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탄징의 노래 실력을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탄징의 노래 실력을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T0(최강 서열), 국민적 인기가수. 흔히 보컬 악마로 알려져 있습니다.
탄징은 대중가요와 민족가요, 벨칸토를 융합한 국경을 넘나드는 창법을 창조한 중국 가창계의 가수이다.
탄징의 매력은 창법의 한계를 뛰어넘는 이러한 예술적 이해가 중국음악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한다는 점이다. 위상 면에서 담경은 일반 가수를 넘어 '가수' 수준에 이르렀다.
Tan Jing의 가장 강력한 기술은 민족 노래와 대중 노래입니다. Bel Canto는 대중 노래에 의존하기 때문에 조금 약합니다.
탄징은 대중가요를 핵심으로 민족과 벨칸토를 초월한 노래를 이끌어내며 탄징에게 비교할 수 없는 문화적 풍미와 감성 표현을 선사하는 우리 중국 문화를 대표하는 가수이다. 일반 상업가수들과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약어: 내셔널 레벨 플레이어.
탄징의 경우 벨칸토와 국적이 대중의 자양분이 되는데, 이러한 예술성은 일반적인 예술적 표현의 돌파구이다. T0 레벨이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대중가요와 대중가요 사이에는 여전히 우리의 인상에 약간의 차이가 있다는 점이다. 초기에는 대중가요와 대중가요가 같은 의미를 가졌으나 나중에는 좀 더 세부적인 구분이 생겼다.
대중적인 창법: 좀 더 학문적인 미학, 가장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노래하는 것을 강조, 실제 목소리를 강조, 가성은 허용되지만 품질이 높아야 합니다. 고품질 피치도 Tan Jing의 대표 제품입니다. 노래에는 일정한 음악적 미학적 수준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홉 아이", "칭장고원", "하늘" 등이 있습니다. 기타 대표자: Han Hong, Liu Huan, Linghua.
대중가요 : 상업음악 표현. 가성, 혼합성, 두성, 후두하폐쇄, 후두상폐쇄, 인두성성, 변연성대, 초기에 울부짖던 주걸륜도 포함됩니다.
다음은 인기 가창력의 음색, 음역, 캐비티를 이용해 탄징의 가창력을 분석한 것이다. 가창력 소개 후 담징이 삼자창법을 보유할 수 있었던 이유를 간략하게 분석해 보겠습니다. 음색: 변하기 쉬우며 유연성이 뛰어납니다.
사람의 음색은 고정되어야 하는데 탄징에게는 이런 고정이 존재하지 않는다. 노래 시스템의 교체로 Tan Jing은 완전히 다른 음색 가소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1: 국민 노래 곡 "Zhuang Jiamei": 음색이 고음이고 집중적이며 관통력이 있으며 국가 스타일의 감미로움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2016년 4월 22일 탄징은 2014년 춘절 갈라에 출연한 국민가요 '장자메이'를 발표했다. 이 곡에서는 담징이 가져야 할 음색이 바로 이것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음색은 응축되어 있고, 고음이 풍부하고, 달콤하며, 매우 색채가 풍부합니다. 목구멍에 고음의 수오나가 있는 것 같다.
2: 대중적인 벨 칸토 노래 "The Earth": 지구의 넓이를 모방한 음색이 풍부하고 선율적입니다. 대중적인 벨 칸토를 선호합니다.
탄징은 2000년 중국 청년가요대회 무대에 처음으로 등장해 대중가요로 몽골 민요 '지구'를 불렀고 프로그룹 대중가요 부문에서 금메달을 땄다. 방법. 이때의 음색은 마치 다른 사람 같았고, 음색은 몽골 땅만큼 풍성했습니다. 진짜와 가짜가 매끄럽게 섞여있습니다.
당시 심사위원은 자오추안(Zhao Chuan)과 지아딩(Jia Ding)이었다. Jia Ding은 "대중적인 매력을 다른 사람들에게 들려주세요. 좋은 목소리입니다!"라고 직설적으로 말하면서 동시에 그는 '관객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라는 타이틀을 얻었고 Tan Jing의 명성은 그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3: 대중가요 'Chi Ling'의 A섹션: 벨칸토 가슴 목소리를 제거하고 음색은 맑고 거칠며 폭발적이며 감정적 직접 표현에 가깝습니다. 표준 C4-C5 인기 여성 가창 목소리.
