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오스카상 후보 10개 부문에 후보로 오른 이 영국 궁극 드라마는 인간의 본성에 관한 모든 것을 담고 있습니다.

오스카상 후보 10개 부문에 후보로 오른 이 영국 궁극 드라마는 인간의 본성에 관한 모든 것을 담고 있습니다.

오스카상은 '정확함'과 '화합'의 장면으로 끝났다.10개 부문 후보에 오른 '더 페이버릿'은 여우주연상 자리만 지켰다. 사실 이 영화의 위상과 가치, 의의는 이들 수상보다 훨씬 크다. 그 이면에는 심오하고 숭고한 역사적 현실이 있습니다.

"Dogtooth"의 개, "The Lobster"의 랍스터, "The Killing of a Sacred Deer"의 사슴인 Yorgos Lanthimos는 오랫동안 영화 제작에 동물 비유를 즐겨 사용해 왔습니다. 그리고 "Beloved"는 토끼입니다.

요르고스 란티모스의 전작 속 인물들은 차가운 세상에서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탐색할수록 찾아낸 공허함은 <개이빨>에서 언급한 '봉사'와 같다. 슬픔에 빠진 친척과 친구들이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고 위로를 얻도록 죽은 역할을 하거나, "The Lobster"의 남성과 여성이 서로 일관된 특성을 갖고 조화를 이루기 위해 때로는 매우 터무니없는 행동을 합니다. 또는 "성스러운 사슴" "죽음" 형제 자매는 아버지가 자신들을 죽이는 것을 막기 위해 호의를 위해 싸울 수 있는 모든 일을 했습니다.

전작에 비해 '더 페이버릿'은 감독의 작품 중 가장 친근한 작품이다. The Lobster만큼 세상을 지치게 하는 것도 아니고 The Killing of a Sacred Deer만큼 긴급한 것도 아닙니다. 오히려 오히려 이상하기도 하고, 어둡지만 가벼움과 재미도 함께 영화 전반에 걸쳐 있다. 그것은 섹스, 욕망, 권력에 관한 것입니다. 사랑에 관한 것이기도 하지만 질투, 의심, 소유, 분노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The Favorite'은 역사적 사건을 각색한 작품으로, 줄거리는 8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 히로인의 다양한 관점에서 설명됩니다. 세 여자. 레이첼 리즈, 엠마 스톤, 올리비아 콜먼 세 명의 여배우가 노년, 중년, 청년으로 함께 연기하며 영국 앤 여왕 시대의 극도의 사치와 타락을 완벽하게 해석합니다.

여왕의 최고 지위를 기꺼이 자신의 동료와 맞바꾸는 사라는 가문의 영광을 위해 권력을 장악하고 모든 것을 통제하며 허벅지를 붙잡고 과거로 돌아가지 않기를 바라고 있다. 가난과 가난. 하나는 진정한 사랑을 추구하고, 하나는 권력을 추구하고, 다른 하나는 안전을 추구한다. 서로 다른 세 가지 출발점의 균형은 음모가 마약에 취한 음모로 변하고, 깨어지기까지 <더 페이버릿>에서 가장 빛나는 디자인이 되었다. 결론은 과거의 편지를 뽑아낸다. 극단으로 치닫는 갈등의 비결은 더 이상 호의를 얻기 위한 싸움이 아니라, 내가 정말로 너의 마음 속에 작은 사랑을 품고 있다는 사실에 관한 것이다.

영화 속 세 주인공은 모두 '자신이 원하는 것'이 '좋아하는 것'이 되기를 바라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경쟁' 방식이다. 여왕에게 있어 권력은 감정과 정신적 안정을 얻는 수단이기 때문에 사라를 보살피는 대가로 왕권을 거의 무색하게 만드는 데 기꺼이 사용합니다.

사라의 입장에서는 여왕에 대한 감정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전자보다 순수성이 덜하고 '감정과 권력욕이 뒤엉켜 있는 상태'에 있는 것 같다. 애비게일은 결국 '나는 항상 내 편이다'라고 말했다.

영화 전체는 여성의 시각에서 해석된 내용으로 가득 차 있으며, 여성 사이에 일어날 수 있는 질투, 권력욕, 악랄함 등을 거의 다 담고 있다.

영화는 캐릭터의 계략에 대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판단을 내리지 않지만, "사랑은 결코 절대적인 것이 아니다..."라는 생각을 표현하기를 강력하게 희망합니다. 사랑의 가장 중요한 특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떠나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입니다.

사랑에는 사람을 살리는 힘이 있을까? 사라는 여왕에게 "사랑에는 한계가 있다"고 말했고, 여왕은 "사랑에는 한계가 있어서는 안 된다"고 답했다.

"("사랑에는 한계가 있다." "그렇지 않아야 한다")

요르고스 란티모스는 생존 과정에서 사랑은 희생될 수 있는 전당포라고 비관적으로 믿는 것 같다. 사랑의 흔적은 어떤 순간에는 보이지만(사라는 여왕이 자신에게 쓴 편지를 불태운다거나, 사라가 여왕에게 쓴 편지를 읽을 때 아비게일이 눈물을 흘리는 등), 그러나 사람들의 마음은 언제나 이기심과 이기심으로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 사랑에 눈이 먼 사랑은 결국 점점 지치고 마비되는 여왕의 몸과 같고, 나라에서 추방된 사라처럼, 고통만 느끼고 더 이상 사랑과 필요를 느끼지 못하는 아비게일과 같습니다.

영어 제목 The Favorite는 '총애받는 자'라는 뜻인 반면, 중국어 제목 'The Favorite'는 상당히 간결하며, 이야기의 내용은 둘 사이의 '경쟁'이라는 한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두 여자. 여왕의 총애를 위해 경쟁하고 있기 때문에 보상은 더 아름다운 옷을 입거나 더 많은 댄스에 참석하는 등 작은 것이 아니라 내정을 통제하고 외교 레이아웃에 영향을 미치는 엄청난 힘입니다.

