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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A'에 나오는 '사해문서'는 무엇인가요?
'사해 두루마리'는 일반적으로 중국에서 '사해 두루마리'로 번역된다. 일반적으로 1947년부터 1947년 사이 사해 북서쪽 키보쿰란 황야의 동굴에서 발견된 고대 문서를 말한다. 1956. 이 문서의 대부분은 양피지와 양피지에 기록되었습니다. 파피루스는 약 70년 전인 기원전 2세기 또는 3세기에 기록되었습니다.
실제로 '사해사본'은 완전히 발굴되지 않았으며, 그 중 상당수가 분실되거나 읽을 수 없는 파편이 되어버린 상황이다. 원래는 '사해 두루마리'에 속했지만 지금까지 완전히 해석할 수 없는 이 부분은 종말 예언으로 설정되어 사해 두루마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해 두루마리'의 직접적인 산물은 젤레의 액션 스크립트, 즉 젤레가 '인간 완성 계획'을 실행하기 위한 구체적인 절차를 담은 것으로, 그 계획의 전 과정을 상세하게 기록하고 있다.
확장 정보:
고대 문서의 연대를 측정하는 데 사용된 다양한 방법을 보면 이 책들이 기원전 3세기에서 기원전 1세기 사이에 복사되거나 기록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일부 학자들은 이 두루마리들이 서기 70년 성전이 파괴되기 전에 예루살렘의 유대인들이 동굴에 숨겨두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이 책을 연구하는 대부분의 학자들은 이러한 견해가 책 자체의 내용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많은 책에는 예루살렘의 종교 권위자들과 상충되는 견해와 관습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 책들은 하나님께서 예루살렘에서 제사장직과 성전 봉사를 포기하셨고 그들의 광야 예배를 성전 예배의 대체물로 여겼다고 믿는 일단의 사람들을 드러냅니다. 예루살렘 성전에 그러한 두루마리가 있었을 가능성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쿰란(위의 쿰란)에는 서기관 집단이 있었을 가능성이 크지만, 두루마리의 대부분은 다른 곳의 신자들이 수집하여 이곳으로 가져온 것으로 추정됩니다.
어떤 의미에서 사해사본은 광범위한 도서관이다. 다른 저장소와 마찬가지로 사해 두루마리에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포함될 수 있지만 모든 아이디어가 반드시 독자의 종교적 견해를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일부 책의 사본이 여러 권 있는데, 이는 종파의 신앙과 특별한 관심을 잘 반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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