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고전의 좋은 문단에는 4개의 문장이 필요하며 책 제목이 있어야 합니다.
고전의 좋은 문단에는 4개의 문장이 필요하며 책 제목이 있어야 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
눈물이 약간 흐르고 살짝 헐떡이는 모습, 울고 있는 것 같으면서도 울지 않는 듯한 한 쌍의 눈, 그리고 울고 있는 듯한 두 개의 굽은 눈썹이 있다. 새장이지만 새장이 아닌. 나라가 근심에 가득하고 온몸이 아프다. 당신이 조용할 때 당신은 물 위에 빛나는 섬세한 꽃과 같고, 당신이 움직일 때 당신은 바람을 지탱하는 연약한 버드나무와 같습니다. 심장은 줄기보다 구멍이 하나 더 많고 병은 서자와 같아서 3점이 더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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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无码综合]
하나는 랑위안 불멸의 꽃이고, 다른 하나는 무염옥입니다. 로맨스가 없다면 이생에서 그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될 것입니다. 로맨스가 있다면 결국 내 마음은 어떻게 공허해질 수 있습니까? 한 사람의 불평은 헛되고, 다른 사람의 걱정은 헛된 것입니다
. 하나는 물 속의 달이고, 다른 하나는 거울 속의 꽃이다. 내 눈에는 얼마나 많은 눈물이 흐를 수 있을까?
가을은 어떻게 겨울로, 봄은 여름으로 흘러갈 수 있을까?
" 알고 보니 바오위는 어려서부터 일종의 음란치매를 갖고 태어났다. 꽝과 다이위는 어렸을 때부터 서로의 귀와 관자놀이를 비비곤 했다. 둘의 기분은 비슷했다. 이제야 알게 됐다. 사물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사악한 책과 전설을 읽었습니다. 그들은 멀리서 서로 가깝습니다. 친구 집에서 본 여자 중 다이유만큼 잘 생긴 여자가 없어서 마음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표현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녀를 비밀리에 테스트하려고 최선을 다합니다., 어떤 미친 사람들은 항상 거짓 감정을 사용하여 테스트합니다. 이렇듯 '두 가지 거짓 감정이 만나면 진실이 생긴다'는 말은, 지금 이 순간에도 그의 마음속에는 다툼이 없을 것이라는 보장이 없다. "다른 사람이 내 마음을 모르면 용서할 수 있습니다. 내가 당신에게만 관심을 갖기를 원하지 않습니까? 당신은 내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와서 이 말로 나를 질식 시키십시오. 내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내 마음 속에 있지만 당신의 마음에는 내가 없습니다. "보옥은 이런 뜻이었지만 큰 소리로 말할 수는 없었습니다. 대우는 마음속으로 생각했습니다. "물론 당신 마음 속에는 '금과 옥은 상대적이다'라는 말이 있지만 당신은 소중히 여기나요? 사람 대신에 이 이단이요? 당신은 종종 이 "금과 옥"을 언급하지만 그것을 무시하면 당신은 나를 진지하게 대하고 이기적인 동기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가 '금과 옥'에 대해 언급하면 왜 불안해합니까? 당신은 항상 '금과 옥'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언급하자마자 제가 일부러 방심하고 불안해할까 봐 걱정해주셔서 마음 편히 위로해주셨어요. "나바오위는 마음속으로 다시 생각했다.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당신이 원하는 대로만 하면 나는 즉시 당신을 위해 죽을 것이며 기꺼이 그렇게 할 것입니다. 당신이 알든 모르든 그것은 단지 내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나와 가깝고 멀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Daiyu는 다시 생각했습니다. "그냥 몸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자연스럽게 괜찮아요. 당신은 자신을 버리고 나에게만 대접하고 싶은데 가까이 다가가 달라는 대신 멀리 떨어져 있으라고 하십니다. ”
보시죠, 두 사람은 원래 하나의 마음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렇게 보면 가지와 잎이 돋아나고, 가까워지고 싶은 욕망이 모두 둘이 되었습니다. 과거 사람들의 이기적인 동기를 묘사하기는 어렵습니다.
