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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사나무 사랑 영화 포스터 - 감동적인 영화 10편

추천할 만한 삶과 죽음에 관한 사랑 영화가 있나요?

'사랑이 신의 뜻이라면'은 곽재용 감독이 연출하고 손예진, 조승우, 조인성이 주연을 맡은 한국형 사랑 영화이다. 2003년 1월 30일.

황순원 작가의 한국 소설 'RAINFALL'을 각색한 이 영화는 주로 어머니 송주희가 남긴 일기를 우연히 발견한 대학생 인쯔시가 어머니의 일기를 다시 떠올리는 이야기를 다룬다. 첫사랑.

줄거리

인쯔시와 슈징은 같은 학교에 다니는 대학생이다. 둘은 드라마 소사이어티 출신의 상민을 짝사랑한다. 평소보다 적극적이고 적극적인 슈징은 윤쯔시에게 자신을 대신해 상민에게 러브레터를 써달라고 부탁했다. 인쯔시는 거침없이 상민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지만 어쩔 수 없이 슈징의 이름을 써야 했다. 상민은 그 러브레터를 읽고 깊은 감동을 받았지만 점차 인쯔시에게 매력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Yin Zixi는 그를 만날 때마다 불편함과 죄책감을 느꼈지만, 그를 벗어나려고 하면 할수록 운명은 점점 더 가까워졌습니다.

인쯔시는 어느 날 방을 청소하던 중 우연히 어머니의 첫사랑에 대한 추억이 담긴 의문의 상자를 발견했다. 1968년 여름, 준화는 여름방학을 보내기 위해 시골에 있는 삼촌 댁으로 갔다. 그는 송주희를 만나 첫눈에 반했다. Song Zhuxi는 명문가 출신으로 매우 엄격한 양육을 받았습니다. 어느 날 송주희는 준허에게 마을에 있는 유령의 집을 보러 가자고 몰래 부탁했는데, 그들은 잊을 수 없는 하루를 보냈지만, 도중에 갑작스러운 폭풍으로 인해 송주희가 발을 다쳤고, 준허는 가만 갈 수 없었다. 송주희는 호수를 돌아 돌아갔고 송주희를 집으로 돌려보냈을 때는 이미 늦은 시간이었다. 송주희는 이 문제에 휘말리자 곧바로 서울로 보내져 작별 인사도 없이 준허와 헤어졌다. 준헤의 목에 목걸이. 준하는 남은 여름방학을 무거운 마음으로 보낸다.

여름방학을 마치고 준희는 수업을 듣기 위해 서울로 돌아왔다. 수업시간에 태수가 여자에게 러브레터를 써달라고 부탁했는데, 그 여자가 바로 송주희였다. 준하는 태수에게 여름 연애 사실을 고백하지 않았지만, 친구의 부탁에 마지못해 응했다. 송주희와 준하는 태수 때문에 다시 만났고, 준하는 송주희에게 가로등을 이용해 로맨틱한 고백을 하기도 했다. 두 사람이 함께. 타이슈는 준하에게 송주희를 좋아하는 것 같다며 송주희에게 고백했다. 태수 때문에 태수와 송주희의 부모님, 준하와 송주희의 사이가 너무 멀어졌다. 송주희가 헤어지자고 제안했다. 하지만 준희는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마침내 그는 태수에게 송주희와의 관계와 그들 사이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태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준하에게 목에 걸고 있는 목걸이를 아버지가 송주희에게 준 것이니 보지 말라고만 말했다.

겨울방학 동안 두 사람은 태수라는 이름으로 러브레터를 주고받기 시작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편지 중 하나가 태수의 아버지에게 반송됐다. 태수는 아버지에게 심하게 구타당했다. 학교는 다시 시작되었고, 태수는 두 사람을 만족시키기 위해 목을 매어 자살했다. 송주희는 자살 시도 후 태수를 찾아간 준하를 만났다. 태수에게 말을 하던 태수는 준하가 서 있는 문 옆 손잡이에 목걸이 하나만 걸려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송주희는 아래층으로 달려갔지만 그가 본 것은 군대가 전투에 나가는 모습이었다. 송주희는 퍼레이드에 참여해 태수를 만났고, 두 사람은 준하를 찾기 위해 기차역으로 향했다. 마침내 준하를 찾았지만 그는 돌아서서 송주희를 쳐다보지도 않았다. 드디어 기차가 떠나려 하고 송주희도 기차를 타고 문으로 달려갔다. 그는 준헤에게 목걸이를 다시 주었다.

