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현재 중국에서는 30세 이상의 여성이 승려가 된 후에도 불교대학에 다닐 수 있나요?
현재 중국에서는 30세 이상의 여성이 승려가 된 후에도 불교대학에 다닐 수 있나요?
민난 불교대학은 샤먼 남보타사에 위치해 있으며 임제종 화운종 제자인 전풍대사와 시팡의 초대 주지인 회천대사가 설립한 학교입니다. 1925년 9월 1일 남보타사 정글. 1. 역사적 발전 민남불교대학은 1925년에 설립된 명문 불교 고등교육기관으로 복건성 남부의 고대 사찰인 남보타사(南putuo Temple)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보타사(南putuo Temple)는 샤먼시 남동쪽, 루다오산(Ludao Mountain)의 유명한 우라오봉(Wulao Peak)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북쪽에 앉아서 남쪽을 향하고, 산에 가깝고 바다를 향하고 있습니다. 오대(五代)에는 대대사(大師)가 별장에 살았는데, 이를 '사주원(沈州源)'이라 불렀고, 명나라 초기에는 '보조사'로 확장하여 대자대비당(大悲殿)을 세웠기 때문이다. 관음보살을 모시는 사찰로 절강성 푸퉈산 남쪽에 위치하며 원래 이름은 "보조사"로 변경되었습니다. 남보타사(南putuo Temple) 뒤에 있는 산은 "오노령샤오(五老靈孝)"로 알려져 있으며 샤먼 8경 중 하나입니다. 산은 울창한 나무와 험준한 바위, 깊은 동굴로 덮여 있으며, 높은 고도에서는 광활한 바다와 하늘을 볼 수 있으며, 왼쪽으로는 샤먼대학교, 오른쪽으로는 루장대학교가 인접해 있으며, 아름다운 환경과 강력한 학습 분위기. 남보타사는 원래 임제종 화운종의 스승과 제자를 위한 세습 도장이었습니다. 1924년 야심찬 승려인 주안펑(Zhuan Feng)이 개혁을 주장하고 사방에서 인재를 선발하는 정글 시스템으로 바꾸었습니다. 첫 번째 수도원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이듬해 사찰에 민난불교대학을 설립하고 총장을 겸임했다. 1927년, 회천스님의 3년 주지스 임기가 만료된 후, 그는 태수스님을 주지스님과 남복건불교대학의 학장으로 초청했습니다. 1934년 봄, 민원의 학풍을 바로잡고 교육을 개선하기 위해 홍의 선사는 불교 양정원을 설립하여 학생들의 출가적 품성과 미덕을 함양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한동안 복건서원의 엘리트들이 모였고, 저명한 승려들이 대거 등장하여 국내 불교계에 뛰어난 승려와 인재를 많이 배출했습니다. 대만의 Yinshun 선사, 필리핀의 Ruijin 선사, 고 Hongzhou 선사, Guangqia 선사, 싱가포르의 Yanpei 선사, 말레이시아의 Zhumo 선사 등 몇몇 유명한 현대 불교 스승들은 모두 민난 불교 대학 출신이었습니다. 1937년 항일전쟁이 발발하자 복건학원은 12년 동안 200명이 넘는 뛰어난 승려를 양성했다. 1981년, 자비심이 깊은 먀오잔(Miaozhan) 스님은 오랫동안 중단되었던 불교 요양원을 부활시켰습니다. 1985년, 중국 불교협회 회장 자오푸추(Zhao Puchu)와 싱가포르의 홍저우(Hongzhou) 장로의 보살핌과 지원으로 민난 불교대학이 복원되었습니다. 노승님의 관리 하에 교육시설, 교육의 질, 대학 규모 등이 모두 크게 향상되고 발전되었으며, 과거의 영광이 회복되었습니다. 1997년 3월, 남보타사는 중국불교협회 부회장이자 후난성 루산사 주지인 성혜대사를 정중하게 초대하여 남보타사 주지와 복건서원 학장을 계승하도록 하여 학교를 개편하고 개선했습니다. 안정된 질서와 엄격한 학습 스타일, 학업과 교육이 번창하고 교육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현 주석인 성회 사부는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상무위원이다. 2. 