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하츠 오브 아이언 2: 아이언 크로스 플레이 방법

하츠 오브 아이언 2: 아이언 크로스 플레이 방법

하츠 오브 아이언 2(Hearts of Iron 2)는 Paradox가 개발한 제2차 세계대전을 테마로 한 시뮬레이션 전략 게임입니다.

또한 Hearts of Iron 2(HOI2) - Doomsday의 확장팩도 있습니다. Doomsday는 확장팩이지만 완전히 독립된 버전입니다. 디자인이 HOI2의 연속이라는 점을 제외하면 HOI2와는 완전히 별개입니다. 설치에는 HOI2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Doomsday(DD)를 다운로드한 후 DD의 패치 및 현지화를 다운로드합니다.

이 기사는 하츠 오브 아이언 2에 대한 가이드일 뿐입니다.

국내 특수 상황으로 인해 본 게임을 소개할 가능성은 기본적으로 없으며,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출시되지 않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또한 우리나라의 특수한 국가 상황에 따라 포럼이나 현지 컴퓨터 오디오 및 비디오 시장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플레이어는 비공식 채널을 통해 Hearts of Iron 2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아야 합니다.

보기 인터페이스에는 도, 육군, 공군, 해군, 전투 및 예비군(배치 예정)이 포함됩니다.

부대를 선택하고 부대 번호, 장군, 장군을 선택하세요. 레벨, 부대 전력, 부대 명령, 부대 구성 등

국가내무

자원IC 및 TC

상단 왼쪽부터 에너지, 금속, 희소금속, 석유, 보급품, 자금 순으로 표시 인터페이스의, 그리고 군대, 불만, 핵무기, TC 및 IC의 소스입니다. 마우스를 그 위로 이동하면 구체적인 지침, 생산 및 수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IC, IC는 Industrial Value의 약어로 산업 생산 능력을 나타냅니다. IC 1포인트당 하루에 에너지 2, 금속 1, 희귀금속 0.5를 소모합니다. 자원 보유량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IC 값에서 일정 페널티 값이 차감됩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세 개의 숫자는 각각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유휴 IC 값/현재 IC 값/기본 IC 값을 나타냅니다.

TC는 군대의 물자 수송 능력을 나타내며, 점령 지역의 유지는 모두 TC를 소비합니다. 부족한 TC는 군대의 보급률, 이동 속도, 병력 회복 속도 및 조직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투 효율성.

외교적 접점에서 정책 지침을 조정하는 것

민주주의는 주로 전쟁 선포에 대한 불만을 높이고 소비재에 대한 수요를 늘리며 게릴라 행동 가능성을 줄입니다. 권위주의는 반대 효과를 가집니다. 이는 내각 구성원 및 기타 정책의 조정에 영향을 미칠 이데올로기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열린 사회는 국내 지방의 반대율을 높이고, 점령된 지방의 반대율을 낮추며, 정보 처벌을 줄입니다. , 반대율을 높이고 기술 팀의 급여를 인상합니다. 그 반대는 보수 사회입니다. 시장 경제는 소비재에 대한 수입과 수요를 늘리고 기술 팀의 급여를 높이고 생산 시간과 비용을 줄입니다. 업그레이드 반대는 중앙 계획입니다. 상비군은 병력 조직에 대한 보상을 늘리고 병력 업그레이드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줄이며 장비를 줄입니다. 보너스는 징병군과 반대되는 인력 경험치를 증가시킵니다. 시간비용, 반대율 증가 감소, 인력 증가 증가, 그 반대는 비둘기파이다. 개입주의는 외교 정상화 보너스를 줄이고, 외교 비용을 줄이고, 소비자 수요를 줄이며, 전쟁 선포에 대한 반대를 줄입니다. 그 반대는 고립주의입니다.

시, 보려는 지방을 클릭하면 화면 왼쪽에 해당 지방의 상세 정보가 나타납니다.

