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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건성 카이위안사(Kaiyuan Temple)를 소개하는 5가지 샘플 가이드 단어

개원사는 복건성 취안저우시 이청구 서가에 위치해 있으며 중국 남동해안의 중요한 문화유적이자 복건성에서 가장 큰 불교 사찰입니다. 당초 추이공 2년(686년)에 창건되었으며, 처음에는 연화도장(蓮淮道長)으로 명명되었고, 개원 26년(738)에 개원사로 개칭되었습니다. 다음은 제가 복건성 개원사를 소개하기 위해 수집하고 편집한 5가지 샘플 안내 단어입니다.

Fujian의 Kaiyuan Temple을 소개하는 샘플 안내 단어 5 (1)

Kaiyuan Temple은 Zhengding Changsheng Street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래 이름은 Jingguan Temple로 지어졌습니다. 동위 성하 2년(540년), 수나라 개황 10년(591년)에 개회사로 개칭되었다. 당 개원 26년(738년)에 봉주(鳳州)로 이름을 바꾸었다. 청나라 말기 파손으로 인해 사찰은 버려지고 당도 무너져 종루와 서미탑만 남았다.

종루는 정사각형 평면을 갖춘 벽돌과 목재 구조의 2층 누각 스타일 건물입니다. 폭과 깊이가 각각 3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축면적은 135㎡이다. 단일 처마가 있는 산 꼭대기는 녹색 타일로 덮여 있으며 높이는 14m입니다. 거대한 목조 구조, 기둥 네트워크 및 괄호는 모두 당나라의 건축 예술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상부 목재 구성 요소의 상당 부분도 당나라 시대의 원래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지방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목조종루이자 북방시대 최초의 목조종루이다. 1988년에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되어 개조되었습니다. 종탑에는 높이 2.9m, 지름 1.56m, 두께 15cm의 구리 종이 걸려 있는데, 모양이 단순하고 당나라의 유물이다.

흔히 벽돌탑, 사각탑으로 알려진 쉬미탑은 종탑의 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탑신은 높이 약 1.5m의 정사각형 벽돌 기단 위에 세워졌으며, 탑신은 9층의 빽빽한 처마로 이루어져 있으며, 탑신의 1층이 더 높습니다. 일주일 동안 가파른 돌판이 있고 양쪽 끝에는 강력한 전사의 동상이 있습니다. 돌 허리선 위의 모든 부분은 녹색 벽돌로 지어졌습니다. 정면에는 돌문이 있고, 문틀에는 화병과 꽃무늬가 새겨져 있고, 문간에는 용 두 마리가 구슬을 가지고 노는 모습이 양각되어 있다. 상인방의 상단에는 직사각형의 돌판을 상감하였으며, 그 위에 "Xumi Qiao Li"라는 4개의 정규 문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벽돌의 각 층은 처마를 겹쳐 쌓고 네 모서리에는 바람막이를 달았습니다. 2층부터 탑의 폭이 줄어들기 시작하고 외관이 높고 우아하며 단순하고 우아하여 시안의 당나라 소기탑과 상당히 유사합니다. 처마가 겹쳐진 탑.

타워 2층 상부는 원래 목조 두케이슨으로 건축되었으나 철거된 상태다. 오늘날 타워는 위에서 아래로 이어지는 수직 내부 벽이 있는 속이 빈 원통 형태입니다. 2층부터 8층까지 각각 작은 사각형 창문이 있지만 올라갈 계단은 없다. 첫 번째 모델 에세이 웹 사이트에서이 기사를 정리했습니다.

사원 기반, 양련 및 그릇은 모두 벽돌로 만들어졌으며 구리 테두리로 둘러싸여 있어 밝고 눈부십니다. 그 위에는 금속 브레이크 레버와 Baoshu가 있습니다. 특히 크고 높게 보이는 보주가 4개나 있는데, 슈미탑의 건설 시기는 지역 연대기가 불분명하고 신뢰할 수 없습니다. 현존하는 유물과 사료를 통해 당나라 정관 10년(636년)에 탑을 건립하고 당 건녕 5년(898년)에 중건한 것으로 추정된다. 계속해서 수리를 거쳤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당나라의 건축적 특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Fujian Kaiyuan Temple을 소개하는 5 가지 샘플 가이드 (2)

