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무술 용어의 언어적 특성과 문화적 의미에 관한 논문을 급하게 찾고 있습니다! 온라인 대기 중

무술 용어의 언어적 특성과 문화적 의미에 관한 논문을 급하게 찾고 있습니다! 온라인 대기 중

“권투는 도(道)에서 태어나고, 도(道)는 복싱을 통해 형성된다.” 이는 『국서』의 지식과 실천의 결합을 검증하는 유일한 법이다. 광교육은 남용하는 것보다 부족한 것이 낫다는 원칙을 고수합니다. 그러므로 가르침을 자신의 목적을 위해 사용하면서 제자들을 잘못 전달하고 가르치고 그릇 인도하는 사람들은 모두 시대를 초월하여 죄인이 될 것입니다. "Guoxue"는 수백 개의 사상 학교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Guoxue"에도 수천 개의 학교와 수백 개의 학교가 있습니다. 그러나 고대부터 그 누구도 서로의 통일성과 공통의 사상, 목적, 운동의 법칙, 변화의 원리, 기술적 핵심, 도덕성, 전략, 전술 및 특정 문화적 의미가 최적화되고 결합되어 조직화되고 통합됩니다. 사람들을 교육하기 위해 모든 방법을 개요하고 유도하고 원래 위치로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되며 모든 것을 다듬는 효과를 얻기 위해 개요와 개요를 추론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중국학과 중국 무술'의 가장 포괄적인 측면에 대해 수십 년간의 신중한 연구를 바탕으로 한 나의 경험이자 이해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유화 태극권 기술"을 대담하게 창안할 만큼 주제넘지 않습니다. 통일된 운영과 변화의 구체적인 원칙은 도와 법칙을 따르고, 덕을 최우선으로 삼고, 기회와 추세를 뿌리로 삼고, 음양의 모순을 조화와 균형으로 법으로 삼고, 중간을 공덕으로 삼고, 사람을 삼는 것입니다. 형식을 사용하여 방법을 해석하고 이미지를 사용하여 방법을 해석하는 변형적 상황을 지도 방법으로 활용하여 모든 방법을 원점으로 되돌리고 개요를 설명합니다. 모든 것을 다듬기 위해. 또한 모든 것을 개괄하고 원점으로 되돌리는 움직임과 변화를 통해 학자들이 '국학'과 '국서'의 기본 개념과 기술을 이해할 수 있게 한다. 그러므로 세상 사람들이 그 뿌리를 이해하고, 그 방법을 이해하고, 그 원리를 다듬을 수 있다면, 자연스럽게 다양한 꽃과 색깔, 가지와 잎 등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화적 의미를 도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록 이 기술이 완벽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국수'의 개념과 이론을 올바른 방향으로 통일하고 중국 전통문화를 홍보하고 대중화함으로써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국가무예를 표준화하고 민족무술의 문화적 이념과 원칙을 통일하기 위해 베이징을 여러 차례 방문하여 민족무예의 문화적 이념과 원칙의 통일을 논의했다. 그러나 무예를 관장하는 당국과 수많은 유명 인사들과 함께 예술을 연구했지만, 얻은 결과는 수천 개의 무술 학교가 있다는 것과 자비로운 사람들은 의견이 다르다는 핑계로 거부되었습니다. 의견이 다르기 때문에 통일될 수 없으며 무술에는 다양한 형태가 필요합니다. 오직 Hao Xinlian 교수만이 그것을 인식했습니다. 하지만 이 문제가 성공하려면 먼저 국가 관할 당국의 지원을 받거나 유력 연예인의 인정을 받아야 한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통일의 길은 국내외의 안목 있는 중국 인민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서만 이룩될 수 있습니다.

현대 이래로 인류의 잠재된 양심과 정신적 에너지를 되살리기 위해 끊임없이 중화민족의 탐구를 지도해 왔으며, 삶의 본질과 본질의 질을 향상시키는 원칙에 입각하여 인간의 생존을 위한 내외부 환경을 최적화하여 생명을 보호하는 것이 자연의 총체적 관점이며, 자연을 보호하는 것, 즉 생명을 보호하는 것은 궁극적인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최첨단 민족예술이다. 하늘과 땅과 인간이 함께 누리는 것과 인간이 화합하는 것.

이제는 '국수'라는 명칭이 '무술'로 바뀌었다. 그러나 이 한 단어의 차이는 두 단어의 이론적, 문화적 의미를 완전히 다르게 만듭니다. 그는 또한 자신도 모르게 "국술"의 몸을 파괴하고 형태를 유지하여 그를 잘못된 길로 인도했다는 사실도 모릅니다.