... 노인은 걱정스럽게 불평했습니다. "이것이 나의 오랜 적이 그 생에서 창조된 악인가? 내가 만난 적이 있다." 이 무지한 두 사람. 나의 작은 적들아, 하루도 걱정하지 않는 날이 없다. '적은 결코 뭉치지 않는다'는 말이 사실이다. 내가 언제 눈을 감고 숨을 거두었다면, 당신의 두 원수는 천국으로 가게 하시고, 나는 '눈을 감고 정신이 나갔느니라', 그게 다입니다. 젠장, 이 숨을 삼키지 못할 거야! "나는 불평하고 울기 시작했습니다. 뜻밖에도 이 말이 보옥과 대옥의 귀에 들어갔습니다. 그들은 "적은 결코 모일 수 없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었는데, 이제 그들은 갑자기 이 말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둘 다 고개를 숙이고 씹었습니다. 선 수행자들처럼 이 말을 맛보고, 한 번도 만난 적 없지만 한 사람은 소상정에서 바람에 눈물을 흘리고, 다른 한 사람은 이홍뜰에서 달을 향해 부르짖었다. 두 사람의 사랑은 똑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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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 계곡의 그림자는 어디에 있는가
안개와 비 속에 술에 취한 샤오샹
[乐中슬픔] 저희 부모님은 아직 어린 시절에 두 분 모두의 죽음을 슬퍼하셨습니다. 다행히 저는 영웅적이고 관대하게 태어났습니다. 아이들의 사생활은 마치 옥당에 빛나는 달빛처럼 불멸의 남자의 재능과 모습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고, 그의 어린 시절의 거친 모습은 결국 사라져 버릴 것입니다. 이것이 세상의 필연적인 성장과 쇠퇴입니다.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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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이 참을 수 없는 일] 당신은 난초처럼 아름답고, 불멸의 재능을 갖고 있는 사람은 드물다. Qingdeng Ancient Palace의 노인들이 실패하고 빨간색과 분홍색 건물이 여전히 더럽고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유감입니다.
흠잡을 데 없는 백옥이 진흙 속에 갇혀 있는 것 같은데 왜 후회하는가?
[서화우] 세 샘 사이로 보니 분홍 복숭아와 푸른 버드나무는 어때요? 이 시간을 파괴하고 사랑의 평화를 찾으세요. 하늘에는 어린 복숭아가 가득하고 구름에는 살구가 많이 있습니다. 결국 가을에는 누가 살아남을 것인가? 보세요, 백양 마을 사람들은 흐느끼고 있고, 푸른 단풍나무 숲 아래에서 귀신들이 신음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무덤은 썩어가는 풀로 덮여 있습니다. 문제는 어제의 가난한 사람과 오늘의 부자가 수고하고 봄은 번영하고 가을 꽃은 괴로워한다는 것입니다. 이렇듯 삶과 죽음의 재난에서 누가 벗어날 수 있겠습니까? 서쪽의 귀한 나무가 휘파람을 불며 장수의 열매를 맺는다고 들었습니다.
(1) 깊은 사랑은 오래 가지 못하며, 강한 것은 굴욕적이고, 겸손한 신사는 옥처럼 온유하다. "검과 원수의 책"
(2) 초의 영왕은 허리가 가늘지만 나라에는 배고픈 사람이 많습니다. "Han Feizi·Erbang"
(YiRead 중국 웹사이트 www.YIDUS.COM은 여러분의 기여를 환영합니다)
(3) 유언장은 사람이 인생에서 해야 할 마지막 진심입니다 말과 내용은 사랑과 증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일본에 대해 쓰기 위한 99획 - Yuzhi"
(4) 인생은 성냥갑과 같아서 주의 깊게 사용하면 어리석고 지루해 보일 수 있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위험에 빠질 수 있습니다. "일본 작가 아쿠타가와 류노스케"
(5) 문학과 예술은 야채를 자르고 사람을 죽일 수 있는 칼과 같습니다. "량시추"
(6) 모방은 독창성의 시작입니다. "소설 쓰기·팽거"
(7) 소설을 읽을 수 있는 사람은 소설 속 인물을 읽어야 하고, 읽을 수 없는 사람은 소설의 줄거리를 읽어야 한다. "나는 진용의 소설·니광을 읽는다"
(8) 몸을 구부리고 때를 기다리며 운명과 경쟁하지 않는다. '삼국지연의'
(9) 조조: "영웅은 큰 야망과 좋은 계획을 가진 사람이다. 그는 우주를 담을 기회와 삼켜버릴 야망을 가지고 있다. ""삼국지연의"
(10) 닭과 야생고니도 시간을 알지만, 얼마나 인간일 수 있겠는가? "삼국지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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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의도를 가지고 선한 일을 하면 선을 행하더라도 보상을 받지 못합니다. '랴오자이·성신시험'
(12) 해질 무렵, 남은 화장이 지워지고, 창밖의 서풍은 차갑고 투명하다. 바나나 나무 소리, 이슬비가 내리는 소리를 들으며 어디에서 사람들과 한가로이 담소를 나눌 수 있겠는가? 가을 물속을 바라보니 집이 보이지 않고 눈물이 저려온다. 그녀는 그를 그리워하면서도 동시에 미워하며 붉은색 수놓은 구두를 손에 쥐고 신령들에게 바친다. "랴오자이·풍양학자"
(13) 월급을 빼는 것보다 끓는 것을 막기 위해 국물을 높이는 것이 낫다.