신사 숙녀 여러분, 이제 Fujian성에서 가장 큰 사찰인 Quanzhou Kaiyuan Temple에 도착했습니다. Kaiyuan Temple의 면적은 78,000m2입니다. 규모가 크고 화려한 구조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이곳은 한때 뤄양의 백마사, 항저우의 영은사, 베이징의 광지사만큼 유명했습니다. Kaiyuan Temple은 원래 "Lotus Temple"로 명명되었지만 나중에 "Xingjiao Temple"과 "Longxing Temple"로 변경되었습니다. 당나라 개원 26년(서기 739년) 당현종 황제가 전국에 개원사를 지으라고 명하여 현재의 이름을 바꾸었다.

사람들은 흔히 “예로부터 유명한 산승이 많았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승려들에게 억울한 일을 저질렀다. 세상을 초연하게 사는 승려들은 높은 산에 몸을 숨겨 마음과 성품을 닦는 것을 목표로 삼지만, 존경받는 승려가 되는 경우도 많다. 취안저우 개원사는 눈에 띄지 않는 이성구 서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산문 앞에 있는 자색 구름막이라는 상징적인 장벽으로만 세상과 단절되어 있어 세상과 불교 사이의 거리가 눈에 보이지 않게 좁아지고 있습니다. 유명한 산과 강을 배경으로 한 것은 아니지만 선한 남녀의 친밀감이 있는 것이 천주 개원사의 특징입니다.

취안저우 카이위안사는 국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자 푸젠성 '10대 명승지'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카이위안사가 왜 국내외에서 유명한지 알고 싶으신가요? 천천히 함께 감상해보세요.

눈 앞에 보이는 독특한 건물은 천왕사라고도 불리는 개원사 산문이다. 당나라 취공 3년(서기 687년)에 건축되었으며, 여러 차례 화재를 겪은 후 소실되고 재건되었으며, 현재의 건물은 민국 14년(서기 1925년)에 지어졌습니다. . 먼저 이 돌기둥을 보세요. 위쪽과 아래쪽이 약간 얇고 가운데가 두꺼우며, 학명은 셔틀기둥형이라고 합니다. 당나라는 아주 오래되었습니다. 돌기둥에는 "이곳은 불교의 나라라고 불리며 거리에는 성인이 가득하다"라는 나무 대련도 걸려있다. 이 글은 남송(南宋)의 위대한 성리학자 주희(朱熙)가 썼고, 현대의 저명한 승려인 홍이대사(洪藤師)가 썼다. 이는 종교적, 문화적 특징이 강한 고대 도시 취안저우(Quanzhou)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천왕당의 양쪽에는 불교 탄트라 불교의 법칙에 따라 배치된 비밀 금강왕과 범천왕이 앉아 있습니다. 분노한 눈과 가슴을 치켜뜨고 있으며, 그 모습은 일반 사찰에 조각된 사천왕과는 사뭇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을 농담으로 '흠과 하의 두 장군'이라고 부릅니다.

산문을 지나면 Baiting Pavilion에 도착합니다. 여기에 서서 우리는 솟아오른 동서탑과 양쪽에 대칭적으로 배열된 넓고 밝은 동서 복도를 볼 수 있으며 우리 위치는 개원사(Kaiyuan Temple)의 중심 축에 있습니다. 불교는 우리나라에 들어온 지 천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에서 번성하여 중국 문화와 융합되었습니다. 개원사(Kaiyuan Temple)의 배치는 남향과 중심축을 주요 초점으로 하여 고대 중국 건물의 특성을 강조합니다.

배배전 앞에 있는 큰 석각은 '풀이 자라지 않는' 배배당으로 고대와 현대의 관료와 민간인들이 예배와 활동을 하던 장소로 사용됐다. 매년 음력 26일이면 이곳에는 엄청난 인파가 몰리고 산스크리트어 염불 소리가 들려와 마치 불교 국가 전남의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돌로 된 안뜰 양쪽에는 수령 200~800년의 큰 반얀나무 8그루가 그늘지고 얽혀 있어 카이위안 사원의 고요하고 엄숙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나무 아래에는 11개의 고대 경전 건물과 작은 사리탑, 그리고 당, 송, 명 왕조의 다양한 스타일을 지닌 2개의 사리탑이 있습니다. 안뜰에는 높이가 3m가 넘는 돌로 조각한 비단 굽는 용광로가 있으며, 덮개에는 쪼그려 앉은 수안니(Suan Ni)가 새겨져 있고, 용광로 몸체에는 깃발, 용, 상서로운 구름, 연꽃 꽃잎, 덩굴 식물 등의 문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모양이 아름답고 조각이 정교하다. 비단 굽는 용광로 뒤에는 남송 소흥 15년(서기 1145년) 취안저우 남향 유산낭이 기증한 인도의 정사각형 석탑 2개가 있는데, 탑에는 희생을 당한 사추태자의 말이 새겨져 있습니다.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기 위한 그의 삶의 이야기는 남송시대 힌두교가 남긴 흔적이다.

