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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우리보 소개
주력보는 두 명이다
주력보는 1967년 4월 22일에 태어났다. 1981년 상하이 희극단에 입단해 상하이 민속 예술의 베테랑이자 예술가인 저우바이춘에게 사사했다. 코미디 서클. 그는 1980년대 후반에 유명해졌으며 그의 연기 스타일은 유머와 인류의 조롱을 잃지 않으면서 다양한 학교의 냉담한 코미디를 통합하는 독특한 것입니다. 수년에 걸쳐 자신의 한계를 확장하기 위해 Zhou Libo는 바다를 건너 여행하고 사업을 하고 해외로 나갔지만 항상 공연 예술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다년간의 삶의 축적과 사회적 경험을 통해 현대 상하이 공연예술 문화를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돌파구를 찾게 됐다”며 “기회가 오면 다시 무대에 서겠다”고 말했다. 당연하게도 2008년 말, Zhou Libo가 창작한 상하이 스타일의 명쾌한 '서른 살에 웃다'와 '상하이에서 웃다'는 상하이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티켓을 구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예술 형식은 독창적인 상하이 스타일의 청커우(포르노적 농담에 의존하는 에로틱한 농담과는 다름)로, 한 사람, 프롬프트 폴더, 의자가 함께 2시간 동안 상하이 토크쇼 형식으로 공연됩니다.
1990년 23세의 주리보는 당시 자신의 연애에 격렬하게 반대했던 여자친구의 아버지를 실수로 다치게 한 혐의로 형을 선고받고 무대에서 하차해 코미디에 안타까움을 안겼다.
연예인 생활을 송두리째 뒤흔들 뻔한 '사고'에 대해 주리박은 "여러 가지 오해와 우여곡절을 겪은 끝에 이제 시아버지와 나는 흔들리게 됐다"고 말했다. 결국 아내와 나는 진심으로 서로를 사랑합니다. 오늘도 우리는 시아버지를 돌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Zhou Libo 여사는 자신의 원래 선택을 결코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재능 있고 책임감 있고 과거의 모든 것은 오해에 불과했습니다.”
이 몇 년 동안 Zhou Libo는 해외를 여행하며 항상 무대 예술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선배인 왕루강(Wang Rugang)과 옌순카이(Yan Shunkai), 그리고 친구인 관둥텐(Guan Dongtian)과 쑨쉬춘(Sun Xuchun)의 격려에 힘입어 그는 마침내 용기를 내어 다시 무대에 섰다. 당시 '상하이 생활 보물'로 알려졌던 주리박은 비록 무대에 오른 지 10년이 넘었지만 그의 스타일은 여전히 예전과 다름없다. 그는 최근 몇 년간 무대에 서서 관객들에게 공연할 기회가 없었지만 유머 감각을 억누를 수 없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장수 TV 시트콤 '불안한 가족'에 출연해 주의 장남 역을 맡아 루량 등과 호흡을 맞추며 멋진 연기를 펼쳤다
주요 공연:
2006-2007 "상하이 청구"(란신 극장)
2008년 말-2009년 초 "웃음의 30년"(마이키 극장)
2009년 5월 - 오늘의 '상해에서 웃다'(마이키극장)
저우리보 공연 하이라이트
짧게 가르마한 머리, 단정한 정장, 생수 몇 병으로, Zhou Libo는 옷을 갈아입지도 않고 휴식도 취하지 않고 입 하나와 알림 클립을 들고 상하이 스타일의 입 정리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그의 스탠드업에는 전통적인 속임수와 더욱 세련된 농담이 모두 포함되며, 토크쇼, 장기자랑, 문자 메시지 상호작용도 포함됩니다. 그는 사랑, 결혼, 가족, 직업, 부에 대해 이야기하며 종종 무심코 놀라운 기믹을 삽입하고 청중과의 대화에 자신의 인생 통찰력을 통합합니다. 희극의 대가 주백춘이 죽은 후, 그는 사실적인 모방을 통해 관객들로 하여금 대가의 스타일을 감상하게 했다. 주식시장이 급락하고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가 발생하자 그는 '나는 돈에 미쳤어요' 특별 금융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저우리보는 자신의 독창성이 스토리텔링과 스케치의 그림자도 있지만 토크쇼와 원맨쇼의 성격도 갖고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예를 들어, "30년 동안 웃다"에서는 "신무기" 멀티미디어의 추가로 인해 과거 풀녹색 군복, 나팔바지, 아프로, 상하이 전기통신 박물관에서 발견된 구식 공중전화, 벽돌 등이 등장한다. "자동차 소유자"가 수집한 휴대폰과 자전거 티켓 등 모든 귀중한 오래된 물건들이 무대 위에 하나씩 재현됩니다. 그는 "더 많은 관객들이 만화 예술의 매력을 느끼고 저속함을 인간 친화적으로 착각하는 일부 동료들의 오해를 바로잡았으면 좋겠다"고 자랑스럽게 말했습니다.