첫 번째는 평원, 언덕, 산, 숲, 열대 우림, 사막, 동토 등을 포함한 지형 지도입니다. 그림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로고는 해당 지역의 '병력원' 값을 나타냅니다. 그림 오른쪽에는 인접한 지방의 이름이 있습니다. 이름 옆에 파란색 막대가 있으면 통행 가능함을 의미하고 빨간색 십자가는 강 패턴이 있으면 통과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강이 있습니다 (강을 건너 공격하면 처벌됩니다). 아래 왼쪽부터 IC 값, 방공 값, 육상 요새 값, 해안 요새 값, 각종 자원 생산 순입니다. 마지막 행은 기반 시설 및 게릴라 활동 지수입니다. 기반 시설은 부대의 이동 속도, 보급품, 전투 효율성 등에 영향을 미치며, 게릴라 활동 지수가 높을수록 해당 지역에서 게릴라 반란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시작 지역은 일반적으로 핵심 지역입니다. 핵심 지역은 게임 파일에 정의되어 있으며 이벤트를 제외하고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전쟁을 통해 점령된 지역은 일반적으로 핵심 지역이 아닙니다. 비핵심 지역의 IC 및 자원 사용량은 일반적으로 20%에 불과합니다.

지방 건설에 대해

왼쪽에 나타나는 상세 정보 화면에서 공장, 기반 시설, 대공포, 육상 요새, 바다 요새의 사진을 클릭하면, 등에 따라 업그레이드를 진행합니다.

건설 및 업그레이드에는 일정량의 IC와 시간이 필요합니다.

뷰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상단에는 기술, 생산, 외교, 통계 테이블이 있습니다.

먼저 '기술' 열을 클릭하여 기술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왼쪽에는 여러 개의 과학 연구 할당량이 있습니다(1~5). 각 할당량은 하나의 과학 연구 그룹이 동시에 하나의 과학 연구 프로젝트에 대한 연구를 수행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과학 연구 할당량은 기본 IC 값에 따라 결정됩니다. 20IC당 1개의 과학 연구 할당량이 추가되며 최대 5개의 과학 연구 할당량이 가능합니다.

오른쪽은 기술 트리입니다. 모든 과학 및 기술 프로젝트에는 분기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상호 배타적입니다. 하나를 연구하면 다른 하나를 연구할 수 없습니다.

각 과학기술 프로젝트에는 연구팀이 갖춰야 할 기술과 레벨 요구사항이 있으며, 각 연구팀에도 해당 기술 프로젝트 조건이 충족될수록 연구팀의 레벨이 높아집니다. 연구 속도가 빨라집니다. 각 기술 프로젝트에는 역사적 규정에 따라 출현 연령이 있습니다. 기술 출현 연령보다 일찍 연구가 수행되면 반대로 연구 속도가 그보다 늦게 수행됩니다. 기술의 출현에 따라 연구 속도도 빨라질 것입니다. 과학 연구에 대한 자금 부족(재무부 자금 부족)도 연구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제작

제작 페이지로 들어가려면 "제작" 열을 클릭하세요.

왼쪽에는 육군, 공군, 해군 3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각 항목을 클릭하면 프로젝트에 소속된 부대를 동시에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장치를 만드는 데 필요한 IC 값과 생산 시간이 아래 상자에 표시됩니다.

생산할 부대를 선택한 후 순차와 동시의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순차적 처리란 선택한 암의 한 유닛만 한 번에 생산된다는 의미입니다. 한 유닛이 생산되면 다음 유닛이 생산됩니다. 선택한 무기를 대표하는 모든 유닛이 동시에 생산됩니다.

육군, 해군, 공군 옵션에는 증원 여단, 공항, 항구를 선택하여 건설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는 방공, 레이더 기지, 원자로, 로켓 기지, 수송선, 호위함 등 6개의 소규모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수송선과 호위함을 제외한 다른 모든 것은 생산되기 전에 해당 연구 기술에 의해 촉발되어야 합니다.

