 삶을 살 수는 없습니다. '날아다니는 별은 증오를 전한다', 저 빛나는 별들은 그들의 슬픔과 증오를 전하는 듯 하늘을 날아다닌다.

은하수에 대해 『십구고시』에는 “강물은 맑고 얕으니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가? 물이 가득하고 맥박이 말을 하지 못한다”고 한다. "너무 가까워 보이는데, 상대방의 표정이나 목소리도 전혀 다른 것 같아요. 여기에서 진관은 "음과 한이 어둠 속에서 건너고 있다"라고 썼는데, 은하수의 광대함과 소와 소녀 사이의 거리를 "거리"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묘사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관계를 더 깊게 만들고 상사병의 고통을 부각시킵니다. 은하수의 광대한 거리가 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을 갈라놓는 것은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 '비밀교차로'라는 단어는 '치시축제'라는 의미일 뿐만 아니라 '증오'라는 단어와도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그들은 밤에 걸으며 서로 만나러 먼 길을 왔다.

그러자 시인은 “황금바람과 옥이슬이 만나면 천하의 수많은 사람을 얻게 될 것이다!”라는 감동적인 말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밤, 푸른 하늘 우리는 은하수 기슭에서 만났습니다. 이 아름다운 순간은 세상에서 수천 번 만날 가치가 있습니다. 시인은 이상적이고 거룩하고 영원한 사랑을 열렬히 찬양합니다. "황금 바람과 옥이슬"은 Li Shangyin의 시 "Xinwei Qixi"를 원작으로 합니다. 은하수 옆 하늘, 황금빛 바람과 옥이슬이다." 중국 발렌타인 데이에 우리가 만나는 시간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풍경이지만 깊은 의미도 있습니다. 시인은 이 소중한 만남을 하늘과 대조하여 설정합니다. 황금빛 바람, 옥이슬, 얼음, 순수한 옥을 배경으로 이러한 사랑의 숭고한 순수함과 저속함을 보여줍니다.

'부드러움은 물과 같다', 두 연인 사이의 애정은 조용히 흐르는 물과 같아서 너무나 부드럽고 여운이 남는다. "부드러움은 물과 같다", "물과 같다"는 "은한은 멀다"에 해당하는데, 장면을 바탕으로 한 비유로 매우 자연스럽다.

하룻밤뿐인 결혼식이 꿈처럼 지나갔다가 다시 헤어졌다는 게 어찌 가슴 아프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좋은 시간은 꿈과 같다"는 짧은 만남의 시간을 묘사하는 것 외에도 연인들이 만났을 때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기도 한다. 까치다리를 바라보며 돌아오는 길'은 이별의 음역이다. 방금 만난 까치다리는 갑자기 연인과 이별하기 위한 길이 되었다. 차마 떠날 수 없다는 말이 아니라, 돌아오는 길에 까치다리를 보는 차를 볼 수 없었다는 완곡한 의미에는 한없는 이별의 마음과 한없는 쓰라린 눈물이 담겨 있었습니다.

결혼식 날의 밀회를 떠올리며 그것이 사실인지 거짓인지 의심스러웠고, 꿈인 듯, 환상인 듯 까치다리에서 이별을 고할 때 우리의 사랑은 최고조에 달했다. 이 시점에서 펜이라는 단어가 갑자기 돌아서 고음의 목소리로 터졌습니다.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낮과 밤이 될 수 있습니까!" 진관의 두 대사는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드러냅니다. 우리가 진심으로 사랑할 수 있는 한, 일년 내내 떨어져 있어도 밤낮으로 함께하는 저속한 즐거움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습니다. 감정이 격해진 이 두 댓글은 전작의 논의를 반영하는 방식으로, 상부와 두 번째 영화는 동일한 구조를 갖고 있으며, 내러티브와 논의가 번갈아 가며 기사 전체에 걸쳐 지속적인 감정의 흐름을 형성한다. 이 올바른 사랑관과 이 고귀한 영계는 고대의 유사한 작품을 훨씬 능가하는 것이며 매우 칭찬할 만합니다.

이 시에 대한 논의는 자유롭고 매끄럽고 이해하기 쉽지만 우아하고 미묘하며 끝없는 뒷맛을 선사합니다. 작가는 논증의 마무리와 산문의 문체에 아름다운 이미지와 깊은 감동을 더해 세상의 아름다운 사랑을 기복 없이 찬미하며 뛰어난 예술적 효과를 이룬다.

이 단어의 마지막 두 문장은 사랑찬송 중 영원한 명곡이다.