Zhou Libo의 특별 아트 디렉터 Guan Dongtian은 연극 무대는 늘 진지한 얼굴로 가득 차 있었지만, 저우리보의 일은 매우 여유롭다”며 “어렸을 때 좀처럼 먹기 힘들었던 튀김옷, 만두튀김, 맥아유 등 흔한 것들이 많았고, 입으로 말하면 매우 흥미롭고 "다른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모든 사람의 웃음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북경 오페라의 유명 배우인 관둥티안(Guan Dongtian)은 한때 통계를 만들어 본 적이 있다고 언론에 말했습니다. 한 공연에 500번이 넘는 웃음과 200번의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저우리보의 비장의 카드는 '편협함 조장'. 20년 전 유명세를 탔을 때와 똑같은 나쁜 표정을 짓고 있으며, 몇 마디 말만으로도 관객들을 웃게 만들 수 있다.
그의 기믹은 독특하고, 그의 연기는 엄숙하면서도 유머러스하고, 재미있으면서도 교육적이며, 그의 대사는 상하이식 사고와 풍부한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다. ";"지난 30년간 2륜 "적게, 4륜 더". "과거에는 택시를 탔던 사람들이 부유한 집안이었지만 지금은 택시를 타는 사람들이 개인 투자자로 간주된다"… 시대를 밀접하게 따라가는 말과 다양한 일화는 관객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영감을 주었다. 전문가들은 “웃음이 넘치지만 철학이 넘치는 기믹은 더 이상 과거의 소도시 코미디가 아니라, 상하이의 옛 사람들에게 적합하고 상하이의 새로운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위대한 코미디의 영역에 들어섰다”고 칭찬했다.
고전 대사:
당신의 지도자를 용인하는 것처럼 나의 무지도 용인해야 합니다. 리더가 무지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무지가 리더이다.
진실을 말하면 친구와 리더에게 상처를 주고, 거짓말을 하면 자신에게도 상처를 준다.
사람은 법적인 개념이 있어야 하고, 자신을 보호할 줄도 알아야 한다. 물론 법을 이해하고 법을 어기지 않는다면 낭비일 것이다.
