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새로 이사온 이웃 여자는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습니다
새로 이사온 이웃 여자는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습니다
영과 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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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가 자신의 주인공이 한때 실존 인물이었다는 사실을 독자들에게 확신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들은 엄마 뱃속에서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기본적인 상황이나 도발적인 말 한마디에 의해 태어난다. 토마스는 "Einmalistkeinmal"이라는 표현의 산물이었습니다.
테레사는 배에서 중얼거리는 소리의 산물이었습니다.
토마스의 아파트에 처음 갔을 때 그녀는 몸 속에서 꾸르륵 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아침 식사 후 그녀는 운전하기 전에 플랫폼에서 샌드위치를 조금씩 먹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앞으로의 대담한 여행에 너무 열중한 나머지 먹는 것도 잊어버렸습니다.
자신의 몸을 방치하는 사람들은 복수에 극도로 취약하다. 그래서 그녀가 토마스 앞에 섰을 때, 그녀는 공포에 질려 배에서 으르렁거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녀는 거의 울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토마스가 그녀를 안아주는 데는 10초밖에 걸리지 않아 그녀는 뱃속의 소리를 잊게 되었습니다.
2
그러므로 테레사를 낳은 상황은 인간의 원초적 경험, 즉 정신과 육체의 화해할 수 없는 이중성을 잔인하게 드러냈다.
옛날에는 가슴에서 뛰는 리듬을 듣고 깜짝 놀랐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짐작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아직 인간으로서 낯설고 낯선 것을 식별할 수 없다. 그 당시 인간의 몸은 마치 감옥과도 같았고, 감옥 안의 사물들은 보고, 듣고, 두려워하고, 생각하고, 놀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인간의 육체가 사라진 뒤에 남는 것은 영혼이다.
영혼.
물론 오늘날의 인간의 몸은 더 이상 낯설지 않습니다. 우리는 가슴에서 심장이 뛰는 것이 몸 밖으로 뻗어나가는 배기관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얼굴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먹고, 보고, 듣고, 호흡하고 생각하는 등 모든 생리적 과정을 표시하는 대시보드일 뿐입니다.
인체의 다양한 부분에 이름을 붙이는 법을 배우면 인체를 다루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그는 또한 영혼이 뇌의 활동적인 회백질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도 배웠습니다. 영혼과 육체의 이중성에 대한 고대의 명제는 마침내 너무나 많은 과학적 전문 용어에 묻혀버렸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낡고 피상적인 지식이라고 비웃을 뿐입니다.
그러나 그의 뱃속에서 울리는 소리를 그의 연인 중 한 명이 들으러 오면 몸과 영혼의 과학 시대에 대한 시적 환상은 즉시 사라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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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레사는 자신의 몸을 통해 자신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때문에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거울 앞에 자주 섰다. 그녀는 자신이 몰래 거울을 볼 때마다 자신에게 비밀리에 금지된 뭔가가 있다는 것을 어머니가 발견하게 될까 봐 두려웠습니다.
그녀가 거울을 보게 된 것은 허영심이 아니라, 그녀가 '나'를 봤을 때의 놀라움 때문이었다. 그녀는 그 얼굴 모습을 통해 자신의 영혼의 번쩍임을 보았다고 생각했고, 자신의 신체 메커니즘의 계기판 다이얼을 보고 있다는 사실을 망각했습니다. 그녀는 코가 단지 폐에 산소를 운반하는 호흡관일 뿐이라는 사실을 잊고 자신의 본성을 그대로 표현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랫동안 멍하니 자신을 바라보던 그녀는 속상해하며 수시로 얼굴에 엄마의 그림자가 드리워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어머니의 그림자가 사라지고 오직 자신만 남길 바라며 더욱 고집스럽게 거울을 바라보았다. 모든 성공은 그녀를 도취하게 만들었습니다.
마지막 선실에 갇힌 선원들이 마침내 뛰쳐나와 하늘을 바라보며 갑판 위로 흩어지는 것처럼, 그녀의 영혼은 몸의 표면으로 나타났습니다
팔을 흔들며 환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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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모뿐만 아니라 엄마를 닮았다. 때때로 나는 당구대 위의 공의 움직임이 선수의 팔 움직임의 연속인 것처럼 그녀의 인생 전체가 단지 어머니의 연속일 뿐이라는 느낌을 갖습니다.
이 연속성은 언제 어디서 시작되어 테레사의 삶이 되었습니까?
아마 그것은 테레사의 할아버지, 프라하 사업가가 모든 사람을 만날 때마다 딸인 테레사의 어머니의 아름다움을 칭찬했던 것에서 시작되었을 것입니다. 그녀의 할아버지가 그녀가 라펠의 마돈나와 똑같다고 말했을 때 그녀의 어머니는 고작 서너 살이었습니다. 네 살이 된 그녀는
이 말을 다시는 잊을 수 없었다. 그녀는 젊고 젊었고, 학교에 앉아 공부할 때면 항상 선생님의 수업을 무시하고 자신과 닮은 그림을 생각하곤 했습니다.
