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MJ의 MV, 빌리진과 블랙 or 화이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MJ의 MV, 빌리진과 블랙 or 화이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빌리 진: 제작 비용이 25만 달러에 달하는 이 뮤직비디오에서 마이클은 마법의 스토커로 등장합니다. 이 작품은 여러 역사적 의미를 지닌 뮤지컬 단편영화이다. MTV에서 재생된 최초의 흑인 아티스트 비디오 중 하나였습니다(MTV에서 방영된 최초 750개의 뮤직 비디오 중 단 3개만이 흑인 아티스트의 뮤직 비디오였습니다). 이 영화는 흑인 아티스트들이 뮤직비디오 분야에 진출할 수 있는 문을 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Billie Jean"은 채플린 풍의 아웃사이더인 마이클을 처음으로 소개합니다. 그는 갑자기 엄청나게 재능이 생겼습니다. 그의 놀라울 정도로 부드러운 댄스 동작은 우리를 매료시켰다. "Billie Jean"은 틀림없이 마이클의 가장 유명하고 추상적인 뮤직 비디오입니다.

친부 확인 절차를 다룬 거의 유일한 히트곡이기도 하다. 그 아이가 당신의 아이가 아니라면 왜 그 아이로 인해 고통을 받습니까? 하지만 어떻게든 마이클은 성인과 섹스, 여성에 대한 두려움을 전달하기 위해 악몽의 세계를 만들려고 했습니다. 빌리 진이 그의 여자가 아니었다면 왜 그냥 떠나지 않았을까? 40일 밤낮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그는 왜 그녀의 침대로 가고 싶었습니까? 침대에 누워 있는 사람이 빌리 진이 아니라면 그녀는 누구일까요? 빌리진이 도처에 있는 혼란스러운 마음 속에서 마이클 자신도 사라졌다가 나타나지만 여전히 탈출할 방법은 없다.

블랙 오어 화이트: 이 영화는 나홀로 집에 스타 맥컬리 킹이 그의 아버지를 기타로 크게 때리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그 후 우리는 마이클이 아프리카 원주민들과 춤추는 모습을 보았고, 장면은 태국, 북미 서부로 바뀌었습니다. 마이클은 독특한 방식으로 세계를 반 바퀴 뛰어올랐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아름다운 인도 댄서와 함께 찍은 사진인데, 댄서의 우아한 춤이 마이클 자신의 춤과 완벽하게 어울린다는 것입니다. 마법 같은 순간에 두 사람 사이에 약간의 로맨스가 일어났다고 추측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곧 러시아로 날아가서 코사크 남자 무리와 함께 춤을 추었고... 마침내 우리는 그 유명한 "얼굴 변화" 부분을 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촬영 장소인 현실로 되돌아갔습니다. 혼자 돌아다니는 마이클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고, 그가 블랙팬서로 변신해 스튜디오를 빠져나와 동네로 몰래 들어가는 모습이 포착된다.

'Black or White'의 첫 번째 부분은 우리에게 '순수한' 면모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사회적으로 용인되는 마이클 버전입니다. 두 번째 부분에서는 "어두운" 반사회적 마이클이 드러날 것입니다. 이 부분은 하나의 돌로 천 개의 파도를 일으키는 효과를 이뤄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이 세그먼트는 나중에 라디오 방송에서 제거되었지만 이후 버전의 뮤직 비디오에는 계속 표시되었습니다.

이 구절은 우리가 곧 순수한 미가엘을 보게 될 것이라고 믿도록 격려합니다. 그는 밤에 거리에서 춤을 춥니다. 조연도 없고, 백업 댄서도 없고, 하모니도 없고, 심지어 배경 음악도 없습니다! 실제로 과장된 음향 효과, 카메라 트릭, 연기 제조기 등 여전히 많은 스턴트가 사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부에는 또 다른 흥미로운 내용이 있습니다. 마이클은 인종차별 슬로건이 그려진 자동차를 부수고, 운전대를 당겨서 "Ku Klux Klan 만세"라고 적힌 유리창에 부딪히고, 쓰레기통을 들어 상점의 유리 진열창에 던집니다. 그는 마침내 조각조각 찢어졌고, 그의 셔츠는 빠르게 회전했고, 그는 물이 가득 찬 작은 웅덩이에 무릎을 꿇고 쓰러졌습니다. 물이 튀는 것은 그의 머리 위로 날아가는 전기 불꽃을 반사했습니다.

요약:

Black Or White의 뮤직비디오는 인종 차별에 대한 mj의 분노와 불만을 표현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는 모든 민족과 함께 춤을 추며 인종 간의 관계를 해소합니다. . 사랑과 평화를 전하는 MV입니다.

빌리 진의 뮤직비디오는 여자아이를 이용해 알 수 없는 아이를 낳게 하고 이를 MJ에게 비난하고 싶어 당시 남성들의 무책임하고 터무니없는 무책임함과 당시 사회에서 여성들의 터무니없는 비열함을 풍자하고, 당시 사회의 부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