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초보자가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려면 어떤 기본 지식을 배워야 하나요?

초보자가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려면 어떤 기본 지식을 배워야 하나요?

프로그래밍은 실제로 컴퓨터를 제어하거나 컴퓨터와 통신하기 위해 특정 언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초보자로서 시작하려면 다음과 같은 기본 지식을 숙지해야 합니다.

1. 프로그래밍 환경 설치 및 사용. 예를 들어, Python을 학습할 경우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되는 IDLE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권장됩니다.

2. 입력문과 입력문의 사용법을 익히세요. 입력문은 키보드를 통해 입력한 내용을 컴퓨터에게 알려주고, 출력문은 컴퓨터의 실행 결과를 알려줍니다. 출력문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의 내용은 그대로 출력되며, 여러 출력 항목은 ,로 구분됩니다.

3. 연산(계산 및 논리 포함)에서 표현식 사용을 마스터하세요. 주로 +, -, *, /, (), >, <, >=, <= 등의 기호를 연결하여 컴퓨터가 계산이나 판단을 하게 하는 계산이나 비교를 나타내는 표현이다.

하나는 계산식이고, 다른 하나는 이른바 논리식이다.

4. 특히 대입식의 사용법을 숙지해야 합니다. 이는 주로 등호에 대한 이해입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등호는 일반적으로 평등을 의미하지 않고 할당을 의미합니다. 즉, 등호 오른쪽의 내용을 왼쪽의 이름에 기록합니다.

5. 변수를 능숙하게 이해하고 사용하십시오. 변수의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변화하는 양입니다. 그것의 본질적인 기능은 정보를 기억하는 것입니다. 기억할 내용에 이름을 지정하면 해당 이름을 통해 기억된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학에서 숫자를 나타내는 문자와 다소 유사합니다.

6. 선택 구조는 컴퓨터가 특정 선택 및 판단 기능을 갖는 기초입니다. 예를 들어, 공통 로그인의 경우 VIP는 선택 구조를 사용합니다. 프로그램에 다양한 상황을 나열했기 때문에 프로그램에도 다양한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선택도 없고 변화도 없다! 변화의 근원은 조건에 있습니다.

7. 컴퓨터에 반복 기능을 제공하는 루프 구조. 사건은 1, 3, 5, 7, 9...와 같은 일정한 규칙성을 가져야 한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규칙성이 없으면 배열 및 기타 방법을 통해 규칙성을 구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range()는 범위를 나타내고 세 개의 매개변수는 각각 시작, 끝, 간격을 나타냅니다. 끝을 초과할 수 없으며 간격은 양수 또는 음수일 수 있습니다.

8. 파일 읽기 및 쓰기는 주로 대량의 데이터 처리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기본 지식을 익히는 것만으로도 시작하기에 충분합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바로잡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