결혼할 시간이 되자 그녀 주위에는 구혼자 9명이 무릎을 꿇고 있었다. 그녀는 누구를 고를지 모른 채 공주처럼 중앙에 서 있었다.
첫 번째는 가장 잘생겼고, 두 번째는 가장 똑똑하고, 세 번째는 가장 부유하고, 네 번째는 가장 강하고, 다섯 번째는 가족
그 중 여섯 명은 시를 유창하게 낭송했고, 일곱 번째는 박식했고, 여덟 번째는 바이올린을 연주했고, 아홉 번째는 매우 남성적이었다.
모두 같은 자세로 무릎을 꿇었고, 무릎 실력도 거의 비슷했다.
그녀는 마침내 아홉 번째를 선택했습니다. 그가 가장 남성적이어서가 아니라 섹스 중에 "조심하세요", "조심하세요"라고 반복해서 경고했지만 그는 고의적이고 부주의하게 그녀를 일으켰습니다. 낙태를 해줄 사람이 없어서 그와 결혼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테레사가 태어났다. 전국 각지에서 온 많은 친척들이 유모차 주위에 모여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테레사의 어머니는 웃기고 싶지도 않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단지 다른 여덟 명의 구혼자들이 걱정되었을 뿐이었고 그들은 모두 아홉 번째 구혼자보다 나은 것 같았습니다.
딸처럼 테레사의 어머니도 거울을 자주 들여다봤다. 어느 날, 그녀는 눈가에 주름이 생긴 것을 발견하고 결혼이 무의미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이 무렵, 그녀는 바람을 피운 전과가 있고 두 번의 이혼 사실을 숨긴 말괄량이 같은 남자를 만났습니다. 이제 그녀는 무릎에 굳은살이 있는 구혼자들을 미워했고, 자신의 입장을 바꾸고 싶었기 때문에 남편과 테레자를 남겨두고 거짓말쟁이인 새 친구 앞에 무릎을 꿇었습니다.
가장 남성적인 사람이 가장 활력이 없어졌습니다. 너무 우울해서 너무 긴장해서 문제를 찾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마음 속으로 생각하는 것은 무엇이든 공개적으로 말할 것입니다. 그의 말도 안되는 소리에 겁을 먹은 경찰은 그를 체포했고, 재판 끝에 그는 장기형을 선고받았다. 그들은 그의 집을 봉쇄하고 테레사를 그녀의 어머니에게 보냈습니다.
가장 생명이 없는 남자는 감옥에 갇힌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사망했습니다. 테레사와 그녀의 어머니는 어머니의 거짓말쟁이를 따라 산 근처의 작은 마을에 살았습니다. 거짓말쟁이는 에이전시에서 일하고, 엄마는 가게에서 일한다. 그 어머니는 세 명의 아이를 더 낳았습니다. 거울을 다시 보니 자신이 늙고 못생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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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자신이 모든 것을 잃었음을 깨닫고 자신의 죄의 원인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모두가 그렇게합니다. 그녀의 첫 번째 남편은 남성적이지만 그녀에게 사랑받지 못했으며 침대에서의 부드러운 경고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남편은 남자가 아니었습니다. 그는 화가 났지만 그녀를 너무 사랑했습니다. 그는 그녀를 프라하에서 이 작은 마을로 끌고 갔는데, 이 여자와 또 다른 여자와 교제하면서 그녀는 영원히 질투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저항할 수 없었고, 그녀에게 속해 탈출할 수 없었던 유일한 인질은 참회를 통해 이 모든 죄를 속죄할 수 있는 테레사뿐이었습니다
.
과연 그녀는 어머니의 운명을 결정짓는 주요 죄의 근원이 아닐까? 그녀는 가장 남성적인 남성의 정자와 가장 아름다운 여성의 난자의 황당한 결합이 아닐까? 그렇다, 잘못된 보상으로 인해 장거리 경주가 시작되고 어머니의 운명이 시작된 것은 바로 그 운명적인 순간부터였다. 그 순간 테레사라고 불렀습니다.
테레사의 어머니는 어머니가 된다는 것은 모든 것을 희생하는 것임을 끊임없이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아이 때문에 모든 것을 잃은 여자가 이렇게 말했을 때, 그녀의 말이 근거가 충분하고 진실에 가까운 것은 당연했다. 테레사는 항상 어머니가 되는 것이 삶의 최고의 가치이며 어머니가 되는 것 또한 가장 큰 희생이라는 말을 듣고 믿었습니다.