대학의 목적: "애국심, 가르침에 대한 사랑, 학문과 학문의 평등한 강조"를 "학업과 학문의 통합, 대학 생활의 정글"이라는 학교 정책을 고수합니다. "팔종과 오명을 동일하게 강조"합니다. 3. 교훈: 민난불교대학 교훈 - 자비와 지혜. 자비가 있으나 지혜가 없는 사람을 보통 사람이라 하고, 자비와 지혜가 있는 사람을 보살이라 하며, 자비가 깊으니 지혜의 근본을 더욱 부지런히 구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 세 가지 공부를 순서대로 수행해야 하며, 먼저 순수한 계율을 지키고 명상을 실천해야 합니다. 그러면 오직 이 지혜에 의지해야만 당신의 삶에 유익을 줄 수 있습니다. 물에 집착하지 아니하고 모든 분별을 끊고 모든 집착을 버리고 모든 법과 생각을 있는 그대로 관찰하느니라. 공평하게 모든 것을 닦고 열심히 수행하는 것이 이것이 보살의 도이며 공덕이니라 나는 여러 생에 선한 사람들과 함께 걸어왔고 이제 함께 모였으니 큰 기쁨으로 태어날 것이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피부로 느껴지고, 제가 본 것을 자주 묘사하고 싶습니다. 4. 학사제도 민난불교대학의 학사제도는 예비과정 2년과 학부과정 4년으로 되어 있습니다. 5. 교사 민난불교대학에는 현재 남교사 21명, 여교사 23명, 타대학 시간제 교수 18명 등 모두 62명의 석사와 교수가 있다. 6. 학생 민난불교대학 학생들은 전국 각지의 승려들입니다. 학생은 고등학교 교육 또는 이에 상응하는 교육을 받아야 하며 18세에서 30세 사이여야 합니다. 통합 시험에 합격하고 성적 기준으로 입학해야 합니다. 남자부, 여자부가 있습니다.
남지는 남보타사(南putuo Temple)에 있고, 여주는 진방산(金bang Mountain)의 아름다운 자주림사(Zizhulin Temple)에 있습니다. 현재 예비과정에는 남녀 승려 102명, 학부 2학년 남녀 138명, 4학년 남녀 76명이 있다(내년 여름 졸업 예정). 2001년 7월 현재 7개 학부가 졸업했다. 학생, 총 469명의 남녀 승려가 졸업하고, 그들은 불교 서원에서 가르치고, 절을 관리하고, 여러 곳의 불교 협회에서 봉사했습니다. 많은 뛰어난 학생들이 바다를 건너 유럽, 미국, 동남아시아로 여행했습니다. 불교를 홍보하고 더 많은 연구를 할 수 있는 기타 장소. 7. 커리큘럼 시스템 복건대학교 커리큘럼 시스템은 전통을 계승하고 미래를 지향하며 중국과 서양의 방법을 결합하고 기초를 강화하며 전공을 경시하는 정책에 기초하여 졸업생의 미래 전문 학습을 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불교 및 사회 강좌를 제공합니다. 8. 환경 장비 민난 불교 대학이 재개된 이후 묘잔 학장의 지도 하에 사찰을 개조하고 추가 홀, 새로운 명상 홀, 도서관, 서적, 학생 기숙사, 마스터 빌딩 등을 건설했습니다. 민난불교대학의 규모는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으며, 시설도 나날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1993년에 민원은 교사와 학생이 명상을 수행할 수 있도록 중국(본토)에서 가장 큰 선당을 건립했으며 민원의 교사와 학생에게 중요한 수행 장소가 되었습니다. 대학의 교육수준과 효과를 제고하기 위하여 현대 컴퓨터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고 숙달한다. 2001년 9월에는 남녀전산실 2개를 설치하여 현재 53대의 컴퓨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사무실과 개인교장에게도 컴퓨터가 구비되어 있으며, 모두 인터넷에 접속하여 문서 인쇄, 자료 검색, 정보 입수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커뮤니케이션 활용, 사무실 관리 등을 개선합니다. 