2021년, 대악마 탄징은 팝 가수 밴드에 합류해 대규모 '학살'을 자행했다. 2021년 2월 17일, '치링'이 '니수이한'과 공동 발매됐다. 공개되자 네트워크 전체가 폭발했다. 국가대표팀의 활약은 모든 상업가수들의 활약을 직접적으로 압도한다. 이 노래에서는 캐비티와 스로트 위치의 변화로 인해 음색이 세 가지 변화를 겪습니다.
4: 오페라 "Red Ling"의 합창: 음색은 바늘과 같고, 고음질은 실제 목소리와 같으며, 관통력은 가혹하지 않고 매우 강력합니다. 완벽한 목구멍 제어.
돌고래 소리 "Chi Ling"이 과도합니다. 매우 강한 소리여야 하는 돌고래 소리가 실수로 제외되었습니다. 음색은 고음의 수오나와 같고, G5는 가득 차 있으며, 머리 음색은 매달린 것보다 덜 현실적입니다. 음성, 하단 링이 가득 찼습니다. 좀 더 팝 친화적인 것 같습니다.
5: "확산" 벨 칸토 노래, 두 번째 코러스: 낮은 톤, G4***.
쉽게 말하면, 다양한 음색의 변화는 탄징이 노래하는 예술적인 특징 중 하나입니다.
즉, Tan Jing은 노래할 때 3가지의 성악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중 적합한 것을 사용합니다. 부정 행위라고 할 수 있는 이 방법은 탄징의 음악적 유연성을 만들어냈다. 이는 다른 어떤 가수도 갖지 못한 예술적 이해다. 더욱이,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세 가지 보컬 시스템은 서로 다른 음악적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중가요에는 학문적 노래와 대중적 노래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를 확장하면 Tan Jing의 재능은 소리의 무한한 가소성에 있습니다. 팝 감성이든, 네 줄의 록이든, 네 줄의 포크 음악이든, 콜로라투라 벨 칸토든 말이죠. Tan Jing은 수익이 없는 인간형 기계와 같습니다. 보컬 범위: Gb3-Db6; 고품질 고음 버그: Tan Jing
Tan Jing의 보컬 범위는 최고가 아니며 단지 2.5옥타브입니다. 하지만 이 2.5옥타브는 베이스부터 소프라노까지 황금 3옥타브에 속합니다. Tan Jing의 강점은 C4-C6 사이의 모든 사운드를 고품질로 연주하는 데 있습니다.
대중가요에 있어서 고음역의 존재는 전문 가수들이 음악의 온전함을 표현하기 위해 목 위치를 바꿔 더 높은 믹스나 헤드 보이스를 부르도록 강요한다. 일반적으로 사운드가 높을수록 청취 품질은 낮아집니다. 그러나 Tan Jing은 벌레와 같습니다. 그의 고음 품질은 극도로 풍부합니다. 이는 그의 국가적 노래 실력 때문이다.
Tan Jing은 대중적, 민족적, 벨칸토의 세 가지 방법으로 C5-G5의 초고음역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G5-Db6에서 탄징은 국악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완벽하고 또렷하게 표현해내며, 품격이 넘친다. 이는 Huang Qishan의 G5 실제 사운드 팝 표현과 다릅니다.
C6 레벨에서는 Tan Jing의 벨칸토가 불가능하고, 대중가요가 믹스를 따라잡아야 하지만, 민족가창은 여전히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C5-C6의 고음역 질감에서 Tan Jing의 질감은 매우 풍부하고 강력하게 나타납니다. 그리고 범위가 아무리 높아도 감사는 줄어들 것입니다.
Tan Jing의 강점은 고음역뿐만 아니라 C4-C5의 중음역에도 있습니다. Tan Jing의 벨칸토 복부 기초는 가장 강력한 복부 호흡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Gb3-C4의 베이스 영역은 대중가요의 지배적인 사운드 영역입니다. 거친 저음으로 이미 다른 상업 가수들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탄징의 창법은 대중음악, 벨칸토, 민족음악의 장점을 각각 활용한 것이다. 각 창법의 가장 좋은 음색 영역을 자신의 음악적 표현 범위 내에서 유지하세요. 구멍이 울리고 있습니다. 해결책이 없습니다. 7세 어린이에게 완벽한 믹스 앤 피치입니다.