어머니가 의인화된 제물이라면 딸은 변화를 속죄할 수 없는 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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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테레사는 그날 밤 어머니가 아버지에게 “조심하세요”라고 속삭였다는 사실을 몰랐다. 그녀의 죄책감은 원죄만큼이나 설명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그녀를 제거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녀는 열다섯 살 때 어머니에 의해 학교를 그만두고 웨이트리스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어머니를 기쁘게 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의향이 있었고, 월급 전체를 바치고, 집안일을 하고, 형제자매들을 돌보고, 일요일 내내 집 청소와 빨래를 했습니다. 그녀가 반에서 가장 유망한 학생이기 때문에 이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그녀는 발전하기를 갈망하지만 이 작은 마을은 그녀를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녀가 빨래를 할 때마다 세면대 옆에는 항상 책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책 페이지를 넘기려고 갔는데, 세탁물이 책에 떨어졌습니다.
가족들에게는 부끄러움이 없을 것 같았습니다. 어머니는 속옷 차림으로 집안을 뛰어다녔고, 어떤 때는 브래지어도 안 하고, 어떤 때는 여름에 완전히 알몸으로 돌아다녔습니다. 그녀의 양아버지는 알몸으로 돌아다니지는 않았지만, 테레사가 목욕할 때마다 몰래 화장실로 들어가곤 했습니다. 한번은 그녀가 화장실에 몸을 가두었고 그녀의 어머니는 "당신이 누구라고 생각하나요?
그가 당신의 아름다움을 삼켰나요?"
(이런 종류의 적대감)라고 화를 냈습니다. 남편에 대한 의심보다 딸에 대한 원망이 더 커졌음을 분명히 한다. 남편의 불륜, 해방에 대한 열망 등 딸의 죄는 끝이 없었다. 남편이 테레사를 성추행할 가능성보다 테레사의 어머니를 방해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짜증납니다.)
어느 겨울, 어머니는 테레사 램프 아래에서 알몸으로 돌아다니기로 결정했습니다. 보행자가 어머니를 볼 수 없도록 재빨리 달려가 커튼을 닫았습니다.
그러나 뒤에서 어머니가 웃음을 터뜨리는 소리가 들렸다. 다음 날, 그녀의 어머니의 친구들이 왔습니다. 이웃, 동료, 여교사, 그리고 그녀를 자주 방문하는 두세 명의 다른 여성이었습니다. 테레사는 자신과 함께 온 16세 소년에게 인사를 했고, 그녀의 어머니는 즉시 모든 사람이 있는 것을 활용하여 테레사가 어머니의 순결을 보호하려고 어떻게 노력했는지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미소를 지었고 모든 여성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테레사는 사람들에게 오줌을 누거나 방귀를 뀐다는 생각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테레사는 얼굴을 붉혔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포기하지 않고 "그게 뭐가 그렇게 끔찍한데요?"라고 묻자 큰 소리로 방귀를 뀌었습니다. 여자들은 모두 다시 웃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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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레사의 어머니는 큰 소리로 코를 풀고 자신의 성생활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했으며 자랑스럽게 틀니를 자랑했습니다. 그녀는 혀로 그 틀니를 능숙하게 밀어낼 수 있었습니다. 너무 활짝 웃으면 윗니가 아랫니로 빠지게 됩니다. 그런 것들이 그녀의 얼굴을 사나운 표정으로 만들었다.
그녀의 행동에는 젊음과 아름다움을 버리는 단 하나의 징후가 있습니다. 9명의 구혼자들이 그녀 주위에 무릎을 꿇고 있는 동안
그녀는 순결이라는 측면에서 자신의 몸의 가치를 보여주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현명하게 자신의 알몸을 보호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순결을 잃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폭력적으로 깨뜨리고 새로운 불신앙을 공개적으로 사용하여 현재와 전생 사이에 경계를 그었습니다.
주장할 가치가 없습니다. 젊음과 아름다움이 과대평가됐다는 걸요.
제 생각에는 테레사는 어머니의 흔적을 이어받은 것에 불과합니다. 이렇게 어머니는 아름다운 삶을 버렸습니다.
그녀를 멀리 멀리 남겨두었습니다.