Jun은 베트남전에 참전한 적이 있는데, 적의 폭격을 받아 팀 전체가 대피했지만, 구조헬기에 도착했을 때 목걸이가 도로에 떨어진 것을 발견했다. 그런데 목걸이를 찾아 쓰러진 동료를 구했습니다. 안전한 지역에 도착하려던 순간, 그는 폭탄에 맞아 쓰러졌습니다. 세월이 빠르게 흘러, 준허와 송주희는 귀국 후 한 식당에서 만났습니다. 준하는 송주희에게 결혼 사실을 알렸다. 대화 중에 송주희는 준헤가 눈이 멀어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지만, 준허는 송주희의 얼굴에 흐르는 눈물을 볼 수 없었다. 준하는 당황해서 도망쳤지만 땅에 쓰러졌다. Song Zhuxi는 Junha가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Taixiu와 결혼하여 딸 Yin Zixi를 낳았습니다. 준허는 곧 세상을 떠났고, 송주희가 추억을 담은 재를 강에 뿌리게 해달라고 사람들에게 부탁했습니다.

그리고 송주희에게 준하가 실제로 결혼한 것은 송주희가 결혼해 아들을 낳은 뒤였다는 사실을 알려줬다. 주희는 먼 곳을 바라보며 웃으며 눈물을 흘렸다.

인쯔시는 어머니의 이야기를 마친 뒤 옆에 있던 상민이 눈물을 참지 못하고 눈이 붉어지며 목에서 목걸이를 떼어냈다. 바로 송주희가 준 목걸이였다. 준하, 두 사람은 웃었다. 감동영화 10위는 '하치코 이야기', '사랑이 섭리라면', '귀환', '이웃집 토토로', '산사나무의 사랑'이다. , ""7호실의 선물", "훔친 5년", "언니", "티켓", "집에 데려다줄 오빠".

1. "충성개 하치코 이야기"

추천 이유: 하치코는 어디서 왔는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신비한 개이다. 내가 아는 건 매일 저녁 5시에 역 문 앞에서 주인이 돌아오기를 기다린다는 것 뿐이다.

2. '사랑이 섭리라면'

추천 이유 : 벽에 시대의 흔적이 새겨진 영화 포스터, 손에는 우산이 있지만 무겁게 펴지지는 않음. 비.

3. '복귀'

추천 이유 : "만나도 서로 알아보지 못해서 얼굴이 먼지로 덮이고 관자놀이가 서리처럼." 온 세상을 잊어도, 알츠하이머병에 걸려 기억력이 나빠져도 그녀는 옌시가 5일에 돌아올 것이라는 것만 기억한다.

4. '이웃집 토토로'

추천 이유 : 번잡한 도시를 떠나 한적한 시골 들판을 거닐며 사람과 동물의 우정, 그리고 우정을 그린다. 사람들 사이의 애정.

5. 『산사나무의 사랑』

추천 이유: 1970년대 초 지식인 청년들은 그 부르심을 받아 산과 시골로 나갔다. Jingqiu의 미래를 위해 셋째 아이는 다시는 만나지 않겠다고 맹세해야 했습니다.

6. '7호실의 선물'

추천 이유 : 소박하고 가난하지만 어둡고 추운 감옥 속에서 행복이 가득하다. , 셀 7 번에는 햇빛이 가득합니다.

7. '훔친 5년'

추천 이유: 로맨틱하고 아름다웠던 신혼여행이 갑자기 교통사고로 끝났다. 잃어버린 시간과 추억, 사물이 변하고 사람이 변한 뒤에도 서로의 마음 속에 소중하게 남아 있는 것.

8. '언니'

추천 이유 : 어렸을 때부터 죽음의 공포가 스쳐지나가는 것을 경험했고, 어둡고 아픈 기억이 늘 남아 있었다.

9. '티켓'

추천 이유: 태아에게 선천적 질병이 있을 수 있음을 알면서도 출산을 결심한 이유는 단지 비극적인 어린 시절의 기억 때문인가요?

10. '집에 데려다줄 형'

추천 이유: 불치병을 앓고 있었지만 여전히 자신의 병을 숨긴 이유는 이 특별한 가족에게 감동적인 이야기가 시작되기 때문이다. 어떤 영화 포스터를 좋아하시나요?

요즘 영화를 많이 보는데, 좋은 영화포스터란 무엇일까?

영화를 보기 전 강한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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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를 보고 나면 영화 속 특정 줄거리에 대한 '깨달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영화를 넘어서 독립적인 미학적 작품입니다.