'더 페이버릿'의 드라마는 '영국 여왕의 총애를 위해 사라와 애비게일이 서로 싸우는 과정'에 담겨 있는데, 이 부분이 그야말로 영화의 주요 줄거리를 이루고 있다. 새를 쏘는 두 장면은 아비게일과 사라의 힘의 성장과 쇠퇴를 상징한다. 사라의 훈련 아래 어린 아비게일은 목표물을 겨냥하는 방법을 전혀 몰랐고 나중에 말하고 웃는 동안 한 방에 그녀를 죽였다. 고위 관리의 아내이자 왕비의 연인이 되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계획을 세운 사람에게 흙냄새가 나는 소녀, 그녀의 눈에는 순수함과 야심이 가득했다.

고위직의 사라. 활기차고 누구보다도 냉담한 태도에서 아비에게 구타당하기까지 한 게일은 발 밑에서 우울했고, 얼굴 전체에 피가 튀는 굴욕감과 훼손을 겪었고, 복귀를 원했지만 복귀하지 못했습니다. 전자가 '약자를 괴롭히는 것'이라면, 후자는 '전진하기 위해 후퇴하는 것'이다.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상반된 스타일은 줄거리를 부침게 할 뿐만 아니라, 줄거리의 주축에서 갈등을 계속하게 만든다. 영화의 끝.

'선물'이라는 것은 '선물'이라는 뜻이므로 크게 통제할 문제는 아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애인"으로 삼을 수 있다고 순진하게 생각하지만, 결국에는 "자신이 마음에 원하는 것"의 "애인", 심지어 "애완 동물"이 됩니다.

결국 간신히 승자가 된 여왕조차도 권력을 통해 어느 정도 환상적 위엄을 유지할 수밖에 없었고, 마음속 가장 순수한 욕망도 환상이 된 지 오래였다. 그러므로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이 세 사람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통제할 수 없게 되었고, 은혜로부터 타락한 이유(영혼의 본성이 침몰함)를 더욱 명백하게 만들었을 뿐 아니라, 그리고 구하기도 어려울 것 같아요.

그러므로 권력과 욕망의 교차 뒤에 숨은 인간 본성의 취약성은 앞서 언급한 음흉한 궁중 전투의 경이로운 드라마를 만들어낼 뿐만 아니라, 그것이 만들어내는 깊은 쓸쓸함은 검은 부조리의 아이러니와 슬픔을 이룬다. "좋아하는" 성격.

영화는 복잡한 계산을 하는 궁전처럼 보이지만 인간 마음의 가장 순수한 욕구를 직접적으로 지적한다. 어려서 죽은 아이들을 대표하는 17마리의 토끼를 통해 여왕은 마음이 공허하고 외롭고 차가움을 느낀다. 포인트 퍼포먼스, 아비게일 내 마음속에는 무한한 불안과 두려움만이 있을 뿐입니다. 비록 서로 다른 게임을 하고 있지만 지금 이 순간 서로의 필요성이 너무나 절실하고, 그렇게 재미있다면 누가 포기하고 싶겠는가.

'더 페이버릿'은 궁궐의 난투와 대결을 그린 드라마는 물론, 궁궐의 방탕을 풍자하는 장면과 대사 등 기이한 설정도 많이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극한의 한계를 보여주는 제멋대로인 저속한 말과 행동은 줄거리의 주축에 있는 갈등에 독특한 흥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서사 속 인물들 간의 관계에 대한 합리적인 확장과 울림을 제공한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현대 왕실 스타일의 시각적 표현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모략적인 궁궐 전투', '당파의 정치적 논쟁', '술 연못과 고기'라는 내용과 대조를 이룬다. 숲". "밖은 금과 옥이지만 내부는 폐허"라는 느낌이 강합니다.

여왕은 눈에 보이지 않고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가 권력을 잡는 꼭두각시 통치에서 국가의 정치적 상황이 하렘의 감정과 욕망과 어떻게 연관되어 종종 정치적 원칙과 윤리가 발생하는지 지켜보십시오. 부재하고 모두 국가의 운명에 대한 감정적인 개인적 호불호에 의해 지배됩니다.

국민들 입장에서는 이런 터무니없는 거버넌스 모델이 터무니없지만, 감정적인 차원으로 돌아가면 영화 속 인물들 간의 음모와 음모는 사실 인간의 사랑과 욕망이 얽혀있는 모습을 충실하게 반영한 것에 불과하다. .그것은 단지 자연이다.

그렇다면 계산에는 무엇이 흐르고 있나요? 그런 단순한 싸움, 욕망의 흐름, 권리에 대한 열망, 위엄과 자부심, 겉보기에는 터무니없는 세 여성, 한 무리의 남성 카니발, 영화 전체가 가득 차 있습니다. 블랙 유머, 위에서 나라의 운명을 좌지우지하는 궁궐의 출발점은 다름 아닌 서로를 만족시키기 위한 인간들의 상호 투쟁임이 밝혀진다.

진정한 사랑이 없는 계산과 위선이 가득한. 화려한 외투를 벗겨내고 나면 추악함만 남는다. 이 영화에서 탐구하는 사랑과 굴욕은 너무나 심오합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사랑이 변형될 수 있고 굴욕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여왕은 진정한 사랑을 얻지 못하고, 사라는 쫓겨나며, 애비게일은 더 이상 총애를 받을 수 없게 되고, 이 세 가지를 모두 잃게 되는 여성들의 전쟁이다. 분해하고 마음대로 가지고 노는 늙은 소녀와 인형은 어차피 장난감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