(테레사의 움직임이 다소 신경질적이고 자세에 자연스러운 우아함이 부족하더라도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오만하고 천박하며 자기 파괴적이었습니다. 그녀에게 지워지지 않는 흔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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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레사의 어머니는 정의를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범죄가 처벌되고 설명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이것이 바로 그녀가 순결이 없는 세상에서 딸을 자신과 함께 머물게 하려고 고집하는 이유이다. 그곳에서 젊음과 아름다움은 쓸모가 없습니다. 세상은 육체의 거대한 강제 수용소일 뿐이며 모든 사람은 동일하며 영혼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제 우리는 테레사가 왜 오랫동안 쳐다보고 가끔씩 거울을 바라보며 죄책감을 느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엄마와 맞서 싸우고 있는 그녀는 남들과 다른 몸을 찾기를 기대하며, 밑바닥에서 풀려난 선원 같은 영혼을 보여주는 얼굴을 기대하고 있다.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녀의 영혼, 즉 슬프고 소심하며 자기 폐쇄적인 마음은 그녀의 몸 속 깊은 곳에 숨겨져 있어서 너무 부끄러워서 그 모습을 드러낼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가 처음 토마스를 만난 날, 식당의 술취한 사람들 사이를 지그재그로 걷다가 그녀의 몸은 접시에 담긴 맥주에 짓눌려
그녀의 영혼은 어디에 있었나? 위장이나 췌장에서. 나중에 토마스가 전화를 했는데 그 전화의 의미가 너무 컸어요. 전화를 건 사람은 어머니도 모르고, 매일같이 자신들을 성추행하는 술주정뱅이 일당도 몰랐기 때문입니다.
저는 욕설에 대해 전혀 모릅니다. 그의 높은 지위는 그를 특별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그를 돋보이게 하는 또 다른 것이 바로 그의 책상 위에 펼쳐진 책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가게에서는
책을 펴서 테이블 위에 올려놓는 사람이 없어요. 테레사의 눈에 그 책들은 암묵적인 우정의 상징이었습니다. 그녀는 독서도 좋아합니다.
그녀를 둘러싼 나쁜 세상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유일한 무기는 시립 도서관에서 빌린 책, 무엇보다 소설입니다. 그녀는 Fielding에서 Thomas Mann에 이르기까지 많은 소설을 읽었습니다. 이 책들은 그녀에게 지루함에서 벗어날 수 있는 환상적 가능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사물로서 또 다른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책을 팔에 끼고 산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백년 전 멋쟁이들의 화려한 지팡이만큼 의미가 있어 그녀를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시킵니다.
(책을 신사의 화려한 지팡이에 비유하는 것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지팡이는 소유자를 다른 사람과 구별할 뿐만 아니라
소유자 Xinpai와 Shizong도 만듭니다. 책은 메신저 테레사가 다르지만, 물론 그녀는 너무 어려서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자신이 늙어 보이고 모호하다고 생각합니다. 라디오 헤드셋은 정말 우스꽝스럽습니다.
저게 새로운 스타일이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그래서 그녀에게 전화를 건 사람은 낯선 사람이면서 동시에 함께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는 암묵적인 우정을 가졌습니다. 그가 그녀를 부르는 목소리는 친절했고, 테레사는 자신의 영혼이 그녀의 핏줄과 땀구멍에서 튀어나와 그에게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느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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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마스는 취리히에서 프라하로 돌아온 후 테레사와의 친분이 단지 여섯 번의 극도로 우연한 사건에 불과하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저는 항상 좀 불안해요.
사실 더 뜻깊고 주목할 만한 것은 피할 수 없는 우연한 사건이 아닐까?
기회, 기회만이 우리에게 영감을 줍니다. 피할 수 없고, 예측 가능하고, 매일 반복되는 그런 일들은 항상 기회만이 말을 하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 집시들이 유리잔 바닥에 가라앉은 커피 찌꺼기에서 환상을 읽는 것처럼 우리는 그 의미를 읽습니다.
토마스가 식당에서 테레사 앞에 나타난 것은 정말 우연이었다. 그는 거기 앉아 책을 읽고 있다가 갑자기 그녀를 보고 웃으며 말했다. "브랜디 한 잔 주세요." 그 순간 라디오에서 음악이 흘러나왔다. 그녀는 브랜디를 따르기 위해 카운터 뒤로 가서 볼륨을 높였습니다.
그녀는 베토벤임을 알아차렸다. 그녀는 프라하에서 온 현악 4중주단이 베토벤의 마을에서 공연을 하러 왔을 때부터 베토벤의 음악을 알고 있었습니다. Teresa(우리가 알고 있듯이 항상 "올라가고" 싶어했던)는 Mingming 콘서트에 참석했습니다. 홀은 거의 비어 있었다. 그녀를 제외하고 유일한 청중은 지역 약국 기술자와 그의 아내였다. 하지만 4인조 연주자들은 친절하게도 '3인조' 관객 앞에서 공연을 취소하지 않았다. 그들은 Dove의 마지막 3중주를 연주했습니다.
이후 약사는 음악가들을 저녁 식사에 초대했고, 청중에 있던 소녀에게도 함께 가자고 요청했습니다. 그때부터 베토벤은 그녀가 갈망했던 세상의 또 다른 면에 대한 상상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브랜디를 들고 카운터를 돌아다니면서
이 기회의 의미를 이해하려고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예기치 않게 자신을 매료시킨 낯선 남자에게 브랜디를 주라는 요청을 받은 순간
베토벤을 듣는 순간, 정말 우연이었죠!