중심축에 있는 본관이 바로 눈앞에 있는 마하비라 궁전이다. 사찰을 창건할 당시 자색구름이 땅을 덮었다고 하여 자운당(子雲堂)이라고도 불렀다. 본당 위의 이 거대한 명판에는 뽕나무가 피고 백련이 피어난다는 속담에 대한 답으로 위비식 거물 4인에게 '상련법계'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당나라 초기부터 천주는 이미 비단이 풍부했습니다. 이 땅은 원래 부유한 황수공(Huang Shougong)의 뽕나무 정원이었으며 나중에 광호(Kuang Hu) 선사에게 기증되어 사원을 지었습니다. 이 문제에 관해 매우 감동적인 전설이 있습니다. 어느 날 황수공(Huang Shougong)은 스님이 절을 지을 땅을 요구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는 뽕나무에 흰 연꽃이 피어나면 그 땅을 바쳐 결혼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며칠 후, 정원의 뽕나무에는 흰 연꽃이 가득했고, 황수공은 무한한 불교에 깊은 감명을 받아 뽕나무 정원을 기부했습니다. 사실 황수공은 자선가였으며, 뽕나무와 흰 연꽃 이론은 사람들의 부처님에 대한 존경심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이 마술적 전설은 취안저우 사람들에 의해 이야기되어 대대로 전해졌습니다. Kaiyuan Temple은 "뽕나무 연꽃"이라는 이름도 얻었습니다.

Fujian Kaiyuan Temple을 소개하는 가이드 샘플 5개(3)

신사 숙녀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제 Fujian성에서 가장 큰 사찰인 Quanzhou Kaiyuan Temple에 도착했습니다. 푸젠성 천주(泉州) 개원사(開源寺) [싱크탱크]. Kaiyuan Temple의 면적은 78,000m2입니다. 규모가 크고 화려한 구조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이곳은 한때 뤄양의 백마사, 항저우의 영은사, 베이징의 광지사만큼 유명했습니다. Kaiyuan Temple은 원래 "Lotus Temple"로 명명되었지만 나중에 "Xingjiao Temple"과 "Longxing Temple"로 변경되었습니다. 당나라 개원 26년(서기 739년) 당현종 황제가 전국에 개원사를 지으라고 명하여 현재의 이름을 바꾸었다.

사람들은 “예로부터 유명한 산승이 많았다”고 흔히 말한다.

세상을 초연하게 사는 승려들은 높은 산에 몸을 숨겨 마음과 성품을 닦는 것을 목표로 삼지만, 존경받는 승려가 되는 경우도 많다. 천주개원사는 눈에 띄지 않는 이성구 서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산문 앞에 있는 자색 구름막이라는 상징적인 장벽으로만 세상과 단절되어 있어 세상과 불교 사이의 거리가 눈에 보이지 않게 짧아지고 있습니다. 유명한 산과 강을 배경으로 한 것은 아니지만 선한 남녀의 친밀감이 있는 것이 천주 개원사의 특징입니다.

취안저우 카이위안사는 국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자 푸젠성 '10대 명승지'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카이위안사가 왜 국내외에서 유명한지 알고 싶으신가요? 천천히 함께 감상해보세요.

산문을 지나면 Baiting Pavilion에 도착합니다. 여기에 서서 우리는 솟아오른 동서탑과 양쪽에 대칭적으로 배열된 넓고 밝은 동서 복도를 볼 수 있으며 우리 위치는 개원사(Kaiyuan Temple)의 중심 축에 있습니다. 불교는 우리나라에 들어온 지 천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에서 번성하여 중국 문화와 융합되었습니다. 개원사(Kaiyuan Temple)의 배치는 남향과 중심축을 주요 초점으로 하여 고대 중국 건물의 특성을 강조합니다.