옥집봄 구양수

송나라 항저우의 젊은 무용수들을 묘사하는 단어입니다.

첫 번째 영화는 길을 건너기 위해 줄을 선 댄서들의 상황을 그린다. 먼저 무용수들의 의상을 설명하는 것부터 시작한 다음, 무용수들의 태도와 행동에 대해 글을 쓰세요. 다음 부분에서는 어린 소녀들의 춤 실력을 설명하지만 정면에서 시작하지 않고 옆면에서 강조합니다. 정말 절묘해서 시인이 관람을 마치고 돌아온 후에도 꿈속에서 그들이 춤추는 모습이 아직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 단어의 미묘함은 측면 대비와 환상을 사용하여 현실을 설정하고 현실을 반영하며 예상치 못한 강력한 미적 효과를 얻는 데 있습니다.

리유(Li Yu)의 밤에 울다

이 시는 늦봄의 잔여 풍경을 묘사하면서 삶의 좌절에 대한 무한한 후회를 형상화하고 있다. 그 자리. "숲의 꽃이 봄을 붉게 시들었다"라는 문장의 시작 부분은 봄에 꽃을 소중히 여기는 작가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으며, "너무 서두르다"의 계속은 봄에 꽃을 소중히 여기는 느낌을 강화합니다. 엉망진창은 붉게 물들었고, 봄은 서둘러 가버렸고, 작가의 삶의 봄도 서둘러 가버렸고, 무력한 봄의 마음과 부서진 봄의 꿈만 남았다. 그러므로 '너무 급하다'는 정서는 숲속의 꽃이 급격하게 시드는 데서 비롯되지만, 인생은 짧고 날은 셀 수 없다는 탄식도 포함되어 있고, 삶의 과정에 대한 작가의 이성적인 사고가 담겨 있지 않은가? 『아침에는 찬 비가 오는데 저녁에는 바람이 온다』는 숲의 꽃이 급히 ​​시드는 이유도 바람과 비 때문이라고 지적하고, 작가가 생명의 봄에 이른 죽음을 맞이한 것도 그 때문이라고 지적한다. 비와 바람에 너무 많이 노출되었기 때문인가요? 그러므로 이 문장은 꽃을 위한 한숨이기도 하고, 자신을 위한 한숨이기도 하다. 『무기력』 등은 외부의 힘이 파괴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에 대한 거부감과 함께 생태환경을 바꿀 수 없다는 자기혐오로 가득 차 있다.

'루즈 눈물'의 세 문장을 바꿔 의인화된 펜과 먹을 사용해 작가와 린화 사이의 이별감을 표현했다. 여기 한쪽에는 말세에 태어나 천개에게 넘겨진 좌절한 남자가 있고, 다른 한쪽에는 영광을 잃고 향기가 바랜 제유꽃이 있는데, 두 사람은 갑자기 서로 마주본다. 그리고 그들은 매우 다정해요. "연홍의 눈물", 두보의 시 "곡강의 비", "삼림꽃은 비에 젖고 연홍은 젖는다"에서 파생된 전작의 "봄붉은 숲에 시든 숲꽃"이라는 문장을 클릭하세요. . 숲속의 꽃은 바람의 침입을 받아 붉고 연지색을 닮았다. 이것이 바로 '루즈 눈물'이다. 그러나 꽃에는 눈물이 없다. 사실 '사물을 내 관점으로 보는 것'에 익숙한 작가는 그들에게 공감하고 의인화한다. 작가는 눈물 없이 피를 흘리며 삶의 변화를 경험한 인물이다. 루즈처럼 예뻐요? '취하다'는 서로가 술에 취해 헤어나지 못하는 기분을 표현한 것으로, '언제 다시 만날까'는 사람과 꽃의 공통된 소망과 자기 인식을 표현한 것이다. 희망은 실현될 수 없습니다. 방황하고 혼란스러워요.

결론은 '생명은 자라며 물을 싫어하는 것이 사실이다'로, 한꺼번에 보면 안타깝다.

'살면서 후회한다'는 것은 답답한 심정을 표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인생의 수많은 고통스러운 경험을 종합하고 압축한 한숨이기도 하다.