필수품은 마법의 공식이 아닙니다. 모두 우연에 담겨 있습니다. 사랑을 잊을 수 없다면, 우연은
프란시스에게 날아가는 새의 날개처럼 즉시 날개를 펴고 그 위로 날아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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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그녀에게 전화해서 술값을 지불하고 책을 덮었다(암묵적인 우정의 상징). 그녀는 그에게 어떤 책을 읽었는지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
"음료값을 제 계좌로 입금해 주실 수 있나요?"라고 물으셨습니다.
"알겠습니다." 그녀는 "당신은 몇 호에 살고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빨간 간판이 달린 나무 간판에 묶여 있는 열쇠를 보여주었습니다. 류유의 . "이상해요"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여섯."
"뭔가 이상해요?"
그녀는 프라하에 있는 부모님의 이혼한 전 집도 6번방이었다는 사실을 문득 기억했지만 “너는 6번방에 산다. 6시.” (우리는 그녀의 교활함을 칭찬할 수 있다.)
“알았어, 내 기차는 7시에 출발해.” 낯선 사람이 말했다.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라 청구서를 건네주고 서명을 해달라고 한 뒤 서비스 데스크에 건네주었다. 그녀가 일을 마쳤을 때 그 낯선 사람은 더 이상 테이블에 없었습니다. 그는 그녀의 신중한 힌트를 이해했습니까? 그녀는 들떠서 호텔을 떠났다.
호텔 맞은편에는 버려진 작은 공원이 있는데, 이 더러운 마을에서만 볼 수 있을 정도로 황폐해졌습니다. 하지만 테레사에게는
그 섬은 언제나 아름다운 섬이었습니다. 풀밭, 포플러 나무 네 그루, 벤치 몇 개, 수양버들나무, 그리고
'라는 작은 관목이 있습니다. 개나리.
노란색 벤치에 앉아 호텔 문이 훤히 보였다. 맙소사, 바로 그녀가 공부할 때 앉던 의자였군요
! 그제서야 그녀는 낯선 사람이 자신의 운명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우연의 새들이 그녀의 어깨 위에서 빛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그녀를 멈추고 옆에 앉으라고 권유했습니다. (그녀의 영혼의 선원들이 그녀의 몸의 갑판으로 달려갔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그를 기차역까지 배웅했고 그는 작별 인사로 그녀에게 명함을 건넸습니다. 프라하로 오세요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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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순간 그가 그녀에게 준 것은 단순한 명함 그 이상이었습니다. 모든 우연(책, 베토벤, 6번, 노란색 공원 벤치). 이 모든 것이 그녀에게 가족을 떠나 운명을 바꿀 용기를 주었습니다. 아마도 그녀를 사랑에 빠지게 하고 그녀에게
그것은 그녀에게 힘의 원천이 되었고 그녀의 삶에 지치지 않게 해주었습니다.
우리의 일상은 기회와 충돌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사람, 사물과의 우연한 만남에 소비됩니다. '우연'이란 뜻밖에 두 가지 일이 동시에 일어나서 만났다는 뜻이다.
토마스가 호텔 레스토랑에 나타났을 때 베토벤은 라디오에서 연주를 하고 있었다. 우리는 이와 같은 수많은 우연의 일치를 인지하지도 못합니다. 토마스가 앉아 있던 자리에 동네 정육점 주인이 있었다면 테레자는 라디오에서 베토벤이 흘러나오는 것을 눈치채지 못했을 것이다
(베토벤이 정육점과의 만남도 흥미로운 우연의 일치이긴 하지만). 그러나 그녀의 첫사랑은 아름다움에 대한 그녀의 감수성을 강화시켰고, 그녀는 음악을 들을 때마다 깊은 감동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 순간 그녀 주변의 모든 것이 음악으로 빛나고 아름다워졌습니다.
테레사가 토마스를 만나러 갔을 때 팔에 안고 다녔던 소설에서 안나와 브론스키는 이상한 상황에서 만났다
두 사람은 기차역에서 만났는데, 그 때 한 남자가 기차에 치였습니다. 소설의 마지막에는 안나
자신이 기차 밑에 누워있습니다.
기사의 대응입니다. 음악의 시작과 끝이 같은 동기를 갖고 있다면 다소 참신해 보일 수도 있는데, 저도 그 점에 동의합니다. 하지만 조건이 있어야 합니다. 즉, "새로운 맛"이라는 단어에 "거짓", "조작
", "현실과 반대되는" 개념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인간의 삶은 바로 이런 식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삶은 음악을 작곡하는 것과 같습니다. 모든 사람은 미의식에 이끌려 우연한 사건(베토벤의 음악, 기차 밑의 죽음)을 음악적 동기로 전환하고, 이 동기는 각 사람의 삶의 장소에 있는 음악에서 영원성을 획득한다.