(14) 입을 열면 기운이 분산되고, 혀가 움직여 무차별을 일으킨다. '서유기'
(15) 악당이 아무것도 하지 않고 한가롭게 지내는 것은 좋지 않다. '대학'
(16) 세상에는 선의 악, 악의 아름다움을 아는 사람이 많다. "대학"
(17) 신사는 승려가 되는 것이 아니라 시골에서 가르친다. "대학"
(18) 한 가정이 선하면 나라가 흥하고, 한 사람이 탐욕스럽고 폭력적이면 나라가 어지러워진다. "대학"
(19) 사람이 있으면 땅이 있고, 땅이 있으면 부가 있을 것입니다. 유용합니다. 덕이 근본이요, 부(富)가 목적이요, 겉이 근본이요, 백성을 위하여 싸우고 백성에게 베푸느니라 그러므로 부가 모이면 백성이 흩어지고, 부가 흩어지면 백성이 모이느니라. "대학"
(20) 불친절한 사람은 자신의 삶으로 큰 돈을 벌고 있습니다. '대학'
(21) 남에게 묻지 않고 자기를 바로잡으면 원한이 없고 위에 있어도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아래에 있어도 남을 원망하지 아니하리라 . 『중용』
(22) 살면 죽고, 살면 죽는 것, 이것이 궁극의 효이다. "중용의 법칙"
(23) 나라가 흥하려고 하면 반드시 행운이 있고, 나라가 망하려 하면 반드시 괴물이 있다. "중용"
(24) 침묵하면 충만함을 느끼면서도 동시에 공허함을 느낀다. "루쉰"
(25) 이 평범하거나 거의 관련이 없는 비극은 무언의 말과 같아서 시인이 이미지를 그리지 않으면 감지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영웅으로 인해 사람이 죽는 비범한 비극은 거의 없고, 지극히 평범하거나 아무것도 아닌 일로 인해 사람이 죽는 비극은 많다. "루쉰: 거의 아무것도 아닌 것의 비극"
(26) 이 기사는 국가의 대의와 불멸의 사건을 다루며 때로는 삶이 끝나고 영광과 기쁨도 몸으로 끝난다. 기사가 끝이 없다면 둘 다 장기적으로 서로 와야합니다. 그러므로 고대 작가들은 먹에 일생을 바치고 자신의 생각을 책에 표현하였으며, 선한 역사의 말을 거짓으로 하지 아니하고, 날아가는 기세에 의지하지 아니하였으며, 그들의 명성이 후대에 계승되었느니라. "조비·고전 수필"
(27) 먼저 독서에 힘쓰고, 배운 지식이 은행에 닿으면 자연스럽게 곳곳에 퍼질 것이다.
"Alexandre Dumas의 전기"
(28) 누구에게나 무덤까지 가져갈 비밀이 있습니다. "알렉산드르 뒤마 전기"
(29) 나는 건강했을 때 종교를 반 페니의 가치도 없는 것으로 여겼습니다. 그러나 나는 병들게 되면서부터 나는 어느 신에게든 기도하고 싶은 늙은 유대인이 되었습니다. "알렉상드르 뒤마 전기"
(30) 로마 궁전이 파괴되더라도 로마의 정신은 깨지지 않습니다. "Jingying Life"
(31) 늙고 불안한 것이 첫 번째 혼란이고, 편안하지만 행복하지 않은 것이 두 번째 혼란이고, 세 번째 혼란입니다. "샤오칸 페스티벌"
(32) 강을 건너는 졸이 되어 필사적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다.
(33) 혼자 앉아 있으면 수천 명이 나를 쳐다보는 것 같고, 혼자 걸으면 수천 명이 나를 쳐다보는 것 같다.
(34) 아는 사람이 많을수록 개를 더 좋아하게 된다. "블레즈 파스칼"
(35) 나는 여성이 나를 이렇게 판단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처럼 외모로 여성을 판단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나는 이해되고, 주목받지 않습니다. "리아오·영적인 사랑의 편지"
(36) 창고에 물건이 없어도 창구에 샘플이 있어서는 안 된다.