탄징의 진짜 재능은 보컬에 있다. 그녀의 목소리의 포괄성 측면에서 그녀보다 더 나은 사람은 찾을 수 없습니다.
벨칸토의 흉강, 복강, 인기상악동, 전국전두동, 접형동. Tan Jing은 완전히 열린 상태일 뿐만 아니라 마음대로 원활하게 전환됩니다. Tan Jing의 캐비티는 표준이고 문제가 없기 때문에 여기서 이야기 할 것이 없습니다.
이런 재능은 정말 하나님이 추구하시는 것입니다. Tan Jing의 충치 성장 경험을 이해하기 위해 Tan Jing의 경험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탄징의 어머니 주리핑(周立平)은 한때 산시예술단에서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체계적인 성악 교육을 받았다. Tan Jing은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아주 일찍 성악에 노출되기 시작했습니다.
탄징은 1살이 넘었을 때 엄마와 함께 “언니가 동생을 구하면 눈물을 흘린다”고 흥얼거릴 수 있었다. 7살이 되었을 때, 그는 국부적인 절대 음조의 존재에 거의 도달했습니다. Tan Jing은 7살 때 자신의 "공중 목소리"(혼성 목소리)를 사용하여 고음을 부르는 방법을 우연히 배웠고 "Mother's Kiss"를 불렀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항상 이 테이프를 보관했습니다. 스테이션 B로 가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7살 때 'Mother's Kiss'라는 노래를 듣고 가슴이 터졌다. 그러한 피치와 캐비티 제어는 오늘날의 비전문 가수들을 이미 압도할 수 있습니다.
일곱 살이에요!
그는 8살 때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고, 9살 때 부모님과 처음으로 무대에 섰고, 11살 때 어머니로부터 체계적으로 성악을 배우기 시작했다. 캐비티 사운드에 대한 이러한 특별한 재능은 타고난 것 같습니다.
1993년 Tan Jing은 부정행위를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Zhou Liping은 Tan Jing의 노래 실력이 고등학교 2학년 때 성숙해졌다고 믿고 딸이 가능한 한 빨리 더 나은 전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딸이 대학 입학 시험에 응시하도록 격려했습니다. 미리. 고등학교 2학년 탄징은 고등학교 입시에 실패하고 사전에 대학 입시를 치렀다.
저는 시험을 너무 쉽게 통과했어요. 그는 산시대학교 음악학과에 특별 채용되었습니다. 산시대학교 음악학과의 기준에 따르면 Tan Jing은 1년 동안만 공부할 수 있습니다. 탄징은 1년의 공부 끝에 과감히 학교를 자퇴하고 시험 준비를 위해 어머니 저우리핑과 함께 베이징으로 특별 여행을 떠났다. 1994년, 대학을 중퇴한 탄징은 다시 대학 입시 시험을 치렀다. 그도 음악을 전공하는 학생이다.
그 결과 사비학생 탄징은 중국 음악원에 입학해 성악과에 입학해 민족 성악을 공부했다. 이것이 Tan Jing의 인생의 첫 번째 전환점이었습니다.
Tan Jing의 어머니 Zhou Liping을 가르쳤던 Zhu Wei 교수가 다시 Tan Jing의 선생님이 되었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탄징의 국경을 초월한 창법의 탄생!
탄징은 중국 음악원에 입학해 최고의 민족성악을 양성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민요를 선택한 후 탄징은 민요를 부를 때 눈을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눈을 깜빡이는 것을 발견했다.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우연한 공연에서 담징은 민요가 너무 시끄러워서 부르고 싶지 않았다. 그는 대중가요를 선택했고, 어려서부터 탄징의 낮은 자존감은 대중가요로 치유됐다.
이 마법 같은 사건은 탄징의 인생에서 가장 큰 전환점이 되었는데, 대중가요를 표현 형식으로 하고 국민 성악을 기반으로 하는 국경을 초월한 노래 방식이 탄생한 것입니다. 대중적인 노래 방법을 사용하여 Tan Jing의 국경을 넘는 노래 방법인 민요를 부릅니다. 이번 사고로 형성됐습니다.