리유와의 행복한 만남

리유의 이 유명한 시는 우울한 감정과 슬픈 생각이 어우러진 장면을 담고 있습니다. 첫 번째 영화는 전형적인 풍경을 선택하여 감정 표현의 길을 마련한 반면, 두 번째 영화는 이미지 은유를 사용하여 진정한 감정을 완곡하고 암시적으로 표현합니다. 언어는 단순하고 명확하며 매우 간결하고 정확합니다. 또한 음운 변화를 사용하여 음성과 감정의 통일성을 달성하고, 웅장하고 강력하며 리듬미가 풍부하며, 또한 적절하게 표현합니다. 시인의 슬프고 우울한 감정. 영화의 두 번째 부분인 '멈추지 않고 자르다'라는 세 대사는 이별을 은유적으로 삼아 비단을 사용하여 추상적인 감정을 구체적으로 표현하는데, 이는 늘 사람들의 칭찬을 받아온 결론이다. 내 마음 속의 평범한 감정'은 작가 특유의 독창성을 보여준다. 이 문장은 슬픔의 느낌을 표현한 것입니다. 이런 조용한 슬픔은 울고 눈물을 흘리는 슬픔보다 낫습니다. 그 맛은 신맛과 짠맛을 뛰어넘지만 작가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어, 시간이 지나면서 지울 수 없고, 혀로 맛볼 수 없고 오직 마음으로만 이해할 수 있는 맛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의 비전에 호소할 필요가 없고, 읽은 후에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자신의 경험을 결합하고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쇼비뇽 블랑 바이주이

시의 윗줄은 판소가 남쪽으로 돌아가는 유일한 길을 묘사하고 있다. 항저우(杭州) 출신이기 때문에 저자는 오산(五山)을 보며 안타까움을 느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서정시입니다. 시는 눈앞에 흐르는 물에서 시작하여 멀리 보이는 파도를 바라보며, 오중(장난)의 산을 생각하면 그 물이 과주두로 흘러 장강과 합류할 것이라고 상상한다. , 당신은 슬퍼 보이지만 사실 당신은 강남에서 당신의 연인을 그리워합니다. , 내 연인이 우에서 돌아와 Guazhou 고대 페리를 건너 상류로 가서 북쪽에서 나를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남쪽으로 가는 연인은 아마도 그 강처럼 영원히 떠날 것이다. 그러므로 작가의 상상 속 오중산은 하나하나가 슬픔과 증오로 이루어진 것처럼 보인다. 단 몇 문장 안에 귀국길과 슬픔과 원망의 초점이 단순하면서도 심오하게 전달된다. 비록 아름다움은 사라지고 화장관은 텅 비었지만, 작가는 여전히 그리움에 사로잡혀 잊혀지지 않아 시의 아랫부분에 사랑병을 표현한다. youyou라는 두 단어는 시인의 그리움의 깊이를 표현합니다. 이 감정의 강도는 연인이 돌아올 때만 끝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환상에 불과하다. 이 경우 작가는 건물에 기대어 과거의 기쁨을 회상하며 마음의 우울함을 해소할 수밖에 없다. 그런데 '달은 밝고 사람은 건물에 기대어 있다'고 생각하면서 하늘에 떠 있는 밝은 달이 홀로 건물에 기대어 멀리 바라보는 모습을 상상해 보면 어떤 예술적인 발상일까요?

전체 단어는 달 아래 흐르는 물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이별의 미련과 깊은 그리움, 그리고 그에 따른 원한을 상징하며, 부드러운 말과 함께 겹쳐지는 단어와 운율을 자주 사용합니다. 민요의 풍미는 끝없는 '생각'과 '증오'를 표현한다.

이 작품은 당나라 중기의 비교적 형식적이고 성숙한 서정 작품이다. 형식은 짧지만 반복되는 문장 패턴, 흐르는 물처럼 콸콸 흐르는 리듬, 각 간격의 끝을 관통하는 동일한 운율을 사용하여 길고 지속적인 매력을 만들어내며 상사병의 아픔과 이별의 아픔을 표현합니다. 더욱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달이 밝고 사람들이 건물에 기대어 있다." 하늘에 떠 있는 밝은 달을 상상하고 혼자 건물에 기대어 멀리 바라보는 모습이 더욱 예술이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은 브랜드 이름이지만, 그 단어의 내용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단어는 상하단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박자와 단어 수는 동일합니다. 각 줄에는 4개의 문장이 있으며, 단조로운 운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향수적인 서정시입니다. 시는 눈앞에 흐르는 물에서 시작하여 멀리 보이는 파도를 바라보며, 오중(장난)의 산을 생각하면 그 물이 과주두로 흘러 장강과 합류할 것이라고 상상한다. , 당신은 슬퍼 보이지만 사실 당신은 강남에서 당신의 연인을 그리워합니다. , 내 연인이 오나라에서 돌아와 고대 페리를 건너 상류로 가서 나를 만나기를 바랍니다. 샤기는 그리운 사람이 돌아오지 않았기 때문에 달밤에 혼자 높은 건물에 기대어 있을 수밖에 없는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한다.