배배전 앞에 있는 큰 석각은 '풀이 자라지 않는' 배배당으로 고대와 현대의 관료와 민간인들이 예배와 활동을 하던 장소로 사용됐다. 매년 음력 26일이면 이곳에는 엄청난 인파가 몰리고 산스크리트어 염불 소리가 들려와 마치 불교 국가 전남의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돌로 된 안뜰 양쪽에는 수령 200~800년의 큰 반얀나무 8그루가 그늘지고 얽혀 있어 카이위안 사원의 고요하고 엄숙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나무 아래에는 11개의 고대 경전 건물과 작은 사리탑, 그리고 당, 송, 명 왕조의 다양한 스타일을 지닌 2개의 사리탑이 있습니다. 안뜰에는 높이가 3m가 넘는 돌로 조각한 비단 굽는 용광로가 있으며, 덮개에는 쪼그려 앉은 수안니(Suan Ni)가 새겨져 있고, 용광로 몸체에는 깃발, 용, 상서로운 구름, 연꽃 꽃잎, 덩굴 식물 등의 문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모양이 아름답고 조각이 정교하다. 비단 굽는 용광로 뒤에는 남송 소흥 15년(서기 1145년) 취안저우 남향 유산낭이 기증한 인도의 정사각형 석탑 2개가 있는데, 탑에는 희생을 당한 사추태자의 말이 새겨져 있습니다.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기 위한 그의 삶의 이야기는 남송시대 힌두교가 남긴 흔적이다.

중심축에 있는 본관이 바로 눈앞에 있는 마하비라 궁전이다. 사찰을 창건할 당시 자색구름이 땅을 덮었다고 하여 자운당(子雲堂)이라고도 불렀다. 본당 위의 이 거대한 명판에는 뽕나무가 피고 백련이 피어난다는 속담에 대한 답으로 위비식 거물 4인에게 '상련법계'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당나라 초기부터 천주는 이미 비단이 풍부했습니다. 이 땅은 원래 부유한 황수공(Huang Shougong)의 뽕나무 정원이었으며 나중에 광호(Kuang Hu) 선사에게 기증되어 사원을 지었습니다. 이 문제에 관해 매우 감동적인 전설이 있습니다. 어느 날 황수공(Huang Shougong)은 스님이 절을 지을 땅을 요구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는 뽕나무에 흰 연꽃이 피어나면 그 땅을 바쳐 결혼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며칠 후, 정원의 뽕나무에는 흰 연꽃이 가득했고, 황수공은 무한한 불교에 깊은 감명을 받아 뽕나무 정원을 기부했습니다. 사실 황수공은 자선가였으며, 뽕나무와 흰 연꽃 이론은 사람들의 부처님에 대한 존경심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이 마술적 전설은 취안저우 사람들에 의해 이야기되어 대대로 전해졌습니다. Kaiyuan Temple은 "뽕나무 연꽃"이라는 이름도 얻었습니다.

본당 중앙에는 황실로부터 주어진 불상 비로자나불(Vairocana Buddha)이 모셔져 있는데, 한자로 번역하면 대일여래(大日如來)이며 탄트라불교의 최고신이다. 양쪽에는 오대왕이 본당을 점검하고 지을 때 조각한 4대불이 있는데, 동향계의 아호불, 남희세계의 보성불, 서극락세계의 아미타불이다. , 북연계의 공과불(五佛)이라 부르며 오지불(五智如)이라고도 한다. 이 다섯 부처님은 금빛으로 빛나고, 깨끗한 옷 무늬와 친절한 얼굴, 엄숙한 법의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손은 각각 설법을 하고, 지도를 받고, 명상하는 데 사용됩니다. 오방불상에는 문수리, 보현, 아난다, 가섭, 관음, 석지, 위타, 관우, 범천왕, 석가모니 등 10명의 보살과 달마 수호신들이 동행합니다. 대웅전 뒤편 중앙에는 육조관음중 첫째 관음보살과 성관음보살, 산재보살, 용녀신, 날개에 각기 다른 모습을 한 십팔나한이 모셔져 있다. Kaiyuan Temple의 연속 주지는 Faxiang Sect, Vinaya Sect, Pure Land Sect, Tantric Sect, Zen Sect 등 다양한 종파로 개종했습니다. 그러나 본당은 자랑할 가치가 있고 연구할 가치가 있는 이 드문 규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돌기둥과 대들보가 이어져 있는 오방불상 앞에는 24명의 여신상이 두 줄로 마주보며 있는데, 통통한 몸과 화려한 문양, 화려한 문양, 쭉 뻗은 날개를 지닌 24여신상이다. . 산스크리트어 "Pinga"(예: Wonderful Sound Bird) , 투어 가이드 "복건성 취안저우 개원사 가이드 가이드".