(생산 인력은 IC에 투자해야 합니다. IC가 부족하면 그에 비례하여 생산 속도가 느려집니다. IC 생산에 대한 투자를 늘려야 하며 IC의 총량은 내부 증가는 확실하고 단시간에 증가할 수 없으므로 서쪽 벽을 보충하기 위해 동쪽 벽만 철거할 수 있으며 생산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프로젝트에 대한 IC 투자를 일시적으로 유보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IC 할당은 매우 중요하며 이에 따라 실제 상황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소비재는 화폐 생산량, 과학 연구 자금 및 국가 불만을 결정합니다. 불만이 증가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불만을 너무 높게 높일 필요는 없습니다. 제품은 주로 군부대 및 시설로, 실제 생산 조건과 시간 요구 사항에 따라 조정됩니다. 보급품은 군대의 정상적인 운용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하며, 일반적으로 일정량만 유지하면 됩니다. 증원은 주로 전쟁 중 부상당한 병력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며, 전쟁 중 실제 상황에 따라 조정됩니다. 업그레이드는 주로 병력과 증원 여단의 업그레이드를 포함하며 주로 시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생산된 유닛은 자동으로 예비군에 투입되며, 전략 지도 왼쪽 열의 마지막 상자를 클릭한 후 예비군을 입력해 하나씩 배치할 수 있습니다. 배치되지 않은 병력은 TC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또한, '전략적 이동'을 수행할 때 이동된 부대는 이동 과정 중에 예비 페이지에 남아 있으며, '전략적 이동'이 완료될 때까지 목적지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외교, 왼쪽에서 외교 대상을 선택하면 오른쪽에 관련 지침이 표시됩니다.

게임에서 흔히 사용되는 것은 전쟁선포와 무역협정이다.

보통 전쟁을 선포할 수 있는 상황은 독립을 보장하는 국가가 독재(마음대로 전쟁을 선포할 수 있음)의 공격을 받거나 충분한 개입주의에 의해 공격을 받는 경우이다.

무역협정은 주로 각종 자원의 수출입, 국내 특산품 수출, 국내 결함 보완 등을 위해 활용된다. 무역 상대국은 우호도가 높은 국가에 우선권을 부여한다. 물론 풍부한 자원도 필요하다. 주요 국가로는 독일, 소련, 영국, 미국, 프랑스, ​​베네수엘라(석유) 등이 있다.

자신의 국가를 클릭하세요. 오른쪽 하단에는 주로 1년에 한 번만 조정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각 구성원에 대한 변경도 이 인터페이스에서 이루어지며, 변경될 때마다 반대율이 1씩 증가합니다.

전쟁 중에 외교 페이지에 평화를 요청하는 옵션이 있을 예정이며, 클릭하면 '우리의 요구를 주장하라', '무조건적인 휴전을 제안하라', '평화를 구걸하라' 세 가지 옵션이 나타난다. ". '우리의 요구를 견지한다'는 것은 상대방에게 영토를 양보하라고 요구하는 것을 의미하고, '무조건 휴전'은 전쟁 전에 양측이 총격을 중단하고 점령지를 포기하고 국경을 회복하는 것을 의미하며, '평화를 구걸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영토를 양도하고 평화에 대한 보상을 지불합니다. 또한, 역사적 사건을 통해서나 상대방이 제시한 평화 조건에 동의함으로써 휴전을 달성할 수도 있습니다.

군사 동맹에서는 다른 나라의 군대를 직접 통제해 통일된 작전 지휘권을 달성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합국이 기술 연구 및 개발 속도를 높이기 위해 기술 청사진을 무료로 제공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른 나라를 점령한 후, 그 나라를 해방시켜 자신만의 괴뢰국이 될 수 있습니다. 괴뢰국은 매일 자신의 나라에 자원을 보내는 것 외에도 군사적 접근이 가능한 군사동맹과 비슷합니다. 군사 통제와 무료 기술 청사진.

군사동맹 국가들은 무역협상에 참여할 수 있고, 무역협상을 통해 기술 청사진을 교환할 수 있다.

타국과의 전쟁 후, 그것을 합병하려면 반드시 모든 영토가 아닌 승점이 위치한 지방과 수도를 100% 점령해야 합니다.

또한, 자신이 속한 연맹이 다른 세력과 전쟁 중인 경우에는 연맹을 탈퇴할 수 없습니다.

