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중학생을 위한 종이 없는 운동 웹사이트
중학생을 위한 종이 없는 운동 웹사이트
네트워크로 연결된 보편적인 종이 없는 숙제 시스템은 기존 네트워크 환경에서 설계되었으며, 시스템 설계 과정에서 주로 다음과 같은 공식화하고 따릅니다. 디자인 목표는 다음과 같이 설정됩니다. 1. 자율 학습을 반영하려면 학생들이 숙제를 완료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유연하게 학습 시간을 조정해야 합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은 과제를 마친 후 교사의 개입 없이 즉시 과제를 채점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학생들이 스스로 과제의 완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완전히 익히지 못한 내용을 독립적으로 확인하는 데 적합합니다. 학습 조건. 2. 실용적인 교육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이 시스템은 4가지 객관식 문제 유형과 3가지 주관식 문제 유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원 가능한 문제 유형은 빈칸 채우기 문제, 단지형 문제, 참-거짓 문제, 객관식 문제, 계산 문제, 응용 문제, 증명 문제 등 7가지입니다. 각 문제 유형의 명칭은 임의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위의 7가지 유형에 속하지 않는 문제 유형도 운영 과정이 동일하다면 지원 가능합니다. 3. 공정한 성적 평가 달성 우선, 이 시스템은 지식 포인트를 기반으로 문제를 설정하므로 각 과제가 학습 내용을 충분히 다룰 수 있도록 보장하며 반복이나 누락이 없습니다. 둘째, 시스템은 매번 질문을 무작위로 설정하고 각 과제가 다르기 때문에 표절이 제거됩니다. 마지막으로 주관식 문제를 객관식 문제 형식으로 제시하기 때문에 모든 문제의 채점은 객관적이고 정확하며, 주관식 문제를 판단할 때 일반적으로 존재하는 자의성을 피합니다. 온라인 종이 없는 교육 기능: 1. 숙제 문제 은행 생성 시스템: 교사가 숙제 문제 유형, 문제 수, 문제 점수를 정의하고 학생들이 사용할 수 있는 방과후 연습을 위해 자신의 이름으로 연습 문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숙제 공개 시스템: 학생들은 교사가 업로드한 시험지 내용을 기반으로 온라인으로 시험을 완료할 수 있으며 문제 은행의 시험지 디렉토리와 함께 학생들에게 제공됩니다. 각 문제은행은 해당 교사회원의 이름으로만 검색하면 됩니다. 숙제 및 분석 시스템: 학생들이 종이 없이 숙제를 하고, 숙제의 정답을 확인하고, 결과를 저장하고, 학생의 사용자 배경에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문제 은행 관리 시스템: 학생의 멤버십 백엔드에 있는 숙제 및 분석 시스템과 함께 숙제 문제 은행을 이동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채점 시스템: 교사가 학생의 숙제 점수를 수집 및 계산하고 총 숙제 점수를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