불경에 따르면 이 새의 목소리는 미묘하고 선녀의 목소리는 우아하며 가수 긴나라도 그녀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본래 부처님의 시종들이었는데, 숙련된 장인들이 하체를 기둥의 장부에 박고, 날개 아래에 발톱과 발을 드러내고, 상체를 앞으로 쭉 뻗고, 머리를 높이 들고, 짧은 옷을 반쯤 드러내고, 치마를 정강이에 감고 팔을 뻗어 손목에는 길들인 팔찌를 들고 서재의 사보를 손에 쥐고 멜론과 과일 간식, 비단과 대나무 오케스트라, 불멸처럼 우아합니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예술적 즐거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브래킷을 교체하고 두꺼운 리프팅 빔을 사용하여 과도한 스팬을 줄이고 종교, 예술 및 건축을 매우 능숙하게 결합합니다. 이는 감탄할 만합니다.

케이슨은 5층으로 나누어져 있다. 제단의 최상층에는 명나라의 여래불좌상이 모셔져 있으며, 그 위에 있는 연꽃받침에는 1,000개의 연꽃잎이 새겨져 있는데, 그 모양이 매우 정교합니다. . 루세나 주변에는 금강고리, 금강줄, 금강종, 금강갑 등 4개의 보살상과 석가모니, 아미타불, 한산, 석덕, 천수관음보살, 위타 등 24개의 보살상이 있습니다. 그중 킹콩 팔상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은 화난 눈과 맨 가슴을 가지고 있어 매우 위엄있어 보입니다. 제단 주위에는 삼도와 오계를 수호하는 64장의 다양한 신의 비장의 카드가 놓여 있습니다. 수계단은 불교신자들이 계계를 받는 곳이다. 이 신비롭고 장엄한 분위기는 사람들을 경외감을 느끼게 하고, 모든 생각을 없애고, 진심으로 귀의할 수 있게 한다. 이런 종류의 안수식 제단은 이미 국내에서는 드물다고 합니다. 희귀한 것이 더 가치 있다는 말이 있듯이, 모두가 운이 좋다.

중앙 축의 양쪽에는 건물 그룹도 있습니다. 동쪽에는 은인 황수공을 기념하기 위해 가란사에서 재건된 단웨사가 있습니다. 사안(남안, 회안, 동안, 안시) 황씨 가문의 후손들과 해외 자운 가문이 모두 이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원래는 천태종의 준티 보살을 모신 곳으로 흔히 "소개원사"로 알려진 준티선 숲이 있고 서쪽에는 준성원이 있으며 일부는 홍이대사 기념관으로 개관되었습니다. 승려들이 생활할 수 있는 수이루선사(Shuilu Zen Temple).

