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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스포츠 게임의 컨셉주란 무엇인가요?
공개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에는 5,000개가 넘는 e스포츠 팀(클럽 포함)이 운영되고 있고, 그 중 e스포츠 선수는 약 10만명이며, 전체 e스포츠 선수 고용 규모는 50만명이 넘는다. . 이 산업은 향후 5년 동안에도 여전히 큰 인재 격차가 있을 것입니다. e스포츠 게임 컨셉주란 e스포츠 게임을 개발, 운영하는 상장회사의 주식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e스포츠 게임의 컨셉주란 무엇일까?
주요 e스포츠 게임 콘셉트 주식 목록
1. Century Huatong(002602), Tianyou Software는 중국 최고의 스포츠, 레저 및 경쟁 온라인 게임 플랫폼 운영업체이며 그 자회사는 Xiamen입니다. Quyou는 중국 웹 게임 산업의 선두 기업이자 중국 문화 창조 산업의 대표적인 기업입니다. 주로 스포츠, 레저 및 경쟁적인 클라이언트 플랫폼의 운영에 종사하고 있으며 스포츠, 레저 및 경쟁적인 게임 분야에서 선도적인 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와 웹게임을 통합한 국내 최고의 스포츠, 레저, 경쟁력 있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을 구축하고, 점진적으로 모바일 게임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Tianyou Software가 운영하는 주요 게임 제품에는 "Street Basketball", "Gongsand", "Fan Wei Conquers the World", "Tian Shu World" 및 "Nine Yin Juexue"가 있습니다.
2. 퍼펙트월드(002624). 퍼펙트월드가 공개한 2017년 연차보고서를 보면, 보고기간 동안 '크로스아웃(**탱크)'과 'CS: GO(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는 잇달아 퍼블릭 베타에 진입했으며, "DOTA2"와 협력하여 다단계, 입체적인 e스포츠 생태계를 구축하며 e스포츠의 새로운 성장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회사의 게임 사업.
3. 자이언트 네트워크(002558)는 대규모 오프라인 e스포츠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소비 시나리오에 따른 사용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이벤트 유형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문화부가 주관하는 CEST 중국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대회에 선정된 최초의 모바일 e스포츠 프로젝트 중 하나로, '볼 배틀' 캠퍼스 챌린지는 수백 개의 대학에 진출했으며 문화부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여러 당사자의 자원을 모아 만들어진 "Qiu Bao Club"은 전국 50개 이상의 도시 네트워크를 통해 확산되어 플레이어 간의 실질적인 소통의 다리를 구축합니다.
4. 장취테크놀로지(300315)는 2015년 8월과 2016년 1월 각각 Bilibili와 Sports Window에 투자했으며, Lianzhong과 함께 Wangyu와 PC방에도 투자했으며 2차원적인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e스포츠 분야.
5. 유즈네트웍스(002174), 주로 모바일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운영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회사 부사장 Tan Yanfeng은 회사가 e스포츠 분야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말했습니다. "League of Goddess"의 대규모 IP를 기반으로 관련 제품을 개발했으며 e스포츠 관련 산업 체인에 일부 진출했습니다. .
6. Zhejiang Shu Culture(600633). 회사의 자회사인 Qifan Digital과 Qiyufan Information은 '치판 게임 플랫폼'과 '11 배틀 플랫폼'을 전문적으로 개발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는 히어로즈, 금마장, 삼국지2 등 다수의 e스포츠 게임 상품을 자체 개발했으며, 100% 자회사인 윙거네트워크가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국내 굴지의 경쟁 게임사다. 플랫폼 Zhanqi TV. Zhanqi Live는 e스포츠 생방송 부문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7. 카이잉 네트워크(002517)는 모바일 TV 경쟁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PaPa 멀티스크린 경쟁 플랫폼을 개발했다. 혁신과 새로운 마케팅 아이디어 탐구를 통해 회사는 최대 규모, 최초의 보상, 최초의 생방송을 갖춘 "No.1 웹 게임 e-스포츠"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여러 당사자와 협력했습니다. '전설의 전설', '푸른달의 전설' e스포츠 이벤트 추진을 통해 '국민 엔터테인먼트, 열정적인 승부'라는 웹게임 e스포츠 컨셉이 회사 주도 하에 점차 성숙해졌다.
8. Xinghui Entertainment(300043). 2019년 기준 회사는 Yushen Esports의 주식을 약 27.86주 보유하고 있습니다.
9. *ST Chenxin(002447), 오프라인 대회 관련, Haoxin Internet의 합자회사인 Xinhua Interactive (Beijing) Cultural Development Co., Ltd. 및 Xinhua News Agency New Media 센터는 "****", "DOTA2", "거리 농구 3V3"의 세 가지 대회를 포함하여 "Xinhua E-스포츠 대회"를 성공적으로 조직했습니다. Xinhua E-스포츠 대회의 개최는 e-스포츠 이벤트 시장의 발전을 지원하고 규제할 뿐만 아니라 Haoxin e-스포츠 브랜드와 게임을 홍보하는 데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앞으로도 게임테마파크, e스포츠센터 조성 등을 통해 오프라인 게임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해 나갈 예정이다.
10. *ST Tianyu(002354)가 자체 개발한 게임 '스카이 체인지'가 WCA2014 공식 대회 종목으로 선정됐다. WCA는 글로벌 전자게임 대회로, WCA2014***에는 국내 기업이 개발한 게임 2개를 포함해 7개의 게임이 가장 유력한 게임상품으로 선정됐다.
11. 중칭바오(300052) 업계와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회사의 군용 e스포츠 제품 '더 라스트 샷(The Last Shot)'은 업계 최고 수준의 언리얼 4 엔진을 게임 제작에 사용하고 있다. 게임은 보고서에 나와 있습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비교적 좋은 결과를 얻었고 회사에 좋은 이익을 가져다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