이어 탄징은 제9회 영싱어 그랑프리에 참가했다. 위의 음색 소개처럼 탄징은 대중적인 창법을 선택해 몽골 민족 노래 '지구'를 부르며 한 번의 전투로 유명해졌습니다. 2000년부터 4년 연속 춘절 갈라에 출연했다.
2002년 설날, CCTV 춘절 갈라에서 그녀는 '신민요 릴레이'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명곡 '나동산 정상에서'를 티베트 고유의 창법으로 불렀다. ". Tan Jing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봄 축제 갈라 무대에서 솔로로 노래했습니다.
대중가요 '나동산 정상에서'는 음악적 호소력이 매우 뛰어나며, 특별한 목소리로 수많은 학계와 일반 대중을 사랑하게 만드는 데 성공했다. 탄징은 공식적으로 전국 일류 가수 겸 배우가 됐다. 그 후 Tan Jing은 비엔나 골든 홀에서 단독 공연을 한 두 번째 중국 가수이자 첫 번째 인기 가수가 되었습니다. 이후 담징은 중국음악의 대표적인 인물이 되었다.
이 과정에서 탄징이 다시 한 번 콜로라투라를 포함한 벨칸토를 배웠다는 점만은 자세히 설명할 필요가 없다. 마지막으로 탄징(Tan Jing)은 중국에서 가장 많은 실제 노래 기록을 보유한 가수이다.
가수로서 Tan Jing의 원칙은 믹싱이나 후반 작업이 필요 없으며 가장 독창적인 노래 톤만 제공하는 것입니다. Tan Jing은 '만리장성 콘서트'를 예로 들며 솔로 콘서트에서 이어 모니터를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제 Tan Jing의 모든 연주는 기본적으로 실제 목소리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반주가 필요한 봄 축제 갈라는 제외됩니다.
가장 웃긴 건 탄징이 편곡의 달인이라는 점이다. 탄징은 청소년 노래대회의 최연소 심사위원이었을 때 선배들에게 라이브로 노래해 달라는 부탁을 항상 받았는데, 기억력이 좋지 않아 국내외에서 유명했고, 즉석에서 가사를 쓰는 명장면도 있었다. :
비엔나에서도 황금홀 독주회 도중 탄징 역시 가사를 잊어버리는 큰 실수를 저질렀다. 물론 결국 두 번이나 부르게 됐다.
집단적으로 전복하는 장면도 있었다.
탄징은 테너 세 명을 홀로 데려갔다. "지구촌에 살고 싶다"는 Tan Jing이 "지구촌에 살고 싶다"고 노래한 곡입니다.
"Me and You"는 Tan Jing이 "You and You!"로 불렀습니다.
Tan Jing은 가장 유명한 장면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그녀의 원칙적인 독창적인 노래 연주를 기반으로 합니다. 흥미로운 것들이 너무 많아서 보세요.
농담이 있습니다. 오직 텔레프롬프터만이 탄징을 이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빅데빌 더 좋은 작품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방금 탄징이 부른 '인생의 길을 걷다'를 듣고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인생의 길을 걷다"의 원조 가수인 테레사 텡(Teresa Teng)은 대만에서 자랐지만 언어 능력이 최고입니다. "인생의 길을 걷다"는 광동어 노래입니다. Teresa Teng은 명확한 억양, 명확한 발음 및 정확한 발음으로 광동어 단어를 부릅니다. 반면 탄징은 이 광둥어 노래를 부를 때 소심했다. 첫째, 광동어의 발음이 정확하지 않았고, 둘째, 호흡 조절이 매끄럽지 않고 약간 뜬 느낌이었다.
그러나 그녀의 결점은 그녀의 장점을 숨기지 않습니다. Tan Jing은 항상 훌륭한 가수였습니다. 그녀의 민족적, 대중적, 벨칸토 노래 방식은 여전히 칭찬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그녀는 중국 노래 커뮤니티의 모든 사람들 앞에서 그녀의 국경을 초월한 노래 스타일을 선보일 가치가 있습니다!