또한 프로젝터, 실물 디스플레이 스탠드, DVD, 비디오 레코더 등 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어 교육 및 다양한 대규모 활동을 지원합니다. 9. 민난불교대학 저널 민난불교대학은 오랫동안 저널을 출판해 온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20년대 초, 회천스님은 민서원을 창간하면서 『현대승가』, 『현대불교』, 『불교공론서』 등을 잇달아 창간하였다. 1989년 민남불교서원은 그 훌륭한 전통을 이어받았다. 민아카데미, 민난불교대학지 창간. 저널은 매년 2회 발행됩니다. 2001년 『민난불교학회지』를 『민난불교』로 명칭을 변경하기로 하여 정규출판사에서 발간, 배급하는 국내 몇 안 되는 학술간행물로 1년에 한 번씩 발행된다. 10. 도서관 민난불교대학 초기부터 기성세대의 행정가들은 도서 구입과 수집에 관심을 기울였다. 역사적으로 민사(Min Temple)는 한때 풍부한 서적을 보유하고 있었지만 문화 혁명 기간 동안 사찰은 파괴되었고 모든 서적은 압수되었습니다. 1989년에 타이수 도서관이 완공되었습니다. 현재 대장경은 7판 9권이 있으며, 기타 다양한 서적도 25,000권 이상 있습니다. 이제 모든 카탈로그가 컴퓨터에 입력되고 전산화된 관리가 채택되었습니다. 11. 대학원 교육 확립 고급 승려를 더욱 양성하기 위해 복건 대학의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둔 훌륭한 전통을 수십 년 동안 계승하고 오랜 불교 승려를 바탕으로 세기를 넘을 승려 집단을 창설합니다. 학부 교육 기간을 유지하고 1999년부터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02년 2월부터 복건 학교의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대학원 교육이 시작되었으며 2002년 2월에 첫 번째 석사 과정 학생 7명이 엄격한 심사를 통과하여 졸업했습니다. Fujian Institute의 첫 번째 대학원 과정에는 중국 런민 대학교의 Fang Litian 교수, 북경 대학교의 Lou Yulie 교수, 중국 사회과학원의 Yang Zengwen 교수 및 Fang Guangqi 교수가 박사 지도교수로 채용되었습니다. 이제 두 번째 대학원에는 난징대학교 박사 지도교수 라이용하이(Lai Yonghai) 교수, 쓰촨대학교 철학·종교학과 천빙 교수, 푸단대학교 철학과 종교학과 왕레이취안(Wang Leiquan) 교수가 채용됐다. 다른 학교의 교수를 고용하는 것 외에도 우리 학교의 Jiqun 스승과 Xiangxue 스승을 고용했습니다. 한 병원에는 9명의 교사가 있습니다. 이번에 복건학원 제7기 졸업생 중 6명의 대학원생을 모집하여 화엄, 선, 지식, 삼학, 천태, 불교와 유학, 종교원리, 불교문학개론, 6개 전공을 개설했습니다. 5개의 공개 강좌에는 중국 고전, 외국어 읽기, 문학 및 역사 특강이 포함됩니다. 학점 제도를 채택한 학생들은 3년 동안 30학점을 이수해야 하며, 최종적으로 논문 방어에 합격해야 합니다. 그들은 애국심이 있고 종교를 사랑해야 하며, 불교에 대해 상대적으로 광범위하고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일정한 가르침과 포교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일반 대학의 석사 학위 목표와 동등한 독립적인 연구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의 민난 불교대학은 뛰어난 환경 설비, 풍부한 고전 소장품, 강력한 교직원, 엄격한 학사 관리, 건전한 교육 시스템 및 전통 정글 생활의 계승을 갖추고 있습니다. 중국 내 중국 불교 서원 중 가장 큰 규모, 가장 많은 학생 수, 완벽한 교육 시설을 갖춘 핵심 불교 서원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젊은 승려들의 열정적인 지원을 환영합니다.