(37) 예의에 있어서 불효자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불효이고, 또 하나는 불효이다. 제3조는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지 않는 불효이다. "조기(趙秀)의 맹자(孟子)의 세 가지 불효(實孝)""
(38) 행복한 가정은 모두 비슷하고 불행한 가정에는 저마다의 불행이 있습니다. "톨스토이 안나 카레니나"
(39) 소설에 쓰여진 내용은 대개 특별하고 비정상적인 사건과 등장인물입니다. "진용·웨이샤오바오, 이 꼬맹이"
(40) 손을 움츠릴 만큼 뒤에 시간은 충분하지만 되돌릴 길이 없다. "붉은 저택의 꿈·지동사 대련"
(41) 산문은 시에서 생생한 이미지, 생동감 넘치는 리듬, 현실과 허구를 결합하는 기술을 배울 수 있지만, 결국 산문은 시가 아닙니다. 깃발은 바람에 펄럭일 수 있지만, 바람이 되는 것은커녕 바람과 함께 갈 수도 없습니다. 시를 산문으로 바꾸는 것과 마찬가지로 산문을 시로 바꾸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다. "기억은 기찻길만큼 길다, 위광중 서문"
(42) 슬픔은 나눔으로 완화되고, 기쁨은 나눔으로 강해진다. "우광중·걱정을 해소하는 방법"
(43) 예자는 "남과 다투는 것이 수사이고, 자기 자신과 다투는 것이 시이다"라고 잘 말했다. 영혼. "유광중·큰 회의를 가져라"
(44) 깊이가 부족한 연사는 길이로 이를 보완하는 경우가 많다. "Montesquieu"
(45) 나는 신발이 없다고 불평하다가 어느 날 발이 없는 다른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고대 페르시아 속담"
(46) 갈등이 없으면 비극도 없을 것입니다. "문학 평론가 브랜드"
(47) 시 감상에는 본질적으로 재창조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잉시"
(48) 사람은 항상 이상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한 극단에서 다른 극단으로 갈 수 없습니다. "Jin Yingxi"
(49) Li Yishan 시의 좋은 점은 이해하기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양치차오"
(50) 오늘의 나로 어제의 나를 이겨라. '량치차오'
(51) 탕위안은 이디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내실의 무례함은 이상하다고 여겨지지 않았다. "Zhu Ziyu의 Wu Zetian에 대한 논평"
(52) 어떤 재능도 반역자를 돕는 데 충분하지 않습니다.
(53) 서리가 내린 후에도 소나무와 편백나무의 모습은 여전히 무성하며, 부들과 버드나무의 품질은 조상의 정신입니다. "진서·고월전"
(54) 유능한 사람은 열심히 일하고, 현명한 사람은 걱정하고, 무능한 사람은 바랄 것이 없다. "남화경"
(56) 판류원은 바이류수에게 "당신은 기본적으로 결혼이 장기적인 매춘이라고 생각합니다." "장병령·타락한 도시의 사랑"
(57) Wen Seekan 산이 불행하다.
(58) 살 수 있는 것은 하늘의 복이고, 죽을 수 있는 것은 하늘의 복이고, 살 수 있는 것은 하늘의 복이고, 살 수 있는 것은 하늘의 형벌이다. 하늘이 내린 형벌이다. "거짓말"
(59) 죽음도 마찬가지다. 이해하면 천국이고, 이해하지 못하면 지옥이다.
(60) 욕망은 창조의 원동력이자 악의 근원이다.
(61) 우주는 첫 페이지와 마지막 페이지를 잃어버린 경전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 시작도 끝도 알지 못합니다.
"페르시아 시인"
(62) 더러운 물로 옷을 빨아도 옷이 천 번 깨끗해지지 않습니다. 눈 덮인 산에 먼지와 모래를 뿌려도 은빛 광채가 손상되지 않습니다. "티베트 민요"
(63) 당신은 세상을 잘못 보았지만 세상이 당신을 속였다고 생각합니다.
(64) 무지하고 혼란스러운 느낌이 발전의 시작이다.
(65) 기회와 우연은 많은 성공과 실패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실 그것은 쉽게 볼 수 있는 표면적인 요소일 뿐입니다. 기회가 문을 두드리면 성공할 사람은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 연은 바람이 없으면 결코 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설계되지 않은 연은 아무리 날려도 높이 날 수 없으며, 이미 날 수 있는 조건이 갖춰져 있습니다. 『주조상·동방일보』
(66) 진리를 사랑하고 진리를 접하고 다른 사람에게 알리는 사람이 시인이다.