1980년대 이전에는 화가들이 꼼꼼하게 손으로 그린 ​​그림, 특히 대가들이 손으로 그린 ​​영화 포스터 드로잉을 바탕으로 영화 포스터를 인쇄, 제작하여 영화 포스터의 품질을 향상시켰을 뿐만 아니라 예술적 맛도 있고 특정 수집 가치도 있습니다. 오늘날의 첨단 기술의 도입은 영화 포스터 제작에 혁명을 가져왔고, 과거의 전통적인 공예 포스터에 비해 영화 포스터 제작이 매우 편리하고 쉬워졌으며 소장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텔레비전이 널리 보급되지 않던 시대에 영화를 보는 것은 사치였다. 휴대폰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시대에 영화를 보는 것은 일상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영화포스터는 더욱 대중화되고 상업화되면서 영화포스터의 예술성이 약화되었다.

그런데 영화에 대한 사랑을 자신만의 표현 방식으로 표현하는 디자이너 그룹이 있습니다. 이들의 작품은 다양한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스타효과를 강조하기보다는 영화의 본질을 표현하는데 더 중점을 두고 있다. 이 포스터의 목적은 영화를 '팔기' 위한 것이 아니라, 영화를 보고 난 후의 느낌과 같은 관객의 관점에서 영화에 대한 더 깊은 해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세 가지 주요 측면에서 여러분과 공유하고 감사할 포스터 시리즈를 선택했습니다.

1. 깨달음의 기쁨을 선사하세요

01 " 타이타닉'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카메론 감독의 명작 '타이타닉' 포스터가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원작 포스터 속 디카프리오는 그의 모습이 정점에 달했던 모습이다. 오른쪽 하단 포스터 사진을 보면 '유점점프(youjumpijump)'라는 명언이 떠오른다.

한 번도 본 적 없는 훌륭한 영화 포스터는 소장 가치가 충분합니다!

영화는 Heart of the Ocean의 추억으로 시작하여 Heart of the Ocean이 마침내 침몰하는 장면으로 끝납니다. 루스 할머니가 대서양에서. 이 포스터를 디자인한 Laurent Durieux의 핵심 요소는 부와 욕망을 상징하는 바다의 심장이며, 영화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Trajan 글꼴과 짝을 이루고 있습니다.

텍스트 정보를 제외하면 이 포스터를 처음 봤을 때 '타이타닉'과 연결하기 어려웠다. 가까이서 보니 루스 할머니의 가슴에 걸려 있었다. 바다, 칼라의 모양이 타이타닉의 갑판을 교묘하게 형성합니다.

한 번도 본 적 없는 뛰어난 영화 포스터는 소장 가치가 충분합니다!

02 "나홀로 집에"

아마 지금까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코미디 영화일 것입니다. 1990년 영화는 줄거리, 장면, 캐릭터 설정이 모두 좋다. 농담을 강요하는 일부 코미디 영화와는 달리 이 영화의 웃음은 각 배우의 완벽한 역할 해석과 작가의 독창성에서 나온다. 오랜 세월이 흐른 지금, 미국 자체도 미국과 경쟁할 수 있는 같은 유형의 영화를 제작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아래의 포스터 디자인은 아담 심슨(Adam Simpson)의 작품으로 디자이너의 창의력도 엿볼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작은 악마' 케빈이 등장하지 않지만, 그만큼 재치있고 재미있는 멍청한 도둑의 행동을 통해 케빈의 재치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영화의 줄거리! 이것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뛰어난 영화 포스터, 소장 가치가 충분합니다!

03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 "The Last Jedi", Andrew Kwan 포스터 디자인에 서스펜스가 없으며 가장 직관적으로 주제를 지적합니다. 피처럼 지는 태양을 배경으로 피곤한 등이 서서히 사라지고, 전설이 됩니다. 종말이 다가왔고 하늘에는 두 개의 태양이 떠 있다. 그것이 루크의 기원이자 루크의 최고의 목적지이다.

04 '겟 아웃'

제90회 아카데미상. 공포, 인종 문제로 가득 찬 영화, 극도로 무서운 생각을 기술적 요소와 결합한 영화인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했습니다.

제이 쇼의 디자인은 1990년대 일반적인 포스터 디자인 스타일로, 컬러를 제거하고 그래픽과 형식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있다. 형태 교체의 의미를 지닌 컵이자 의미 있는 'GetOut'에 시각적인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 영화처럼, 두려움은 다가온다고 생각할 때 찾아오지 않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은 상상 이상으로 강렬하다.

영화 속 재즈 사운드 트랙과 로드의 음모론은 영화를 블랙 유머와 아이러니로 가득 채운다.

05 '007: 스펙터'

이 영화를 보셨든 안 보셨든, '007: 스펙터'의 오프닝을 꼭 보시길 바랍니다. 그 표현은 독립영화로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 영화를 보러 왔는데, 영화보다 제목이 더 재미있다는 평도 있었습니다.