군대:

게임에서 각 군대는 다양한 지방에 주둔하고 있으며, 특정 유닛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해당 지방의 군사력을 회복할 수 있으며, 적군과도 싸울 수 있습니다. 게릴라 다른 영역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공격, 공격 조정 또는 방어. 같은 지역에 있는 군대는 분할되거나 병합될 수 있습니다.

병력을 주문하려면 병력을 선택한 후 병력 인터페이스에서 선택하세요. 또한, 대상 위치를 클릭하면 병력 이동 옵션이 ​​나타납니다. 병력을 선택한 후 대상 영토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이동하거나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 이동을 위해서는 먼저 보병 기술 보급 범주 '후방 보급'의 첫 번째 항목을 연구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군대를 선택한 다음 Ctcl+오른쪽 클릭(가고 싶은 곳을 클릭)합니다.

해상 수송의 경우, 군대가 위치한 지방의 항구에 충분한 수의 수송선이 있을 때 해당 군대를 클릭하면 아래에 공군 수송선 탑승 옵션이 표시됩니다. 낙하산 병도 마찬가지입니다.

상륙하려면 수송선에 병력을 상륙시키려면 수송 함대를 선택하고 아래 착륙 옵션을 클릭한 후 대상 지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대상 지역에 해변.

공수부대, 수송기 공수부대는 공수강습 명령을 내리고 대상 지역을 선택한다. 공수강습은 수송기 및 낙하산 부대의 편성 수준이 꽉 찬 경우에만 수행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공군과 해군이 수행할 수 있는 임무 유형은 기술에 따라 영향을 받습니다. 해당 임무는 기술을 연구해야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ctrl + 오른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특정 지역을 선택하려면 군대 로고를 클릭하세요. 군대 계열의 모든 군대에 대해 Shift를 사용하여 선택한 군대 중 하나를 선택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 각 지방의 최대 전투 제한은 12개 사단입니다(해당 지역의 최고 군사 계급에 따라 결정되며, 원수는 12개 사단을 지휘합니다). 명령 제한을 초과하면 전투 페널티가 발생하고 전투력이 감소합니다. 효율성은 높지만 본부에서 지휘관을 만들 수 있어 지휘 제한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군사단 하나에는 강화된 여단 1개만 장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부대에는 장착할 수 없는 일부 강화 여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병 사단에는 전차 강화 여단을 장착할 수 없습니다.

사령관:

기본적으로 게임은 자동으로 부대에 지휘관을 할당합니다.

사령관을 변경하려면 대상 유닛을 선택하고, 왼쪽 부대 정보에서 사령관 아바타를 클릭하면 보유하고 있는 사령관 목록이 교체 대상으로 나타납니다. 각 사령관은 특별한 기술, 기술 포인트, 경험치 및 군사 계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수 기술은 그가 지휘하는 부대에 추가 전투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휘관은 전투를 지휘할 때마다 일정량의 경험치를 획득하며, 경험치가 100이 되면 자동으로 클리어되며 스킬 포인트가 1 추가됩니다. 또한 수동으로 스킬 포인트 1개를 사용하여 장군의 군사 등급을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군사 계급이 높을수록 장군이 지휘할 수 있는 병력이 많아지지만(군 계급이 허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부대를 지휘하면 추가 전투 페널티가 발생함) 스킬 포인트가 높을수록 전투 효율이 높아집니다.

점령된 지역:

영토 요구 사항이 없는 지역의 경우 점령 후 산업 가치와 자원이 먼저 0으로 감소한 다음 천천히 고정 값으로 증가합니다. 이 지방의 자원은 최대 절반 수준까지만 복구할 수 있으며, 이 지방의 IC는 그 가치의 20%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영토 주장이 있는 지방을 점령한 후에는 해당 지방의 모든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이 오스트리아에 영토 주장을 갖고 있다면 독일은 오스트리아 영토 획득 여부에 관계없이 오스트리아 지방의 자원을 완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독일이 프랑스 땅을 점령하면 프랑스 땅에 대한 영토 주장이 없기 때문에 그 지방의 자원을 충분히 활용할 수 없게 된다.)