(67) 부자 여성과 결혼한다는 것은 주인을 찾는 것입니다. "그리스 잠언"
(68) 세상의 열 명 중 한 명은 어려움 때문에 포기하고, 열 중 아홉은 게으름 때문에 포기합니다. "옌 가족 지침"
(69) 보석상 진열장에서 큰 진주를 보는 것보다 재 속에서 작은 진주를 찾는 것이 더 행복합니다. "린위탕·삶의 예술"
(70) 과거를 회상하고 미래를 기대하기는 쉽지만, 현재를 파악하고 이해와 힘을 얻는 방법을 알기는 어렵다. "린위탕·나의 조국과 나의 인민"
(71) 사람들이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나라에 무료 출판물이나 의회가 있었다면 학생운동은 결코 중요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린위탕"
(72) 평화롭고 행복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은 나이에 대한 압박감을 덜 느낀다. "플라톤·공화국"
(73) 플로베르의 글쓰기 모토: 관찰하고, 관찰하고, 관찰하고, 또 관찰하라.
(74) 문학적 묘사에는 각 사물에 대해 가장 적절한 형용사가 하나만 있습니다. 이 딱 맞는 형용사를 어떻게 찾는지는 작가의 책임이자, 좋은 작가가 되기 위한 필수 조건이기도 하다. "엽령풍·문학수필"
(75) "의산잡기"에 따르면 세상의 풍경을 죽이는 데에는 네 가지가 있다. , 학을 끓이고 수금을 태우고 샘을 개간합니다." 》
(76) 인간 본성의 광채는 종종 고통스러운 시련에서 드러납니다. "달마생활사회·달마말"
(77) 변성로에는 오늘날 사람들이 밭을 갈고, 과거에는 사람들의 무덤이 있고, 해안에는 모래가 있고, 물이 흘러 지금은 사람이 살고 있다. 거기. "구주·비가"
(78) 같은 강에 두 번 발을 담글 수는 없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헤라클리다스"
(79) 저승에는 여관이 없는데 오늘 밤은 누구의 집에 묵어야 할까요? "황금현자"
(80) 불교는 지혜와 믿음에 관한 것입니다. 미신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좋은 것이 아니라 모든 일에 좋은 것입니다. 세상에 지치지 않고 세상에 합류하는 것입니다. "양치초"
(81) 깨달은 사람은 누구나 고난을 겪었습니다. "왕정지·이중 발자국"
(82) 도시 밖의 지역 찐빵이 맛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습니다! >
(83) 병든 뒤에야 몸이 괴로움을 깨닫고, 죽은 뒤에야 자신의 뜻이 틀렸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84) 종소리가 너무 가까우면 듣기에 좋지 않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아름다움과 슬픔"
(85) 삶은 좋았지만 모두가 불만족스럽다. 이것이 바로 우리 시대의 모순이다. "시간"
(86)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일하면서 삶의 의미를 생각한다면 시간은 결코 낭비되지 않을 것입니다. "진용: 찬란한 세기를 탐험하다"
(87) 문학은 삶을 풍요롭고 다채롭게 만들 수 있고, 불교는 삶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인생을 탐구합니다. "진영: 찬란한 세기를 탐험하다"
(88) 온갖 고난을 이겨낸 사람은 행복할 권리가 있다. "이케다 다이사쿠: 찬란한 세기를 탐험하다"
(89) 그는 학자이기 때문에 알아야 할 것과 알려지지 말아야 할 것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케다 다이사쿠: 영광스러운 세기를 탐험하다"
(90) 선거 기간에는 국민이 주인이고, 선거 이후에는 노예입니다. '루소'
하늘에는 마치 신 할아버지가 어젯밤에 술을 너무 많이 마신 것처럼, 아침 일찍 일어나 불안하고 게으른 모습이 보였다. 화장실에 가서 마침내 비가 많이 내렸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이 아니라, 내가 네 앞에 서 있는데 내가 너를 사랑하는지 네가 모른다는 것이다.
”
여자에게는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능력이 있는데, 바로 타고난 온화함이다.
"그래서 내 인생이 10분밖에 남지 않았을 때, 그 사람이 내 진정한 사랑임을 증명할 수 있는 5분의 시간을 주고 싶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원합니다. 5분?”
행복은 추구하지만 불행은 저절로 찾아온다.
강한 사람이 보상을 받지 못한 채 죽으면 영웅은 눈물을 흘리는 경우가 많다. ”
욕정이 강한 남자는 저항할 수 있지만, 늙어 보이는 남자는 유혹을 감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가난이 최고의 대학이다! -----고키
사람들은 항상 잃어버리기 쉬운 것을 소중히 여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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