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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은 게임이다

'2014년 윈도우폰 모바일 게임 만들기: 머릿속으로만 생각하기'라는 글을 보고 그 자리에서 크게 웃었다. 작성자가 어떻게 이런 글을 썼는지 모르겠다. 말도 안되는 기사. 어쩌면 그는 WP 플랫폼을 전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혼란스러운 국내 iOS, 안드로이드 게임 시장이 중소 개발사에게 맞는 걸까?

게임의 성공 뒤에는 수천 명의 패자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주요 앱 스토어 상위권에 중소 개발자가 설 자리가 없습니다. 여기서는 구체적인 혼란을 분석하지 않겠습니다. 인터넷에서 많은 기사를 검색해 보면 됩니다. 모바일 게임 개발자는 게임을 출시할 때 시장에서 높은 홍보 비용을 감수해야 하고, 채널 딜러와 운영자로부터 착취당해야 합니다.

"3번째는 제품에 따라, 7개는 작동에 따라 다릅니다. 제품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성능이 좋지 않으면 상담원은 더 좋은 제품을 구입하고 다른 제품을 다시 홍보하게 됩니다." 하나. 기존 게임 홍보 노력이 충분하지 않다면 어떻게 월 유입수를 늘릴 수 있을까요? 청두의 한 CP는 대리점, 채널, 판촉 및 기타 비용을 제외하고 월 매출액이 1000만 위안인 제품이 최종적으로 100만 위안을 받았다고 밝혔다. 여기서 발버둥치기보다는 하루빨리 괴로움의 바다에서 빠져나오는 것이 낫다.

1. WP의 시장점유율은 여전히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그 영향력도 커지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IDC와 가트너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2년 WP의 시장점유율은 연말에는 2.8에 불과해 블랙베리에 이어 모바일 운영체제 중 4위를 기록했다. 그러나 2013년까지 WP의 시장점유율은 3.6에 이르렀고 성장률도 확연했다. WP Phone 출하량은 2013년 3분기에 150대 이상 증가했습니다. 특정 시장에서 WP 플랫폼의 성능은 심지어 iOS를 능가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칸타 월드패널(Kantar Worldpanel)의 자료에 따르면 올해 3분기 WP의 유럽 주요 5개 시장(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에서의 점유율 합계는 8.2에 이르렀고, 멕시코에서는 11.6에 이르렀다. 현재 WP 앱스토어의 애플리케이션 수는 20만 개를 넘어섰으나 올해 2월 말에는 13만 개에 불과했다. 즉, 월 평균 8,000개 정도의 속도로 WP 애플리케이션이 늘어나고 있는 셈이다.

2. 게임 개발자가 모든 게임 플레이어를 완벽하게 포괄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

모바일 게임을 포함한 시장 경쟁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개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게임'과 '생태계' 구축. WP 기기를 소유한 많은 사용자가 iOS 기기도 소유하고 있을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게임 개발자가 플레이어가 접근할 수 있는 모든 구석구석에 최대한 침투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이러한 추세를 고려하면 Apple의 완전 폐쇄형 수직 통합이나 분할 버전이 많은 Android와 달리 WP는 통일성과 개방성 사이에서 더 균형 잡힌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Microsoft가 항상 게임 산업과 개발자에 대한 약속을 고수해 왔으며 게임 개발자에게 기술 개발 플랫폼 수준에서 가장 현지화된 지원을 제공했다는 것입니다.

3. WP 플랫폼은 게임 개발에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고 개발 문턱을 대폭 낮춰야 합니다.

심비안 시스템이 어떻게 죽었는지 아시나요? ——애플리케이션 개발 비용이 너무 높습니다. 현재 Windows Phone 포팅 작업량으로 인해 숙련된 엔지니어는 기본적으로 한 달 안에 게임 포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WP의 시스템 환경이 더 안전하기 때문에 게임 개발자는 많은 SDK를 개발할 필요가 없습니다. 패키지를 사용하면 개발자의 중요한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WP 플랫폼의 통일성 덕분에 개발자는 게임을 조정할 때 몇 가지 표준에 맞게 해상도를 조정하기만 하면 되며 작업량이 Android에 비해 훨씬 적습니다.

Windows 및 Windows Phone 스토어 개발자 계정이 병합된 후 개발자는 Microsoft 계정을 등록하고 한 번만 비용을 지불하면 두 플랫폼에서 동시에 개발할 수 있습니다.

4. 동일한 게임 플랫폼은 여러 장치에서 일관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Microsoft 운영 체제 부문 이사인 Terry Myerson은 얼마 전 Microsoft Financial Analysis에서 공개했습니다. Microsoft가 모든 운영 체제에서 실행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컨퍼런스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가 윈도우 8 게임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Halo: Spartan Assault)'의 일부 콘텐츠를 엑스박스(Xbox) 게임 콘솔에 연결하려고 한다. Windows 8 또는 Windows Phone 8 장치에서 특정 게임 레벨을 완료하면 Xbox 360용 Halo 4 게임의 일부 게임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역시 새로운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게임 컴퓨팅과 스트리밍 미디어 전송 기술을 활용해 WP8 휴대폰과 PC에서 대규모 게임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WP8 휴대폰, Windows 컴퓨터, 심지어 Xbox One 콘솔과 같은 Microsoft 장치는 모두 통합된 핵심 운영 체제를 실행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Microsoft는 Microsoft 계정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장치 간 및 플랫폼 간 서비스를 완성했으며 축적해 왔습니다. 상대적으로 성숙한 지불 전략 및 지불 시스템. 이는 Microsoft가 향후 다양한 장치에 대한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다는 강력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수억 개의 단말과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엑스박스라이브가 국내 게임 개발자들에게 전혀 매력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게임 개발에 있어서 개발자는 편리하고 살기 쉬운 세상을 제공하기 위해 생태학적 관리자가 필요하며, 전체 휴대폰 생태계 역시 게임 개발자가 사용자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새롭고 매력적인 게임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야 합니다. 두 사람은 좋은 협력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생태계 내 우수한 단말기의 하드웨어 지원과 결합되어 WP가 완전하고 경쟁적인 게임 세계를 만들고 소유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WP의 경우 사용자가 더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