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성관계를 끊는 방법에 관한 난화이진의 책은 이 시대의 독특한 문화적 풍경이다.

성관계를 끊는 방법에 관한 난화이진의 책은 이 시대의 독특한 문화적 풍경이다.

난화이진은 어떻게 섹스를 끊나요? 남화이진이 금강경을 통해 리부트했습니다. 첫째, 말씀하신 영약 유출 문제는 너무 심각합니다. 양기가 강할수록 정신이 좋아지고, 탐욕, 분노, 무지, 음란한 생각이 따르게 됩니다. . 영웅은 세상을 정복할 수 있지만 스스로를 정복할 수는 없습니다. 하늘과 땅이 촘촘하고, 만물이 술로 변하고, 남자와 여자가 ​​본질을 이루고, 만물이 생명으로 변한다. ?이 원칙은 "변경 사항"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공자는 여기서 사람들을 변호할 방법이 없습니다! 양기가 풍부할 때 왜 계율을 엄격히 지켜야 합니까? 참으로 신령한 사람만이 음행을 생각하지 않고, 보살이 내면의 놀라운 행복을 접할 때 남자와 여자의 구별이 없고 심지어 남자와 여자를 전혀 욕망 없이 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득 차 있는데 변형할 수 없으면 비어 있지 않을 것입니다.

말할 것도 없이 너무 높은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요? 이것을 달성하는 것은 욕망의 영역을 초월하는 상태입니다. Surangama Sutra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혼자두면 씹은 밀랍 맛이납니다. ?가정을 가진 남자와 여자가 ​​있다고 해도 그때의 감정 상태는 욕망의 영역에서 보통 사람의 감정 상태와 전혀 다르다.

이 시점에서 반원 중 절반이 기도하고 있는데 어떻게 놓칠 수 없겠습니까? 이제 무엇을 해야할지 말할 시간입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렇다면, 아주 철저하고 간결하게 한 가지 방법만 이야기하고 다른 방법은 이야기하지 않으면 다른 방법을 이야기할 때 불이익이 생길 것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어떻습니까? 이런 소식이 있다는 걸 알았을 때, 뭐! 젊은 스님은 그것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봄의 기분이 사라져도 깨어나면 무엇을 해야 합니까? 손으로 머리를 만져보세요, 그냥 그렇게 머리를 만져보세요, 보이시나요? (동작이 기억나지 않음 - 편집자) 원숭이가 머리를 긁는 것처럼 이 두 엄지손가락을 사용하여 머리 뒤쪽을 터치하면 안검하수 신경 부분을 자극하므로 매우 편안합니다. 사원에서 끝까지 꼬집어 라. 한 번 꼬집어 보면 마음이 맑아질 것입니다. 매일 할 수 있으며 에너지를 보충하고 두뇌를 재충전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여기! 고개를 저었습니다; (액션-에디터) 눈을 흔들고 난 뒤 원하는 만큼 원을 그리며 돌리면 근시, 노안이 치료됩니다. 회전한 후 눈을 감고 머리 뒤쪽을 바라보면 뇌하수체를 자극하여 코로 숨을 들이마시면 몸이 가벼워집니다! (누군가 선생님 따라가며 큰소리로 흡입 - 편집자) 그냥 흉내내는 중인데 그렇게 큰 소리로 안하는데 내가 흡입하는 걸 어떻게 아나요?

그렇지 않나요? 큰소리로 배우지 말고 코로 가볍게 숨을 들이쉬고 하복부를 몇 번 끌어당긴 후 뒤통수를 닦은 다음 비우기 위해 명상하면 자연스레 뇌에 기운이 보충됩니다. , 그리고 당신은 영원히 살 것입니다. 그것은 아주 작은 방법입니다.