뜰 양쪽 광장에 약 200m 간격으로 우뚝 솟은 8각형 5층 누각형 목조 석조 건축물은 취안저우 동탑과 서탑의 중요한 문화 유적입니다. 카이위안 사원(Kaiyuan Temple). 장엄한 탑체, 놀라운 형태, 마법 같은 건축, 절묘한 조각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송나라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중국 및 외국 학자와 관광객이 방문하고 관찰하고 추측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취안저우 개원사 석탑은 우리나라 고대 석조 건축물의 보물입니다. 석탑의 건축적 규모와 형태, 장인의 솜씨로 볼 때 그 규모가 절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송나라 근로자들의 높은 지혜와 위대한 창의력을 충분히 반영합니다. 중국 석탑 중 최고일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최고입니다. 이는 중세 취안저우 해외 운송의 전례 없는 번영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취안저우 역사 문화 도시의 독특한 상징이기도 합니다. 이제 이스트 타워와 웨스트 타워의 그림자 조각품은 도시의 최고 지도자들이 손님들에게 선물하는 귀중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동서탑은 취안저우의 상징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이는 취안저우 사람들의 자부심일 뿐만 아니라 화교와 대만 동포들이 동경하는 고향의 이미지이기도 합니다. 취안저우에 가본 적이 없는 사람들도 인간이 되려면 "동서탑처럼 서고 낙양교처럼 누워야 한다"고 자주 말하는데, 이는 그들의 마음 속에 동서탑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유명한 사찰에는 반드시 유명한 스님이 있다. 과거 원사의 승려들은 불교 작품으로 유명했거나, 시와 글로 유명했거나, 설법으로 유명했거나, 그 세대에 저명한 승려들이 있었는데, 바로 창시자인 광호 선사입니다. 당나라 산조, 오대 위시대사, 율파 시홍택, 정토종 시추진, 남선시문전, 선불교 최초의 주지 스묘언, 창조 설명의 물결에 다리를 놓다 Wenling Shi Jiehuuan 선사, Aiyi 선사 Shi Zhixu는 "글은 버드나무와 같고, 도의 시와 같은 Shi Dagui는 Vinaya 종파의 저명한 현대 불교 승려인 Hongyi 선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 염불을 잊지 않고 나라를 구하고, 염불을 잊지 않고 나라를 구한다.” 그는 불교, 서예, 금석, 음악, 그림, 시의 대가이다.

개원사 출신의 많은 스님들이 법을 전파하기 위해 해외로 나갔습니다. 예를 들어, 청나라 순치 시대에 무안 선사는 바다를 건너 일본에서 유명해졌고, 신중국 건국 이후 일본 황파종의 두 번째 계승자가 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 네팔, 미얀마,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를 여행했습니다. 현재 거주하는 도겐스님도 브라질에 초청되어 불교를 전파했고, 선문화는 널리 퍼졌습니다.

"불교국의 이름은 오래전부터 전해 내려오는데, 뽕나무 연꽃은 그 소리가 독특하다." 천주개원사는 오랜 역사와 마법의 전설, 독특한 규정, 독창적인 건축물, 귀중한 문화 유물, 아름다운 예술 및 탁월함으로 인해 전 세계 수천 명의 승려, 신자 및 관광객이 예배를 드리고 여행을 하러 오고 있습니다.

신사숙녀 여러분, 취안저우 카이위안사(Quanzhou Kaiyuan Temple)를 방문하신 후 여행할 가치가 있다고 느끼셨나요? 취안저우의 주요 도시인 이 종교 및 역사 박물관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셨나요? 문화경관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마음속에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복건개원사 소개 안내말 5개 (4)

취안저우 개원사 담월의 스승 황수공은 현원 황제의 아들이자 후손이다. 시옹 가족. 《강하자운황가대성계보》에 따르면 황수공은 정관 3년(629)에 태어나 선천 원년(712)에 사망했다. .

황수공은 천주(泉州)의 관리가 되었다(황수공의 집안은 뽕나무를 재배하고 누에를 키웠으며 천주에서 뽕나무와 누에 산업의 최초의 개척자였다고도 전해진다). 360개의 마을. 광호(廣胡) 선사라는 스님이 황수(黃壽)에게 사찰을 지을 땅을 달라고 요청했지만 황은 이를 거부했습니다. 광호 선사는 아침저녁으로 오가며 시간이 지날수록 부지런히 일했습니다.

황수공은 광호 선사에게 “내 땅을 원하시면 뒷마당의 뽕나무에 연꽃이 피어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그 땅을 기꺼이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다음 날 광호 선사가 다시 황수공에게 오셔서 뒷마당의 뽕나무에 연꽃이 피었으니 가서 감상해 보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황은 꽃을 보고 마음이 불안해져서 말을 삼키고 싶었다. 스님은 흔적도 없이 떠내려갔습니다.

수컷은 병이 들었고 3년 동안 회복되지 않았다. 뽕나무는 3년 동안 계속해서 꽃을 피웠다.

