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서통의 '유목민 3부작'을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서통의 '유목민 3부작'을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밀 수확'은 서통의 첫 다큐멘터리다. 동료들은 '생생하고 생생하다'고 평했지만 큰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번에 그는 "유목민 삼부작"의 나머지 두 부분인 "운세"와 "옛 탕두"를 가지고 상하이에 왔습니다.
'밀 수확'은 Xu Tong이 촬영한 첫 번째 다큐멘터리로, 성노동자의 삶을 따라가며 밀 수확 전후의 베이징과 중국의 두 시골 소녀의 생활 상황을 기록합니다. 시골. 영화의 내용은 다소 잔인할 정도로 현실적입니다. 성노동자들이 고객을 평가하고 성적인 과정을 설명하는 대화는 카메라에 숨겨지지 않습니다. 그 결과 Xu Tong은 동료들로부터 "생생한", "생생한" 논평을 받았습니다. , 그 과정에서 많은 국제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런 이미지 스타일은 아마도 하층민의 힘든 삶에서 비롯된 것일 것이다. 1987년 Xu Tong은 중국 전매대학 텔레비전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는 사진을 전공했지만 그는 일을 하기 위해 시스템에 들어간 적이 없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그는 광고를 찍고, 그래픽 디자인에 종사하고, 현대 미술에도 손을 대며 늘 부유하는 상태에 있었다. Xu Tong은 독점 인터뷰에서 "멀리서 예술가를 보면 부랑자처럼 보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2006년부터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보물섬』이라는 이 소설은 1960년대에 시작되어 작은 사람이 현실 생활에서 겪는 다양한 부조리를 이야기합니다. 글을 다 쓴 뒤 그는 “말보다 이미지가 더 생생해야 한다”고 느꼈다. 그리고는 카메라를 들고 그보다 더 생생한 사람들을 향해 렌즈를 들이댔다.
그는 통칭 '부랑 삼부작'으로 알려진 '밀수확', '운세', '옛 당두' 등 세 편의 다큐멘터리를 한 번에 촬영했다. , 점쟁이 및 세계의 기타 풀뿌리 인물. 최근 그는 KIC에서 열린 '이미지 차이나-다큐멘터리 상영 투어' 시사회 행사에 다큐멘터리 '운세'와 '옛 당두' 두 편을 들고 참석했다.
영화 평론가 왕샤오루는 왕설태의 저서 '유목민 문화와 중국 사회'에 나오는 발언을 보고 서통의 렌즈에 담긴 이들 인물을 '유목민'으로 분류했다. Wang Xuetai는 노숙자들이 일반 대중과 다르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일반 대중보다 더 소외된 사람들입니다.
서통 감독은 늘 자신을 '부랑자'라고 불렀다. 그는 오랫동안 역사와 현실에서 보이지 않았던 '노숙자 사회'를 이미지를 통해 표면화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그러므로 그는 영화에 수반되는 다양한 도덕적 위험을 피하지 않는다. “당신이 존중하는 도덕적 관계가 노숙자 가치관으로 강요되었기 때문이다.” Xu Tong은 상영 후 교환 세션에서 "나쁜 사람이 되고 싶다면 다큐멘터리를 만드세요"라는 놀라운 발언을 했습니다. 그는 "기꺼이 뛰어들고 싶다"고 "침몰할 의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역시 다큐멘터리 감독인 리샤오펑(Li Xiaofeng)은 웨이보에 이렇게 논평했습니다. "서통(Xu Tong)은 도덕적 우위를 점하는 사람들을 침묵시키기 위해 이러한 고통스럽고 단호한 태도를 사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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