게릴라주의가 일어날 것이다. 영토 주장 없이 점령된 지역(비핵심 지역) 팀. 게릴라 비율을 낮추려면 점령 지역에 병력을 주둔시켜야 한다. 수비사단(추가 헌병대, 헌병 증원여단이 더 효과적)을 활용해 게릴라에 대응하는 것이 더 효과적인 방법이다. 반게릴라 공격의 효과는 일시적일 뿐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부대가 철수되면 게릴라 비율은 원래 수준으로 올라가며, 기본 게릴라 비율은 정책에 의해서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수비대는 해당 지역과 인접 지역의 게릴라 지수에 영향을 미치며, 구체적인 배치는 해당 지역의 지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포획된 영토가 적대세력에 속하지 않고, 그 세력이 점령하고 있는 타국의 영토이고, 해당 국가가 그 영토의 원래 소유자와 전쟁관계에 있지 않은 경우, 영토는 자동으로 반환되도록 결정되며, 동맹국의 영토에서 공격할 경우 점령한 영토는 자동으로 동맹국에게 이전됩니다. 그러나 꼭두각시 국가에서 공격하면 여전히 자국이 점령하게 됩니다. 지형: 강, 강둑, 갯벌은 공격자에게 불리한 일반적인 지형입니다. 언덕, 산, 사막, 사막, 얼음 소스와 같은 지형은 양측의 전투 효율성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산악 지형은 방어자에게 유리합니다. 기타 지형 옵션은 양측 모두에게 좋지 않습니다. 산악 지형은 기갑 부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사막, 사막, 빙원지형의 기반시설 지수가 너무 낮을 경우 보급에 어려움이 발생하여 부대 사기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승패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 사기, 지형, 날씨, 병력 수(병력 화력), 요새 시설, 지휘관 능력, 포위 여부, 전술적 활용, 보급 효율성 등

기본적인 승패 요인은 병력(병력 화력), 즉 병력의 양과 질에 따라 결정되며, 병력의 기본 질은 주로 병력 자체의 속성과 관련이 있다. 육군장관의 전문성과 국가군비체계도 영향을 미칠 것이다.

군대의 기본 자질로는 힘, 조직력, 사기, 방어력, 공격력, 방어력, 방어력, 방어력, 강인함 등이 있습니다.

조직은 유닛의 전투 능력을 반영합니다. 일반적으로 조직이 5개 미만일 경우 유닛은 퇴각합니다. 사기는 조직의 회복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동등한 상황에서는 조직이 승리 또는 패배의 열쇠입니다. 조직은 주로 부대 자체의 속성과 관련 지상전 교리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부대의 조직도가 높을수록 전투를 지속할 수 있는 시간이 길어지며, 퇴각하는 부대의 목적지에 적군이 있고, 퇴각하는 부대의 조직도가 극도로 낮을 경우 부대는 자동으로 후퇴하게 됩니다. 매우 낮기 때문에 퇴각하는 군대의 수에 관계없이 전체 군대가 후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해전

일반적인 약어:

bb-전함, cv-항공모함, cvl-경항공모함, bc-배틀크루저, ca-중순양함, cl -경순양함, 구축함, SS-잠수함

주함과 보조함의 수가 1:1일 때 함대는 전투 효율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주요 선박에는 bb, cv, bc, ca가 포함되며 보조 선박에는 cl, dd, ss 등이 포함됩니다.

해군은 승급이 불가능하지만, 항공모함 항공대는 강화여단이므로 승급이 가능하다.

수송선의 역할은 군부대를 다른 해안지방으로 수송하는 것이다. 각 수송선은 한 번에 한 구역의 토지만 수송할 수 있었습니다. 수송선은 육지와 연결되지 않은 점령 지역 간 자원 수송을 담당합니다. 각 수송선은 에너지, 금속, 희귀 금속, 석유, 보급품을 각각 1포인트씩 수송할 수 있습니다. 수송선은 게임 내에서 기본적으로 자동 제어되며, 수송선에 수송선을 수동으로 추가 또는 제거하거나, 호위선을 추가하여 수송선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상륙에 관해서는 수송선을 대상 영해까지 운전하고, 왼쪽 함대 정보 오른쪽 하단의 선박 아이콘을 선택하면 선박에 수송되는 병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그런 다음 착륙하려는 지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대상 영토가 자신의 지배하에 있는 경우, 선박을 대상 지역의 항구까지 직접 항해하는 효과는 동일합니다.)