공(주: 황수공)은 한숨을 쉬며 “이 스님은 참 인간적이다. 그것을 찾는 모든 거리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스님이 갑자기 도착했어요. 공신자는 "서문이 만들어졌으니 하고 싶은데 땅이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스님이 말씀하시길, 성좌 그림자는 충분한. 약속하세요. 승려가 반나절 동안 옷을 던져 360개 마을이 그늘에 덮이게 되자 황수공이 땅을 바쳐 당나라 취공 2년(686년)부터 연화사를 건립했다. , Xingjiao Temple, Longxing Temple이 연속적으로 지어졌습니다 (개원 2 년) 16 년 738 년에 개원사로 개칭되었습니다.

자주색 구름이 땅을 덮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사찰 본당을 지은 후 갑자기 하늘에서 '땅을 덮는 자색 구름'이 떨어져 앞당에 잔디가 우거졌다고도 전해진다) 1,300년이 넘도록 재현할 수 없었습니다. 큰 책에 있는 "자운"이라는 두 단어가 산문에 공개되었습니다. 개원사의 땅은 황수공이 기증한 것입니다. 단웨의 영주인 수공과 그의 후손들

복건성 개원사를 소개하는 5가지 샘플 안내 단어 (V)

약 200m 정도의 바이팅 양쪽 광장에 서 있습니다. 그 외에 석탑은 8각 5층의 목조 정자 구조입니다. 취안저우의 동탑과 서탑은 개원사의 중요한 문화 유물입니다.

동탑과 서탑은 전국적으로 유명합니다. 그 장엄한 신체, 아름다운 자태, 기묘한 건축, 절묘한 조각으로 인해 전 세계 사람들이 송나라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중국 및 외국 학자와 관광객을 방문하고 관찰하고 추측하고 연구했습니다. /p>

동탑은 '정국탑'이라 불리며 선통 6년(서기 865년)에 문간 선사가 건립한 것으로 원래는 5층 목탑이었으나 여러 차례 파괴되고 재건되었습니다. 가희 2년(서기 1238년)에 벽돌을 교체하고 법전스님이 지은 뒤 천희스님이 완성하는데 10년이 걸렸습니다. 높이 48.24m. 탑의 평면은 복도, 외벽, 내부 복도, 탑 중앙의 팔각형 기둥 등 4개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중앙 기둥은 각 층을 직선으로 관통하며 탑 전체를 지탱하고 있으며, 각 층의 탑 8개 모서리에는 2m 두께의 탑 벽과 지지 기둥이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돌빔의 폭을 줄이기 위해 층층이 지지되는 중국 아치에 의해 지지됩니다.

돌빔과 빔 지지대는 도끼 끌과 같으며 장붓구멍과 장부 조인트가 탑을 만듭니다. 코어와 타워 벽 사이의 연결은 일체형 전체를 형성하여 타워 본체의 견고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화강암을 깎아 만든 탑의 벽은 정밀한 계산과 치밀한 구성으로 십자형으로 쌓여 있다.

1만 톤이 넘는 이 건물은 견고한 기초와 기계적 원리에 부합하는 견고한 타워 코어로 인해 7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바람, 서리, 비, 이슬에도 불구하고 굳건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서기 1604년 규모 8의 지진도 그 기반을 흔들지 못했다.

석탑은 매우 견고할 뿐만 아니라 형태도 정교합니다. 탑의 처마는 곡선형 호형으로 바깥쪽으로 뻗어 있고, 처마 모서리가 높아 탑이 공중에 날아가는 듯한 느낌과 경쾌한 느낌을 준다.

각 층에는 4개의 문과 4개의 틈새가 있으며, 이는 층별로 상호 교환됩니다. 이는 중력을 고르게 분산시킬 뿐만 아니라 탑의 외관을 더욱 생생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탑의 각 층 처마 모서리에는 구리종이 달려 있어 바람이 불면 짤랑거리는 소리가 귀에 좋다. 탑 꼭대기에는 8개의 커다란 쇠사슬이 있어 8개의 모서리와 브레이크 상단을 연결해 웅장해 보이고 보라색 기운으로 흔들리는 모습을 연출한다.

또한 탑의 각 층 벽에는 16개의 부조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각각 인간과 천상 차량, 성문 차량, 벽지불 차량, 보살 차량 및 부처님 차량에 새겨져 있습니다. 생생한 그림이 총 80개 있습니다. 칼 작업이 섬세하고, 선이 매끄러우며, 솜씨가 훌륭합니다.

동탑은 1997년 우표에 전국 4대 명탑 중 하나로 선정되어 '석탑의 왕'이라 불릴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