이 역사적 개요 편집
1925년 9월 1일에 민난 불교 대학이 설립되었습니다. 초대 학장은 Huiquan 선생님이셨고, 부학장은 Chang Xing 선생님이셨습니다. 1927년, 태서대사는 남보타사 주지와 남복건불교학원의 제2대 교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1928년 10월, 남복건불교대학에서 『현대 승가』라는 간행물을 창간했습니다. 1929년에는 민남불교대학과 오창불교대학이 중국 최고의 불교기관으로 지정되었습니다. 1930년에 타이수(Taixu) 스승이 대학에 연구 부서를 설립했습니다. 1932년에 "현대 승가"는 "현대 불교"로 개칭되었습니다. 1933년 장흥스님은 남보타사 주지와 남복건불교학원 총장이 되었습니다. 1934년 홍이대사가 불교 요양원을 설립했습니다. 1936년 싱위안 대사는 남보타사 주지와 민난 불교대학 교장이 되었습니다. 항일전쟁 당시 불교대학에는 1940년에는 33명, 1943년에는 25명의 승려만 입학시켰다. 일본이 항복한 후 불교대학은 문을 닫았습니다. 1984년 민난불교대학의 재개가 승인되었다. 1986년 봄, 민난불교대학이 공식적으로 재설립되었으며, 남자부와 여자부로 구성되었습니다. 남성부는 남보타사 본관에 있고, 여성부는 완실련사에 있습니다. 1989년에는 <복건남부불교대학일지>가 출판되었습니다.
홈 페이지gt; 3 1 승가 교육 프로젝트gt; 수도원 유적지
진화 및 개요
푸수사는 산시성 우타이산성 태화이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Dongzhuang Village의 남쪽 끝은 Taihuai Town의 북동쪽 지역의 중심입니다. 북쪽은 북단, 남쪽은 백탑 꼭대기에 기대어 있으며 오봉을 품은 곳에 자리잡고 있다. 보살상 위에서 보면 그 모양이 연꽃과 같아 사찰의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종고루 2층에 올라가 난간에 기대어 산과 강을 바라볼 수 있어 장관을 이룬다.
오대산 도장 전성기 시절 이곳은 한때 화엄사(大淮大寺)의 일부였던 곳이다. 나중에 대화엄사는 대선통사로 이름이 바뀌었고 도교사찰이 점차 쇠퇴하면서 대선통사는 여러 개의 작은 사찰로 분리되었는데 푸수사도 그중 하나였습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이 사찰은 면 보건소에서 사용되었고, 사찰의 불상은 모두 파괴되었습니다. 오대산(五台山)의 당대 인물인 니통원(寧东庵)대사는 평생 동안 푸수사(寶右寺)를 중건하고 오대산 비구니불교대학을 설립할 것을 여러 차례 청원했으나 실패했다. 1991년 통원 선사가 세상을 떠난 후, 그의 제자인 루이 선사와 묘음 선사는 조상들의 마지막 소원을 물려받아 원래 사찰의 폐허에서 처음부터 시작하여 사찰 건축과 운영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10년이 넘는 개발과 건설 끝에 푸쇼우사는 수행과 불교 교육을 통합한 국내 최대 규모의 비구니 불교 학원이 되었습니다.