안나는 자살을 위해 다른 방법을 선택할 수 있지만, 죽음의 동기와 기차역은 잊을 수 없이 사랑의 탄생과 연결된다.
그리고 그녀의 절박한 순간, 검은색. 아름다움이 그녀를 유혹했습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가장 고통스러운 시기에도 모든 사람은 항상 아름다움의 법칙에 따라 자신의 삶을 엮어갑니다.
소설이 신비한 우연의 일치를 이용해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한다고 비난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예: 안나와 브론스키의 만남, 기차역, 죽음, 또는 베토벤, 토마스 등) 리사와 그 브랜디). 사람들이 일상의 우연을 외면하고 있다고 비난하는 것은 옳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삶에서 아름다움의 정당한 자리를 완전히 박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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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회의 새가 그녀의 어깨에 내려앉았고, 그녀는 Fubra로 가는 기차에 오르기 전에 어머니에게 말하지 않고 일주일 동안 휴가를 보내야 했습니다.
Grid. 도중에 그녀는 여러 번 화장실에 가서 거울을 보며 몸의 갑판을 버리지 말라고 영혼에게 간청했다. 이것은 그녀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이었다. 그녀는 자신을 주의 깊게 바라보다가 갑자기 목이 가렵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 중요한 날에 그녀에게 불운이 일어날까요?
하지만 되돌릴 틈이 없어 역에서 그에게 전화를 끊었다. 그가 문을 여는 순간, 그녀의 배가 끔찍하게 커지기 시작했다. 그녀는 마치 엄마를 뱃속에 넣은 듯한 기분으로 자제하려고 애썼다.
토마스와의 만남을 망치려는 것은 엄마의 거친 웃음이었다.
배가 부딪히는 소리 때문에 상대방이 자신을 쫓아낼까 봐 몇 초 동안 불안했지만, 그는 그녀를 품에 꼭 안아주었다
. 그녀는 상대방이 그 혐오스러운 구구절절한 소리에 개의치 않는 것이 고마웠고, 눈물로 눈을 흐리며 열정적으로 키스했다. 1분도 안 되어 그들은 사랑을 나눴습니다. 그녀는 성관계 중에 비명을 질렀고 나중에 열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독감에 걸려 쓰러졌고, 폐로 산소를 운반하는 배기관이 막혀 빨갛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프라하에 온 그녀는 무거운 여행가방을 들고 왔다. 그녀의 모든 소지품은 그 안에 보관되었고 그녀는 다시는 그 마을로 돌아오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다음날 밤 그녀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그날 밤, 그녀는 값싼 호텔에 체크인했고, 다음날 그녀는 역에 상자를 두고 하루 종일 『안나 카레니나』라는 책을 끼고 프라하 거리를 배회했습니다.
초인종을 누르고 그가 문을 열어준 뒤에도 그녀는 책을 치우지 않았다. 이 책은 토마스의 세계로 들어가는 여권과도 같다. 그녀는 자신에게 이 불쌍한 통행증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생각만 해도 울고 싶었다.
울지 않기 위해 큰 소리로 많은 말을 했고
웃기까지 했다. 그는 즉시 그녀를 다시 안고 사랑을 나눴습니다. 그녀는 마치 자신의 비명소리만 들릴 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거대한 안개 속으로 들어가는 것 같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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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한숨도 신음도 아닌 진짜 비명이었다. 비명이 너무 커서 토마스는 소리가 너무 가까우면 고막이 터질까 봐 그녀의 얼굴에서 고개를 돌려야 했습니다. 이 외침은 육체적 욕망의 표현이 아닙니다.
성적 욕망은 다양한 감각의 동원입니다. 사람이 흥분하여 사물을 관찰하면 모든 소리를 포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녀의 비명은 모든 감각을 무디게 하여 청각과 시각을 없애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사실 그녀가 말하는 것은 순진한 이상주의적 사랑이며, 그것을 모든 모순을 제거하고, 영과 육체의 이중성을 제거하고, 심지어 시간을 제거하는 데 사용하려고 한다.
눈을 감고 있나요? 아니요. 하지만 그들은 아무데도 돌아보지 않고 오랫동안 옥상의 빈 공간에 머물렀다. 때때로 그는 미친 듯이 머리를 좌우로 돌렸습니다.
소리를 지른 뒤 그의 손을 잡고 밤새도록 그 옆에서 잠들었다.
겨우 여덟 살이었을 때 그녀는 한 손으로 그의 손을 잡았다. 그녀는 자신이 잡은 손이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 평생의 파트너의 것이라고 스스로 확신하면서 다른 손으로 잠을 자고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그녀가 꿈에서 그토록 끈질기게 토마스의 손을 잡은 이유는 어렸을 때부터 이러한 습관을 길러왔기 때문이라고 이해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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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종일 남매를 위해 술을 서빙하고, 남매를 위해 빨래를 강요당하는 소녀는 '개선'을 추구할 수 없다. 막대한 돈을 축적할 수밖에 없다.