(4) 오늘날 사람들은 낡은 것이 아니며 외국의 것을 숭배합니다. 그들은 중국 문화 특유의 자연, 하늘, 땅, 인간의 움직임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의 위대함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게다가 그들은 모든 과학의 궁극적인 목적이 양심을 계몽하고 건강과 호신술을 위한 영적 에너지를 활성화하고, 삶의 본질과 변화의 질을 향상시키며, 인간의 내외부 환경을 개선하는 것임을 모르고 있습니다. 인간 존재. 생명을 보호하려면 중화민족이 자연을 보호해야 하며, 자연을 보호하는 것은 생명의 심오한 의미와 자신과 타인을 교육하는 위대한 사명을 보호하는 것임을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그들은 심지어 우리 중화민족의 일학, 도교, 의학, 군사전략, 유교, 세계를 관리하고 국가를 종횡적으로 다스리는 제국주의 철학의 구체적이고 심오하며 섬세한 기본 가치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중국철학의 통일된 선전, 홍보 및 보급을 지지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더욱이 우리와 근본적으로 다른 서양의 '형상중시', '외부성중시', '지방분석중시'를 고려하고 있다. 중국 전통 문화이며 양의 고환에만 초점을 맞추고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비둘기를 마시는 것이 해로운 영향을 미치며 통일 된 보편적 법칙이 없으며 공법에 따라 한 주제, 한 주제의 분산되고 파편화 된 문화가 현명합니다. 속담. 게다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고 나라를 빛나게 하려고 해외로 나가는 일부 사람들은 더욱 터무니없으며 중화 민족의 문화 철학이 서구 학문보다 훨씬 열등하다고 말합니다. 거짓으로 말하는 자들은 정말 무지와 무지로 고통받고 있으며, 다른 사람과 자신을 오도하는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중화민족의 전반적인 발전관은 모든 과학 연구 프로젝트가 먼저 고려해야 할 이념이며, 부분은 전체에 복종하고 전체는 부분에 봉사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음과 양은 서로를 보완하고 모순을 조정하며 지속적인 특정 가치와 기여를 유지합니다. 그러나 서양 문화에서 한 주제에 대한 과학적 연구는 전체를 고려하지 않고 단지 하나의 지역적 지점만을 돌파하면 유명해지고 가문을 형성할 수 있으며, 더욱이 그 과학적 연구 결과는 결과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세상, 사람, 자연에 어떤 유형이든 무형이든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장점과 단점이 무한하므로 빠르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상과 행동은 중국 전통 문화와 이론의 홍보와 대중화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것이 네 번째입니다.

이제 중국무술이 과거를 계승하고 미래를 잇는 관건적인 단계에 이르렀으니 국내외의 지혜롭고 애국심이 강한 애국민들이 국가계획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중국 무술, 문화 이념 및 원칙의 통일을 지원하고 국가와 국민을 이롭게 하는 위대한 업적을 이룩합니다. 우리가 더 이상 중화민족 수백개 사상파의 문화와 철학의 본질을 하나의 운동으로 완전히 구현할 수 있는 유일한 민족 예술을 통일하지 않는다면, 어떤 마술이 우리 자신을 교육하고 다른 사람을 교육하는 이러한 상태에 도달할 수 있겠습니까? 이는 우리나라의 어떤 교육방법으로도 이룰 수 없는 일이다. 그러므로 통일된 문화적 개념, 원칙, 보편적 법칙, 공리, 핵심 기술 및 목적을 가져야 하며 가장 단순하고 최신의 형태로 대체할 수 없는 중화 민족의 홍보 및 보급으로 사용될 수 있어야 합니다. .전통문화를 위한 첫 번째 선택. 이것이 중국 무술의 미묘함이며, 인간이 자신을 교육하고 다른 사람들이 변화와 변화에 적응하도록 교육하는 것도 큰 사명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무술은 도덕성과 무능함을 갖춘 낮은 수준의 기술로 간주되어 국가 일반 교육 과정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이 나라에 얼마나 불행한가! 사람들에게 불길한 일입니다! 안타깝고 정말 안타깝네요!

이 나라의 거창한 계획은 중국 주요 대학의 교육과정 개혁 ​​연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나라의 흥망성쇠에는 모든 사람이 책임이 있으므로, 주제넘게 생각하지 않고 위에서 간략히 논하겠다. 그것은 옳고 그름이며 현명하고 현명한 사람들이 그것을 바로잡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