푸쇼사의 전체 건축 배치는 동쪽과 서쪽 안뜰로 나누어져 있으며 총 면적은 48에이커, 약 32,000제곱미터입니다. 안마당으로도 알려진 서마당은 확장 전 푸수사(Pushou Temple)가 있던 자리로, 홀 시스템이 고유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그 자체가 작은 사찰입니다. 동쪽 안뜰은 푸쇼우사(Pushou Temple)의 본관으로 수년간의 건설을 거쳐 형태를 갖추기 시작했습니다.
오대산 푸쇼우사 비구니 불교대학은 199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1998년 중국불교협회의 비준을 받아 중국불교대학에 소속되어 "중국불교대학 오대산비구니불교대학"으로 명칭을 변경하였습니다. 대학의 부지면적은 7,600제곱미터이고 건축 면적은 10,000제곱미터가 넘는 교육, 연구 및 생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교실, 도서관, 열람실, 경서 수집실, 여의라오(중국 및 서양 의료 서비스 제공 가능), 재봉실, 공급실, 녹음실, 컴퓨터실, 열람실, 승려 숙소를 모두 수용할 수 있습니다. 수백 명의 승려와 비구니가 공부하고 생활합니다.
2. 푸쇼우사
3. 비구니불교대학
1. 학문의 목적과 프로그램
우리 학교는 상동하원(Shang Tong Xia Yuan) 선사가 평생 동안 주창한 학문의 목적, 즉 화엄을 종파로 삼고 계율을 행위로 삼고 정토를 보답으로 삼는 학문의 목적을 계승합니다.
이러한 목적을 바탕으로 마련된 세 가지 주요 학습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승을 모독하지 않고 승가의 존엄성을 배우고, 단점을 바로잡고, 보리를 조기에 실현합니다.
대경을 읽겠다는 결심 깨달음의 책과 부처님의 제자로서 수행을 맹세
배우고, 자신과 남을 이롭게 하고, 수련하고, 깨달음을 얻고, 자신을 제도하고 남을 제도하는 성취
2. 교육정책 및 목적
불교대학의 교육정책은 부처님의 가르침을 전파하고, 애국적인 승려를 양성하며, 도교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불교 문화를 장려하며, 학습과 실천을 통합하고,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것입니다. 밀림.
교육의 목적은 도덕성과 재능을 겸비하고 해석과 수행에 동등하게 관심을 갖고 법을 지키며 사회에 봉사하는 승려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불교대학은 불교문화 지식을 전수할 뿐만 아니라, 승가의 비구니들의 학문과 수행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학문과 실천을 동등하게 중시하는 교육모델을 통해 기본적인 승려의례와 인격을 갖춘 승려를 양성한다. 주지스님이자 법사인 승려들.
3. 교육 시스템
'공부와 실천의 통합, 승려의 정글 같은 삶'이라는 지도 이념으로 한 왕조 정글의 규칙과 규정을 계승하고 현대의 본질을 흡수합니다. 전통적인 정글교육과 현대적인 대학교육이 하나로 통합된 현대적인 불교교육체계를 이루고 있으며 정글학교를 주체로 하고 정글과 대학이 병행 운영되며 사찰과 대학이 통일적으로 관리한다. 스스로 분업을 하고 서로 협력한다. 현대 불교 서원으로서 승려들은 수련 계획에 따라 순차적으로 다양한 과정을 배우며 동시에 시방의 정글처럼 대중도 아침 저녁으로 종과 북과 같은 계율을 따라야합니다. 아침과 저녁 두 번의 수업, 홀에서 경전을 독송하고, 반달 동안 계율을 설하고, 평화와 만족 속에 살 수 있습니다 ... 승려들이 Liuhe *에 사는 곳에서 승려들은 평화롭게 학문과 도교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학문과 도교는 서로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4. 조직 구조 및 관리 시스템
사찰은 사찰 업무부와 교육부가 통합되어 각각 정원사, 병원 감독관, 사찰 책임자의 지도 하에 자체 업무를 수행하는 관리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위원회, 자문단.