끝없는 '생각'과 '증오'를 표현해보세요. 전체 단어는 달 아래 흐르는 물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이별의 미련과 깊은 그리움, 그리고 그에 따른 미련을 상징하며, 부드러운 민요의 풍미와 함께 단어와 운율이 자주 중복되어 사용됩니다. 독자의 마음을 깊이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스물여덟 글자를 자유롭고 편안하게 써내려 너무 멋있고 상큼하다.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너(jun, qing)'라는 단어가 필요하지 않으며, 누군가를 칭찬하기 위해 '여성'이라는 단어를 사용할 필요도 없으며 '꽃'이나 '아름다움'이라는 단어도 없습니다. 말 한 마디 없이도 로맨틱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언어는 미묘하고 명확하며 독특합니다.

Writing Love Li Yi

이 Qijue의시는 "Writing Love"라는 제목으로, 전체시를주의 깊게 살펴보면 연인의 고통스러운 기분에 대한 것 같습니다. 약속을 어기는 것.

이 시는 여자친구가 데이트를 어긴 다음날 밤에 쓴 것입니다. 시인은 고운 문양이 새겨진 귀하고 아름다운 대나무 깔개 위에 누워 잠도 못 이루고 생각에 잠겨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날짜가 아무 것도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상대방이 마음을 바꿨는데, 그 사람도 너무 빠르고 갑작스럽게 마음을 바꿨기 때문에 사람들은 정신적으로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좋은 시간"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이므로 멀리서 서로를 고대하고 오랫동안 고대해 왔으며 기회가 드물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슈(Xiu)"는 "하룻밤"을 의미하며, 이는 불기가 빠르고 철저하며 놀랍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바로 지금 이 순간이 시인에게 가장 고통스러운 순간이자, “가장 숨 쉬기 힘든” 순간이었다. 한밤중, 이 사건을 생각하면 어떻게 잠을 못 이룰 수 있겠습니까? 첫 번째와 두 번째 문장은 원인과 결과의 관점에서 구문을 뒤집은 것입니다. 첫 번째 문장은 결과이고 두 번째 문장은 원인입니다.

이 괴로운 밤은 결국 청명한 바람과 밝은 달빛이 있는 좋은 밤이 되었다. 좌절한 시인에게 그 아름다운 밤의 풍경은 어찌 헛되이 감상될 수 있겠는가. 오늘 밤도 마찬가지일 뿐 아니라, 이제부터는 동쪽 건물로 올라가든 서쪽 건물로 내려가든 편안한 밤을 보내는 데 전혀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달은 달이고 나는 나다. 이제부터 그 둘은 인연이 아니다. 사랑에 빠진 이들에게 맑은 달빛은 여운을 더하고 아픈 추억을 불러일으킬 뿐이다.

이 시의 예술적 특징은 아름다운 풍경을 슬픔의 요소로 활용한 점이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녹는 달빛과 찬란한 별빛은 사람들의 미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통에 빠진 영혼에게는 아름다움이 그에게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때로는 그를 더 우울하고 고민하게 만듭니다. 이 시는 행복한 장면을 이용해 슬픔을 표현하며 그 슬픔을 배가시킨다. '잘 자'와 '밝은 달'은 우울함을 강조하고 과장하기 위해 사용되며, 외로움과 우울함의 감정을 더욱 두드러지고, 더 미묘하고, 깊게 만듭니다.

이 시의 또 다른 예술적 특징은 가상 기법을 사용하여 톤을 강화하고 인물을 부각시키며 주제를 심화시킨다는 점입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에 표현된 분위기와 외부 장면의 부조화는 현재 상황의 묘사일 뿐만 아니라 미래 장면에 대한 전제이기도 하다. “이제부터 좋은 밤을 보낼 생각은 없습니다”, “이제부터 사랑할 생각은 없습니다”라는 큰 결심은 고통의 깊이와 잊을 수 없는 삶을 반영합니다. '그를 놔두다'라는 단어의 놀라운 점은 시인의 좌절감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주인공의 고집스럽고 분노한 성격을 현실적이고 표현력이 풍부하게 표현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러한 종류의 가상 장면은 문자 그대로의 윤곽을 사용하지 않고 요점을 직설적으로 표현하여 가상 영역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일반 가상 기술과 비교할 때 독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