착륙한 영토가 자신의 지배하에 있지 않은 경우 , 해당 지방에는 해변이 있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상륙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해당 지방에 주둔 중인 병력이 있는 경우 상륙 작전을 수행합니다.

상륙작전은 공격자에게 큰 페널티를 가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동시에 해안 포격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강력한 해안 공격 능력을 갖춘 전함과 기타 주력함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공군

공수 착륙을 수행하려면 수송 항공기와 낙하산 병 사단이 완전히 조직되어야 하며 동시에 수송 항공기의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전장 요격 교리가 있어야합니다.

핵무기와 원자폭탄을 제조하려면 기술이 필요하고(최소한은 핵폐기물폭탄) 원자로의 크기도 충분히 크다. 가장 작은 반응기의 크기는 제조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리액터가 있는 영토를 점령하면 해당 영토에 있던 리액터가 사라지고, 생산 순서에 따라 같은 수의 리액터가 나타납니다.

원자폭탄의 활용은 대개 전략폭격기를 선택하고 증원여단이 배속된 곳에 원자폭탄을 추가 배치한 뒤 핵공격을 명령하는 방식이다. 기술이 발전하면 미사일이나 전략로켓을 이용해 항공기와 마찬가지로 원자폭탄을 발사할 수도 있다.

기본 전쟁 지식:

1. 공격자는 전투 중에 특정 페널티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2. 요새화 수준, 참호 가치, 지휘관의 특수 기술, 기술 등은 모두 방어자에게 방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3. 공격팀의 전투 효율은 낮에는 높고 밤에는 매우 낮습니다.

4. 전차 사단과 같은 부대마다 전투 환경이 다릅니다. 해병대는 평야전과 산악사단에서 뛰어난 전투력을 발휘하는 반면, 그렇지 않은 지형에서는 전투력이 크게 떨어진다. 예를 들어, 전차 사단은 산악 지역에서 전투 효율성이 10%밖에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5. 혼합 유닛에는 보병 및 기갑 사단과 같은 공격 보너스가 있습니다.

6. 전략적 배치, 이 명령을 사용하면 군대의 이동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포위되려는 군대로부터 탈출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공군과 해군의 전투지원을 잘 활용하고 전략폭격, 지상공격, 해안포격, 공격항구, 공격공항 등의 지휘를 활용한다.

기본 전술 상식:

1. 분할 공격과 합동 공격: 전쟁이 시작되는 국경을 바라보며 여러 가지 공격 방향을 선택해 돌파한 후 적군을 공격한다. 함께 방어하고, 이웃 지역의 지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공격합니다.

2. 기습 및 포위: 적군이 배치되기 전에 더 빠른 병력을 사용하여 적군을 포위하고 전멸시킵니다. 우리 측이 보급품으로부터 단절되거나 반대 포위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3. 공격 위협: 방어자를 물리칠 수 있지만 한동안 점령할 수 없는 지역에 직면했을 때 공격을 선택하고 승리한 후 대기할 수 있습니다. 힘이 있고 자신의 회복에 도움이 되므로 이 전술은 특히 방어에 효과적입니다.

4. 보급품 차단 : 적 병력이 많아 한동안 돌파가 어려울 때, 다른 부대를 이용해 적의 보급품을 차단한 후 공격한다. 적의 조직 수준이 어느 정도 떨어지면 전멸시키세요.

5. 적절한 시간과 장소, 다양한 지형에서 다양한 부대의 전투 효율성을 활용하고, 주야간 공격 효율성에 주의하고, 날씨가 부대에 미치는 영향에 주의하세요. 현지 상황에 맞게 조치를 취해야만 전투에서 가장 큰 이점을 얻고 이를 승리로 바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