또한 한 사람이 있는데,,,,
Zhou Libo(1908-1979)의 원래 이름은 Zhou Shaoyi이고 예명은 Fengxiang이며 Zhou Fenwu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후난성 이양 출신으로 중국 공산당의 뛰어난 당원이자 유명한 현대 중국 작가이자 편집자이다. 1908년 8월 9일, 주리박은 이양현 등석교 청계촌(현 하산구)에서 태어났다. 산기슭의 큰 나무들이 바람에 울부짖고, "마을 밖에서 기관차와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 사립학교 교사 가족. 1924년 가을, 그는 스승인 왕지판(王治番)과 쉬텔리(徐利利)의 영향을 받아 창사성 제1중학교에 입학했으며, 사상의 진보를 추구하고 새로운 문학을 사랑했다. 1차 혁명이 실패한 후, 그는 학교를 중퇴하고 고등학교에서 가르치기 위해 카운티로 돌아왔습니다. 1928년 봄, 그는 주치영(주양)을 따라 상하이로 가서 강만 노동대학 경제학과에 입학하여 혁명 공제회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1930년 봄, 그는 전단지를 배포했다는 이유로 학교에서 퇴학당했습니다. 곧 그는 고향으로 돌아와 문학 글쓰기와 번역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1931년 9·18사변 이후 상하이선저우국광학회 교정자로 일했다. 1932년 그는 노동자 파업에 참여했다는 이유로 체포되어 투옥되었습니다. 그는 1934년 7월 보석으로 석방됐다. 이후 그는 상하이에서 중국좌익작가동맹에 가입했다. 1935년 1월 중국 공산당에 가입했다. 좌 연맹의 비밀 저널 편집을 담당하고 중국 공산당 좌파 연맹 회원으로 활동하며 "시사 뉴스"보충 "주간 문학"의 편집자입니다. 그는 좌파 문예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개척된 처녀지』와 『비밀중국』을 번역하여 거의 100만 단어를 번역했다. 저우리보 작품 표지
1937년 항일전쟁 발발 후 그는 중국 북방 항일전선과 산시-차하르-하북 지역의 팔로군 전진사령부로 갔다. 국경지역에서는 항일전쟁에 참전하고 종군기자로 활동하며 보도와 수필집을 집필하였다. 1938년 겨울, 그는 지하당 령도사업에 참여하기 위해 후난성 원령으로 가서 《항일전쟁일보》를 편집했다. 1939년 5월, 주은래(周恩來)에 의해 계림으로 옮겨져 『구국일보』의 편집장, 전중문예계 반적협회 계림지부 준비위원을 역임했다. 같은 해 12월 옌안에 도착해 루쉰예술문학대학 편집부 주임, 문학부 교사를 역임했다. 지역 문화계 민족 구국회, 전국 문예계 반적 연합 연안 지부 이사. 1942년 옌안문학예술포럼에 참가했다. 1944년에는 『해방일보』 보충부 부국장, 같은 해 겨울에는 팔로군 제1군 사령부 비서를 역임했다. 남쪽으로 파견되어 남부 원정에 군대와 동행했습니다. 1945년 일본 침략군이 항복한 후 중원군구 '제기일보'와 '중원일보' 부국장을 역임했다. 1946년 이후 동북으로 파견되어 중앙***구위원회 선전위원, 송강성위원회 선전부장을 역임했다. 농지개혁 운동에 참여하고 『송강』을 편집했다. 농민신문." 1947년에 그는 그의 가장 중요한 작품인 "폭풍"을 쓰기 시작했고, 1948년에 그는 북동 문학 예술 협회의 "문학 전선"의 편집장으로 옮겨졌습니다. 그는 중국전국문예계연맹과 중국전국문예계연맹 회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선양 루쉰 미술학원 연구실장, 정무위원회 문화부 편집실장, 후난연맹 회장 등을 역임했다. 문예계 부회장, 중국공산당 당서기, 전국인민대표대회 부위원,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5기 전국위원회 위원이다. 그는 중국전국문예계연맹 회원, 중국작가협회 이사로 계속 선출되었으며, '인민문학'의 편집위원이자 '호남문학'의 편집장이기도 합니다. .
