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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상 최초의 훈준소설
우선, 당신이 묘사하는 소설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있다고 해도 부적합한 YY 소설일 수밖에 없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설 장르
작가의 관점에서 보면, 현대인이 나라를 통일하기 위해 고대로 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입니다. 이 장에서는 고대로 돌아가야 합니다. 시대의 정경을 묘사하고 현대인의 세계관과 인생관을 고대 사상체계에 접목하고 가장 합리적인 방법으로 현대 기술을 접목하여 고대 사회의 발전 과정을 가속화하여 마침내 국가가 통일될 때까지, 이것은 전형적인 역사적 시간 여행 테마입니다. 그런 다음 세계를 통일하는 두 번째 장으로 들어가십시오. 이 장에서는 세계의 다른 모든 종족 국가를 공격하고 식민지화하려는 경우, 그 시대의 모든 지역의 사람들과 7대륙의 관습을 이해해야 합니다. , 경제, 문화, 국가 전쟁 등이 전면적으로 묘사됩니다. 이는 서사적 전쟁과 패권의 전형적인 주제입니다. 마지막으로 우주를 지배하는 세 번째 장에 도달한다. 우리는 우주를 지배하고 있기 때문에 이에 상응하는 외계 기술 문명이 있어야 한다. 이때 외계 문명 사회의 존재와 발전에 대해 합리적으로 설명해야 한다. 동시에 인류 문명이 왜 그럴 수 있는지 주인공이 시간여행을 한 지 불과 수십 년 만에 농업사회에서 외계 식민지로 발전한 과정에 대해 합리적인 설명이 제시된다. 이것은 공상 과학 주제입니다. 그러한 작품은 작가 자신의 지식 보유량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세계 여러 나라의 역사에 능숙해야 하며, 그 역사적 환경에서 각 나라의 사회적 배경을 알고, 전쟁사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다양한 시대에 걸쳐 우주 이론에 대한 좋은 이해와 과학 기술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그는 세 가지 주제를 완벽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작가 중 이러한 수준의 지식을 가진 사람이 얼마나 될지 궁금합니다.
독자의 입장에서는 독자마다 생활 환경, 지식 보유량, 인생관, 세계관이 다르기 때문에 주제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으며 고대 시간 여행 주제를 좋아합니다. 독자들이 반드시 세계 패권과 공상 과학 장르에 관심을 갖는 것은 아니며, 공상 과학 장르를 좋아한다고 해서 반드시 역사 장르에 관심이 있는 것도 아닙니다. 모든 유형의 독자는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장을 읽을 때 쉽게 읽기를 포기할 것입니다. 아니면 심지어 싫어. 이것은 소설을 어색한 위치에 놓이게 할 것이다.
세 가지 주제에 따른 인물 갈등과 통제 문제
첫 번째 부분에 등장하는 인물은 중국을 통치하는 고대 인물임에 틀림없다. 왕조의 경우, 그 왕조의 군주, 유명한 신하, 반역적인 신하를 형상화하고 묘사하기 위해 많은 지면을 투자해야 하며, 이러한 캐릭터를 가능한 한 역사적 원형에 맞게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가능합니다. 역사적 지식이 충분하다면 마스터하십시오. 제2장에서는 중국을 통치하고 세계를 정복할 때 역사상 유명한 세계 강대국들에 등장했던 유명한 장군, 유명한 대신, 현왕, 어리석은 왕의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많은 스페이스를 소비하게 될 것이다. 그 당시에는 모든 종류의 일을 합리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심오한 기술을 가진 일부 작가가 캐릭터 간의 대화와 갈등을 거의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 드디어 세 번째 장이 등장하는데, 고대 지구의 역사 속 엘리트들을 모아 우주의 패권을 놓고 경쟁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고, 외계 종족, 사회와 새로운 경쟁을 시작해야 한다. , 등장 인물 작가가 도저히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거대한 부조화 갈등이 있을 것이고, 인물과 줄거리 설정이 무너지기 쉬우며, 작가는 소설의 줄거리를 진전시키기 위해 마지 못해 다양한 억지스러운 방법을 사용하게 된다. 이 경우 소설의 품질을 보장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거대한 구조로 인한 엄청난 독서량
작가가 모든 어려움을 이겨내고 질을 보장하면서 이 소설을 쓴다고 해도 독자들은 읽기에 지칠 것이다. 소설의 거대한 구조는 수천만 단어 없이는 쓸 수 없습니다. 독서 피로에 대해 모른다면 소설 "처음부터 시작"을 읽으십시오. 이 소설은 2천만 단어가 넘는 단어로 작성되었으며 주제는 게임 공상 과학 장르입니다. 어떤 멋진 소설이라도 어느 정도 길게 늘어놓으면 마치 노부인의 족보처럼 냄새가 나고 길어서 사람들에게 지루함을 느끼게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요약하면 이런 유형의 소설은 작가 자신의 능력과 독자의 읽기 능력을 너무 높은 수준으로 시험하는 것입니다. 해당 독자 시장이 없고, 문체 구조의 충돌도 있으며, 캐릭터 구조가 복잡하고 어렵다. 마지못해 하려고 해도 그것은 수준 이하의 소설일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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