정리하면 탄징의 노래 실력은 이 세 사람보다 높아야 한다. 게다가 탄징은 뾰족한 귀를 가진 아바타 자매로도 알려져 있다. 희귀한. 탄징이 더 많은 음악 작품을 발표해 우리에게 예술적 아름다움을 선사해줬으면 좋겠다.
공평하게 말하면 Tan Jing은 벨칸토, 민족적, 대중적인 노래 실력을 결합한 가장 독창적인 가수입니다. 그의 창법은 국민 창법이지만, 일반 청중과 청자의 감상 수준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국민 창법을 대중화에 가깝게 만든 뒤, 벨의 숨소리법과 창법을 접목시켰다. 편. 그녀의 노래는 웅장하면서도 섬세하고, 우아하면서도 삶에 가깝습니다. 그는 일정 기간 동안 매우 인기 있는 가수, 배우, 심지어 예술가가 되었습니다. 그가 부른 많은 노래는 그의 포괄적인 창법으로 인해 대중적이며 대중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나는 수년 전에 그녀의 만리장성 콘서트에 참여하는 영광을 누렸고 그녀는 또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 중 한 명입니다.
창법에 있어서 탄징의 국민창법의 목소리는 벨칸토(Bel Canto)를 기반으로 하며 단일한 국민창법이 아니다. 변신 이후의 대중적인 창법은 여전히 국민 창법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호흡에 관해서는 대중가요의 호흡이 사람마다 다른 경우가 많은 반면, 민족창창과 벨칸토 가수들은 체계적으로 훈련을 받아왔다. 호흡과 테크닉이 곡의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감정처리 측면에서 민족창법을 훈련받은 가수들은 그들의 노래에 풍부한 감정을 담고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노래는 표현력을 갖지 못하게 된다. 가장 중요한 음색은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은 미묘하고, 이것이 탄징 선생님의 노래에서 제가 가장 느끼는 부분입니다.
다른 가수들과 비교하면 탄징의 저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우리나라 가요계에도 저 같은 일반인이 따라올 수 없는 뛰어난 노래 실력이 있다. 판사님은 가수로서 탄징 선생님의 노래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 음악계에는 Tan Jing 선생님과 같은 가수가 필요합니다.
탄징은 대중가요를 부르는 데 문제가 없고, 실력도 거기까지다. 결국 청소년 노래 대회에서 대중가요 부문에서 금메달을 땄지만, 굳이 소수민족과 연관을 지으면, 벨칸토와 함께 잊어버리자! 그녀 자신의 기본 조건으로 볼 때, 그녀는 소프라노조차도 아닌 약간 뒤쳐져 있습니다. Tan Jing도 시스템 내에서 인기가 있었지만 Tan Jing과 Lei Jia가 같은 노래를 부를 때 곡이 달랐습니다. Tan Jing은 실제 목소리로 g2 이상의 지속적인 고음을 부를 수 없습니다. 그녀의 실제 목소리의 최종 고음은 b2 플랫 정도입니다.
노래계에서 벨칸토, 에스닉, 팝 3가지 창법을 구사할 수 있는 가수는 거의 없어요. 탄징의 목소리가 감미롭고 여운이 좋아요!
오디오 애호가로서 음악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은 없지만 다양한 스타일의 가수와 가수들의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주 유명한 탄징은 대중적인 스타일로 노래한다고 하는데, 이는 송조영처럼 민족풍으로 노래하는 가수들과는 당연히 다른 것이다. Song Zuying은 비엔나 콘서트홀에서 노래했고, Tan Jing도 비엔나 콘서트홀에서 노래를 불렀는데, 이는 Tan Jing의 능력이 남다르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홍콩과 대만의 xxx 가수를 칭찬합니다. 10 억은 실제로 홍콩과 대만에 소수의 사람들이 있습니까? 중국 본토에서 공연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10억 박수를 받을 수 있겠습니까?
한홍은 탄징과 같은 수준이라고 볼 수 있지만, 탄징과 약간의 차이가 있다. 두 번째는 Yao Beina이고 마지막은 Huang Qishan입니다. Huang Qishan은 높은 목소리를 제외하고는 평균이어서 오랫동안 일어나지 못했습니다.
질문하신 분은 고음을 잘 부를 수 있는 가수들에게만 관심이 있으신가요?