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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민족 악기의 네 가지 주요 범주
중국 민족 악기의 4가지 주요 범주는 관악기, 현악기, 타악기, 현악기입니다.
1. 관악기는 구멍이 있는 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송풍 구멍을 통해 소리가 나고, 구멍이 다른 스위치를 통해 다양한 소리를 제어합니다. 악기의 진동 모드(소리 생성 모드)에 따라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 마우스피스로의 공기 흐름을 사용하여 파이프 현을 진동시키는 범주에는 플루트, 플루트 등이 있습니다.
두 번째 유형은 리드를 통해 공기의 흐름을 불어 넣어 파이프 스트링을 진동시키는 방식입니다: 수오나, 파이프 등. 세 번째 유형은 갈대를 통과하는 공기 흐름으로 인해 파이프 스트링이 진동하게 됩니다(Sheng, Hulusi, Bawu 등).
2. 현악기는 손가락이나 플렉트럼 또는 대나무를 사용하여 현을 접촉하여 소리를 내는 악기를 말하며 각각의 특성에 따라 연주 형식이 구분됩니다. , guzheng, pipa, Liuqin, Nguyen 및 Sanxian 덜시머 및 덜시머와 같은 현악기의 음색 특성에는 일정한 차이가 있지만 고유한 보편적 특성도 있습니다.
3.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민족 타악기, 풍부한 연주 기술, 독특한 민족 스타일이 있습니다. 서로 다른 발음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징, 망(옆에 금) 징, 구름 징, 크고 작은 심벌즈, 종 등과 같은 울리는 나무; , 클래퍼, 목제 물고기 등 가죽, 예: 크고 작은 드럼, 판 드럼, 행 드럼, 코끼리 발 드럼 등.
4. 현악기는 활을 사용하여 현을 문질러 소리를 내는 악기를 말합니다. 대부분의 현악기에는 현이 2개 있고, 시후(Sihu), 게후(Gehu) 등과 같은 일부 현악기에는 현이 4개 있습니다. 대부분의 피아노 통은 뱀 가죽, 비단뱀 가죽, 양가죽 등으로 만들어지며 일부는 코코넛 수염, 반후 등과 같은 나무 판으로 만들어집니다. 일반적으로 활을 휘는 현악기에는 지판이 없기 때문에 연주 시 비브라토나 현 프레싱 등을 사용할 수 있어 표현력이 풍부해집니다.
고대 중국 음악의 역사:
고대 중국에서 '시'는 구분할 수 없습니다. 즉, 문학과 음악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현존하는 중국 최초의 시집인 『시경』의 시는 모두 가락에 맞춰 백성들이 구전한 시들이다.
이러한 전통은 예를 들어 한나라의 공식 시집을 '한월부'라고 불렀으며, 당시에도 노래 가사를 부를 수 있었습니다. 오늘날에도 중추절을 묘사한 Su Shi의 "Shui Tiao Ge Tou"와 Li Bai의 "Quiet Night Thoughts"와 같은 고대 시를 작곡하고 부르는 인기 음악가들이 있습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음악가가 화가와 달리 멸시를 당했는데, 이는 중국화와 서예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었고, 송나라에서는 화가가 관료 계층에 속했기 때문이다. 그림으로”(실제로 이 역시 송희종 개인의 그림에 대한 지대한 사랑 때문이기도 했다).
음악가는 지위가 낮고 귀족들의 오락을 위한 '배우'일 뿐이다. 당나라의 유명한 가수 이귀년(Li Guinian) 역시 정치적인 지위가 없었습니다. 당시에 자주 등장하여 다른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대 중국의 '문관' 계층은 교양 있는 사람은 '진, 장기, 서예, 회화'에 능숙해야 한다고 믿었고, 소위 '진'은 대중적인 고금이다. 그러나 고금은 사대부만이 향유할 수 있었고 대중에게 공연할 수는 없었다. guqin은 부피가 더 작고 상태가 더 높은 악기이기도 합니다.
위 내용 참고: 바이두백과사전-중국악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