이 작은 트릭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제가 몇 번이나 절을 했는지 아세요? 그를 지원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들었나요? 여기요! 말보다 쉽습니다! 정말 대단한 작은 속임수입니다! 앞으로는 당연히 Du Vein의 꼬리부터 천천히 시작해서 뭔가 아치형이 생길 것입니다! 아치! 천천히 올라와서 진정으로 다듬고 뇌를 보충하면 뇌의 기경로에 도달하면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때 망상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망상이 오면 쉽게 사라질 것입니다. 이렇게 자리잡으면 너무 편할 것 같아요. 물론 가끔 작동하지 않는다면 어떨까요? 가능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난화이진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면서도 비방을 받고 있다고 할 수 있는 상황이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그의 작품은 일반 학자의 작품도 아니고, 일반 종교 전문가의 작품도 아니고, 철학이나 종교 문제를 연구하는 일반 사람들의 작품과도 같지 않기 때문이다.

수많은 책을 집필한 난화이진은 중국 문화의 심오한 의미와 정신적인 본질을 재해석해 현대 사회와 중국 문화계에서 자리매김했다고 할 수 있다. 자신만의 관점으로 사람들이 중국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역의 문화적 가치는 깊은 감정과 끈질긴 관심, 사랑을 만들어냅니다.

어떻게 말하든 Nan Huaijin의 작품은 이 시대의 독특한 문화적 풍경입니다. 그의 책을 주의 깊게 읽지 않은 사람들은 그가 그것을 새로운 관점으로 설명할 수 있다는 것을 믿기 어려울 것입니다. , 중국 고전 문화의 심오한 매력을 더 많은 중국인에게 표현합니다.

내 생각에 Nan Huaijin의 책은 간결하고 철저하며 매력적이다. 왜냐하면 그의 간결한 언어가 그의 전임자들이 달성할 수 없었던 중국 문화의 광범위하고 심오한 특성을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설명하기 때문이다.

난징사범대학교의 작품은 정말 대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한 세대의 사람들이 쓴 글입니다. 지난 20~30년 동안 그의 책은 매우 광범위한 독자층과 폭넓은 독자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난징 사범대학교의 작품이 매우 읽기 쉽고 광범위한 독자와 연구 대상을 보유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한 사람의 작품이 대중에게 폭넓게 인기를 얻고 환영받을 수 있는 이유가 있을 것이다. 학자의 작품이 이렇게 퍼지게 된 데는 사회, 문화, 맥락 등 매우 심오한 이유가 있다. 널리 퍼진 우연적이고 맹목적인 현상.

요즘에는 난시의 작품은 읽을 가치가 없다며 맹목적으로 비판을 거부하는 사람들이 많다. 바람이 불면 배를 조종하고, 보면 화를 낸다.

이는 공정하고 잘못된 사고방식이 아닙니다. 누구도 완벽하지 않듯이, 그의 작품도 모두의 사랑을 받을 수는 없고 완벽할 수도 있겠죠? 모든 독자에게 사랑받기는 어렵습니다.

책을 보고 사람을 생각하며 감사와 존경의 마음으로 과거의 문인과 선비를 사랑하고 존경하며 우리나라의 좋은 일을 계승해야 한다 문화가 가장 중요하다 중요한 것. 다른 의도를 가진 일부 사람들의 부정적인 의견에 부응하기 위해 서두를 필요가 없으며, 모든 문화인과 모든 작가를 대하는 데 이러한 사고 방식을 채택하는 것이 적절하고 유익합니다.

솔직히 난징사범대학교의 글은 독자와 독자층이 워낙 다양하고, 그렇게 오랫동안, 이렇게 오랫동안 유통되어 거의 20년, 30년 가까이 지속되어 왔습니다. . 말할 것도 없이 이것만으로도 문제가 설명됩니다.

난징사범대학교 작품의 번영에 대한 사실과 현상을 바라보며 또 다른 논평과 의견을 제시해 보자. 사실 그것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모두 중복됩니다.

게다가 난징사범대학교의 작품도 많이 읽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저는 제가 받은 교육을 바탕으로 난시의 작품과 글에 대해 판단이나 의견을 내리는 것이 정말 부끄럽고 부끄럽습니다. 나는 아직 중국 문화에 대한 초보적인 기초를 갖고 있지만 난시의 책에서 언급한 것과는 아직 거리가 멀다.

정말 그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지식도 지식도 없는데 아직도 마지 못해 중국 문화 학자들과 그들의 작품을 비판하고 있습니다.

이런 부끄러움도 감사함도 없는 사람은 되고 싶지 않아요. 게다가 저는 난징사범대학교의 교육과 훈련을 진심으로 존경하는 사람입니다.