타이틀 시퀀스에 등장하는 반지는 영화의 주제인 스펙터(Spectre)다. 반지의 문양은 문어와 유령의 조합이다. '007: 스펙터'의 오리지널 포스터에는 훈남 미남 다니엘 크레이그와 모니카 벨루치가 등장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본 포스터의 페드로 B. 마이아 버전은 '007: 스펙터'의 제목과 동일하게 문어, 유령, 해골 등의 요소를 활용하여 표현하는 것을 선호한다. 영화의 주제.

'007: 스펙터' 오프닝 크레딧

여담: '007: 스펙터' 오프닝 사운드트랙은 영국 남성 가수 샘 스미스가 부른 'Writing'이다.

'스위스 아미 나이프 맨'

Sing Ye의 말이 맞습니다. 시체를 연기하는 것은 기술적인 일입니다. 해리포터의 유명한 배우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스위스 아미 나이프 맨"에서 매우 중요한 시체를 연기합니다. 이 "시체"는 얼굴을 만들고 침을 뱉을 수 있으며 거의 ​​"전능"하며 심지어... 놀라운 기능 - 폭력적입니다. "방귀 흐름"은 제트 노 젓는 보트가 되어 다른 주인공 행크를 무인도에서 데려갈 수 있습니다.

바이두가 드라마, 코미디, 모험으로 분류한 영화다. 솔직히 말해서 이건 블랙코미디다. Pedro B. Maia 버전의 "Swiss Army Knife Man" 포스터는 특별한 시각적 각도에서 디자인되었습니다. 특별한 구성과 터무니없는 행동을 자세히 보면 마치 이 영화를 보는 것 같아 웃고 울게 됩니다.

07 '슈퍼 해병대'

확실히 '베이맥스'의 인기는 영화 자체보다 훨씬 높다. '베이맥스'의 얼굴 형태는 일본 종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캐릭터 디자이너 김시윤 씨는 종 윗부분에 두 개의 구멍을 연결하는 길쭉한 틈이 있다는 점을 발견하고, 두 눈을 연결하는 선의 디자인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입이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 컨셉으로 '다바이'는 눈 깜빡임과 몸짓으로 감정을 표현할 수 있어 '다바이'의 풍부한 바디랭귀지를 더욱 해석할 수 있게 됐다. BerkayDaglar의 이 포스터는 이를 매우 잘 설명합니다.

2. 영화를 스틸 사진으로 바꾸기

플롯은 제쳐두고 많은 영화에는 고품질 사진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웨스 앤더슨의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이 있는데, 영화 속 톤과 소품, 풍경, 채도가 높은 색상, 프레임 하나하나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편집증적 수준에 이르렀다.

이런 화면 구성과 색감의 활용은 영화를 보는 이들에게 시각적 향연을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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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화가 만든 포스터는 배경이 깔끔해 광활한 공간감을 연출해 캐릭터의 형태가 더욱 돋보이고, STARWARS 폰트의 아름다움이 더욱 뚜렷하게 드러난다.

09 '배트맨'

검은색의 아름다움. 다크 히어로인 배트맨은 줄거리 자체와 장면 스타일이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 움직이며, 블랙 일러스트를 능숙하게 활용하여 화면의 어두운 감정적 톤을 설정한다.

10 '물의 모양'

말 못하는 소녀가 물고기 남자와 사랑에 빠진다. 시대는 억압적인 냉전 시대 배경이지만 다음과 같은 문제를 안고 있다. 오늘날 사회의 인종차별, 동성애, 사회적 약자 문제. 그러나 이야기는 "물"이라는 이미지에 정욕과 거의 신성한 사랑을 통합하여 아름답고 환상적인 성인 동화를 완성합니다.

11 "가위손 에드워드"

여주인공의 가족이 사는 곳에는 한 번도 눈이 내리지 않았다. 에드워드가 나타난 뒤에야 그 땅 위로 하얀 눈송이가 날기 시작했다. 기계인 에드워드는 표정이 거의 없고, 그의 날카로운 가위손은 감정 표현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12 '블레이드 러너 2049'

디스토피아적인 느낌을 잃지 않으면서 색상을 강조하면서도 이번 영화의 촬영감독은 로저 디킨스다. 먼지, 춥고 습한 비오는 밤, 모든 프레임이 예술 작품입니다.

아래 포스터는 크리스 스키너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눈앞에 펼쳐진 사이버펑크 묵시적인 거리 풍경과 모호한 네온관을 재현해냈다.

13 '매트릭스'

20년 전 SF영화의 고전, 크리스 스키너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장면을 그려냈고, 디테일이 아주 세밀하게 처리됐다. 독립적인 작품으로 평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