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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너의 세계를 지나라'를 평가하는 방법
장가계의 짧은 도시 감성 이야기 모음집으로, 『당신의 세계를 지나다』에 수록된 이야기들은 모두 장가계가 수년간 수집한 단편 소설들로, 다양한 시장의 감동적이고 감동적인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 이처럼 전국 각지에서 일어난 다양한 지역문화에 대한 단편소설은 원래 발생했던 장소의 지역적 특성과 분리되어 산간도시 충칭에 강제로 접목되면서 이야기가 갑자기 흐릿해지고 환상적이게 되었다.
장이바이의 대본을 바탕으로 한 영화에는 계곡과 요철이 있는 충칭의 가령강을 의도적으로 포함시켰지만, 산간 도시의 실제 생활에 깊이 들어가지는 않았습니다. 더위와 불안, 그리고 습도가 너무 높아서 그것을 없애려면 전골의 매운맛이 필요했습니다. 습도는 지역 특산품입니다! 충칭의 지역적 특성을 부각시키고 싶었는데, 그런 이야기가 보편적으로 적용된다는 사실을 당황스럽게도 알게 됐다.
영화판 '너의 세계를 지나가다'에서는 상대적으로 독립적이지만 뗄래야 뗄 수 없이 연결된 세 가지 이야기를 사용하여 소위 현대 젊은이들의 감성 여정을 보여줍니다! 가장 비열한 천모, 가장 어리석은 주투, 가장 순수한 시바 마오, 세 가지 서로 다른 사랑 경험은 장가가가 세 사람을 위해 의도적으로 정의한 캐릭터에 딱 들어맞고, 현실의 사람들의 복잡성과도 결별한다. 그러므로 문학적이고 예술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삶의 결이 결여된 인물들은 새로운 단어를 구성하기 위해 슬픔을 억지로 표현하는 에세이와 같고, 문학적이고 예술적인 효과를 추구하지만 단지 형식적일 뿐인 인물들은 마치 수필과도 같다. 영화 속 다오청 아덴의 황금 정류장처럼 이와이 슌지의 "백합의 모든 것"에서 완전히 차용했으며, 결혼식 회사가 야생에서 특별히 제공한 교회 외벽은 진정으로 영화의 피상성을 표현합니다!
장자자 작품 속 인물들은 시장 루머의 진정성과 작가들의 허구가 뒤섞여 있다. 그가 만들어가는 이야기와 그 이야기 속에서 살아남는 인물들은 실제 인물들과 매우 유사하다. 현실에 기반을 두지 않고 손이 닿지 않는 고급 사업가의 집필실에는 현대 문학 및 예술 젊은이를 수용해야 한다는 긴박감이 있습니다. 사무실 칸막이에서 분주하게, 삶의 불안과 현실과 이상 사이의 상실감을 달래기 위해 작은 사랑노래를 부르느라 분주하지만, 위태로운 생명을 구하기 위해 실질적인 조치를 취한 적이 없는 사무직 노동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소서. 물질주의적 흐름 속에 점점 고갈되어가는 그들의 영혼의 감정.
그러나 장가가의 작품 속 인물들은 늘 현상만을 보여주었고, 연민과 여운을 나열하고, 타인의 만족스럽지 못한 감정과 직업 생활을 이용해 현재 독자들의 보잘것없음을 부각시켰다. 부끄러운 생활 조건. 혹은 독자들에게 환상적이고 비현실적인 환상, 달콤하고 따뜻한 영감과 저림을 선사하여 독자들이 순간의 단기적 만족 속에서 일시적인 심리적 이완을 얻을 수 있도록 해준다.
글이 시각적 영화가 되어 일부러 불만족스러운 삶과 감정을 과시하더라도, 보여지는 것은 여전히 현실과 분리된 느낌이다. 장이바이는 의도적으로 문학적이고 서정적으로 확장된 MV 기법을 사용하여 실제적인 의미가 없는 이 세 가지 감정적인 이야기를 전달했으며, 의도적으로 감정에 초점을 맞추고 실제 생활과 명확한 구별을 그렸습니다. 결과적으로 Zhang Jiajia의 글은 훨씬 더 비현실적이고 기계적이었으며, 영화는 하룻밤 사이에 너무 많은 MSG를 첨가하여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로 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