사찰은 물류, 영빈관, 건축, 재정, 의례, 법무, 학술 등 8개 관리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학은 계율과, 율과, 화엄학과, 정토학과 광학학과, 광학학과 등 5개의 교학과가 있으며, 각학과에는 2~3명의 책임자가 있으며, 사찰 사무, 거주, 대학 사무, 교육 및 수행을 담당합니다. 성전의 다양한 집사들은 명확한 역할 분담과 책임을 가지고 있으며 각자의 임무를 수행하고 긴밀히 협력할 수 있습니다.
사찰은 창건 이후 학생규칙, 소수규칙, 본당, 전망대, 강당 규칙 등을 '서민을 위한 가정규칙'을 바탕으로 일련의 규칙과 규정을 제정해 왔다. , 게스트 홀, Daliao, Ruyiliao, 공공 및 개인 재무 규정 등 계율을 행동 규범으로 삼는 것 외에도, 학생 승려는 의식적으로 다른 규정도 준수해야 합니다. 대중은 승가에서 조직적이고 규율 있고 도덕적이며 순수하고 조화로운 학습과 수행의 삶을 영위하며 효과적인 관리 시스템이 초기에 형성되었습니다.
5. 교육 프로젝트, 학업 시스템 및 교육 내용
우리 대학의 교육 프로젝트에는 주로 틈새 수업, 준비 수업, 정착 훈련 수업, 전문 수업, 평신도 정화 수업, 일반 수업, 중급 수업, 고급 수업 및 연구강좌 등 절에 와서 공부하는 모든 비구니들은 먼저 계과에서 6년간의 공교육을 이수해야 하며, 시험에 합격한 후 개인의 희망에 따라 자신의 적성에 맞는 방법을 선택하고 다른 교과에 진학할 수 있습니다. 공부하고 연습하세요.
계학과에서는 기본교육을 담당하고 있으며, 6년간의 계율을 이수하고 승려의 두 가지 계율을 익힌 후에야 경전과 기타 전문 지식을 더 공부할 수 있습니다. 교육부는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공개 강의를 주요 교육 형식으로 사용합니다. 수업이 끝난 후 각 수업은 토론하고 학생들은 강의를 반복합니다. 각 학년은 강의 계획서에 따라 다른 과목을 제공합니다. 하안주 수련반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서 계계를 받은 젊은 비구니들이 계계에 들어가기 전에 받은 계계의 구체적인 내용을 대략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주로 3개월의 학습이 필요합니다. 정식 교육을 받는 학과입니다. 일반반, 중급반, 고급반은 각각 2년 동안 진행되며, 주요 과정에는 "비구니 계율과 나타남", "무작위 카르마 설명", "사재법"이 포함됩니다. "(제6원칙). 10권), "남산삼대부분"(80권) 등. 또한, 일일 교육 역시 통역과 실습을 모두 실천하고 배운 내용을 적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예불과 재가 정화 수업은 주로 불교의 기본 지식을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사미반과 식샤니 수업을 포함한 틈새 수업은 주로 초보자의 십계와 삼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식샤니.
6. 승려의 자격, 출처 및 입학 방법
승의 출처는 크게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그 중에는 전국 여러 성, 시에서 일정한 학문적 자격을 갖춘 젊은 비구니들이 대다수이고, 외국 비구니들도 소수 있다. 등록, 필기시험, 면접 및 기타 평가 절차를 거쳐 우수한 성적을 거둔 사람은 훈련반에 입학하게 되며, 스님은 3개월 동안 거주하고 학습한 후 졸업할 수 있으며, 좋은 인품과 학업 성적을 모두 갖춘 사람은 정식 학생으로 인정됩니다. 그리고 계율학과에서 공부하세요. 계계과에서 6년이라는 긴 학습 기간으로 인해 실제로 계계과의 고급 과정을 이수할 수 있는 스님들은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일반반과 중급반을 졸업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비구들은 모두 계를 받은 비구니들이다.