저우리보 작품 표지
소설 <폭풍>과 그가 각본과 촬영에 참여한 영화 <해방중국>은 스탈린 문학상을, <향강의 밤>은 수상했다. 저우리보(Zhou Libo)는 1955년부터 1965년까지 뛰어난 사회주의 향토 문학 작가였으며, 고향으로 돌아와 소설 "산촌의 대변화"와 20여 편의 향토 단편 소설을 썼습니다. 새로운 주제와 새로운 스타일의 향토 문학을 창조하는 동시에 당시의 유명한 작가 조술리는 "주남북조"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1979년 9월 25일, 주역박 동지가 질병으로 베이징에서 세상을 떠났고, 그는 《주역박 단편집》, 《주역박선집》, 《주역박선집》을 출판했다. " 등; Zhou Libo 동지가 40 년 넘게 작가, 학자, 전사로 혁명적 인 문학 길을 걸었습니다. 그는 일생 동안 300 만 단어가 넘는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인민들 사이에서 심오하고 인기가 있습니다. 그는 기록했습니다. 신중국 건국 이후의 사회 진보를 성실한 스타일과 독특한 시대감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단락의 주요 작품 편집
"The Storm"
"The Storm"은 Ding Ling의 "The Storm"과 동등한 농지 개혁을 반영하는 작품입니다. 상간강에 해가 빛난다' 고전 작품. 이 이야기는 중국 북동부의 송화강 기슭에 있는 위안마오툰(Yuanmaotun)이라는 마을을 배경으로 하며, 중국 수천 개의 농촌 지역을 뒤흔든 장엄한 혁명 투쟁인 농지 개혁을 묘사합니다. 2008년 봉건적 생산관계의 족쇄 속에서 일어난 《소설》은 독자들 앞에 펼쳐져 있으며, 공산당이 령도하는 봉건적 올무를 돌파하고 해방의 길을 향해 힘차게 질주하는 중국 농민들의 혁명정신을 열광적으로 찬양하고 있다. . 1948년 소설 『폭풍』의 창작을 완성해 1951년 스탈린 문학상 3위를 수상했다. 작품 속 주인공은 조율린, 궈취안하이, 라오순터우이다. 이 소설은 1946년부터 1947년까지 중국 동북지방 위안마오툰 마을에서 있었던 농지개혁의 전 과정을 서술하고 있다. 책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첫 번째 부분은 조율림을 중심 인물로, 불량배 지주 한라리우에 맞서는 원마오툰 농부들의 투쟁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 부분에서는 1년 후 샤오 선장이 반복되는 불리한 상황을 반전시키기 위해 작업 팀을 이끌고 다시 위안마오툰에 진입했다고 기록합니다. 주인공은 농민을 이끌고 조율림 등의 미완성 사업을 이어가며 반역자와 지주 두산인에 맞서 투쟁하고 마침내 승리의 성과를 공고히 하고 인민해방군에 앞장서게 된 곽전해이다. 군대와 남쪽에서 싸우는 것. 소설은 넓은 배경에서 해방전쟁 당시 해방구 광활한 농촌에서 일어난 농지개혁 운동의 진면목을 심오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봉건제를 타도하기 위해 봉기한 농민들의 격렬한 혁명투쟁을 열광적으로 찬양하고 있다. 농지개혁은 수천년 동안 이어져 온 봉건제도를 청산하고 지주계급의 지배를 타도했으며 봉건적 토지소유를 철폐하고 농촌의 계급관계와 사회지형을 변화시켰다. 또한 각계층 농민들의 계급의식을 효과적으로 고양시켰고 농민들의 정신적 전망을 변화시켰으며 일부 선진 농민들은 공산당의 령도 하에 프롤레타리아트의 혁명적 투사가 되었습니다. 봉건의 함정에 빠져 해방의 길을 향해 빠르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산지의 대변화'
'산지의 대변화'(만화책)
'산지의 대변화' 국가'는 '폭풍'의 속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 하나는 중국 동북부의 농지개혁에 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후난 산간지방의 농업협동조합 운동에 관한 것이다. 중국 시골. 이 소설은 한적한 산골마을에 대한 심층적인 묘사와 농업협동조합 운동에 의해 야기된 매우 심오하고 광범위한 변화, 즉 개인 소유의 경제적 기반, 고대 사회 관습, 가족 생활 및 수십 년 동안 지속된 사람들 간의 관계에 대한 심층적인 묘사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단시간에 뿌리 뽑혔습니다. 작가는 섬세한 자기 비판과 친근한 시골 분위기를 활용하여 여러 혁명 간부와 농민의 모습을 그려냅니다. 그중에는 Deng Xiumei, Li Yuehui, Chen Zaichun, Sheng Youting 등이 있으며 각각 고유 한 성격과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이 소설을 원작으로 유명 만화가 허유지가 만든 동명의 만화도 고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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