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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상종의 주요 이론은 무엇입니까?

법상종종의 주요 이론은 삼성론과 유일의식론이다. 세 가지 본성은 의식종파가 세상의 본성을 분석한 것으로 인내의 본성, 타인에 대한 의존, 완전한 현실의 본성을 말한다. 인내의 성품은 보편적으로 관찰하고 생각하는 것이며, 모든 법의 존재에 집착하고 다양한 구별을 일으키며 모든 법의 환상성을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만물의 발생은 만물이 여러 가지 조건에 따라 생겨나고 본래의 성질이 없으므로 허상이라는 뜻이다. 현실의 완성은 다른 근원에 의존하는 원리에 기초하여 모든 것의 공허함을 깨닫고 모든 것의 진정한 본질을 드러냅니다. 의식론은 의식이 만물의 본질이라는 사실을 가리킨다. 눈, 귀, 코, 혀, 몸, 마음, 마나, 알라야 의식의 여덟 가지 의식이 있다. 여덟 번째 알라야 의식은 세상의 모든 것을 변형시켜 탄생시킵니다. 달마상종(Dharma-Xiang Sect)에서는 성문(Shravakas), 벽지불(Paccekabuddhas), 보살(Bodhisattvas)의 세 계급이 모두 부처가 될 수 있지만, 무기한 계급은 불확실하며 찬티 계급은 부처가 될 수 없다는 오계설을 제시했습니다. 그는 관찰방법으로 오중식유견론을 제시하였고, 계몽론에 이론적 기여를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