다른 부분은 틈새 시장에서 나옵니다. 비구니에 대한 부처님의 특별한 요구 사항을 따르십시오. 즉, 비구 비구계의 두 부분의 본질을 진정으로 완성하려면 계를 받기 전에 2년 동안 식샤 비구니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대학에서도 소수자부터 비구니 수준까지의 수양과 교육에 큰 중요성을 두고 있습니다. 중학교 이상의 교육 수준을 갖고 승려가 되겠다고 결심한 소수의 젊은 재가 불교도들은 모든 평가를 통과하고 정식으로 출가한 후 먼저 1년 동안 순수 수행 수업에서 공부하고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식사니반은 2년 동안 공부한 후, 식샤니의 육법을 정화한 후에만 두 번째 스님의 계를 받고 정식으로 입학할 수 있습니다. 계율의.
7. 교육 시설
대학에는 강의실, 도서관, 독서실, 경전 건물, 시청실, 승려 기숙사(예: 승려 기숙사)를 포함한 완벽한 교육 및 생활 시설이 있습니다. 현대불교학원으로서 학생승려들은 정보화시대의 기본도구를 충분히 활용하고 숙달할 수 있어야 한다. 우리 대학에는 프린터, 복사기, 복합기, 카메라, 텔레비전, 비디오 레코더 등 모든 가전제품을 갖춘 컴퓨터실이 있어 일상 교육 및 관리를 위한 정보화 및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녹음 스튜디오에는 여러 대의 싱글 및 더블 카드 녹음기, VCD, MD 기계가 갖추어져 있어 승려에게 현대적인 시청각 교육 방법과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승려들의 학업과 생활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병원 내 다양한 지원 시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공급실은 승려들이 직접 관리하고 루이 라오 승려들이 필요로 하는 생활 필수품을 제공할 책임이 있습니다. 한의학, 서양의학 등 다양한 의료 및 보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승려들을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행복하게 해줄 것이며 그들의 학문이 늘어날 것입니다.
8. 학교 운영 성과
1992년에 푸쇼우사에서는 훈련반을 개설하기 시작했고, 이후 학생들의 학습 요구에 따라 2년제 일반반, 중급반, 고급반을 차례로 개설하여 전국의 학생들을 유치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국내외 비구니들이 불교를 공부하기 위해 사찰에 옵니다. 2008년 현재 이 대학에서는 17개 훈련 과정과 정착 수업(3개월간 진행)을 진행했으며 전국 28개 성, 직할시, 자치구에서 2,435명의 니종을 훈련했습니다. 동시에 대만, 홍콩,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캐나다, 한국에서 온 166명의 비구니들이 훈련을 받았습니다.
네 가지 '3 1' 프로젝트
2005년부터 새로운 시대 승가교육의 새로운 요구와 푸쇼사 실태에 기초하여 " Three 1" 프로젝트. "Add One" 승가 교육 프로젝트: "Three"는 Pushou Temple, Mahayana Temple 및 Bodhi Charity Association의 세 조직을 의미하고 "One"은 자선 협회 - Qingtai Elderly Care Center에서 수행하는 자선 활동을 의미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전체적인 틀은 다음과 같습니다: Wutai Mountain Pushou Temple - 승려의 기지, Yuci Mahayana Temple(Pushou Temple의 아래쪽 안뜰) - 불교 홍보 기지 - Qingtai Anyang Garden이 주최합니다. 자선 사랑 협회 (요양원).
5개의 연락처
주소: 산시성 오대산 푸서우사
전화: 0350-3354537 3354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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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i Xiang과 Wang Yuelun은 더 이상 비즈니스 관계가 없습니다(수년간의 협력이 종료되고 각자 새로운 발전 방향을 추구했습니다).
- 왕루린(Wang Ruolin), 사랑은 단순하다(Love is Simple), 영어를 중국어로 번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