생명력. 이런 힘은 공부할 때마다 잠드는 대학생들의 상상을 초월한다. 테
리사는 그들보다 더 많은 책을 읽었고 인생에서 많은 것을 배웠지만 그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대학생과 자율 학자의 차이점은 지식보다는 활력과 자신감에 있습니다. Teresa는 거칠고 불안정한 열정으로 Burag의 새로운 삶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녀는 언젠가 누군가가 와서 "여기서 뭐 하는 거야? 옛 곳으로 돌아가라!"라고 말할 날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삶에 대한 그녀의 모든 욕망은 밧줄로 묶여 있었습니다. 바로 토마스의 목소리였습니다. 그녀의 몸 깊은 곳에서 그녀의 소심한 영혼을 불러낸 것은 바로 이 목소리였기 때문이다.
Teresa는 암실에서 일자리를 얻었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사진을 현상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진을 찍고 싶었습니다. 토마스의 친구 사비나는 유명 사진가들의 논문 3~4권을 빌려주고, 그녀를 카페에 초대해 책에 실린 사진을 설명하기도 했다.
덕분에 토마스는 각 작품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됐다. 그녀는 조용하고 주의 깊게 경청했는데, 교수들이 학생들의 얼굴에서 자주 볼 수 없는 표정이었습니다. .
사비나 덕분에 그녀는 점차 사진과 그림의 관계를 이해하게 됐다. 그녀는 또한 종종 Thomas에게 Bulag가 개최하는 모든 전시회에 그녀를 데려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곧 그녀의 사진은 그녀가 일했던 사진 잡지에 게재되었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암실을 떠나 전문 사진가가 되었습니다.
그날 밤, 그녀와 토마스는 승진을 축하하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술집에갔습니다. 모두가 춤을 추었지만 토마스는 부루퉁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집에 돌아온 그는 그녀가 자신을 여러 번 재촉하자 동료들과 춤추는 모습을 보고 질투심을 느꼈다고 밝혔다.
"진짜 질투하는 거야?" 그녀는 마치 자신이 노벨상을 받았다는 소식을 누군가 들은 듯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열 번도 넘게 물었다.
그리고 한 손은 그의 어깨에, 다른 한 손은 허리에 얹고 집 안을 돌아다니며 춤을 추기 시작했다. 그녀는 바에서 춤을 추는 것이 아니라 마을 폴카나 장난에 더 가깝습니다. 토마스를 끌어당기자 그의 다리는 공중으로 날아가고 몸은 방 안을 빙글빙글 돌았다.
안타깝게도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 자신도 질투심을 느꼈습니다. 토마스는 그녀의 질투를 노벨상으로 보지 않고 죽을 때까지 그를 짓누르는 부담으로 여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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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많은 벌거벗은 여성들과 함께 수영장 주변을 알몸으로 걸었고, 토마스는 돔에 있는 바구니에 매달린 채 그들을 마주보며 소리를 질렀습니다. 노래하고 무릎을 꿇으라고 요구했습니다. 사람이 심하게 무릎을 꿇는 한 그는 그녀를 쏠 것입니다.
이 꿈으로 돌아가게 해주세요. 꿈에 대한 두려움은 토마스의 첫 번째 총소리에서 시작된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거기에 있었습니다. 한 무리의 여성들과 함께 알몸으로 행진하는 것은 테레사에게 전형적인 공포의 이미지입니다. 그녀가 집에 있을 때,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가 화장실 문을 잠그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이 규칙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의 몸은 다른 사람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수줍어할 권리가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똑같은 것을 숨길 이유가 없습니다. 어머니의 눈에는 모든 몸이 똑같았고, 이 세상을 하나씩 행진하고 있었다.
따라서 테레사는 어린 시절부터 나체를 강제 수용소 정상화의 상징이자 수치심의 상징으로 여겼습니다.
꿈의 시작 부분에는 또 다른 공포가 있습니다. 모든 여성은 노래를 불러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몸은 똑같을 뿐만 아니라 매우 겸손합니다.
그들의 몸은 영혼 없는 기계 장치처럼 서로 울려 퍼지고 윙윙거릴 뿐만 아니라 그 안에서 흥겨워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영혼을 잃은 이들의 즐거운 연합이다. 영혼의 무게를 기쁘게 버리고 터무니없는 자존심도 버린 두 사람
야마토 특유의 판타지 - 드디어 서로 닮아갔다. 테레사는 그들과 함께 노래를 불렀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노래를 불렀던 것은 아닙니다.
그녀는 그렇지 않으면 여자들이 자신을 죽일 것이라는 두려움 때문에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런데 토마스가 하나씩 총을 쏘고 수영장에서 죽는다는 건 무슨 뜻일까요?