고대인들은 학문을 실천하고, 질문하고, 신중하게 생각하고, 명확하게 식별하고, 부지런히 실천했습니다. 이것은 사람을 대하는 태도, 일종의 지식, 인물, 작품을 맹목적으로 따라가는 것이 아니다.

지난 2~30년 동안 난징사범대학교의 책은 인기를 끌었고 수많은 판으로 인쇄되었습니다. 이는 그들의 책이 사회적 지식 보급에 대한 수요가 광범위하고 지식을 추구하는 청중이 왜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읽을 가치가 있나요?

읽을 가치도 없는데 왜 이렇게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을까? 그러므로 남경사범대학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와 절대적인 비판을 내세우는 사람들은 실제로는 자신의 작은 명성을 얻기 위해 연예인 효과를 이용하려는 서투른 술수일 뿐입니다. 별로 할 말이 없습니다.

난징사범대학의 저작과 작품, 중국문화가 아직 자립하지 못한 시대, 중국문화가 아직 설 수 없는 시대 세계의 숲, 개혁개방 속에서 그 후에도 우리의 새로운 문화는 여전히 혼란스럽고, 공허하고, 불완전한 시대에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이루어지기만을 기다리는 그 시대에 남측 사람들은 일어나 외쳤습니다. 몇 번이고 다시 한 번 깃발을 흔들며 예전의 스승들처럼 부르짖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자신감을 갖고 우리나라의 지역 문화에 깊은 관심을 갖고 사랑합시다. 이는 그의 학문적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작품은 여러 분야와 문화 연구 범주에 걸쳐 있습니다.

난화이진은 다시 한 번 중국 현지 문화의 맥락을 활용하여 불교, 도교, 심지어 티베트 불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파의 실천 요점을 통합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단순하고 간결한 언어와 유머로 다양한 주제 분야에서 동일하면서도 다른 문화적 요소를 통합하고 중국 문화, 유교, 도교 및 철학적 사고를 사용하여 많은 중요한 질문을 통합합니다. .

동시에 그는 도교 체계와 지식에 대한 심오하고 정확한 분석, 문헌 연구 및 질문을 수행하여 사람들을 깊이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요컨대 난 스승님의 작품은 현대 중국 문화의 가장 이해하기 쉬운 맥락을 사용하여 불교와 도교 수행의 중요한 문제를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설명합니다.

그는 불교와 도교를 포함한 전 종교계는 물론 중국 문화 연구자와 실천가, 현대 사회의 비교 문화 연구자, 중국 문화 전파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 넓고 심오한 가치관과 인생관이 큰 공헌과 비교 연구 스타일을 갖춘 세계적인 학자.

요즘 어떤 사람들은 난화이진의 작품을 읽고 그의 문화 연구의 가르침을 받은 후 자신의 교육이 이미 훨씬 뛰어났다고 생각하여 난화이진을 버리기 시작합니다. Nan Huaijin의 지식과 지혜.

참으로 슬프고 어처구니 없는 사고방식이군요. 학자가 갖춰야 할 친절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런 사고방식은 너무나 부적절하고, 바람직하지 않으며, 불친절합니다.

난징사범대학을 버리고 난징사범대학을 거부하는 자들, 학문적 능력이 난징사범대학을 능가할 수 있는지, 단기간에 결과를 볼 수 없다면 앞으로 50년, 1년 뒤에 지금으로부터 100년이 지나면 우리는 당신들이 자칭 스승이라고 부르는 것이 진짜 스승인지, 당신의 작품 중 어떤 것이 전승될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Nanshi의 작품과 책은 이미 최근 수십 년 동안 중국 문화 애호가들의 믿음과 열정을 열어 아직 시작되지 않은 중국 경제에서 중국 문화의 역할을 확립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전 시대부터.

미윤의 진심어린 말:

중국문화가 우리에게 준 달마우유에 감사하고, 난징사범대학에 감사하며, 평생을 헌신하신 모든 역대 스승님께 감사드립니다. 난징사범대학! 나는 중국의 모든 스승과 현자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남겨준 최고의 정신적 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