그 여성들은 성적 결합에 열광했고, 사실 그들은 죽음을 맞이한 것을 축하하고 죽음이라는 절대적인 목표를 달성하려고 했습니다.
마찬가지였습니다. 토마스의 총격 사건은 그들의 병적인 시련의 절정에 불과했습니다.
총소리가 날 때마다 그들은 즐거운 웃음을 터뜨렸고, 시체가 물에 가라앉을 때마다 그들의 노랫소리는 더욱 커졌다.
더 좋아졌다.
그런데 총격을 가한 사람은 왜 토마스였을까요? 그리고 토마스는 왜 테레사와 그 사람들을 함께 죽이고 싶어했을까요?
테레사를 그룹에 합류시킨 사람이 바로 그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꿈이 토마스에게 말한 내용이었지만 테레자 자신도 그에게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모든 육체가 똑같은 어머니의 세계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에게 찾아왔다
. 그녀는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독특하고 독특한 몸을 갖기 위해 그에게 왔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그녀를 다른 모든 사람들과 동등하게 여겼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모두 똑같이 키스하고, 똑같이 만졌고, 테레사와 그들의 몸을 전혀 차별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그녀를 그녀가 탈출하려고 했던 세상, 그들과 함께 발가벗고 걸어가는 여자들에게로 돌려보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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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항상 세 가지 연속적인 장면을 꿈꿨습니다. 첫째, 그녀의 삶의 고통을 예고하는 고양이의 분노,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녀의 죽음 이후의 삶. , 수치심이 영원한 상태가 된 때.
해석할 수 없는 꿈이었지만 토마스는 너무나 분명한 비난을 받았기 때문에 토마스는 고개를 숙이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녀를 애무해야만 했습니다.
꿈은 의미가 있는 동시에 아름답습니다. 프로이트의 꿈 해석 이론은 이 점을 간과한 것 같습니다. 꿈을 꾸는 것은 단순한 의사소통 행위(또는 원하는 경우 암호화된 의사소통)가 아니라 미적 활동, 환상 게임, 그 자체로 일종의 환상이기도 합니다. 귀중한 계산은 우리의 꿈과 상상력을 증명합니다.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꿈꾸는 것.
인류의 가장 절실한 욕구이다. 여기에는 위험이 있습니다. 이 꿈이 아름답지 않다면 금방 잊혀질 것입니다. 테
리사는 계속해서 꿈으로 돌아가고, 마음속에 오래된 꿈을 되새기며 결국 그 꿈을 비문으로 바꿉니다. 그리고 토마스는 테레사의 잔혹한 꿈의 아름다움이 발산하는 최면술인 테레사의 잠꼬대 속에 살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테레사, 사랑스러운 테레사, 내가 당신을 놓치고 있는 걸까요?" 어느 날 그들은 호텔에서 서로 마주 앉아 있었고 그는 "매일 밤 당신은 정말로 죽음을 꿈꾸는 것처럼 꿈을 꾼다"고 말했습니다. 이 세상과 작별을 고하라..."
이성과 의지가 돌아온 것은 낮이었다. 적포도주 한 방울이 천천히 그녀의 잔에 흘러 들어갔습니다. "어쩔 수 없군요, 토마스, 아, 이해해요.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는 것도 알고 있고, 나에 대한 당신의 불륜이 별것 아니라는 것도 압니다.
것들..."
그녀는 사랑이 가득한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았지만 다가올 어두운 밤과 그 꿈이 두려웠다. 그녀의 삶은
분열되어 있으며, 낮과 밤이 싸우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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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보'가 누구의 목표이던 그에게도 언젠가는 현기증이 날 게 분명하다.
기절하는 방법? 넘어지는 것이 두렵나요
? 망루에 실신을 방지하기 위한 난간이 있는데 왜 우리는 넘어질까 봐 두려울까요? 아니, 이 현기증은 다른 것이다
우리 아래 공허한 세상에서 우리를 유혹하고 놀리는 소리는 일종의 몰락이다. 이 끔찍한 욕망에 저항하면서 우리는 우리 자신을 보호합니다.
수영장 주위를 행진하는 나체 여성들, 자신도 죽었다는 사실을 기뻐하는 관 속의 시체들, 이것이 바로 그녀입니다
두려운 “ 하계". 그녀는 한때 도망쳤지만 세상은 신비롭게도 그녀를 다시 불렀습니다. 그녀의 현기증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녀는 감미로운(거의 즐거운) 부름에 귀를 기울였고, 자신의 운명과 영혼을 다시 읽었으며, 많은 독자들이 그녀를 손짓하는 소리를 듣지 못했습니다. 그녀가 약해졌을 때, 그녀는 이 부름에 응하여 어머니에게 돌아갈 계획을 세웠고, 그녀는 어머니의 친구들과 합류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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